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지연이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네트워크 지연이 높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의: 전송 매체에서 전송하는 데 걸리는 시간, 즉 정보가 네트워크에 들어오기 시작한 시점부터 네트워크를 떠나기 시작한 시점까지의 시간입니다.
단위: 밀리초 (MS)
네트워크 지연 정도를 어떻게 정의합니까?
(네트워크 지연 Ping 값이 낮을수록 속도가 빨라집니다.)
1~30ms: 매우 빠르고, 지연을 거의 인식하지 못하며, 어떤 게임도 하는 속도가 매우 부드럽습니다.
3 1~50ms: 네, 게임이 정상이고 상당한 지연이 없습니다.
5 1~ 100ms: 일반 및 대립 게임은 상당한 지연과 경미한 정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 gt 100ms: 차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음, 카튼, 가방 분실, 오프라인.
계산 방법: 1 초 = 1000 밀리초 (예: 30 밀리초는 0.03 초).
1. 다음으로 게임 서버 (한국) 를 찾아 테스트해보겠습니다.
시작 메뉴를 열시겠습니까? 실행, CMD 입력, enter 키를 누른 다음 입력? 서버 IP -t 에 대해 Ping 을 수행합니까? 아니면? 도메인 이름 Ping -t? 。 예를 들어 지연 및 패킷 손실률을 테스트하려면? 를 입력합니다 평면 211.234.120.10-t? 。
입력이 완료되면 프로그램에서 지연 테스트 실행을 시작합니다. 잠시 후, 누르세요? Ctrl+C? 테스트를 중지하고 계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그림의 빨간색 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테스트를 보다 사실적이고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가능한 한 황금시간대에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교적 대표적이다!
2. 최상의 솔루션 제공:
네트워크 지연을 판단하는 방법: 통신 로컬 DNS 에 대해 Ping 을 할 때 MS 가 100MS 를 초과하는데, 네트워크 지연이 너무 높더라도 이 네트워크 지연이 너무 높으면 어떻게 해결합니까? Cat (모뎀): 인터레이스 모드의 매개변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레이스 모드의 정의:
(1) 빠른 모드와 인터리빙 모드의 차이점은 빠른 모드의 셀 변조와 오류 수정 수단이 인터리빙 모드보다 훨씬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고속 모드는 정방향 오류 수정만 제공하며, 인터리빙 모드는 간섭 (비트 상관 관계를 증가시켜 오류 수정), 인터리빙 깊이 및 일부 버퍼에 오류 수정 수단이 있습니다.
(2) 인터리빙 모드는 먼저 패킷을 검증하고 칩의 오류 수정 기능을 이용하여 라인의 간섭 내성을 높이고 ADSL 라인의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3) 그러나 인터리빙 모드는 회선 전송 지연을 증가시킵니다.
구체적인 작동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양이 (modem) 와 같은 네트워크 세그먼트의 IP 로 기계를 설정합니다. 일반 ADSL 레지스터의 IP 는192.168./;
(2) 입력 후 네트워크 측면에서 ADSL 매개 변수를 확인하십시오.
(3) 인터레이스 모드에서 인터레이스 깊이를 100 보다 크게 설정하면 10000 으로 전화하십시오.
너 정말 고칠 수 없어? 빠른 모드? 텔레콤이 수정을 도와줄 수 있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인터리빙 모드? 그 아래? 인터레이스 깊이? 。 인터리빙 깊이가 클수록 인터넷 패킷 손실 가능성이 적지만 인터넷 지연은 늘어날 수밖에 없다. 사실, 회선 품질이 좋으면 10000 으로 전화하여 이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유지 관리 직원에게 와서 테스트를 도와주세요. 그들은 전문 인터넷 테스터를 가지고 있다. 또한 고양이 (모뎀) 에 직접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회선 품질을 볼 수 있고, 채널 모드가 빠른지 인터레이스인지, 인터리브인지, 인터레이스 깊이가 얼마나 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보충: 일반적인 네트워크 장애에 대한 솔루션
Ip 주소 충돌: IP 주소 충돌은 LAN 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일부 사용자는 다른 이유로 시스템을 다시 실행하거나 자신의 IP 주소를 잃을 수 있으므로 IP 를 다시 쓸 때 다른 사람의 IP 주소와 같은 IP 주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IP 주소가 이미 사용 중임을 알리는 힌트 상자가 나타납니다. 부서 네트워크 관리는 부서 직원의 IP 주소를 집계해야 하며, 문제가 발생할 경우 IP 주소 충돌을 피하기 위해 데이터를 따라야 합니다.
컴퓨터 카드 고장, 일반 호스트 카드에는 카드 표시등이 있습니다. 카드 표시등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단일 램프만 있고, 다른 하나는 이중 램프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일 램프는 녹색이고 이중 램프는 녹색과 주황색입니다 (1000M 네트, 노란색인 경우 100MM 네트). 단일 표시등은 녹색 표시등이 네트워크 케이블이 물리적으로 제대로 연결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계속 켜져 있고, 데이터 교환이 있을 때 단등이 있을 때 청신호가 깜박거린다. 쌍등의 경우 청신호 역시 인터넷 케이블이 물리적으로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계속 켜져 있음을 나타낸다. 데이터 교환이 있을 때 주황색 또는 노란색 표시등이 깜박이지만 녹색 램프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카드 램프의 디스플레이가 정상인지 확인하여 카드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있다. 네트워크 케이블을 분리하면 네트워크 카드 표시등이 정상적으로 표시되며 오류가 발생하면 네트워크 카드를 교체해야 합니다.
네트워크 케이블에 문제가 있습니다. 여러 컴퓨터를 연결할 때 네트워크 케이블이 반영되지 않으면 네트워크 케이블을 교체한 후 네트워크 케이블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선 문제의 절반은 수정두의 녹이 녹슬어 생긴 단락, 전선 중간이 열려 있고 수정두압이 좋지 않은 문제를 포함한다. 이 시점에서 네트워크 케이블을 확인하려면 라인 테스터가 필요합니다.
회로 테스터의 사용 방법: 한 케이블의 양쪽 끝을 회로 테스터의 케이블 커넥터에 각각 연결하고 해당 표시등이 1 에서 8 또는 8 부터 1 까지 깜박이는지 확인한 다음 1 번 또는 2 번 1 등 (즉, 케이블이 있는 호스트의 경로 수) 을 깜박이며 순환합니다.
전체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으면 스위치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스위치가 있는 기계실로 가서 스위치에 전기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원이 들어오면 스위치에 연결된 트렁크 포트 표시등이 정상인지 확인합니다. 정상이 아니면 업 링크 스위치를 찾아 정상인지 확인합니다. 일부 스위치의 트렁크 포트가 트랜시버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트랜시버가 정상인지 확인하십시오.
관련 독서: 컴퓨터 네트워크 계층화 및 기능
물리적 계층: 전송 미디어는 데이터 링크 계층에 물리적 연결을 제공하여 비트 스트림의 투명한 전송을 가능하게 합니다. 인접한 컴퓨터 노드 비트스트림의 투명한 전송을 실현하여 전송 매체와 네트워크 장치의 차이를 최대한 차단합니다.
데이터 링크 계층: 물리적 계층에서 제공하는 비트 스트림을 기반으로 오류 제어 및 흐름 제어 방법을 통해 오류가 있는 물리적 링크를 오류가 없는 데이터 링크로 변환합니다.
네트워크 계층: 데이터 링크 계층의 데이터는 경로 선택, 그룹화, 순서 및 인바운드/아웃바운드 라우팅 제어를 통해 한 네트워크 디바이스에서 다른 네트워크 디바이스로 전달되는 데이터보로 변환됩니다.
전송 계층: 사용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엔드 투 엔드 오류 및 흐름 제어를 제공하여 메시지의 올바른 전송을 보장합니다. 저층 데이터 정보를 고층으로의 전송을 차단하고 사용자에게 투명하게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세션 계층: 두 세션 간의 통신을 구성 및 조정하고 데이터 통신을 관리합니다.
표현 계층: 인코딩, 데이터 형식 변환, 암호화 해독 등과 같은 사용자 정보를 처리하는 표현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계층: 네트워크에서 응용 프로그램과 운영 체제 간의 연결을 완료하고 사용자 간의 연결을 설정하고 종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