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버전 12.14 업데이트 콘텐츠
이번 버전에서는 기존 영웅의 내구도가 모두 증가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의 전반적인 데미지가 감소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기본 체력, 레벨당 체력, 레벨당 방어력, 레벨당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키겠습니다.
내구도가 증가함에 따라 협곡의 일부 주변 시스템도 증가된 내구성에 적응하기 위해 필요한 조정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배터리 수명이 약화되고, 바론과 방어탑이 강화되며, 마나 재생이 향상됩니다.
개발자와 플레이어 모두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피해량이 너무 높다는 데 동의합니다. 높은 피해량은 재미있고 흥미롭지만, 영웅의 방어 능력을 높이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역습 기회와 하이라이트 순간을 제공하여 자신의 기술을 더욱 완벽하게 발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에는 플레이어들이 만족하는 측면이 많다. 낮은 생존 가능성의 이점에는 상당한 비율의 플레이어가 하이 킬 게임을 선호하고, 프로 경쟁 환경이 더 흥미진진하며, 잘 플레이하면 킬을 얻을 수 있다는 점 등이 포함됩니다. 도시의 성취감이 훨씬 더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이점보다 생존 가능성이 낮다는 단점이 더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