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지연

네트워크 지연: tcp/ip 프로토콜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대역폭이 제한된 경우 tcp/ip 프로토콜을 통해 데이터를 전송할 때 대기열이 길어져 컴퓨터가 데이터를 수신할 때 약간의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연에 대한 네트워크 기술의 해석은 전송 매체에서 전송하는 데 필요한 시간, 즉 메시지가 네트워크에 진입하기 시작한 시간부터 네트워크를 떠나는 시간까지. 단위는 밀리초의 네트워크 지연입니다. 일반적으로 서버에 연결할 때 속도는 50ms 이하이며 10MS 정도이며 속도는 여전히 빠릅니다. 。 보통 100MS 내에서는 정상이며, 100MS 이상에서도 수백 MS 는 상당히 느립니다. 10MS 는 컴퓨터가 이 서버에 연결하는 데 0.0 1 초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네트워크의 유동성이 네트워크 지연의 높낮이를 결정합니다.

[이 단락 편집] 로컬 테스트 방법

Ping 명령을 사용하여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 IP 에 대해 Ping 을 실행합니다. 예를 들어 기본 IP 주소는 172. 168.200.2 입니다. Ping172.168.200.2 명령을 실행합니다. 네트워크 카드의 설치 및 구성에 문제가 없으면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replay from172.168.200.2 바이트 = 32 시간

[이 단락 편집] 관련 정보

첫 번째 단계: 네트워크 속도를 테스트합니다. WIN 데스크톱-시작-실행 2 단계: 캐리지 리턴: CMD 캐리지 리턴-입력 PING 명령: 게임 서버의 IP 에 대해 PING 을 실행합니다 (예: ping 61.129.92) 참고: 당신과 서버 사이의 이론적 핑 값만 측정하면 실제로는 약간 높을 수 있습니다. PING 은 10 ~ 40ms 의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립니다. 4 1 ~ 60ms 에서 PING 은 블루보드 잡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PING 카드 6 1 ~ 70ms 3V3 으로 2V2 및 1V 1 에 적합합니다. PING≥7 1 ms, 다른 시간대로 온라인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버의 IP 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트리트 볼 (화동 텔레콤) 61.129.92.164 힙합 부족 (북동 넷콤) 2/KL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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