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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간 경쟁 게임은 어떻게 플레이하나요?

많은 초보자들이 Qifan 삼국지 및 영웅 대회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해 왔습니다.

다음은 초보자를 안내하기 위해 True Three에서 Qifan으로 이동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초보자 질문 1: 플레이를 시작할 때 영웅을 선택하는 방법

먼저 영웅의 유형과 시작 난이도를 분석합니다.

1. 데미지 출력 유형 2. 컨트롤 유형 3. 어시스트 유형

일부 영웅에는 조피, 방통, Dian Wei, Zhang Fei 등 위의 세 가지 항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유비는 전형적인 보조 영웅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시작의 어려움은 피해, 통제, 지원입니다.

사실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후반부에서는 사람을 잡기 위해 돌아다닐 필요도 없고, 램프를 켜면 기본적으로 죽지 않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은 마법사와 협력하여 사람을 잡아야 하며, 인식 요구 사항이 약간 높으며, A 자격을 갖춘 마법사는 전장의 지휘관이 되어야 하며 전투 위치와 인원 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장에서 천등을 켜서요. 상대방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지치고 움직일 수 없도록 만들어 나중에 우리 영웅의 안전한 발전을 보장합니다.

DPS 데미지 출력형 장비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초반에는 높은 공격이 주를 이루는데, 상대가 필드 장악력이 좋다면 현무3를 사용하세요. Yuexia 3 Fierce를 사용하십시오. 중기에는 후반에 방어를 중심으로 최소 하나의 탈출이 보장됩니다.

컨트롤형은 초반에 튀어나오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촉의 방통, 제갈위연, 장전, 위서황 등 웨이의 경우 점프슈즈를 우선으로 하고 현무를 보충한다. 중기(기본적으로 중기에는 사람을 잡을 시간이 없음) 돈), 후기 단계에서는 주혈흡충증 통제가 주요한 것입니다.

초심자 질문 2, 의식이란 무엇인가

의식이란 전체적인 상황을 보면, 후반부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영웅은 빛이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공격 시간을 명확하게 하고 이후 단계에서 자신의 팀의 원활한 발전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형 전장에서는 처치 순서를 명확히 하고 적의 출력을 제어합니다. 제어 명령은 출력 제어 gt;

초보자를 위한 세 번째 질문, 어떻게 인지도를 얻나요?

1. 포럼의 싱글 플레이어 에센스 가이드를 시청하세요. 에센스 가이드는 중재자가 추천한 것입니다. .많은 신규 이민자들은 처음에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네, 더 읽어보면 점차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2. 실제 전투 훈련을 수행하려면 영웅의 모든 스킬을 익히는 것이 기본입니다. 각 영웅마다 필요한 것은 10번 정도입니다. 시작하려면 500 Pan에 대한 기본 소개입니다.

3. 영웅이 플레이되는 순서, 첫 번째 순서: GT 출력 제어, 두 번째 순서: GT 제어; 중립적인 엔터테인먼트 영웅을 플레이하세요.

4. 첫 번째 시퀀스는 운영에 중점을 두고, 두 번째 시퀀스는 인식 함양에 중점을 둡니다.

5. 대규모 게임의 동영상을 더 보고 양측의 실패와 승리 이유를 분석하세요. 팀 전투에서는 작전 수준이 승패의 열쇠가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전장이 가장 중요합니다. 상하이 윈창의 포인트 영역에 대한 전략은 매우 흥미롭고 초보자에게 권장됩니다.

초보 질문 4: 방 선택 방법

게임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 지역과 치열한 전투 지역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보자 구역에 머물려면 게임을 더 많이 생성해야 합니다. 유명한 일반 구역에서는 패배 및 탈출에 대한 패널티가 있으므로 치열한 게임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유명한 일반 지역에 들어가기 전에 몇 달 정도 전진하세요.

초보 질문 5번, 유명한 장군과 적군은 무엇인가요?

명장군은 승리한 쪽에게 보상이 주어지고, 패배한 쪽은 뛰어난 활약을 펼친 만큼 MVP와 적군 패배만 있을 뿐입니다. 승리한 쪽이 있고, 영웅적인 영혼은 패배한 쪽이 되어야 합니다. 한쪽에서는 뛰어난 성과에 대해 보상을 받습니다. 과거에는 부자가 군대를 무너뜨리고, 장군과 의사가 패배하는 단일 보상으로 자신을 희생했습니다. 적군은 킬 수로만 획득했지만 이제는 승리하는 쪽이 획득해 승률의 중요성이 강조됩니다. 초보자를 위한 질문 6. 어떤 기록이 명인으로 여겨지나요?

먼저 승률을 보고, 그다음에 유명한 장수들을 보고, 마지막으로 적을 물리치는 데 능숙한 사람들을 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적을 물리치는 것이 다른 사람들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고 매우 이기적이고 오만하며, 조심하지 않으면 팀원들이 여기저기서 혼날 것입니다. 적의 수가 적고 승리가 거의 없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통제하고 지원하며 신뢰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판정 기준은 일반적으로 10명/게임으로 유명한 장군/게임 2점입니다. 얼마나 많은 적을 물리칠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추신:

그러나 제갈이든 조운이든 전위이든 하후이든 자유롭게 보내고 받을 수 있다면 그곳에서 적을 물리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어떤 시점에서는 자격을 갖춘 보조 제어 장치가 경멸하는 자칭 보조 제어 장치보다 훨씬 더 유용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보조 장치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전체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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