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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에서 yk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온라인 게임에서의 Yk는 게임 개발자입니다.

지식 확장:

1. 게임 개발자는 전자 게임 소프트웨어를 생산하는 회사, 그룹 또는 개인을 말합니다. 기업 게임 개발자는 일반적으로 "게임 개발자"라고 합니다.

2. 개발자는 Sony의 PlayStation 3, Microsoft의 Xbox 360, Nintendo의 Wii와 같은 특정 전자 게임 콘솔용으로 특별히 개발할 수도 있고 개인용 컴퓨터를 포함한 여러 플랫폼용으로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3. 롤플레잉 게임이나 1인칭 슈팅 게임과 같은 특정 게임 유형을 전문으로 하는 개발자도 있습니다. 일부 개발자는 플랫폼 전반에 걸쳐 게임을 포팅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4. 일부 개발자는 게임을 다른 언어로 번역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덜 일반적인 유형의 소프트웨어 개발 작업도 있습니다. 게임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은 수익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5. Electronic Arts, Activision, Sony 등 대부분의 게임 퍼블리셔에는 개발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요 활동이 출판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출판사"라고 불립니다.

역사적으로 선호되는 개발 접근 방식은 여러 번 전환되었습니다. 1970년대와 1980년대 초, 최초의 아케이드 및 홈 게임에는 Atari와 같은 자체 제조업체가 있었고 게임당 프로그래머는 한 명뿐이었습니다. 동시에 가정용 컴퓨터 시장에서는 자신이 만든 게임을 홍보할 곳이 없는 재능 있는 프로그래머를 채용했으며 최초의 개발자-퍼블리셔 관계가 나타났습니다. 이들 개발자 중 첫 번째 개발자는 컴퓨터 상점에 직접 판매하고 실제로 독립적이었지만, 업계가 확장됨에 따라 더 비싼 게임과 국내 및 해외 소매업체를 위한 대규모 퍼블리싱 계약이 강력한 제3자 개발자 커뮤니티의 발전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1990년대에 이르러 인디 개발은 업계의 의식에서 거의 사라졌습니다. 단 한 가지 드문 예외는 id Software였습니다. 그러나 2000년에서 2010년 사이에 업계에서는 시장 잠식과 게임 비용에 대한 우려 등 오늘날 대형 소매 퍼블리셔의 요구로 인해 독립 개발이 조용히 부활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부 개발자는 소매 출판 시장에서 완전히 물러나거나 영화 스튜디오가 그랬던 것처럼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대량 아웃소싱 작업에 집중함으로써 이러한 압력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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