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러스트레이션 - 현대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
저는 경제학을 전공하는 4학년이고, 곧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평소 일러스트레이션 미술을 좋아했고, 전공을 넘나들며 대학원 입시를 치르고 싶은데, 지금은 특히나 헷갈리고, 얼마나 어려운지 모르겠습니다. .
예술적인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그림을 잘 그릴 수 있다면 아주 좋습니다. 서프라이즈로 전문 과정을 수강해도 괜찮습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곳이 있나요?
一_偝Р寤耀펩타이드, 강인함은 언제나 해방보다 앞선다.
저는 일러스트 자율 학습이 잘 될 수 있는지에 대한 테스트와 통계를 항상 해보고 싶었습니다. 불과 반년 전에는 일러스트를 배우고 싶어하는 학생들이 몇몇 있었습니다. 그 중 10명은 자율학습을 고집하고 있으며, 자율학습을 통해 온라인 주문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며 격려하고, 자율학습 정신을 활용하여 업계의 전설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 당시 그들의 학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기록해 두었습니다. 반년 후에 이 10명에게 연락을 해보니 기본적으로 그 달에 6명이 포기했습니다. 3 두 달 넘게 독학하다가 포기한 사람도 있었는데, 정말 인내심이 반 년 동안 혼자 공부한 사람이 있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다가와서 원고를 달라고 했고, 한동안 그 친구는 나에게 글을 보내기를 꺼렸지만 마침내 사실을 말했습니다. "미안해요 선생님." 그런데 사실 배운 게 하나도 없어요. 제대로 된 작품도 못 그리는데, 반년 동안 혼자 공부만 했을 뿐이에요. 6개월 전 그토록 욕을 했고, 지금 생각해보면 다들 포기한 상태다. 아아, 독학하는 정신은 정말 칭찬할 만하다.
two__An Yongke가 Huanke 척추를 때립니다. Mu Jingyu : 시범 수업이 있습니까?
지금은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은데, 다 뒤섞여 있어서 많은 학생들이 헷갈리는데, 그냥 하면 안 된다는 말이 있잖아요. 가짜 트릭을 연습하고 학습 장소가 얼마나 좋은지 판단하려면 적어도 먼저 상대방의 강점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 시범수업도 안하면 강의가 좋지 않으면 다른 수업도 무용지물이 됩니다. 그리고 공부를 하기로 했다면 큰 학교를 선택해야 합격이 보장됩니다.
어디서 봐야 할지 모르시면 제가 예전에 공부했던 온라인 수업을 들으시면 됩니다. 매일 밤 8시가 되면 회화 명인 선생님이 무료 라이브를 해주신답니다. 선생님의 강의는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습니다. 또한, 책을 읽는 것보다 선생님의 영상을 보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한 번의 수업으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무료이며 저녁 강의를 들으면 낮 동안 업무나 공부가 지연되지 않습니다. 듣고 싶으면 다음 보드 드로잉 및 일러스트레이션 튜토리얼 자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스커트: 처음에 있는 첫 번째 숫자 그룹은 239이고, 중간에 있는 숫자 그룹은 869이고, 마지막으로 의 숫자 그룹입니다. 끝은 377입니다. 위의 세 가지 숫자 그룹을 결합하여 공부할 장소를 찾으세요. 학생들은 보드 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기를 좋아하므로 한번 시도해보고 자신이 소재인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항상 내면 세계에서 방황하는 대신 재능을 낭비하는 것은 무책임합니다. 너 자신에게.
세_자오주오, 그런데 다음 문제를 극복할 수 있나요?
1. 항상 자신의 생각대로 학습하고 있어 과학적인 학습 경로를 형성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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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알지만 어디가 틀렸는지는 모르고, 단지 잘못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3. 나는 게으름을 피우고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동시에 열정을 약화시키기 쉽습니다
4. 병목 기간에 들어간 후에는 돌파하기가 어렵습니다. 물론 병목 기간에 먼저 들어갈 수 있어야 합니다.
4_급하게 직업을 바꾸면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나요? 정답은 반드시 가능합니다.
초보자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전향할 수 있나요? 기초가 전혀 없는 학생들은 우선 자신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갑자기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은데, 과제를 지속하기가 어렵습니다. 둘째, 진로 목표에 대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그림에 기초가 없는 학생도 당연히 전공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시작하기에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연구와 실천에 에너지를 투자한다면 처음에는 계속해서 원하는 것을 고수할 수 있습니다. , 그런 지저분한 것들에 방해받지 말고 목표를 정하고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늑대와 호랑이를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이 포기할 이유가 아닙니다. 스승들은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사실 우리의 생각을 조금 확장하면, 사람이 이생에서 무엇인가를 이루고자 한다면, 모두가 쉬운 일이 아닙니까? 온갖 고난과 수고가 있겠습니까?
五_晌魔竦禟夤τΩ마그네슘이 사람을 죽인다┠芰?
그림을 그려 인생을 기록하고 싶은 사람도 있고, 그림을 그려 돈을 벌고 싶은 사람도 있습니다. 수입, 어떤 사람들은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어 그림을 그리고 놀며 자유로운 삶을 살고 싶어합니다. 요컨대, 모든 사람은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데 자신만의 목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러스트레이터 자격을 갖추려면 어떤 능력을 갖추어야 할까요?
(1) 우선 일러스트를 그리는 능력이 있어야 하는데, 이는 지름길은 없습니다. 더 많은 연습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2) 둘째, 미학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많은 분류와 스타일이 있지만 각 스타일은 시대에 따라 발전하므로 우리의 미학도 그에 맞춰야 합니다. 자신의 미적 감각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더 많은 작품, 특히 국내외의 우수한 작품을 읽어야 합니다.
(3) 모든 측면에서 더 많은 지식을 축적하십시오. 책을 읽고, 영화를 보고, 더 자주 외출하고, 세상을 보고, 많은 자료를 축적함으로써 꾸준한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4) 의사소통 기술. 일러스트레이터, 특히 일러스트레이터 자신이 되기 위해서는 편집자와 끊임없이 소통해야 하며, 편집자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자신의 사진의 매력을 표현하는 능력도 비교적 중요한 능력입니다.
(5) 이해력. 좋은 그림을 그리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텍스트를 마주했을 때 텍스트 뒤에 숨은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가장 적합한 그림을 사용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이해력이 강하지 않으면 일러스트를 잘 그릴 수 없습니다.
六_夤木赞艴碰狠碰贺管?
음양사, 제5인격, Arknights, Forever와 같은 게임과 같이 일러스트의 취업 전망은 매우 넓습니다. Sun City, Azur Lane, Girls' Frontline 등과 같은 영화 및 TV 측면: Luo Xiaohei, Big Fish 및 Begonia, Nezha: The Devil Boy Comes into the World 및 기타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한 7개의 홍보 이미지; 도서 사업 측면: 그림책 튜토리얼, 잡지 삽화, 어린이 그림책, 포장 디자인, 의류 액세서리 등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일본 일러스트레이션, 골동품 일러스트레이션, 평면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있습니다.
Seven_일본 일러스트레이션과 두 가지 What 2차원 일러스트레이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일본식 일러스트레이션과 2차원 일러스트레이션은 비슷합니다. 일본식 일러스트레이션을 원하든, 한국식 일러스트레이션을 원하든 2차원 일러스트레이션도 포함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관심이 있어야 합니다. , 둘째, 창작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회화 지식을 익혀야 합니다.
일본 일러스트레이션과 평면 일러스트레이션은 게임 산업, 애니메이션 산업, 애니메이션 산업 등에서 자주 등장합니다. 그래픽 디자인, 상업 광고 등 취업을 목표로 하고 싶다면 학생들은 이러한 산업 기반 일러스트레이션 정보와 현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에 좀 더 주의를 기울이면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이해가 아직 제한적일 때 '작은 사람들의 책', '만화책', '어린이 그림책'까지 저가형 문화상품을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이 회자하는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부터 영화에 이르기까지 일러스트레이션은 빛의 속도로 사람들의 삶 곳곳에 스며들었습니다. 음반의 표지 디자인은 물론, 슈퍼마켓의 캐주얼한 제품 로고, 일러스트레이션 및 기타 제품도 곳곳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사전을 보지 않고도 매일매일 '일러스트'의 의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나 제품을 위해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려 관련 보수를 받고, 저작물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저작권만 가지는 상거래 행위는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사실 현대생활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힘은 '예술'과 '상업'에서 나옵니다.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한 형태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현대 상업 활동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명확한 창작 목적을 지닌 의뢰 창작물입니다. 인쇄 기술의 발달로 인해 대량으로 복사되고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대중 매체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항상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시대와 문화적 특성.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대중문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등장은 유럽 국가들이 극심한 재료 부족으로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정체했던 제2차 세계대전 이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때 미국 상업디자인이 붐을 이루고 있다. 처음부터 유럽 디자인과는 다른 출발점을 보여주었다. 단지 부유층만을 위한 디자인이 아닌, 서민과 대중 소비를 기반으로 디자인했다는 점이다. 변화무쌍한 스타일, 과장된 장식기법, 저렴한 가격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에 맞춰 리더스 다이제스트(Reader's Digest), 라이프(Life), 타임(Time) 등의 출판물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부수량이 100만 부를 넘어섰습니다. 이들 잡지의 인쇄는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으며, 소비자층에게 많은 수의 광고를 심어줌으로써 소비욕구를 자극하고, 이는 객관적으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를 자극합니다. 또한, 그래픽 언어의 자연스러운 가독성으로 인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이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습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 범위도 삽입 도서에서 각종 패션 잡지, 옥외 광고, 포장 디자인, 영화 및 TV 광고 등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오늘날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분야는 대중문화입니다.
1950~60년대에는 청소년들이 대중문화 소비의 주체가 되었고, 1970년대에는 서구 사회의 변화를 견인하는 주역이 되었다. 이 세대의 젊은이들은 풍요로운 시대에 자랐고 교육을 잘 받았습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열광적인 추종자와 전통적인 가치에 대한 무관심은 그들의 부모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들은 록 음악, 팝 아트, 히피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문화 등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역시 이 시기 다양한 대중문화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스타일 경향을 형성했습니다. 당시에는 파격적이고 달랐던 많은 것들이 빠르게 모방되어 새로운 소비자 스타일, 형태, 패션을 형성했습니다. 미국 팝 아티스트 존스가 만든 '불스아이'와 '플래그' 이미지는 종종 다양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며 팝 스타일을 대표하는 시각적 상징이 되었습니다. 히피 문화 운동 당시 디자인된 윌슨의 '아르누보' 스타일 글꼴 포스터는 글꼴의 과도한 변형으로 인해 식별이 어렵지만, 히피 문화의 반문화를 구현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그로테스크하고 형식적인 느낌을 줍니다. 와일드한 느낌은 히피청년의 감성요구에 부합하므로 상징성이 강한 로고로도 사용됩니다. 다양한 대중문화 상징을 흡수하고 사용함으로써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수단이자 다양한 이데올로기를 구별하는 강력한 무기가 되었습니다. 대중문화의 또 다른 힘은 일본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에서 나오는데, 이는 1980년대 이후 아시아의 10대들 사이에서 점차 성숙해지고 인기를 끌었습니다.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을 중심으로 한 전자 게임, 애니메이션, 장난감 산업의 성장은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는 문화적 트렌드를 형성했습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형식
현대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는 주로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통해 분류된다.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인쇄 매체, 다른 하나는 영화 및 TV 매체, 세 번째는 온라인 매체입니다. 인쇄통신 매체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크게 정기 신문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기업 이미지 홍보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유통량이 많고 배포가 넓으며 제작 주기가 짧습니다. 이는 사람들의 삶의 모든 측면을 포함할 수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사용자이기도 합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통신 매체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텔레비전과 영화에 배포됩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광고와의 차이점은 그림의 상대적인 안정성과 고요함에 있습니다. 정보이며 비교성이 높습니다. 영화 및 TV 일러스트레이션으로서 제조업체와 기업이 제품 홍보 및 판촉을 강화하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이기도 합니다.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컴퓨터 네트워크의 발전과 함께 발전한 일러스트레이션의 새로운 형태로, 컴퓨터 네트워크를 주요 매체로 하며, 독특한 형태와 인터랙티브한 콘텐츠, 넓은 표현 공간이 특징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역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새로운 형태로서 독자층의 불균형이라는 한계점을 가지고 있으나,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이러한 한계점은 점차 사라질 것이다. 이 세 가지 형태를 분석해 보면,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한 부분인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은 사회, 비즈니스, 문화에 의해 고유한 공간이 주어져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단순히 특정 정보를 지역적으로 전파하는 것에서 출발하는 예술 형식이 아니라, 정보를 전파하고 영향력을 전파하며 사회에 봉사하는 시간과 공간, 관객의 시각 커뮤니케이션 요소로 발전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기법은 일러스트레이션의 대중성과 실용성에 주목해야 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사용되는 표현기법은 객관적인 것을 표현하는 데 주로 사용되는데, 크게 사실적, 현실적, 현실적, 실용주의적인 세 가지 형태로 나뉜다. 추상적이고 혼합적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경제 산업
경제 문제에 대해서는 먼저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이 어떻게 유통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실제로 모든 현대 제품과 마찬가지로 시장 진출 과정에서 생산 - 판매 - 소비라는 세 가지 링크를 거쳐야 합니다.
1.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
디지털 시대의 디자이너로서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플래시 등 여러 가지 기본적인 그리기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커미션은 전자 문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동시에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의 작업 방식은 더욱 자유롭고 다양해졌습니다. 디자이너는 디자인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신의 스튜디오를 차리거나 파트타임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고도로 발전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통신 방식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자들이 개인적으로 시장에 개입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부 스타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는 대부분 프리랜서입니다. 좋은 평판과 훌륭한 재능은 그들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인터넷 시대에 개인 온라인 포트폴리오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고객 자원을 확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장점은 고객이 언제든지 귀하의 웹사이트를 보고 귀하의 작업 스타일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디자이너에게 많은 잠재 고객 기반을 제공합니다.
2. 판매자(판매 채널)
전통 예술품 판매 채널. 미술상은 항상 비판적인 눈으로 화가의 작품을 찾는 동시에 그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구매자를 찾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일러스트 디자이너는 고객과 직접적인 거래를 하지만 결국 고객을 찾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작품을 대표하기 위해 전문 에이전시를 선택하고, 관련 기업 및 전시회에 연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실제로 미술상 역할을 합니다.
3. 일러스트레이션을 소비하는 사람들
일러스트를 소비하는 사람들 중에는 열정적인 소비자와 일반 소비자의 차이가 있습니다.
같은 일러스트 제품이라도 사람마다 선호하는 바가 다릅니다. 예를 들어, '문화대혁명' 시대의 오래된 만화책입니다. 노인들은 그것에 대해 강한 사랑을 보일 것이지만 젊은이들은 전혀 관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주로 젊은이들이 이 오래된 만화책에 대한 관련 문화적 경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문화적 체험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상징적 의미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고, 이는 열성적인 소비자의 출현으로 이어진다. 또한, 이 유형의 소비자 그룹이 이러한 유형의 제품을 더 좋아하고 관심을 가질수록 더 많은 관련 경험과 지식을 축적하게 되며 일반 소비자와 비교하여 작업에 대한 이해도 다릅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 상품과 다릅니다. 그 운영은 다른 산업의 자체 규칙과 다릅니다. 미국 경제학자 케이브스는 『창조산업의 경제학』에서 문화상품의 수직적, 수평적 구분을 제안했다. 그는 “문화상품 역시 특성, 톤, 스타일 등이 다르며 이는 구매자의 상품 품질 평가와는 무관하다. 경제적 측면에서는 수평적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같은 가격이라도 사람들은 선호하는 것이 다릅니다. 창의적인 제품은 대개 수직적 차별화와 수평적 차별화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카테고리의 다양성을 구성하는 문화상품의 특성입니다. 소비자도 그 혜택을 누리게 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종종 다양한 문화 산업 간의 협력 특성을 보여줍니다. 인기 만화 작품은 그래픽 출판물로만 널리 배포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화나 영화, TV 시리즈로도 제작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현상은 하나의 추세로 발전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파생되는 기타 관련 산업을 '부가가치'라고 할 수 있으며, 이러한 문화상품의 부가가치 관리 역시 일러스트레이션의 장기적인 수익성의 일부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그런 점에서 디즈니의 경험은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 미키마우스의 가상 이미지가 만화책에서 스크린으로 옮겨진 것이다.
잡지, 의류, 웹사이트 등 다양한 문화 상품을 대표하는 이미지가 되었으며, 오늘날 수십억 달러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제국을 대표하는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러스트레이션의 이익 배분과 다른 산업에서 창출되는 부가가치를 정확하게 정의하기 위해 계약을 어떻게 체결할 것인가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이 직면한 새로운 문제입니다.
아직 예술과 상업의 결합을 폄하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들의 결합이 좋은 결과를 낳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으며, 이러한 추세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찬란함처럼 되돌릴 수 없다. 이 시대는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