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Nest Destroyer는 포인트를 추가하고 더 자세하게 설명하며 각 데이터를 나타냅니다. 그림을 브러시. 복사하지 마세요
이렇게 설명하자면 전사부분과 파괴부분에서 논란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주로 전쟁의 신 부분(해룡이 포효하고 전쟁의 신이 지나갈 수 있다.. .) 첫 번째 짓밟기 7은 30만큼 느려지지만 11만큼 좋지는 않지만 40만큼 느려지는 것도 멋지지만 다른 스킬도 고려해야 하므로 7입니다. 킬링스핀3 전면. 사이클론 1. 반격 1, 투혼 1, 전방 각성 1, 배틀 크라이 1은 SP 때문이지만 크리티컬 50은 여전히 유혹적이다. 크라이 오브 디스트럭션 1은 설명하지 않습니다. 폭탄 유형의 경우 11 EX를 전방으로 날리고, 소형 폭탄을 전방으로 날리고, 3을 굴립니다. 가시의 경우에도 같은 말을 합니다: "추가하지 않거나 완전히 추가하거나." 이 스킬은 꽤 유용합니다. 피해를 줄이는 데는 악마가 모든 것을 차지합니다. 싱글아이언 5데미지감소 47.5그룹아이언 2전면, 거대폭발 1.
구축자로서의 내 입장은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T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철과 가시에 집중했습니다. 배틀 크라이는 사실 주로 치명타 확률 보너스 50에 의존하고 있고, SP가 부족해서 1개만 추가했습니다. 갓 오브 워 2: 사이클론과 롤의 주요 출력 스킬은 높이를 높이지 않았으며, 다른 분들의 포인트와 몇 가지 테스트를 살펴보았는데, 이 두 스킬의 높이를 올려본 결과 실제로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두 스킬에 대한 데미지 보드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출력이라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사실 갓 오브 워는 출력용이 전혀 아니거든요...)
디스트로이어의 경우 플라잉 EX 추가 여부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솔직히 투자금액이 너무 크다
추가하지 않으면 아쉽겠지만, 이 움직임이 실제로 꽤 실용적(조합, 거리)인 것을 발견해서 추가했습니다. 그것. 추가하지 않으면 플라잉 2는 괜찮습니다. 남은 SP는 다른 스킬을 보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