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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시즌 8의 1차 업데이트 소개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는 7월 22일에 8번째 시즌을 시작합니다. 이때 시즌 8 업데이트의 첫 번째 라운드가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새 시즌에는 소재인 맵 사노의 완전한 변신이 있을 예정입니다. 수송 차량 및 생존 패스: Vengeance Hunt 콘텐츠가 온라인에 공개되면 아래 편집자가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Season 8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살펴보겠습니다.

PUBG 시즌 8 Round 1 업데이트 콘텐츠

산호 초기화

사녹으로 돌아오다!

이번 첫 번째 업데이트의 초점은 시즌 8의 사노입니다! 더욱 멋지고 안정적이며 공정한 게임 플레이를 보여드리기 위해 사노를 완전히 리메이크했습니다. 우리는 그동안 비판을 받아온 밸런스 문제를 개선하는 것을 포함해 사노를 세계가 점차 잊고 있는 정글 파라다이스로 만들고자 합니다. 이제 드디어 신형 사노를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신형 사노에 만족하시길 바라며, 사노의 변화를 살펴보겠습니다!

시즌8 사노의 주요 변화

Bootcamp

Bootcamp가 완전히 탈바꿈했습니다! 사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점프 포인트로서, Bootcamp의 특성을 유지하면서도 일단 출시되면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들고 싶습니다. .싸움이 격렬해지는 곳. 부트캠프의 구조는 어느 정도 중거리 전투에 더 적합하지만, 근접 전투를 위해 플레이어가 적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충분한 벙커를 설정했습니다. 착륙하자마자 게임 로비로 돌아가야 하는 위험을 무릅쓰고... 아니, 화끈한 성격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인기 착륙 지점에 최고의 전투 위치를 준비했습니다.

채석장

채석장의 지형은 이전에도 많은 사람들이 선호했지만, 실제로 지형의 균형이 매우 불균형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더 즐기고, 더욱 다양한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곳으로 탈바꿈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채석장 중앙의 돌 지역을 확장하여 더 높은 곳의 공격에 완전히 무방비 상태가 되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게다가 위험해 보이지만 채석장을 직접 건널 수 있는 작은 다리도 설치했습니다. 특별한 작전을 경험하고 싶은 플레이어 여러분을 만족시키기 위해 저희는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비행장

사노 북동쪽의 코코넛 숲이 새로운 곳으로 이전되었습니다! 뭐, 코코넛 숲이 어디라고 했나요? 많은 플레이어들의 본거지였던 만큼 주목을 받은 지역이 없어 이곳에 착지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다정함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새로 추가된 비행장 지역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곳은 전동 글라이더를 얻을 수 있는 곳이에요! 사노에서 전동 글라이더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빨리 도착해서 출발해야 ​​합니다!

Getaway

Docks는 팀 탈락 경쟁에도 사용되는 흥미로운 장소였습니다. 그러나 이곳의 보급품은 상대적으로 새로 고침되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경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Docks를 이전보다 더 많은 보급품을 갖춘 휴양지인 Getaway로 바꾸고 있습니다. 원래 Getaway는 방문자의 지갑을 점점 더 비워주기만 했지만 이제는 모든 사람의 배낭이 가득 찼습니다. 네온 조명이 켜진 이 곳에서는 산책로를 따라 수영장, 레스토랑, 산노의 유명한 댄스 클럽을 볼 수 있습니다. 관광지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승리의 춤을 춰보세요. 항상 다른 방문객의 도착을 조심해야 하므로 이곳에 오래 머무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폐허

루인스는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늘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이곳 지형의 가장 큰 단점은 들어가기는 쉽지만 나가기는 어렵고, 적들에게 포위되기 쉽다는 점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적이 거대한 미로로 리모델링되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미로 속의 치열한 전투에서 살아남으면 유적을 탈출하는 것이 이전처럼 어렵지는 않을 것입니다.

사노의 북서쪽에 위치한 산은 지형이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점점 다가오는 블루서클을 피해 절벽에서 뛰어내리거나, 산 정상을 점령한 적들에게 더 이상 반격할 수 없을 때까지 제압당했던 경험은 누구나 한 번쯤은 있으실 거라 믿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기존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산을 오르내릴 수 있는 루트를 추가했으며,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전략도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동굴

동굴 지역은 우리 디자이너가 상상한 것과 더 일치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수직 채널에서 계속해서 다이빙을 즐길 수 있으며, 살아남으면 특별한 동굴 사원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 재설정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플레이어에게 강을 건너기 위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전 사노 게임에서는 강을 건너기 위해 절벽에서 뛰어내리고 오랜 시간 수영을 해야 했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하천 제방에 모래를 더 많이 배치하여 착륙이 용이하도록 했으며, 동시에 강을 건너기 위한 다리를 추가하고 그 위에 벙커를 추가했습니다.

파이난/카오/사미/캄퐁

4개의 랜드마크 지역을 동시에 재현했습니다.

이러한 장소에서 더 많은 전투가 일어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탐색할 가치가 있는 많은 수직 개체와 흥미로운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일부 마을의 변화는 매우 미미할 수 있지만 새로 추가된 자재운송 차량이 통과할 수 있도록 일부 도로를 확장하고 추가했습니다.

반은 매우 매력적인 장소이지만, 보급품을 구하는 복잡성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그곳에 발을 들이기를 꺼려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반의 위치를 ​​플레이어가 마음대로 방문할 수 있도록 일반 주거 지역으로 변형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 자재 운반 차량

이 업데이트에 도입된 자재 ​​운반 차량은 플레이어에게 일반적인 방법 외에 재료를 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물론 이에 상응하는 위험도 있습니다.

자재 운반 차량은 사노 로드 옆에 있는 여러 특별 차고에서 재충전되어 경로를 따라갈 예정입니다. 자재 운반 차량이 손상되었으나 파괴되지 않은 경우 자재는 떨어지지만 계속 전진합니다. 자재 수송 차량에 대한 강렬한 집단 화재로 인해 차량이 완전히 파괴된 경우 팀 전체가 무장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장비가 확보됩니다.

이 장갑차량을 공격할 때는 주변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체 물질 수송 차량을 파괴하는데 집중하다 보면, 주변에 적들이 공격해 올 수도 있습니다!

●게임 시작과 동시에 최대 4대의 물질 수송 차량이 초기화됩니다.

●매번 지도 전역의 차고 위치에서 자재 운송 차량이 새로 고쳐집니다.

●자재 운송 차량이 파괴되면 지도의 차고에서 새로운 자재 운송 차량이 새로 고쳐집니다. ;

●재료 수송 차량이 파괴되면 지도의 차고에서 새로운 재료 수송 차량이 새로 고쳐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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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게임에서는 8대의 물자 수송 차량이 한 번에 새로워집니다;

특징

●총기와 투척 무기를 사용하여 물자 수송 차량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단, 방어구는 자재 운송 차량의 일부 손상을 방지합니다.

●자재 운송 차량이 손상되면 다양한 크기의 화물 상자가 떨어집니다.

●자재 운송 차량에서 떨어진 화물 상자 수송 차량은 상호작용을 통해 주울 수 있습니다;

●자재 수송 차량은 내구도가 완전히 소진되면 폭발하며, 플레이어는 화물창 내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화물칸에는 주울 수 있는 장비와 재료가 잔뜩 실려 있다.

시즌8 업데이트 1라운드에서 온라인으로 등장하는 재료 수송 차량은 일반 매치에서만 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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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업데이트

New Sano의 소재 재생률은 이전 버전과 유사합니다. 아래 변경 사항을 참고하세요.

●C4는 New Sano 제거에서 교체되고 Panzerfaust 로켓 발사기로 교체됩니다.

New Sano의 차량 갱신이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의 일부 차량 갱신 지점이 조정되었습니다. 보급 수송 차량 경로가 제거되었습니다;

날씨

●신사노에는 맑음, 일출, 일몰 및 흐린 날씨가 있을 것입니다.

기타 변경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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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겟어웨이 초기화로 인해 팀 처치 경쟁은 Docks Battlefield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반 매치, 경쟁 매치, 사용자 지정 매치에서 새로운 사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뉴 사노는 일반 매치, 경쟁 매치, 커스텀 매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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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버전의 사노는 뉴 사노로 교체됩니다.

●사노를 테마로 한 새로운 버전의 게임 로비와 배경음악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하기 위해 파란색 원 상단의 돌출된 가장자리가 더 자연스러워 보이고, 그라데이션 효과;

서바이벌 패스: 복수

새 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서바이벌 패스가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 서바이벌 패스: 복수 사냥에서는 모험을 통해 약 100개의 새로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션 완료 후 페이스페인팅과 무기스킨을 받아가세요!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얻는 경험치가 늘어났습니다. 최대 7,200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작업,

●진행 작업,

●새 작업,

시즌 작업 변경

● 모든 작업 표시줄 및 패스 목록이 동시에 열려 기존 매달 작업 채널을 여는 방식을 대체합니다.

●무기 스킨 4개를 획득할 수 있는 사노 관련 시즌 작업 추가

도전과제

●도전미션은 서바이벌을 테마로 한 고난이도 미션입니다.

●16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이크업 소품 4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패스 경험치

●일반 게임이나 경쟁전에서 생존 시간에 비례하여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1시간마다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 완료 후 약 600XP, 하루 최대 7,200XP

게임 플레이

휘발유 통 사용 개선

이전 시즌 7 Round 2 업데이트 휘발유 통 테스트 서버에 추가되었으나 문제로 인해 공식 서버에 업데이트할 수 없었던 사용성 개선 기능이 몇 가지 추가 변경 사항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시즌 7 2차 업데이트 추가 변경 사항:

●바닥에 쏟은 휘발유가 너무 눈에 띄기 때문에 적들이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휘발유에 대한 개선은 예전만큼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 휘발유의 불꽃이 화염병처럼 퍼지도록 하기 위해 휘발유가 쏟아지는 방식은 변경되었습니다;

● 훈련장에서 휘발유 통의 새로 고침 양이 줄어들고 새로 고침 시간이 늘어났습니다.

업데이트된 휘발유 통은 근접 무기 슬롯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

근접 무기 슬롯에 배치된 휘발유 통을 사용합니다. 휘발유 통 사용 시 7초 이내에 휘발유를 부을 수 있습니다.

땅에 흘린 휘발유는 사격으로 발화할 수 있습니다. , 수류탄과 화염병을 사용;

●점화된 휘발유는 동일한 화염병과 동일한 피해량을 가지지만 연소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땅에 쏟아진 휘발유 5분 후 완전히 증발합니다;

휘발유통 던지는 방법은 근접 무기와 동일합니다.

●던지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휘발유통은 사격 후 폭발하기 쉽고, 휘발유통이 땅에 닿으면 일부 휘발유가 흘러나옵니다;

●던진 휘발유통은 다시 주울 수 없으니 던질 때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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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 통의 폭발 메커니즘 변경

●데미지량이 최대 4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몰로토프 칵테일과 동일, 폭발 후 , 주변 지역에 불길을 퍼뜨릴 것입니다.

경쟁 모드

새 시즌

시즌 8 업데이트와 함께 경쟁 모드도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게 됩니다. 새로운 시즌.

시즌 7 보상이 곧 지급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을 듣고 비한디가 경쟁 매치에 참가했습니다.

●경쟁 매치에서 매칭 시 시스템은 One Map입니다. 에란겔, 미라마, 비한디, 사노 맵에서 무작위로 선택되어 플레이됩니다.

새 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경쟁전의 강함을 반영하는 경쟁 포인트가 소폭 재설정됩니다.

●새 시즌 순위를 얻으려면 모든 플레이어가 포지셔닝 경기를 5번 완료해야 합니다.

●지역별 순위는 곧 초기화됩니다.

● 시즌 7의 보상은 시즌 8 1차 업데이트 이후 최초 로그인 시 획득 가능하며,

●업데이트 초기에는 보상 지급에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양해 부탁드립니다.

경쟁전 업데이트

●팀 순위

●이제부터 팀 순위는 개인 순위를 대체하여 획득한 경쟁 포인트를 기준으로 합니다.

그래도 팀원이 살아남았으나 개인 캐릭터가 제거되어 게임 로비로 복귀하는 경우 해당 플레이어의 순위는 게임을 떠났을 때의 팀 순위로 결정됩니다.

●게임 캐릭터가 탈락 후 게임 로비로 돌아오지 않았으며, 팀원이 치킨을 획득할 때까지 해당 플레이어의 순위가 1위로 판정됩니다.

●추가 탈락 포인트

●제거는 플레이어 자신보다 5레벨 이상 높을수록 적일 때 추가 R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제거된 플레이어와 플레이어의 경쟁 레벨 차이가 클수록 플레이어의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R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순위보다 제거율이 높습니다. RP가 높은 플레이어는 추가 RP를 얻을 수 있습니다.

●RP를 조정하세요. 증감 비율

●경쟁전에서 플레이어가 자신의 힘에 맞는 점수선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도록 게임이 종료됩니다. 이후 플레이어가 획득하는 RP 포인트의 변동폭이 약 5배 증가했습니다. 50%;

●경쟁전 조건 변경

●생존 숙련도의 최소 레벨 제한이 20레벨에서 40레벨로 증가되었습니다.

●이번 조치는 승인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게임 진입을 방지하기 위한 솔루션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승인되지 않은 프로그램에 대한 대응 방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겠습니다.

경쟁전 게임 규칙 업데이트

비한디가 경쟁전에 합류하면서 게임 내 규칙도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 경쟁전에 비켄디가 추가되었습니다.

●비켄디의 파란색 원이 경쟁전에 적합한 구성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다른 맵과 마찬가지로 비켄디도 폭격 구역이 제거되었습니다.

프롭

●M249가 지도에 소량 새로 고쳐집니다.

●DBS가 지도에 새로 고쳐집니다.

●모신나강이 지도에 새로 고쳐집니다. 에란겔, 비켄디 맵에서는

●맵 내 소수의 석궁이 리프레시됩니다.

차량

고정 차량에서는 차량이 리프레시됩니다. e스포츠 모드의 재충전 지점;

●단, e스포츠 모드와 달리 경쟁 경기 중에는 이 위치에서 차량이 100% 재충전되지 않습니다.

전동 글라이더는 재충전되지 않습니다. 낮은 확률로 지도에서;

●동력 글라이더는 에란겔과 미라마에서만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 경쟁전에서는 동력 글라이더가 약간의 휘발유로 재충전됩니다.

플래그 건

●플레어 건은 더 이상 경쟁전에서 수륙양용 장갑차를 호출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 수륙양용 장갑차가 사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경쟁전에서 너무 강력하게 사용;

생존 숙련도

● 승인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생존 숙련도를 너무 빨리 높여 경쟁전 참가가 불가능해지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생존 숙련도 경험치는 1500XP로 제한된다는 점;

성능

●인벤토리, 맵, 기타 UI 전환 시 발생하는 계산 작업 최적화 게임 성능 저하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인벤토리 아이템 아이콘 읽기 방법을 비동기식으로 처리하여 아이템 읽기 시 게임 성능 저하 문제를 개선했습니다.

●파란색 원 표시에 필요한 게임 데이터를 게임 시작 전에 미리 읽어두어 게임 진행 중 발생하는 게임 성능 저하 문제를 개선했습니다.

●물리적 객체 시뮬레이션 및 CPU 활용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최적화;

●스레드 스케줄링 및 CPU 활용도가 최적화되었습니다.

음향 효과

발자국 음향 효과 재설계 및 리메이크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게임 음향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 항목을 최적화했습니다.

본 최적화 작업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테스트 서버 출시 시 공개될 관련 개발자 로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효과음 리소스 자체의 품질이 최적화되었으며, 효과음의 디테일이 향상되었습니다.

●다른 거리에서 발자국의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신발을 신었을 때와 신지 않았을 때의 캐릭터 발자국 차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음향 효과를 조정했으며,

UI/UX

최적화 표정 설정 방법

더 편리하고 빠르게 이모티콘을 설정할 수 있도록 이모티콘 기능을 최적화했습니다.

●향후에는 드래그 앤 드롭으로 이모티콘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향후에는 설정이 변경되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 이모티콘 휠 메뉴에 단축키 번호 프롬프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이모티콘 휠 메뉴에서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이모티콘 미리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보유하고 있는 이모티콘은 획득일 기준으로 정렬됩니다.

●2020년 1월 이전에 획득한 표현의 순서는 실제 획득일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기 UI 최적화

●무기 UI의 가속 효과 아이콘을 최적화했습니다. 이제 아이콘은 가속 정도에 따라 다양한 시각 효과를 표시합니다.

최적화 로딩 화면의 배경 이미지

●고해상도 로딩 배경 이미지를 업데이트하여 이제 배경 이미지가 4K 이미지 품질과 일치할 수 있습니다.

새 프롬프트 텍스트 추가

●메인 메뉴에 ldquo;shoprdquo가 있습니다. 메뉴에 프롬프트 텍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향후 신제품이 진열되면 관련 프롬프트가 메뉴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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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디자인 최적화

●UI 최적화 플레이어가 조작 방법을 보다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드롭다운 메뉴 스타일을 최적화하고 통일했습니다.

● 스크롤바 상태 통일, 드래그 가능 범위 확대, 실용성 최적화 성별,

●기능 프롬프트 스타일 통일,

커스텀 게임 시청 UI 최적화

Top 4 UI

●게임에 4팀만 남으면 화면 중앙에 "TOP 4rd"라는 단어가 표시됩니다.

●화면 오른쪽에 표시되는 남은 팀과 생존자 수, 게임 시간이 각 팀의 생존자 수와 남은 게임 시간으로 변경됩니다.

●이 기능은 2열 및 4열 모드에서만 나타납니다;

데미지 금액 프롬프트

원래 4방향만 표시할 수 있었던 데미지 프롬프트 기능이 이제 최적화되었습니다. 아이콘은 360도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피해 메시지 아이콘의 정점은 피해를 입힌 플레이어의 위치를 ​​가리킵니다.

●피해 길이. 프롬프트 아이콘은 받은 피해량에 따라 변경됩니다;

●피해 프롬프트는 플레이어가 일정 시간 동안 받은 피해의 누적량을 표시합니다.

●플레이어가 다수의 적에게 공격을 받을 경우 화면에 공격자 수만큼 데미지 안내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공격자 정보

●팀 로고, 팀 이름 , 플레이어 닉네임과 공격자의 피해량이 프롬프트 아이콘 팁 옆에 표시됩니다.

● 피해량은 누적 피해량을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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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작용을 최적화합니다. 커스텀 매치

●향후 커스텀 매치 대기실에서 플레이어가 전환 가능한 방의 빈 좌석에 마우스를 올리면 해당 좌석에 포커스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소셜 기능

ldquo;지속적인 팀 시스템 형성

앞으로 플레이어는 평범하고 경쟁적인 게임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경쟁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게임과 경쟁전 종료 시 정산 화면에서 '팀 구성 계속' 버튼을 클릭해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랜덤 매칭 전 팀을 구성한 플레이어 중 해당 팀의 '호스트'인 플레이어만 '팀 구성 계속'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한 후 '팀 구성 계속' 버튼을 누르면 플레이어는 제거 화면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재편성 후 플레이어는 팀원과 함께 로비로 돌아갑니다.

● 게임에 남아 있는 플레이어가 없는 경우 결제 화면에서는 '계속 팀 구성'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친구 디렉토리 최적화

●친구 상태는 향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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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

●재생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이전 버전의 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스킨 및 소품

선반에 새로운 소품

●스타 엘프 무기 세트/3개 품목

●스타 엘프 벡터

●스타 엘프 흉터

● 스타엘프 awm

●코기 헬멧 세트/3가지 스타일

●코기 헬멧

●코기 헬멧

●코기 헬멧

●코기 백팩 세트/3가지 스타일

●코기 백팩

●코기 백팩

●코기 백팩

●이모지

●Victory Dance 22

버그 수정

게임 플레이

●특정 상황에서 거리에 따라 발소리가 비정상적으로 들리는 문제 수정 ;

●에란겔의 대형 아파트 건물의 다른 층에서 플레이어의 발소리가 바닥 재질로 인해 너무 크게 들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차량 내부에서 근접무기 투척 시 무기 위치 순간이동 문제 수정

●전 팀 구성 시 게임 로비에서 두 번째 팀원의 게임 캐릭터 수정 게임 준비 동작이 부자연스럽게 표시되는 문제;

지도

●훈련장 트랙 일부 도로가 살짝 떠 있는 문제 수정

● 훈련 중 살짝 떠다니는 문제 수정 시야 배율에 따라 필드에서 특정 물체가 보이지 않는 문제

●훈련 중 하늘에 플레이어가 비정상적으로 착지할 수 있는 문제 수정

●훈련장 문제 수정 비켄디 시멘트 공장 지역 일부 건물의 창문에서 뛰어내려도 창문이 깨지지 않던 문제 수정

UI/UX

●상점 메뉴 페이지 스크롤바가 너무 좁은 문제 수정

●대결 모드에서 일부 시스템 정보가 다른 언어로 표시되는 문제 수정: 직업;

●외모 메뉴에서 판매 중인 보물 상자를 미리 볼 때, 미리보기 화면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청하던 중 적 플레이어가 자신을 처치했을 때 게임에서 나가려고 하면 화면에 처벌 안내 팝업 창이 표시됩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특정 메뉴 클릭 시 플레이어가 선택하지 않은 페이지로 이동하는 문제 수정

●메인 페이지에서 이전 시즌 이름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 수정 퍼포먼스 메뉴;

●무기를 장착한 플레이어를 볼 때 무기 정보를 표시하는 UI에서 플레이어가 장착한 무기 정보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킨 및 소품

●바이커 재킷, 서리공주 의상 착용 시 캐릭터의 목 부분이 투명해지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사용 후 다른 총기를 사용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중 Shadow Haunt-AKM 스킨 스킨에 여전히 스킨 문제가 남아있는 문제

●PEL 2019 시즌 3 야구 방망이가 다른 스킨으로 표시되던 문제 수정

● 빅 트러블 브라 착용 문제 수정 역할이 겹치는 문제.

●PLAYERUNKNOWN 윈드브레이커와 PGC 2019 컴뱃팬츠를 동시에 착용 시 겹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재생

●특정 상황에서 리플레이 영상 내보내기 시 시야각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문제 수정

●특정 상황에서 플레이어를 추방할 때 발생하는 문제 수정 다른 플레이어도 쫓겨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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