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Ma는 화가 나서 Ma Huateng을 비난했습니다. 당신의 게임이 나라 전체를 망쳤습니다.
마윤은 중국이 지금처럼 게임을 개발하는 나라는 없었다고 직설적으로 말했다. 심지어 게임에 푹 빠진 군인들도 마찬가지다. Tencent의 선구적인 조치에 대해 Renma Huateng의 토론 포럼에는 Jack Ma에 대한 Tencent 게임 및 게임 현황에 대한 토론이 게시되었으며 그중 Jack Ma는 거의 모든 사람이 게임에 참여하기 때문에 국가가 게임을 표준화해야한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게임처럼 현역 군인들도 게임을 좋아한다. 이런 상황이 지속되면 조만간 문제가 발생할 것이기 때문에 잭 마는 게임을 국가가 통제하자고 제안했다. 문제는 개발이 허용되면 발생합니다.
그런데 게임과 온라인 쇼핑은 기본적으로 같다고도 하는데, 둘 다 사용자의 습관을 형성하는 제품 논리를 통해 사용자 참여를 유도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Product Logic, Can't Put It Down: How to Get Rid of Behavioral Addiction Between the Time of Browsing Screens라는 책은 어린이는 말할 것도 없고 성인조차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적어도 하나의 행동 중독. 끊임없이 휴대폰을 쳐다보고 때때로 순간을 읽고, 밤새도록 TV 쇼를 보고, 밤낮으로 게임을 하고, 이메일을 자주 확인하십시오.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사. 우리는 왜 습관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클릭하고 이러한 사용 습관은 어떻게 형성됩니까?
왜 우리는 특정 제품을 끊을 수 없는가? 이 책은 수년간 미국 아마존 카테고리 도서 판매 순위 1위에 올랐으며, 행동 중독에 대한 연구를 통해 사람들에게 디자인 방법을 알려준다. 매력적인 제품 중독 경험을 바탕으로 생리적, 심리학적 관점에서 행동중독을 벗어나는 방법을 논의하고, 나아가 행동중독을 활용하여 사람을 아름답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연구합니다. 제품은 제품 거래의 규칙을 따릅니다. 첫 번째 규칙은 중독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스티브 잡스처럼 그의 자녀들도 결코 그것을 사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일반 게임 디자이너라면 절대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피할 것입니다. . 스마트폰은 우리의 시간을 낭비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정상적인 관계의 질을 위태롭게 합니다.
전자 기기는 많은 사람들의 의사소통 능력을 잃게 할 것이며, 이러한 웨어러블 기기는 많은 사람들을 스포츠에 몰입하게 만들어 스포츠 부상을 초래할 것입니다. 오늘날 알고리즘의 지원으로 사람들은 쇼핑에 몰입하기가 쉽습니다. 이 책의 저자는 프린스턴 대학에서 심리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사람이 이 행동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행동 중독을 발견했습니다. 중독의 생리적 메커니즘은 마약 중독의 메커니즘과 동일합니다. 즉, 비디오 게임에 몰입하면 뇌가 마약 중독자의 뇌처럼 보인다는 사실이 연구진이 제안한 것입니다. 행동적 구축의 개념은 행동적 구축을 통해 인터넷 중독과 게임 중독을 해소하고, 의지력과 외적 디자인을 통해 게임에 대한 유혹을 해소하고 몰입감을 해소함으로써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