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2 토탈 워 듀얼 레전드 난이도 게임 체험
Total War in Rome 2의 전설적인 난이도는 플레이어에게 더 높은 운영 및 전략적 요구 사항을 갖는 반면, 이중 전설적인 난이도는 플레이어에게 더 어려울 수 있으며, 많은 경우 이해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이해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로마 2 토탈 워처럼 게임 시스템과 게임 메커니즘을 시간에 맞춰 이해해야 합니다.
더블 레전드 난이도 게임 경험
현재 스파르타와 이집트는 듀얼 레전드 난이도로 반통합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후자는 너무 게을러서 통일이 안 되는 신인이라고 볼 수 있다. 초보자들이 간단한 질문을 하기 위해 포럼에 오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초보자에서 숙련된 초보자로 바뀌었기 때문에 아직 경험이 남아있는데 여기서 몇 가지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현재 3DM의 가장 초기 영어 버전과 3.0의 중국어 버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일부 용어의 번역이나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1. 인터페이스 및 작동. 먼저, 교육 작업을 완료하고 게임에 대해 전반적으로 숙지하세요. 구체적인 조작 기능은 황룡기사단 로마 2 포럼의 추천 게시물에 나와 있습니다.
2. 내부 문제. 게임 속 마을은 지방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건물 보너스는 해당 지방의 모든 도시에 적용됩니다. 다만, 건설 횟수와 건설 위치에는 제한이 있으므로 주요 도시에 노란색 특수 패턴의 보너스 건물을 더 많이 건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능한 한 하위 도시. 다만, 단점도 있는데, 결국 본성에는 방어하기는 쉽지만 공격하기는 어려운 성벽이 있어, 막사가 점령되면 병력 모집이 좀 더 번거로울 수도 있습니다.
이 세대의 건축 디자인은 주로 음식과 질서에 중점을 둡니다. 식량은 모든 군대에 공통적으로 적용됩니다. 한 지방이 음수를 가지고 있어도 다른 지방이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명령은 지방 전체에 영향을 미칩니다. 음수가 높을수록 지방에 반란군이 나타나기 쉽습니다. 고급 건물은 음식이나 주문을 줄이거나 음식과 주문을 모두 추가하는 고급 뱀기름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가장 좋은 건물 조합은 무엇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먼저 각 지방을 잘 배치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도시를 군사기지와 식량이나 산업, 상업을 수출하는 지방으로 나누거든요. 군사 기지에는 막사 외에도 대장간, 훈련장 등 많은 보조 구조물이 있지만, 이러한 건물이 고도화될수록 몬스터와 싸우는 반군을 처리하기 위해 군사 기지에 한 유닛을 유지해야 합니다. 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하거나 더 많이 지을 수 있습니다. 건물에 순서를 추가하세요. 두 종류의 막사, 조선소, 공성 기계 공장, 수많은 군사 보너스 건물이 모두 한 지방에 있기 때문에 여러 개의 군사 기지를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누군가가 인수합니다. 곡물을 많이 수출하는 지역은 농업 보너스를 통해 더 많은 농장, 목초지, 건물을 지을 것이며, 산업 및 상업 수출을 많이 하는 지역은 산업 및 상업 보너스를 통해 더 많은 산업 및 상업 건물과 건물을 건설할 것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곡물 수출 지역을 더 많이 건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곡물은 도시 성장에 더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도시가 성장해야 확장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곡물이 더 많아지고 누군가가 곡물창고를 차지하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돈이 있으면 살 수 없고, 식량을 얻는 것도 비극이다.
지역 배치가 완료되면 건물 매칭을 시작합니다. 결국 명령과 영토 위치의 균형이 가장 중요합니다. 명령이 80 이상으로 마이너스이면 반란군이 쉽게 나타납니다. 해당 영지 좌측 하단의 명령 정보로 마우스를 이동하면 구체적인 영향 요인과 반란 발생 시점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문화적 차이가 크다면 자신의 문화적 영향력을 높이는 사원을 건설하고, 노예 요인이 크다면 포로를 잡지 않고 적을 죽이려고 노력할 수도 있고, 노예를 줄이기 위해 기술을 연구하고 노예 시장을 건설할 수도 있습니다. 인구. 지역이 불안정하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불안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를 안정화하기 위해 군대가 주둔할 수 있습니다. 세금 요소가 크면 세율을 적절하게 줄일 수 있지만 건물이 잘 일치하는 한 이는 기본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 제가 플레이하는 두 전설적인 난이도는 세율이 가장 높지만 모든 영역은 유지됩니다. 100명의 충성심.. 정말 피해자인 것 같습니다..
여기서 건물의 우선 순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을을 먼저 업그레이드합니다. 수비대, 성장 등 요소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고려한 다음, 도성의 특징적인 건물을 고려하고, 마지막으로 부도시의 보조 건물이다.
건축을 이야기할 때 기술을 빼놓을 수 없다. 그에 상응하는 기술을 개발해야만 더 발전된 건물을 지을 수 있다. 나의 기술 연구 및 개발 순서는 모든 사람에게 참고 자료로 사용될 수 있지만 반드시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는 없습니다. 첫 번째는 군 연구개발로 퇴역군인 모집 → 2급 병영 → 경제 연구개발을 통해 고관 모집 및 비용과 세율 절감 → 3급 병영 → 3급 병영 → 3급 명령 보너스 건물 → 4급 병영 → 3급 공성 장비 → 레벨 4 주문 보너스 건물 → 최종 세율 - 부패 보너스 → 최종 훈련장.
기본적으로 후반부에는 부담 없이 연구할 수 있어요. 저는 해전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주로 군대의 리듬을 사용해요.
3. 전쟁. 전략 게임의 경우에도 현재 조종하고 있는 개체를 이해하고,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알고, 장점을 활용하고 단점을 피한 다음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의 전쟁 부분을 어떻게 플레이할지에 대한 질문이 좀 큰 것 같아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스파르타를 하다가 위치가 좋지 않은데 그 밑에 막강한 셀레우코스와 그 친구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됐다. 스파르타 초기에는 경제도 좋지 않았고 해군도 좋지 않았다. 당분간 우위를 피하고 발전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과감하게 싸우는 것이 최선이었다. 처음에는 두 동맹국이 있었는데 무역으로 얻은 작은 이익과 두 지방 수도를 포기하고 아테네와 마케도니아를 공격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영국과 북부 유럽을 후방으로 점령했습니다. 그리고 두 동맹국이 셀레우코스를 저지하게 하십시오. 사실은 이 전략이 여전히 실행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북방 여행에서는 지방에 따라 특별히 감을 자르고 납작하게 썰었습니다. 영토를 파괴할 때 서두르지 마세요. 군대를 잘 주둔시키세요. 먼저 영토 건설을 완료하고, 이익이 나올 때까지 반란을 걱정하지 마세요. 큰 세력이 점령한 지역을 만나면 먼저 스파이를 이용해 이 세력의 현재 분포를 정찰하고 그것을 삼킬 수 있는지 확인한 다음 당신의 능력에 따라 행동하십시오. 게릴라전을 잘한다. 그냥 북쪽으로 가서 영국을 점령하고 건설하면 진짜 후방 지역이 있어야만 북유럽이나 다른 곳을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으로는 빠른 행군과 공격 자세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우선이다. 빠른 행군이 직접 전투를 시작할 수는 없지만 팀원을 지원하기 위해 목표 빨간색 원 가장자리까지의 이동성을 높이기 위해 약간의 사기를 희생할 수 있습니다. 공격 자세는 군대의 유지 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특히 초기 단계의 스파르타와 같은 실크 종족에게는 매우 유용합니다. 다만, 공격태세를 취하면 지역의 순서가 줄어들기 때문에 주로 공격을 준비하고 있는 지방에 던져서 남에게 피해를 주고, 적의 도시에 접근하여 다음 공격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군이 있으면 남의 해역에 가서 유지하는 것도 가능하다. 물론 작은 세력을 우선시하고 큰 세력을 멸절시키지만 않으면 된다...
두 번째는 사무관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세 가지 유형의 요원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스파이를 이용해 길을 탐색하고, 독살하고, 정보를 가로채고, 반란을 일으킬 적 요원을 모집합니다. 베테랑들은 나오자마자 경험치를 얻기 위해 군대를 소유하는데, 이건 컴퓨터가 쓸 수 없는 것 같다. 적군. 경제가 가장 높은 지방에서는 풍부하고 강력한 세율이 인상됩니다. 컴퓨터보다 사무관이 훨씬 많으면 마음이 편해지고, 베테랑 모집에 우선순위를 두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각 부대의 레벨이 컴퓨터보다 높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다음에는 다양한 팔의 사용법이 있습니다. 로마 2의 메인 테마는 여전히 보병이라고 생각하는데, 특히 스파이크가 박힌 장창병의 지골이 가장 눈에 띕니다. 내 병력 조합은 창 + 검과 방패 + 궁수 + 궁수 또는 창 투척병 + 공성 장비입니다. 장창병은 정면진형을 이루어 강경하게 저항하고, 검병과 방패병은 측면을 보호하며 반대편의 원거리 공격에 저항하고, 궁수는 돌아다니며 폭탄을 교란하며, 궁수나 창던지기 및 공성장비가 화력 지원을 담당한다. 기본적으로 AI를 물리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상황 적응 능력입니다. 처음에는 좋은 포메이션을 선택한 다음 CTRL+G를 사용하여 게임 중에 포메이션을 분석하고 개인 선호도와 마이크로 관리 수준에 따라 전투 포메이션이나 기술을 선택해야 합니다. 기병이나 기마 궁수를 활용해 돌아다니면서 바쿠주를 괴롭히는 것이 좋으며, 이는 종종 교착 상태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대규모 부대에서 싸울 때 장군이 명령을 따르지 않는 상황에 자주 부딪히게 되므로 장군은 더 많은 권한을 갖고 동시에 더 많은 보호를 제공해야 하며 장군이 최전선에 나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살해당하다. 동시에 명령을 전체적으로 내리는 대신 단일 장치를 클릭하여 명령을 내리면 CPU가 명령을 더 잘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한 가지 더 덧붙이고 싶은 점은, 저는 개인적으로 권위와 열정, 교활함이 군대를 더 잘 지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나는 장군들이 항상 죽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좀 더 교활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비전투 소모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전염병, 극심한 추위나 더운 지역, 식량 부족 등이 모두 당신의 수를 감소시킬 것입니다. 전염병이 당신을 자극할 것이며 당신의 군대는 녹색 연기를 뿜어낼 것입니다. 돈을 절약하고 다른 사람을 감염시키기 위해 공격적인 방식으로 공격합니다. 마우스가 목적지로 이동할 때, 추운 지역이나 더운 지역이라면 마우스 상단에 작은 해골이 나타날 것입니다. 목적지를 선택하고 클릭해도 늦지 않습니다. 인원수를 줄이세요. 식량이 부족하면 후방의 곡물 창고에 의존하여 항상 식량 생산에 주의하고 병사들이 배고프게 싸우지 않도록 하십시오.
4. 남북전쟁.
나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내전을 외면했습니다. 결국, 가장 강력한 요새는 내부에서 침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 번의 내전 세례와 다른 네티즌들의 경험을 통해 이제 내전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첫 번째는 내전이 일어났을 때입니다. 정치 칼럼의 파워 그린 진행 막대가 새로운 진전에 도달했을 때 발생하기 쉽다고 느낍니다. 제 두 수준 중 스파르타는 세 번째 진전에 있고 이집트는 1위에 있습니다. 2차 전진이므로 전력이 증가하면 여유를 갖고 큰 세력과의 전투를 피하고, 병력은 수도 근처에서 작은 물고기와 싸울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라운드만에 수도로 돌아옵니다.
두 번째는 내전이 일어나는 장소로, 일반적으로 수도에서 발생하는데, 그곳에 주둔하는 병력은 대개 수도에 가까운 지방의 주요 도시에서 새로워진다. 이 규칙에 따르면 이러한 반군에 대한 함정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업과 상업을 수출하는 지방은 수도 근처에 건설되고, 군대는 수도에 주둔하지 않습니다. 반군이 나오면 지역의 곡물 건물이 모두 철거되고 공업과 상업도 수출된 도시에 건물이 건설되지 않아 반군은 굶어 죽고 대규모 군대는 경험치를 수집하기 위해 빠르게 진군할 것입니다. 내전 당시 반군은 모두 고위급 무기로 무장했기 때문에 여전히 치명적인 위력을 발휘했지만, 아군의 장교들로 병력을 집중시켜 적을 굶겨 죽인다면 걱정 없이 격파할 수 있을 것이다. 너무 많이. 지지율이 내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개인적으로 어떤 지지율이 나올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초기 스킬과 속성을 보세요. 어쨌든 내전 이후에는 제너럴, 좋은 스킬과 속성이 핵심입니다.
5. 외교. 나는 이 세대의 외교가 좀 형편없다고 느낀다. 우선, 종주국은 돈을 달라고 하면 거절하고, 심지어 무역에 응하지도 않는 나라가 워낙 강대해서 여기저기서 적을 만드는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나는 일반적으로 가신 국가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이 믿을 수 없는 동생을 버릴 것인지 결정하기 전에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두 번째는 무역이다.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거래는 두 세력 간의 협상을 거쳐 이루어질 수 있는 거래인데, 로마2는 지리적 제약이 있는 것 같습니다. 스파르타를 사용하면 아테네를 공격하지 않으면 아테네와만 거래할 수 있습니다. 도시가 항구를 건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오랫동안 저축을 해왔고 너무 게을러서 한번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합의가 있는데, 컴퓨터의 경직성을 이용하여 이번 라운드에서는 휴전에 동의하고 돈을 받는 경우가 많다. 그러면 다음 라운드에서는 전쟁을 시작해서 손해가 없을 것 같다. 주먹을 크게 쥐라는 말이다. 동시에 무역을 하면 두 당사자 간의 관계가 적절하게 개선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집트에서 시작하면 그룹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인근 국가와 무역을 할 수 있습니다.
6. 현재 가장 눈에 띄는 버그는 해군 봉쇄 버그와 성문 스위치 버그입니다. 해군 봉쇄 BUG는 컴퓨터가 해군을 이용해 도시를 봉쇄할 때, 컴퓨터 무리가 도시를 수십 라운드 동안 아무런 움직임도 없이 둘러싸고 있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해결책은 도시의 빨간색 원 가장자리로 대규모 군대를 데려오는 것입니다. 운이 좋으면 컴퓨터의 초대를 받아 도시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도시는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초대된 컴퓨터를 대포 사료로 사용하여 도시를 점령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를 사용하여 반란을 일으키려면 반군이 도시를 점령하도록 하거나, 점령된 컴퓨터가 나머지 컴퓨터와 함께 도시를 다시 점령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군인, 그리고 다시 전투를 시작합니다. 아니면 막힌 해군 부대를 직접 공격해 봉쇄를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군대가 해군과 싸우기 위해 바다에 나갈 때 자동 공격으로는 이길 수 없다. 군대가 큰 이점을 갖고 있을 때에도 수동 전투와 승선 전술로는 승리할 수 있다.
성문 스위치의 버그는 도시가 공격을 받으면 병력이 성문을 막아 성문을 막는 병력이 피해를 입어도 성문이 파손되기 어렵다는 점이다. 공격하기 어렵습니다. 해결책은 자동으로 지방 수도를 공격하거나, 공성 장비를 가져와 도시를 공격하는 것이다.
버그가 아닌 또 다른 버그는 전투코끼리나 검투사 등 소규모 유닛을 사용할 때 자동 전투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세요. 멤버를 잃거나 팀이 해산되기 쉽기 때문입니다.
7. 컴퓨터가 부대를 공격하기 쉽도록 AI MOD를 강화하는 것이 좋으며, 구성도 합리적이어서 큰 부대가 발전하기 쉽도록 되어있습니다. 장군이 노령으로 사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12라운드 1년 MOD도 있습니다. 저는 이 두 MOD를 오랫동안 아무 문제 없이 사용해 왔습니다. 올해의 나머지 12개 라운드는 최대 전력 MOD와 충돌하므로 동일한 라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설정. 더블 전설 난이도는 초반에 전설 난이도를 선택한다는 의미인데, 화면 진입 시 게임 설정에서도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AI 강화 패치를 적용하지 않으면 아무런 효과가 없는 것 같습니다.
라운드 시간이 너무 길다고 생각되면 컴퓨터의 동작을 보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특별한 상황이 있는 경우 각 라운드 후에 관심 있는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 라운드 시간은 패치 없이도 기본적으로 약 1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