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제품 -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 버전 1.3과 1.5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5 버전 1.3과 1.5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층 성명을 지지해 보세요. 이 게임은 사실 너무 많이 바뀌었습니다. 워크래프트가 1.07에서 1.22로 바뀐 것은 아닌가?

패치 1.1

새로운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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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 업데이트

- 간편 모드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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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레이어 상태가 다르면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 점수 게임을 완료한 후 "Ubi.com 오류"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 임의의 도시는 다음의 이름과 설명을 사용합니다. 지도

- 프로필 화면 수정(경험치, 정렬)

- 생츄어리: 안정 정보 복원, 기타 일부 정보 수정

- 프로필 인터페이스: 무작위 종족 이제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 "Rebellion" 캠페인에서 카메라 디스플레이 결함을 제거했습니다.

- 로비 인터페이스의 아이템 옵션을 수정했습니다.

- 수정했습니다 고스트 모드 '가드' 명령 문제

- 고스트 모드 연결 중단 후 턴 전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다른 플레이어의 프로필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지도 정보가 현지화되었습니다.

- 도서관에서 배운 마법 기술은 즉시 다음에게 부여됩니다. 영웅.

- 멀티플레이어 매개변수 패널 수정

- "Anti-Magic" 전투 텍스트 수정

- 더 이상 훈련 게임 결과를 Ubi.com 보고서에 제출하지 않음

- 영웅의 무작위 새 기술이 생성되는 방식 수정

- 원소 생물은 더 이상 "Swarming Nuisance" 마법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Drew Elder Yi의 마나 공급 수정 능력

- 밴시 영웅의 독점 스킬 수정

- 여러 전투 AI 문제 수정

- '약속' 세 번째 섹션의 플롯 사운드 수정 캠페인 맵

-ATB 열 새로 고침 수정

-무기의 전투 결과가 별도로 표시되도록 수정

-영웅이 입장할 때 발생하는 문제 수정 소용돌이 정방향 및 역방향 경로 찾기 문제

- 유효하지 않은 스킬 성장 취소(더블 스킬 추가)

- 유령 모드에서 배에 영웅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플레이어가 고스트 모드에서 연결을 끊을 때 발생하는 버그 수정

- 패스파인더의 성 장벽 면역 기능 제거

- 보물 상인 팝업 불가 건물 없이 단축키를 통한 하위 메뉴

- 다시 연결하는 플레이어는 Ubi.com에서 자신을 볼 수 없습니다.

- 어둠의 기병대의 복수 공격 수정

- Furious Magic의 영향을 받는 생물은 공격

- 정제된 마법 능력 문제 수정

- 매기의 오두막이 여전히 주변 지역을 표시합니다

- 성문이 즉시 닫힙니다(공격 후). 부대 진입 및 퇴장)

- 쉬움 난이도에서 몬스터 0 카운트 문제 수정

- 물 그림자 수정

-오프닝 애니메이션 재생 문제 수정.

- 지하에서 성배 지도가 호출되는 문제 수정

- 고스트 모드 진행 정보 수정

- 사운드 문제 수정

- 추가됨 멀티플레이어 게임 이름 길이 제한

- 인터페이스에서 3D가 아닌 음향 효과 수정

- "Call of Orgas" 사용을 위한 전제 조건 수정.

- "Conquest" 캠페인에서 주요 엘프 영웅 Gillion을 약화시키고 그의 스크립트를 수정했습니다.

- Maeve를 사원의 무작위 영웅으로 추가했습니다.

- 제거되었습니다. 중복 영웅 설명

- 원래 "Kingslayer" 대신 캠페인 "Attack" 후에 "Invasion" 지도 추가

- "Defense" 지도의 스크립트 문제 수정

- Shadow Witch 모델 추가

- "Fanatic Church" 캠페인에서 요새 수정

- 제작팀 목록 수정

- 키메이커 차단 "3월" 캠페인

- 악마 특성 수정

- Zehir 깃발 색상 변경

- 멀티플레이어 지도 라벨 수정

- 수정됨 피라미드와 난파선의 AI 기하학

- 악마 마을: 우울한 분위기와 조명 수정

- 멀티플레이어 지도에서 무작위 영웅 수정

- 영웅에게 마법 화살 마법 추가 전용 스킬 설명에 따른 호라

- 지옥과 무덤 정원 맵의 조명을 재계산

- 영웅 메이브의 전술 설정 제거

- 일부 수정 "Seven Dragons Year 954: Pursuit"의 임무 목표

-"Shenlong Pass"의 일부 개체 설정 균형을 재조정했습니다.

-일부 "Dimension Journey" 버그 수정

-결투 모드를 더욱 균형있게 만들었습니다.

-"배신" 맵에 요새 진입에 대한 안내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결투 모드에 많은 새로운 설정(영웅 스킬, 메시지, 새로운 경비병)을 추가했습니다. "확장" 지도 )

- "Raylag의 제안" 캠페인 지도: 지옥 군사 전초기지 근처의 텍스처 수정

- 이제 일부 온보드 그래픽 카드 및 기타 이전 버전의 그래픽에서도 작동합니다. 카드 게임을 실행하세요

- LAN 게임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패치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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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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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험 지도에 건물 확장 팁을 추가했습니다.

- 근접 공격을 수행하려면 CTRL을 누르세요.

- 모든 생물에 새로운 속성 값(범위)이 추가되어 생물의 공격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거리를 설명합니다.

- 새로운 비디오 옵션: 보기 모드.

- 뜨거운 자리 대결 모드.

-명예의 전당.

- "Last Hope"와 "World War"라는 2개의 새로운 지도가 추가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및 조정:

**************************** ** *

- 멀티플레이어는 잘 작동합니다.

- 여러 인쇄상의 오류(설명, 임무 목표 누락, 메시지)를 수정했습니다.

- 다음 맵의 밸런스를 조정했습니다: "Conquest", "Attack", "Invasion", "Fanatical Cultist", "Three Company", "Provocation", "Private Island".

- 'King's Fall' 맵에서는 AI가 더 이상 승천 영웅을 고용할 수 없습니다.

- 맵 '왕의 몰락'의 '고드릭을 보내 니콜라이에게 도움을 요청하라' 미션에서 고드릭이 임무를 완수하는 지역이 확장되었습니다.

- 'Fanatical Cultist' 맵에서 '1주일 이내에 마을 점령' 임무가 완료 직후 사라지지 않고 완료 상태가 표시됩니다.

- 맵 "Decoy"에서 강을 순찰하는 적 마법사가 죽으면 "적 순찰을 피하세요" 임무 목표가 더 이상 자동으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 맵 "Exiles"에서 미션 목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맵 "Dragon Pass"에서 "모든 적 처치" 미션이 자세한 지침과 함께 추가되었습니다. .

- "Three's Company" 맵에서 Zesir가 Makar와의 전투 후에 "당신은 실패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3월" 맵에서 영웅 Graul은 이제 빨간색 Keymaster 텐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Liberation" 맵에서는 AI가 영웅 Naxis를 고용할 수 없습니다.

- "League" 맵에서 Dimension Journey 마법을 사용해도 더 이상 스크립트 충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외교관' 맵에서 빠른 전투 옵션을 사용해 AI에게 패할 경우 미션이 실패하게 됩니다.

- '마히르의 전략' 맵에서는 AI가 미션 완료에 꼭 필요한 보물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Exiles" 맵에서 주요 임무 목표를 완료할 수 없는 잠재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sabelle 또는 Makar가 "Raylag's Proposal" 맵에서 중립 생물에게 패해도 게임이 더 이상 일시 중지되지 않습니다.

- 세이브 파일을 로딩한 후 '에메랄드 드래곤' 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Exiles" 맵에서 용의 이빨 목걸이 획득과 관련된 잠재적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블랙 드래곤은 응급처치 텐트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 Satya의 모델을 수정했습니다.

- 순간이동 마법 사용 시 복제된 부분은 더 이상 일반 생명체가 아닙니다.

- 선술집의 "소문" 인터페이스에 있는 잘못된 정보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온라인 게임에서 나갈 때 게임은 로비의 게임 목록을 업데이트합니다.

- 'Exile' 맵에서 지식비에 접근할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타인과 눈물' 맵에서 대사가 활성화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마법사와 대마법사가 사격 능력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단일 Horned Demon Warlord가 순간이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공격 우선순위 표시줄에 라운드 정보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건물 모델의 바닥이 물 속에 나오지 않는 표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대천사가 데스 터치로 사망하면 더 이상 전장에 정지 상태로 남아 있지 않습니다.

- 동적 모드에서는 시간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전투를 떠난 후 더 이상 채팅 텍스트가 복사되지 않습니다.

- 이제 지하 보물 지도가 제대로 작동합니다.

- 특정 잔디 경기장에서 카메라 방향과 관련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는 레벨 업 시 동의 스킬의 두 가지 업그레이드를 얻을 수 없습니다.

- 소환된 생물은 더 이상 전투 결과 계산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역동적인 전투에서는 시간과 아이콘이 겹칩니다.

- "Anti-Magic" 메시지 표시 위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배신" 지도는 요새에 접근할 때 더 이상 메시지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 뱀파이어와 뱀파이어 백작이 언데드 생물을 공격할 때 더 이상 체력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 속도를 3배로 설정했을 때 영웅의 이동 소리가 수정되었습니다.

- 레토즈는 이제 부패의 저주 능력을 올바르게 사용합니다.

- 마우스로 대상을 가리키는 동작이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 더 이상 단방향 포털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소리를 들을 수 없습니다.

- 기사단 마을 요새의 영웅들은 마구간에서 주간 이동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스핑크스 텍스트 상자 조정.

- 무작위 영웅 옵션으로 게임을 시작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선택한 영웅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는 지도가 로드되는 동안 한 플레이어가 종료해도 다른 플레이어는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요술을 부리기 위해 고용된 생물과의 전투에서 패배했을 때 나타나는 설명 메시지를 수정했습니다.

- 가끔 마을을 떠난 영웅이 즉시 돌아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반짝이 분수는 이제 행운 +2를 제공합니다.

- 지도의 대상에 대한 텍스트 프롬프트를 수정했습니다.

- 몰래 사냥꾼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 영웅 세나트의 '촉매' 능력에 대한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 심연의 히드라는 이제 체력을 완전히 회복합니다.

- 행운의 분수 설명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약화 저주 주문에 대한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 영웅은 아군으로부터 병력을 얻을 수 없습니다.

- 영웅의 빠른 이동 설정에서 다른 맵 애니메이션이 더 이상 가속되지 않습니다.

- "희생의 구덩이" 설명 텍스트의 형식을 조정합니다.

- 요원과 암살자에 대한 "거리 패널티 없음"은 현실에 위배됩니다.

- 공성전 투기장에서 몹이 요새 유적 조각과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ragonbone Greaves는 이제 근접 생물에게 초기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피해 추정치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광기 저주" 마법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 이제 "Puppet Master" 마법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 수많은 사소한 버그와 결함이 수정되었습니다.

패치 1.3 변경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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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전 버전이 로드된 경우 일부 수정 사항은 지도를 다시 시작한 후에만 적용됩니다.

새로운 기능:

지도 편집기(사용 설명서는 시작 메뉴와 게임 설치 디렉터리에서 찾을 수 있음)

결전:

- 3x3 영웅 결투 디자인을 추가했습니다.

- 결투 모드에 무작위 영웅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영웅과 군대 정보 인터페이스.

새로운 개체 대상 표시 메뉴:

모험 지도에서 모든 대화형 개체(자원, 생물, 건물 등)를 강조 표시하려면 단축키 "ALT"를 누르세요.

성에 입장하려면 단축키 "Ctrl" + "1, 2, 3..."을 누르세요.

4개의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지도가 추가되었습니다:

- "School of Swords and Magic"

- "Allies"

- " Rising Storm” ”

- “No Man’s Land”

버그 수정 및 조정:

충돌 및 안정성:

- 하드 드라이브 공간이 부족할 때 저장해도 게임이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 Alt+Tab을 자주 사용해도 게임이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 고스트 모드에서 게임이 "정지"되는 몇 가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도:

- Exile 지도의 특정 건물에 접근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ise of Power 맵의 특정 몹이 상호 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시스템에서 수정된 버그:

- 플레이어 영웅의 감지 기술이 특정 수준까지 개발되면 유령은 더 이상 정확한 생물 그룹 수를 볼 수 없습니다. 지도에서.

- 모든 생물은 "Puppet Master" 마법의 영향을 받는 동안에도 여전히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농민을 그룹으로 나눈 후 농민의 세금 능력 계산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형 보물을 절반 가격에 제작할 수 있지만 경우에 따라 정가에 판매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샬라사의 배" 소환 기능이 특정 다리와 해안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 원격 제어 기능이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기본 적 목록에 정령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 보물 "천사의 날개"를 사용하는 영웅은 이제 마우스를 클릭하여 진행하는 동안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영웅이 포털이나 소용돌이를 통과할 때 잘못된 텍스처가 자동으로 새로 고쳐집니다.

- AI 플레이어가 보물을 수집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밸런스 수정

- 스킬 레벨이 고급, 전문가 레벨에 도달하면 '유성과 불비' 마법으로 인한 피해량이 감소됩니다.

- 최면에 걸린 생물이 공격을 받아도 Puppet Master 주문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각 시전자는 하나의 유닛 그룹에만 Puppet Mast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Fire Trap"의 범위는 더 이상 전체 전장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선택한 5x5 그리드 영역입니다. 그리고 이 지역에는 여전히 불 지뢰가 무작위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 '미스틱 아머' 마법의 데미지 흡수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Illusion Legion" 마법은 각 생물 그룹에 대해 하나의 거울 이미지만 생성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거울 생물은 사전 활성화 기능이 없으며 원래 생물과 동일한 수의 탄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 '생물 소환' 마법은 영웅 이동력의 75%를 소모합니다. (이동력이 부족할 경우 다음 턴까지 마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언데드 부활" 마법을 사용할 때마다 전투가 끝날 때까지 대상 생물의 최대 체력이 20% 감소합니다.

- "환생" 마법을 사용할 때마다 전투가 끝날 때까지 대상 생물의 최대 체력이 10% 감소합니다.

- 이제 "분노의 대가" 능력이 "빛의 말씀" 주문에 적용되어 해당 주문의 마법력을 4만큼 증가시킵니다.

- "고통의 달인" 능력은 이제 "하데스의 저주" 주문에 적용되며 해당 주문의 마법력을 +4만큼 증가시킵니다.

- 유령/망령의 속성 값이 수정되었습니다: 체력 값은 증가하고 데미지 값은 감소합니다.

- "기병대 사령관" 특수 능력: "홀리 차지" 능력에 대한 보너스가 더 이상 하나의 그리드를 기준으로 계산되지 않고 포괄적으로 계산되므로 총 데미지 값이 크게 감소합니다.

- "Strong Girl" 특수 스킬: 초기 파이어볼 마법력 보너스는 원래 1이 아닌 0입니다. 화염구 마법력은 영웅 레벨 4가 아닌 영웅 레벨 5마다 1씩 증가합니다.

- "Swift Striker" 특전: 각 레벨에 해당하는 공격 우선순위가 0.5%만 증가합니다.

- '죽은 자의 부활' 특수 스킬: 5레벨마다 '언데드의 부활'의 마력이 1 증가합니다.

- "의학왕의 독" 특전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엘리나의 결투 기본: 군대가 약간 약해집니다.

- 레토즈의 결투 기본값: 보물 "네잎 클로버"가 "가죽 무늬 휘장"으로 대체됩니다.

- 마을의 건설 비용이 더욱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 레벨 3, 4, 5 주문의 마나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 "War Machine" 스킬은 War Machine의 데미지 속성을 증가시킵니다.

- 이제 투석기에는 탄약이 무제한으로 사용됩니다.

- 이제 마법사, 마법사, 네크로맨서는 시작 주문을 가집니다.

보기, 그래픽 및 인터페이스

- 전투 중 마법의 시각 효과가 이제 애니메이션과 동기화되어 가속화됩니다.

- 영웅이 움직일 때 원근감은 원래 정적 상태가 아닌 영웅과 함께 이동합니다.

- 복수 카운터로 흑요석 가고일을 공격할 때 죽음의 기사가 더 이상 전장에서 사라지지 않습니다.

- 대성당 마을에서 시청과 시청을 지을 때 특정 건물 텍스처가 더 이상 사라지지 않습니다.

- 고스트 모드로 전환하면 카메라가 고스트에 초점을 맞춥니다.

- 다리에서 싸울 때 투기장 불일치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터페이스

- 적 영웅을 처치한 후 획득한 전리품에 대한 관련 정보가 표시됩니다.

- 결투 모드 게임 로비의 일부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 결투 모드 인터페이스에서 영웅의 아이콘이 더 이상 영웅의 레벨 정보를 가리지 않습니다.

- 전투일지 내 구급텐트에 대한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 고스트 모드의 일부 메시지 텍스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영웅이 주둔하지 않는 마을의 생물에 대한 확장된 툴팁을 볼 수 있습니다.

- 전투 중 성벽과 성문에는 남은 "체력"이 표시됩니다.

- 핫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차례가 되면 프롬프트를 숨깁니다.

- 이제 동맹 영웅을 해산할 수 있는 생물은 더 이상 해산될 수 없습니다.

- 영웅이 선술집과 정보 화면을 전환할 때 발생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는 이제 예언자 오두막이나 레드우드 감시탑에서 공개된 지도의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 여러 텍스트 오류 수정

문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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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오래되었거나 잘못된 디스플레이 드라이버로 인해 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을 위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기 전에 시스템에 최신 DirectX 9.0c가 올바르게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픽 카드 설치 프로그램은 다음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content/drivers/drivers.asp(nVIDIA 그래픽 카드)

/ics/support/default.asp?deptID =894&task=knowledge&folderID= 27 (ATI 그래픽 카드)

게임 CD에 DirectX 9.0c 설치 프로그램이 이미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5.2 또한, 게임을 설치하기 전에 실행 중인 다른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5.3 온라인 게임은 서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44000 UDP(CDKey 서버)

45000 UDP(NAT 서버)

42500 UDP ( CDKey 로컬 포트는 게임 구성 파일 "setvar net_ubi_cdkey_port = <원하는 포트>"를 통해 설정할 수 있으며 기본값은 42500입니다.)

8888,8889 UDP UDP(게임 자체는 다음을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구성 파일 "setvar net_game_port = <원하는 포트>", 기본값은 8888입니다. "setvar net_lan_match_maker_port = <원하는 포트>", 기본값은 8889입니다.)

패치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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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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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 인형” 추가 ” 영웅 아이템 인터페이스

P2p 네트워크는 게임과 편집기에서 지원됩니다(지도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으며 *share 디렉터리에서 직접 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편집기 설명 파일을 참조하세요) 세부 정보)

참고: 다음 경로에서 "C:\Program Files\Ubisoft\Heroes of Might and Magic V\Maps에 같은 이름의 맵을 배치"하면 게임에서 맵이 활성화됩니다. 게임 디렉토리에서.

버그 수정 및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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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성:

- UBI로 경기 결과를 보낼 때 더 이상 게임이 멈추지 않습니다.

- UBI 순위 매치 라인을 플레이할 때 호스트의 연결이 끊어지면 게임이 중단됩니다. 더 이상 정지되지 않음

- 게임 결과를 UBI.com에 제출할 수 없는 상황 수정

-

인터페이스:

- In 어떤 경우에는 라운드 시작 시 "영웅 이동"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현재 해결되었습니다.

-보물 지도의 영웅 이동 경로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기 화면에서 플레이어의 색상이 변경되면 플레이어의 이름도 변경됩니다

- 다양한 장소에서 마법을 선택할 때 마법 아이콘이 다르게 나타나는 현상이 해결되었습니다.

- 생물 그룹에서 1,000개 이상의 수량을 표시할 때 발생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결전 모드 생성 인터페이스에서 무작위 영웅에 대한 큰 아이콘이 이제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이제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옵션 변경 사항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지우기" 버튼 명예의 전당이 더 이상 기본 결과를 삭제하지 않습니다

- 일부 업그레이드 오류 수정

- 소용돌이 종료 후 이동 경로가 없는 오류 수정

- 플레이어가 "를 누르면 "턴 종료" 버튼을 누를 때 프롬프트 메시지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Shadow Matriarch, Knight, Wraith, Death 및 Silver Unicorn에 해당하는 아이콘은 이제 해당 아이콘과 더 일관됩니다. 모델

- Endless 황금 주머니 아이콘이 이제 모델과 더 잘 일치합니다.

-미션 결과 인터페이스 최적화

-Alt+F4가 이제 멀티플레이어 결투 모드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 다수의 텍스트 오류 수정

게임, 시스템, 밸런스:

- 3x3 결투 모드 최적화

- 3x3 결투 모드에서 불완전한 군대 배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모든 경우에 영혼은 전투당 한 번만 기계를 수리하고 생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마법사는 더 이상 자신에게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주문 시전 시

- "수호천사"에 의해 부활한 생명체가 다시 죽으면 "수호천사"는 더 이상 영웅에게 추가 공격 기회를 줄 수 없습니다

- 언데드 공격 시 크리쳐, 뱀파이어는 더 이상 부활할 수 없습니다

- 스킬 펜던트, 보물 장인 사용 문제 수정

- 언데드 영웅 엘리나의 특수 스킬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숲속 마을 건물 가격 조정

- 야생 거주지에서 생물 채집 가능

- 모든 마을의 모든 레벨 마법 길드의 건설 비용은 똑같습니다

- 부대가 분할된 후에도 전장에서 생물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 다른 세계로 순간이동하는 능력이 더욱 균형있고 합리적입니다.

- 속도 에너지 능력이 변경됩니다. 그리고 "고급 신속 대응" 마법 효과를 부여합니다

- 지구력 능력의 내구도를 변경하고 "고급 슈퍼 저항" 마법 효과를 부여합니다

- 언데드 건물 "드래곤 묘비" 건설 이제 드래곤 무덤을 먼저 건설해야 합니다.

-아카데미 건물 "라이브러리"를 건설하려면 먼저 마법 길드를 건설해야 합니다.

- 레인저 영웅은 "주입된 발리스타" 능력을 얻을 수 없습니다. 주입된 화살 능력을 배우기 전에

- 흑마법사는 이제 "불굴" 및 "주문 억제" 능력을 배울 수 있습니다.

지도 편집기:

-의 기능 최적화 지도 편집기

-영웅 편집기 도구 최적화

기타:

-성기사가 멀리서 공격받을 때의 관점 오류 수정

-유닛이 지옥 말에 겁을 먹었을 때의 관점 오류 수정

-유닛이 레인저의 공격을 받을 때의 관점 오류 수정

- 두 명의 인간 플레이어가 전투를 벌일 때 핫시트 모드에서 자동 전투 버튼으로 아이콘이 제대로 새로고침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영웅을 클릭하면 모험 지도에서 목적지와 영웅의 실제 이동이 지연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시스템 대기 후 발생하는 버그 시스템 해상도 수정

- 스카이 인 더 언데드 타운 인터페이스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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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패치 수정 사항

===============

(!) 이전 버전의 아카이브가 로드된 경우 일부 수정 사항은 다시 시작한 후에만 적용됩니다. 지도.

최근 UBI.com 조정으로 인해 통계 시스템의 기술 규칙이 이에 맞게 수정되었습니다. 이 패치는 실행 파일 H5_Game.exe에만 적용됩니다.

참고: 이 패치를 설치하기 전에 먼저 패치 1.4를 설치하십시오.

패치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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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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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시 모드 기본값 편집기

( 게임 편집기를 통해 결투 모드의 기본 매개변수를 조정할 수 있으며 설정은 게임에 적용됩니다.)

사용자 캠페인

(맵 편집기 사용을 허용합니다. 여러 맵을 연결하여 캠페인을 만듭니다. )

대화 및 전투 재생

(게임 내 전투 애니메이션 및 장면 대화를 녹음하거나 재생할 수 있습니다.)

무비 메이커

(저장된 전투 영상을 편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관찰자 모드

(멀티 플레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관찰자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버그 수정 및 조정:

**************************** ********

안정성:

- 영화 보기를 활성화하면 중립 생물이 순간 이동하는 적을 공격할 때 게임이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저장 파일을 로드한 후 게임이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생물을 찢고 추가할 때 게임이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 게임 해상도를 변경할 때 게임이 충돌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전투 및 전투 재생 시 메모리 오버플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투 중 게임이 차지하는 네트워크 대역폭 리소스가 줄었습니다.

- 생물을 지도의 불법적인 위치로 순간이동하려고 할 때 게임이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 마지막 불사조가 죽은 후 다시 불사조를 소환해도 게임이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 메모리 버퍼 오버플로 및 게임 충돌을 일으키는 여러 그래픽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일부 버그를 포함하여 여러 그래픽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Puppet Master의 마법의 영향을 받아 생물이 행동할 차례가 되면 게임은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보기, 이미지, 인터페이스:

-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게임 목록 프롬프트 상자를 수정했습니다.

-보기 옵션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 "소울링크" 아이콘의 감마 색상을 변경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영웅, 고스트 인터페이스에 입장할 수 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동적 전투를 선택한 결전 모드에서는 시간 제한이 만료된 후에 더 이상 화면에서 생물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 전투 종료 시 표시되는 전투 데미지 값을 수정했습니다('부활' 마법 사용 시).

- 마을 업그레이드용 단축키를 수정했습니다.

- 고스트 모드에서 버려진 광산에 대한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영웅이 근접 공격을 수행하면 공격 우선순위 표시줄에서 그리폰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옵션이 꺼져 있으면 옵션 슬라이더를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생물을 생산하는 건물이 없는 경우(마을과 야생에서) "생물 모집" 버튼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 War Machine은 더 이상 Fire Master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 비밀번호 길이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 이제 고스트 모드의 포인터는 대화형 대상에 있을 때만 "활성"으로 나타납니다.

- Ghost Combat 경기 결과에 피해에 대한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 환생 및 부활 마법에 대한 예측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 선술집 인터페이스의 스크롤 막대를 수정했습니다.

- Ubi.com에서 확장팩의 인종 순위를 지원합니다.

- 영웅 간 전투가 벌어질 경우, 유령의 전투 결과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 모험 지도의 스크롤을 최적화했습니다.

게임, 시스템, 밸런스:

- v2.1에 따라 강령술의 메커니즘이 수정되었습니다.

- v2.1에 따라 훈련장의 메커니즘을 수정했습니다.

- 향상된 공격 및 복귀 생물과 같은 전투 전략.

- 이제 AI는 "네크로맨서의 표식" 능력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는 사상자 없이 승리할 수 있는 경우 더 이상 심판의 날 마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제 AI는 플레이어의 다양한 대형 전술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예: 장거리 사격 부대를 방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음)

-AI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군대를 근처의 참호에서 더 멀리 이동시키십시오.

- 억제 주문을 사용한 후 AI가 더 이상 마법 사용을 중단하지 않습니다.

- AI는 이제 강령술을 더 자주 사용합니다.

- 상대의 주력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다면 AI는 더 이상 소환된 생명체에게 공격을 집중하지 않습니다.

- 결전 모드에서는 더 이상 군대를 불법적으로 복사할 수 없습니다.

- 수정: 경우에 따라 자동 저장이 실패했습니다.

- 이제 영웅 '바이알'이 메인 스킬을 갖게 되었습니다.

- 라이브 플레이어는 더 이상 빠른/자동 전투에서 "보물 녹이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x3 결투 모드에서는 최면에 걸린 유닛이 행동할 차례가 되면 더 이상 영웅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이제 "주입된 화살"은 "주입된 화살" 없이도 제대로 작동합니다.

- 시각 장애인 생물은 더 이상 신성한 인도나 순간이동 공격을 사용하여 제어할 수 없습니다.

- 마을 수비수들을 물리친 후 영웅은 곧바로 탑으로 입장합니다.

- 대악마는 모든 악마 생물의 시체에서 핏 로드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 영웅 나티르는 더 이상 환영에서 유령을 소환할 수 없습니다.

- 천사는 빠른/자동 전투에서 덩굴에 얽매일 수 없습니다.

- 미션 시작 시 장착된 합성 보물("...Magic Scroll", "...Magic Rod", "Fire Rune")이 이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전술 모드 종료 후 'Fire Wall Barrier'와 'Fire Trap'은 생물의 시작 위치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 결투 3x3 모드에서는 영웅이 전장에 등장할 때만 영웅의 마법이 활성화됩니다.

- 화염 방패 반격은 이제 근접 전투에서만 작동합니다.

- 스펙터에게 저주받은 영웅의 턴 종료 시 마나량이 수정되었습니다.

지도 편집기:

-지도 편집기의 새로운 기능 변경 사항에 대한 텍스트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군대의 생물 수를 설정하기 위해 게임 편집기의 옵션을 수정했습니다.

-맵 에디터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P2P 프로토콜 폴더에 있는 맵을 열거나 저장하려고 하면 해당 맵이 저장되지 않는다는 관련 메시지가 시스템에 표시됩니다.

업그레이드 패키지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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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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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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킹덤 개요 창

(플레이어의 마을 및 영웅 정보를 볼 수 있음)

"숫자 확장" 라운드" 표시

(행군에 필요한 라운드 수를 표시하기 위해 표시에 "3, 4, 5, 5+" 인덱스를 추가했습니다.)

전략의 매직 슬롯 지도

(전략 지도 하단 영웅 초상화 옆에 매직 슬롯을 표시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참고: 매직 슬롯은 영구적으로 표시되지 않으며 반드시 표시되어야 합니다. 단축키 "M"으로 열었습니다.

우선 공격 바의 '대기' 버튼

(다음 몬스터에게 우선 공격을 연장할 수 있지만, 우선 공격 바가 가장 많이 감소됩니다. 몬스터 그룹(또는 전투 기계)과 영웅의 최근 공격) 전투에서 얻은 값의 절반)

영웅의 수면 모드

(플레이어가 켜거나 끌 수 있음) 단축키 "Z"를 사용하여 선택한 영웅의 차례 알림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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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편집기에서 애니메이션을 끄는 옵션

(다음 경우 모든 개체의 애니메이션 상태를 끌 수 있습니다) 지도 편집)

위험

(플레이어가 지정된 중립 몬스터 그룹이나 적 영웅의 위험을 확인하도록 허용)

위험 수준:

위험도가 매우 낮습니다(파워가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의 1/2 미만)

낮음, 낮은 위험(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의 1/2과 같은 파워) )

위험(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의 파워와 동일)

위험성 높음(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의 파워가 1.5배)

위험도가 매우 높음(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의 위력이 2배 이상임)

암흑의 힘 표시(어드벤처 맵)

(특수 마법 에너지) 어두운 힘은 모험 지도 인터페이스의 상단 슬롯에 표시됩니다)

마우스 포인터 좌표

(모험 지도 인터페이스에서는 단축키 "Ctrl"을 사용하여 좌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가 위치한 셀의 정보)

옵션-"마법 없이 자동 공격"

(플레이어는 이 옵션을 켜거나 꺼서 지정된 영웅이 자동으로 마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공격.)

옵션 – 도시 "조감도 모드"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도시에 들어갈 때마다 이 옵션을 켜거나 꺼서 조감도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마을)

전투에서 몬스터의 턴 시간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몬스터의 턴 시간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팝업 정보창(팀 액션 알림)

(플레이어의 팀의 아군 액션은 정보창을 팝업하여 플레이어가 관심 있는 액션이나 전투 상황 등을 플레이어에게 알려줍니다. 플레이어의 턴이 시작될 때 화면 상단에 정보 창이 나타납니다.)

완료된 마을 개발 아이콘

(이 아이콘은 개발된 마을과 플레이어에게 새 건물을 지으라고 상기시킵니다)

라운드 중 건설 자원이 부족하다는 아이콘

(이 아이콘은 현재 마을에 건물을 지을 수 있는 자원이 충분한지 여부를 표시합니다)

옵션 – 진행 중인 멀티플레이어 게임 표시/숨기기(게임 로비에서)

( 진행 중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표시/숨기기 위한 확인란을 추가했습니다. 이 상자를 선택하면 모든 게임 목록이 표시됩니다. 먼저 선택하지 않으면 진행 중인 게임이 숨겨집니다.)

수정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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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성:

- 읽을 때 지도 경계에 영웅을 저장할 때 게임이 더 이상 충돌하지 않습니다.

관점, 그래픽, 인터페이스:

- 대화 리플레이는 시간순으로 저장됩니다.

- 3v3 전투 중 관중이 보는 잘못된 영웅 아바타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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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레이어가 맵을 선택하지 않고 캠페인 게임에 입장하면 대화 상자가 나타나 플레이어에게 이를 상기시켜 줍니다.

- 불사조의 질감이 수정되었습니다

- 중간 크기의 모험 맵 텍스처 수정

게임 플레이, 역학, 균형:

- 수정: 학술 도시에 도서관을 건설하면 레벨에서 동일한 마법이 나타납니다. 4, 5 마법 주문 2개 추가 추가

- 수정: '파괴의 비밀' 스킬 시전 시 1~3번째 서클에 무작위 피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수정: 시체 Abyss Lord가 소환한 유닛의 수는 여전히 전장에 존재합니다.

- Pillar of Bones는 이제 암흑 에너지의 양을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Map Editor:

- 전투 프리팹 편집기에서 "신비한" 재능"이 제거되었습니다.

- 수정됨: "영웅 속성"으로 완전히 선택된 경우에도 "War Machine"을 사용할 수 없음

- Versus Prefab Editor의 오류 메시지 수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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