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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병이는 어느 나라의 음악가입니까?

본명 꽃은 민간 음악가이다. 청광서 19 년 (1893 ~ 1950), 장쑤 무석에서 태어났습니다. 실명한 후. 그의 아버지 화청강은 무석시 삼청전 도관뢰존전의 도장으로 도악에 능하다. 후아는 어려서 어머니를 여의고 고모가 키웠다. 여덟 살 때 아버지를 따라 레이존당에서 도사가 되었다. 사당에서 3 년을 공부한 후 아버지와 드럼 피리 이호 비파 등의 악기를 배웠다. 12 세는 이미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며 고백, 독경, 음악 등의 활동에 자주 참가한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더 잘하려고 노력하며, 민간 음악의 곡조를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도교 음악의 속박을 돌파했다. 18 세로 무석도악 전문가로 불린다.

22 세의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그는 계속 레이존당에서 도사가 되었다. 나중에 친구를 잘못 사귀어 매춘과 마약 남용에 물들었다. 서른네 살 때 그는 시력을 잃었다. 생계를 위해 그는 거리로 나가 노래를 쓰고 랩을 하며 거리 연예인이 되었다. 40 살 때 그녀는 과부동과 함께 살았다. 매일 오후 숭안사 삼그릇장 찻집 앞 방목장에서 노래를 부른다. 그는 감히 단도직입적으로, 사회의 어둠을 비난하고, 대중적인 랩 형식으로 관중을 끌어들였다. 이팔사변 후 그는' 19 로군이 상해에서 용감하게 항적한다' 는 뉴스를 창작하고 불렀고, 이호로' 의용군 행진곡' 을 연주했다. 일본 상품에 반대하는 운동에서 그는 격앙된 언어로 사람들의 애국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많은 뉴스는 대중의 마음을 울렸다. 일반 시민들의 사랑을 받았다. 매일 밤 나는 거리를 왔다갔다하며 손으로 이호를 잡아당기고 걸으면서 튕기고 음색은 감동적이다. 국제 음악계에 명성을 떨친' 이천영월' 은 바로 이 시기에 창작한 것이다. 일본군은 무석을 점령한 후 동과 함께 고향에서 피난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상해에 가서 곤곡 반선니사에서 피아니스트로 삼현을 치고 영화' 칠중천' 에서 맹인을 연기한 적이 있다. 이때 그의' 노래 듣기' 는 호쾌하고 감동적인 이호 독주곡으로 정복당하는 민족을 달가워하지 않는 애국적인 열정을 쏟았다. 28 년 동안 그는 서성으로 돌아와 옛 사업으로 돌아갔다. 그는 매일 아침 찻집에 가서 각종 소식을 수집하고, 창작을 구상하고, 오후에 숭안사 찻집 앞에서 노래를 불렀다. 저녁에 거리에서 이호를 당겨 그의' 추운 봄바람' 을 연주한다. 그의 피아노 기교는 뛰어나다. 그는 비파를 머리 위에 올려 연주할 수 있다. 그는 또한 이호로 남녀노소의 말, 한숨, 웃음, 개 치는 소리를 흉내낼 수 있다. 항일전쟁 승리 이후 그는 숭안사의 고정장소에서 랩을 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민국은 36 년 폐병에 걸려 병상에 누워 피를 토했다. 그 후로 그는 더 이상 거리에서 기예를 팔지 않고, 집에서 호금을 수리하여 생계를 꾸렸다.

1949 년 4 월 23 일 무석해방, 아병과 그의 음악' 이천영월' 이 신입생을 얻었다. 1950 년 여름, 민간 음악을 발굴, 연구 및 보존하기 위해 중앙음악학원 사제는 양 교수 등을 무석에 의뢰하여' 송한 듣기' 와' 파도 토사',' 용선',' 소군 출세' 의 비파곡을 녹음했다.

아병이는 2 월 4 일 5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일화적 일화

사람들은 아병을' 삼불불' 이라고 부른다: 국민이 가난하지 않다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가난한 사람은 가난하지 않다. 가난한 사람은 가난하지 않다.

무석시에서 한 집주인이 집에서 13 세 소녀를 강간했다. 아병이는 알고 나서 즉시 작사를 지어 칭송하며 지주의 악행을 폭로하고 민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켜 지주가 몇 달 동안 도망가서 집에 돌아가지 못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단 국민당 군벌 돈 (Tang) 이 그의 13 명의 숙모를 위해 생일 파티를 열어주었습니다. 아병이는 단호하게 거절하고 맞았지만, 아병이는 굴복하지 않고 가사를 지어내어 얼후 욕설을 퍼부었다.

항일전쟁 기간 동안 일본인은 무석을 점령했고, 장사군이라는 사람이 한간이 되었다. 아병이는 알고 나서 편사가 그를 욕하고 또 한 대 맞았다. 나중에 매국노는 일본인에게 맞아 죽었다. 아병은 박수를 치며 거리를 따라' 매국노의 퇴장' 을 한 곡 부르며 무석 국민의 박수를 받았다.

음악 창작

장쑤 무석의 혜산천은' 천하제 2 천' 으로 불린다. 음악을' 이천영월' 이라고 명명하면 정야, 청천, 냉월의 경지에 사람들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필천을 들을 수 있게 한다. 정직하고 완강한 맹인 예술가가 사람들에게 자신의 굴곡이 심한 일생을 이야기할 때, 마치 그 사람을 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어 짧은 도입부, 멜로디는 상음에서 뿔소리까지, 그리고 징각 소리에서 멈추고, 결국 징소리로 끝난다. 이는 극초단파 모양의 선율선이다. 마치 저자가 샘가에 앉아 지난 일을 묵상하는 것과 같다 (조각 1). 두 번째 악문은 단 두 마디밖에 없다. * * * 전체 노래에서 여섯 번 나타났다. 그것은 첫 번째 악구 끝의 높은 옥타브로 시작한다. 공음을 둘러싸고 위아래로 흔들어 눈앞의 침묵을 깨고, 작가의 무한한 감정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세 번째 문장에 들어갔을 때 멜로디가 고음 영역에서 흐르고 새로운 리듬 요인이 나타났다. 멜로디는 부드럽고 확고하며 감정은 더욱 흥분된다. 주제는 처음의 평온함에서 점차 고조로 바뀌면서 작가의 내면의 생명감각과 완강한 자부심의 생존 의지를 깊이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의 음표는 연주에서 자주 사용되어 음악을 좀 슬프게 하는데, 이는 인간의 괴로움과 고통을 겪는 맹인 예술가의 감정 표현이다.

전체 노래의 주제가 다섯 번 바뀌었고, 음악의 진술, 확장, 전개에 따라 표현된 감정이 더욱 충분히 표현되었다. 그 변주수법은 주로 문장 폭의 신축을 통해 멜로디 활동 범위의 상승과 결합하여 음악의 발전과 우회전진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것의 많은 변주는 서로 다른 음악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주제를 심화시키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음악이 빚은 음악 이미지가 비교적 단일하고 집중되어 있다. 전체 노래 속도의 변화는 크지 않지만, 힘의 변화는 매우 크다. PP 에서 ff 까지. 4 분음보다 긴 음악을 연주할 때마다 거문고 활의 경중강약이 바뀌고 음악 소리가 기복이 되어 사람을 흥분시킨다.

화엄군 묘

화묘, 묘지. 무석석휘공원 혜산 동쪽 기슭에 위치한 영산호반. 후아, 맹인, 민간 음악가, 1950 년 2 월졸은 무석서 교외의 잔산 기슭에 도사 무덤에 묻혔다. 1979 년 5 월, 무덤이 파괴되고 시신은 무석박물관 현장에서 소장되었다. 1983 년 6 월 혜산 동쪽 기슭 이천남 현주소로 이전했다. 능원은 742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주체는 묘벽과 사랑방 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음악대와 비슷하다. 이 오래된 묘비는 현재 이 도시의 박물관에 있다. 채색 묘비는 중국 음악연구원과 무석시 문련이 설립했고, 양이 집필했고, 묘전 맹인 동상은 조각되었다.

1986 은 무석시 인민정부에 의해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두 집' 의 달은 아병의 대표작이다. 아병이는 늘 무석 이천변에서 거문고를 연주한다. 그가 이 노래를 쓸 때, 그는 맹인이다. 아병의 친척, 친구, 이웃에 따르면, 연예인으로서 아병이는 여전히 하루를 갈망하고 있다. 그는 밤늦게 골목으로 돌아와서 이 노래를 자주 틀어서 슬프고 감동적이었다.

아병의 친구 허록은 아병이' 이천영월' 을 연주할 때의 모습을 이렇게 묘사했다. "눈은 함박털처럼 내리고, 당 맞은편 공원은 비옥처럼 어지럽고, 얼굴은 전혀 다르다. 거리에서 슬프고 애절한 이호 소리가 들려온다 ... 나는 작은 대나무 장대를 짚고 공원길에서 동쪽에서 서쪽으로 맹인을 이끌고 있는 한 노인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두컴컴한 불빛 속에서 나는 아병과 그의 아내를 어렴풋이 알아보았다. 아병오른손은 작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등에 비파를 메고, 왼쪽 어깨에는 이호를 달고, 광설 속에서 휘파람 소리를 낸다. "

이 곡은 처음부터 제목이 없었다. 아병이는 거리를 가로지르는 길에 이 곡을 자주 연주하지만, 그는 거리 연예인이 될 때 이 곡을 연주하지 않는다. 아병이는 일찍이 그것을' 내강' 이라고 불렀고, 그의 이웃은 그것을' 이신곡' 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양 조안과 녹화할 때 무석의 유명한 명소' 이천' 과 연결시켜' 이천영월' (장쑤 무석혜산천,' 천하제 2 천' 으로 불림) 호록틴은' 이천영월' 이라는 아호를 실제로 그와 함께 했다 음악은 이천영월의 경치를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맹인 아병의 고통스러운 인생 경험을 깊이 표현했다. "

1950 늦가을, 무석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아병이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이 노래를 연주하며 오랜 박수갈채를 받았다. 195 1, 천진인민방송국이 이 이 노래를 처음 방송했습니다. 1959 국경절, 중국 대외문화협회는 이 노래를 중국 민족음악의 대표 중 하나로 국제친구에게 증정했다. 이후 이 노래는 국내외에서 널리 전해져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85 년 미국에서 녹음된 이 노래는 미국에서 유행하는 중국 음악 작품 11 곡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했다.

나중에 Peng xiuwen 은 이 노래를 민족 기악 합주로 개편했다. 오주강은 그것을 현악 합주로 각색했다. 딩과 호 적응 바이올린 독주; 정선덕은 현악 사중주 등으로 각색되었다. 중국 녹음학회는 1950 년 여름에 아병이가 이 노래의 철사 녹음을 연주해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있다.

시종일관 이 곡은 인간의 고난과 고통을 겪는 맹인 예술가의 사상과 감정을 드러낸다. 독특한 민간 연주 기교와 스타일, 그리고 비길 데 없는 깊은 경지를 선보이며 중국 이호 예술의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며 이호 예술의 표현력을 넓혀' 20 세기 중국 음악 고전상' 을 수상했다.

음악 "erquan yingyue" 명명 과정

1950 기간 동안 중앙음악학원 양교수, 조안과 교수가 특별히 석으로 와서 녹음을 연주했다. 당시 주씨도 참석한 녹화였다.

주씨는' 음악 명명후' 를 출판한 적이 있는데, 그는 이렇게 썼다. "녹음한 후 양 선생이 이 곡의 제목을 묻자' 이 곡은 이름이 없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렇게 되었다' 고 말했다. 양 씨는 다시 물었다: "당신은 종종 어디에서 놀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병이는' 나는 거리에서 자주 놀고, 나도 혜산춘원에서 놀고 있다' 고 대답했다 양 선생은 입을 다물고 나왔다. 그럼 이천이라고 불러요! 나는' 이천독존' 이 완전한 제목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오스트리아 음악에는' 월상 삼담' 이라는 시가 있다. 월상 이천' 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요? 양 씨는' 인쇄 표절, 충분하지 않다' 고 말했다. 우리 무석에는 반사산강이 하나 있는데,' 이천영월' 이라고 부르자 아병이는 즉시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했다. 이천 영월' 이라는 제목이 이렇게 정해졌다.

분수대 위의 달

무석 erquan 수영장에는 일란당, erquan 파빌리온 및 기타 건물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음력 전후는 매달 태양을 보고, 달은 물을 사랑하고, 물은 달을 품고, 물운과 같다. 가전정성

감상 1:

익숙한 음악은 우리를 장쑤 무석으로 데려온 것 같다. 그곳의 풍경은 아름다웠다. 우리 눈앞에는' 천하제 2 천' 혜산의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진 것 같다. 샘물이 솟아오르면서 이 완곡한 음악은 우리에게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 같다.

작곡가의 이름은 화, 장쑤 무석인이다. 그는 민악에 대해 강한 흥미를 가지고 어려서부터 북, 피리, 이호, 비파를 배웠다. 그가 열여섯 살이 되었을 때, 그는 이미 현지의 걸출한 음악가가 되었다. 그가 34 살이었을 때, 그의 병은 그를 실명하게 했다. 그는 가난하고 병이 나서 거리에 살면서 생활이 매우 어렵다. 그러나 그는 단호해서 남에게 자선을 구걸하지 않고 기예를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그는 우리가 잘 아는 맹인 아병입니다. 아병이는 오랫동안 사회의 밑바닥에 살았는데, 그는 선명한 사랑과 증오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많은 음악 작품을 창작했다. 방금 우리가 들은 것은 아병의 대표작 이호곡' 이천영월' 이다. 국민당의 반동 통치 기간에 살았기 때문에, 그는 또한' 노래 듣기',' 매국노의 퇴장' 등과 같은 흑악세력에 도전하는 풍자음악을 많이 편성하여, 일본적 매국노에 대한 그의 극심한 분노를 표현하여 반동당국의 눈엣가시가 되었다. 1947 년 아병이는 국민당에 맞아 병에 걸려 어쩔 수 없이 그의 거리매예생활을 중단했다.

반세기 남짓한 세월을 거쳐 아병이는 마침내 전국의 해방을 고대했고, 그의 예술 경력도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1950 년 여름, 아병이는 중앙음악학원에 면접을 받아 자신이 연주한' 이천영월',' 송도 듣기',' 파도토사',' 조군의 제방' 등 6 곡을 녹음했다. 그는 또한 반년 후에도 2,300 곡의 2 호곡을 계속 녹화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구사회에서 오랫동안 고생하다가 피를 토하며 죽고 65438 년 2 월 4 일에 죽었다. 아병의 서거와 수백 곡의 음악작품의 손실은 중국 음악사에서 영원히 메울 수 없는 막대한 손실이다.

이천영월' 은 그가 유일하게 남아 있는 몇 곡의 노래로서 매우 귀중해 보인다. 녹화하는 동안 스태프가 아병이의 음악 이름을 물었다고 합니다. 아병은 광둥에' 삼담영월' 이 있는 이상 이 작품은' 이천영월' 이라고 불러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이천영월' 이 전해지면서 작가의 평생 심혈을 기울인 예술의 결정체로 여겨진다. 이천영월' 은 서정적인 음악언어로 혜산천 영월의 경치와 작가의 무한한 애정을 묘사했다. 전체 노래 * * * 는 6 단으로 나뉘어 5 번의 변주를 겪었다.

노래의 시작은 한 단락의 소개로, 마치 저자가 통제할 수 없는 감정으로 그의 일생의 고난을 우리에게 이야기하는 것처럼 낮고 고통스러운 한숨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마치 음악이 시작되기 전에 작가는 이미 마음속으로 오랫동안 묵념한 듯 자기도 모르게 이 한숨을 내쉬었다. 음악은 늙은 예술가처럼 험난한 인생길을 배회하고 배회하지만 운명에 굴복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이 그 시대에 겪었던 고난과 억압, 그리고 마음속으로는 피할 수 없는 슬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씁쓸하고 기복이 심한 삶을 이야기하며 저자의 마음속 진실한 감정을 조금도 숨기지 않고 표현했다. 네 번째 단락은 전체 노래의 절정에 이르렀고, 우리는 아병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극도의 분노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그것은 아병영혼의 외침, 운명에 대한 그의 항쟁과 반항,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그의 동경과 추구였다. 우렁찬 음악은 억울한 어조로 끝문에 들어서고, 끝문장은 마치 작가가 묵묵히 말하고 있는 것처럼, 여전히 끝없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이 곡은 창작이든 연주든 작가의 진지한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다고 할 수 있다. 중국 국민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을 뿐만 아니라 국제음악계에서도 극찬을 받았다. 깊고, 은은하고, 열정적인 음악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휘자인 소택징은 음악에 대해 "무릎을 꿇고 들어야 한다." 라고 평가했다. "그건 1978, 소택징은 중앙악단의 수석지휘자로 초청되었다. 자리에서 그는 브람스의' 제 2 교향곡' 과 현악 합주' 이천영월' (개편) 을 지휘하고 연주했다.

다음 날 소택징은 중앙음악학원에 와서 이 학교 17 세 소녀 강건화가 연주한 오리지널 노래' 이천영월' 을 들었다. 그는 감동하여 눈물을 글썽이며 중얼거렸다. "만약 내가 어제 이 공연을 들었다면, 나는 절대 이 곡을 지휘할 수 없다. 내가 이 곡을 모르기 때문에, 나는 이 곡을 지휘할 자격이 없다. 이런 음악은 내 무릎에서만 들어야 한다." 말하면서 무릎을 꿇고 싶다. 그는 또한 "가슴 아픈 느낌이 적절하다" 고 말했다. 같은 해 9 월 7 일' 아사히뉴스' 는 베이징의 특집 문장' 소택씨의 감동의 눈물' 에서 나왔다. 이천 영월' 은 이때부터 바다를 건너 세계 음악계의 찬사를 받았다.

감상 2:

황혼 후에 누가 피아노를 치고 있는지 들어 봐

비파를 업고 거리를 걷다.

거리를 걷다 보면 가을바람이 그의 파란 셔츠를 불고 있다.

소매가 은은한 달빛, 석판길에 날씬한 모습.

골목길에서 아주 멀다

작은 다리 위에서 들판의 조용한 불빛 아래.

화루에서 피아노를 치는 사람이 어렴풋이 나타났다

마치 지음에게 귓속말이 어디 있는지 묻는 것과 같다.

뒤돌아보니, 나는 달이 여제주에 비치는 것을 보았고, 나는 달이 여제주에 비치는 것을 보았다.

거문고 소리가 정글을 둘러싸고 마음이 떨리고 있다. 이 소리는 마치 바람의 울부짖음 같다.

이것은 마치 봄의 흐르는 것과 같다.

초췌한 영혼이 일생을 떠돌아다니다.

뒤돌아 보기 어렵다. 세월이 흐르면 사람이 빌딩으로 간다.

젊은 머리카락이 순식간에 희고 쓴맛이 났다.

친구도 없고, 가족도 없고, 비바람도 질척거린다.

영욕의 기복, 특히 영욕의 기복을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이 현만이 슬픔을 해소할 수 있고, 영원히 아침저녁으로 너와 함께 할 수 있다.

쓴맛과 즐거움은 항상 함께 있고, 술은 사람을 깨우고, 뒷맛은 유유하다.

술을 마시면 정신이 맑아지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야심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가슴에 읊조리고, 수도는 고향 산수로 남아 있다.

천지는 모두 가장 길다 * * *

전 대륙이 풍작을 기원합니다.

집집마다 노래하고, 집집마다 놀며, 해마다 크게 기뻐하다.

해가 즐겁고, 사람이 황학 같더라도

정토, 혜산, 오, 이런 상황은 무궁무진하다

천애조방 지기는 너의 거문고 소리와 봄물을 동반한다.

Erquan yingyue ci 에 대한 감사

분수대 위의 달

--후아 씨의 erhu 노래 가사에 따르면

유주

내 마음은 봄처럼 춥다.

바람이 혼자서 달을 불다.

이 세상에서,

새콤달콤한 쓴맛,

마지막은 항상 달빛 같다.

어젯밤에는 달이 없었습니다.

샘물에 대고 탄식하다.

나는 달을 한 번 꿰고 싶다.

슬프고 슬프다.

명리는 연기와 같다.

꽃이 떨어지고 사람이 죽으면 천막 같다.

얼마나 많은 실수가 있는지,

이 일생은 곳곳에서 만난 적이 있다.

왜 싫어하는지,

산전수전 또는 증오를 겪다.

보름달 연회에 대해 불평하고,

달은 부드러움으로 가득 차 있다.

반짝이는 빛은 아름답습니다.

예쁜 표정을 짓다.

나는 달을 뒤돌아 보았다.

세상에 무엇이 있는지 모릅니다.

로맨틱한 초췌함만 묻고,

굶어 죽은 사람들을 불쌍히 여기다.

오늘 저는 달을 위해 눈물을 흘렸습니다.

봄에는 눈물을 찾을 곳이 없다.

뒤돌아 보는 데 수년이 걸렸습니다.

말은 형용할 수 없다.

달은 굽고 샘은 비어 있다.

언제나 하늘에 들어갈 방법이 없다.

누가 내 생리폭풍을 불쌍히 여기는가,

비바람이 흩날리고 달빛이 흐릿하다.

하늘의 달빛을 보기 어렵다.

고개를 숙이는 것은 봄추위를 느끼기 위해서이다.

봄날의 추운 여름은 여전히 춥다.

가을은 춥고 겨울은 춥다.

냉천은 세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월한은 노빈함을 이해하지 못한다.

절대 기복이 없습니다.

선악은 결국 보답이 있다.

빛이 달을 가리는 구름층을 뚫고

슬픔과 설사,

비바람이 다 떨어지다.

고금의 일,

흙처럼, 그것은 슬픔을 숨기고 있다.

봄의 종소리가 하늘 높이 울려 퍼지고,

물은 물로 돌아가고,

사람들은 지속적인 성취를 원합니다.

사람과 사람, 백 년은 다르다;

판묘를 죽이는 것은 꿈과 같다.

죽음과 선경을 구분하지 않다.

썩은 버드나무와 붉은 버드나무가 날 수 있다.

하루 동안 머물면서 하루를 미워하고,

낡은 것을 보고 포기하다.

첨부:' 이천영월' 은 화선생의 이호곡으로, 이천영월, 봄추위가 가파르고 달빛이 추우니, 우리는 냉눈으로 세상을 바라본다. 글자로 곡운아를 보좌하다.

참고: 농업, 나를 참고하세요.

평론: 선생이 창작한 이호곡' 이천영월' 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전이다. 이 단어의 성공은 주로 원작 정신에 대한 저자의 이해에 있다. 바로' 봄추위가 가파르고, 달이 가파르다' 는 것이다. "

또 이천영월은' 차갑다' 라는 뜻으로 차가운 마음으로 차가운 현실을 마주한다는 의미도 있다. 전체 단어 는 호소 처럼 울고, 완전히 실현; 슬픔과 슬픔, 그리고 분노; 나는 침몰에 집착하고 명리를 초월한다. 세상에 대한 나의 관찰은 직접적이고 차갑고 인생에 대한 이해가 투철하다. 나는 다쳤지만 슬프지는 않다.

예를 들어, "명리는 연기와 같고, 꽃은 부펑처럼 죽는다" 는 말은 울음을 터뜨릴 수 없다. "휘요는 구름을 뚫고 달을 가리고, 애원은 설사하고, 비바람은 다 한다" 는 것은 슬프다고 할 수 있다. "고금의 일, 이를테면 똥과 같이 슬픔을 감추는 것" 은 철두철미한 실현이라고 할 수 있다. "변천이나 미움을 겪다" 는 것은 분노의 투쟁이라고 할 수 있다. 더구나 \ "달에는 빈 샘이 있고, 하늘에는 땅에 들어가면 항상 문이 없다. 누가 나를 불쌍히 여기느냐, 비바람이 몽롱하다. "무력하고, 외롭고, 혼란스럽고,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 "하늘의 달빛은 보기 어렵지만, 고개를 숙이고 봄물이 춥다고 느낀다. 봄에는 추운 여름이 여전히 춥고, 가을은 춥고, 겨울은 춥다. 봄수한은 천하의 만병을 모르고, 월한은 노약자를 풀지 못한다. " 서리와 얼음처럼 춥고 슬프다. "하루 동안 원한을 남기고, 낡은 것을 보고 아쉬워한다" 는 것은 사람을 가파르게 만들고, 무한히 서글프고, 만감이 교차하게 한다.

1950 년 9 월 중앙음악학원 민악과는 아병선생님을 초빙할 예정이었지만 당시 중병에 걸려 지원할 수 없었다. 19565438 년 2 월 4 일 사망해 무석서 교외의 기슭에 있는' 이화산방' 능원에 묻혔다. 아내 동채디가 3 월 27 일 세상을 떠났다. 195 1.

아병의 음악적 업적은 이미 가족 전승의 울타리를 훨씬 넘어섰다. 그는 많은 기교를 흡수하고 음악을 통해 고통스러운 생활에 대한 그의 모든 감정을 반영했다. 그의 음악 작품은 전통 음악의 정수를 스며들고 있으며, 인민 밑바닥에서 온 건강하고 깊은 숨결, 진지함, 심금을 울리며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으로 가득 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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