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영웅 시리즈의 스토리 배경 소개
1.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1'
앨런 페이 왕은 다른 행성에서 권력다툼을 벌이다 실패해 반격할 힘이 부족했다. 탈출과 탈출 도중 우연히 포탈에 빠져 엔로스 대륙에 이르렀다.
엔로스 대륙에는 야만인 부족의 슈레이르 왕, 마녀 부족의 라만다 왕, 마법사 부족의 알라마 왕이라는 세 세력이 이 땅을 위해 싸우고 있다. 오랜 주권 싸움. 결국 기사 가문의 알렌 페이 왕이 대승을 거두고 철주먹 왕조를 세웠습니다.
2.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II: 계속되는 전쟁"
제1 왕조의 정권은 이름만큼 무적은 아니지만, 멸망한 직후에 발발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계속되는 전쟁". 이 전쟁의 원인은 왕국의 정치권력에서 발생했다.
원래는 마음씨 좋은 롤랜드 왕자가 왕위를 물려받을 것으로 예상됐지만 이로 인해 또 다른 왕자 아치볼드가 불행해졌다. 사악한 아치볼드는 왕위를 찬탈하기 위해 일련의 사고를 일으켰고, 그를 왕위에 오르는 것을 막은 신하들은 난파선, 건물 낙하, 독, 사악한 용, 기타 자연재해와 인재로 사망하게 되었다.
그리고 폭력과 돈을 이용해 왕실에 충성하는 군대를 제압하고, 동생인 롤랜드 왕자를 죽이고 싶어 했다. 나쁜 소식을 알게 된 롤랜드 왕자는 정의를 위해, 그리고 자신에게 속해야 할 왕좌를 되찾기 위해 하룻밤 사이에 서부 변경으로 도망쳤고, 롤랜드 왕자는 자신에게 충성하는 영주들과 연합하여 전쟁을 벌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악한 아키벨 왕자가 전쟁을 선포합니다!
이 전쟁은 원래 종족에 마술사 종족과 언데드 마법사 종족을 추가했다. 종족의 증가로 인해 전투 그룹에 참여하는 생물의 수도 66개로 늘어났습니다. 강력한 두 마법사 클랜의 개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의 수도 127개로 늘어났다. 더욱이 영웅의 기본 속성 4가지 외에 영웅 속성에 14가지 추가 스킬이 추가돼 전장에서 영웅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진다.
많은 보물도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줍니다. 전쟁 중에 롤랜드 왕자가 이끄는 군대는 연속 승리를 거두고 새로운 종족과 영주들의 지원을 계속 얻었습니다. 전쟁. "Heroes 2"는 Archibald 왕자가 Roland 왕에 의해 석화되어 왕립 도서관에 갇히는 것으로 끝납니다.
3.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III'
게임의 스토리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III'에서 완전히 발전한 것이 아니라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III'의 발전을 이어가고 있다. of Might and Magic III'는 '무적 2'의 줄거리입니다. '마이트 앤 매직 4' 초반, 게임 속 캐서린 여왕은 고향인 에라시아로 돌아가 아버지의 왕국이 혼란에 빠졌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제서야 그녀는 친절한 아버지가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위해 나라를 돌보기 위해.
그러나 왕국이 평화와 평온을 되찾으려던 순간, 불사의 군단을 자칭하는 조직이 나타나 캐슬린의 아버지의 시신을 장악하고, 아버지의 시신을 조작해 캐슬린을 공격하게 됐다. .
캐서린은 자신 앞에 서 있는 아버지가 단지 언데드 군대가 조종하는 육체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게다가 언데드 군대는 강력하고 무서운 어둠의 마법을 가지고 있었고, 그와 맞서 싸울 수도 없었다. 여왕은 점차 지쳐갔고, 플레이어들이 플레이하는 다양한 영웅들에게 적들을 물리치고 에라시아 왕국을 회복하라는 요청이 내려졌습니다.
4.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IV"
이 게임에서는 마법 시스템이 핵심 위치를 차지하고 스킬이 자연스럽게 확장됩니다. AI 디자인은 H4의 디자인 작업에 있어 엄청난 시간 압박을 노출시켰고, 제품은 디자인 시간보다 3~6개월 일찍 출시됐다. 이를 위해 디자이너는 해서는 안 될 일부 프로그래밍 작업을 포기합니다.
5.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V"
게임은 전투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는 당연히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오리지널 버전과 고스트 모드.
소위 결투는 게임 자체에서 설정한 영웅을 선택해 직접 전투를 시작하는 방식이다. 물론, 영웅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이 모드를 이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도 있다. 싸울 시간. 동적 모드는 전장 작동 시간을 제한하는 반면, 유령 모드는 전투 중에 적 플레이어가 기다리지 않고 행동을 취할 때 유령이 무언가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