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홍의 군하론과 무술론
1--무술에는 기술이 있지만 성공할 방법은 없습니다. 검의 에너지는 모든 영웅을 쓰러뜨리기에 충분합니다. 양손으로 용을 잡을 수 있어도 용감하게 세상을 정복할 수 있다. 아아! Zhujian만이 급류에 기대어 파도와 바다의 변덕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무술을 사용하여 도를 논해야만 하나의 미소가 온 세상에 퍼질 수 있고, 사람의 삶은 자유롭고 제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진정한 무술은 주먹과 발로 수련하는 것이 아니다."-지고하신 분은 싸우지 않고도 다른 사람을 제압할 수 있고, 전술을 사용하여 심장을 공격할 수 있다. 어떤 사각형이든 원이든 마음의 법만이 물과 같습니다. 비록 한 치도 움직이지 않았으나 마음은 고요하고 먼 곳을 내다보며 수천리를 달려도 눈에 띄지 않는 사고를 찾아내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인간의 무술이다.
3--무술의 도는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가장 좋은 것은 물과 같으며 조심하고 마음에서 독립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중립이며 논쟁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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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폭력과 폭력의 차이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해독제 찾기.
5--인간의 신체적 잠재력을 넘어 우주의 평범한 사람들을 이해하고, 미시적인 '사람'과 거시적인 '사람'을 이해합니다.
6--고요함--고요한 마음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성숙한 마음은 성급함을 피해야 하며 몸과 마음은 물처럼 고요해야 합니다. 쉽게 말하면 물속에 몸을 녹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7--모든 장벽을 버리고 자신이 완전히 자유로워지도록 하세요.
8--인간의 생각은 뿔이 달린 영양과 같아서 찾을 수 없습니다. 사람의 무술 수련이 이 수준에 이르렀을 때, 동작의 결점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마음의 정직은 무술의 정통입니다.
9--한 사람이 산봉우리에 서서 바다를 내려다보고 있다. 사람이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면 사물을 보는 시각이 달라지게 마련이다.
10--무술수행자는 먼저 남을 포용해야 한다. 자신을 너무 높이 평가하면 시야가 좁아지고, 다른 종파의 장점을 단점으로 여기게 된다. 시간이 지나면 당신은 잃을 것입니다.
11--천강각수(Tiangang Jueshou)의 무술은 부분을 쪼개고, 흩뜨리지만 흩어지지 않고, 밀어도 모으지 않고, 솜에 숨긴 바늘, 독한 손과 잔인함으로 모든 것을 포괄하고 자연스러움으로 유명합니다. 마음. 무술 싸움에서 승리는 깊은 쿵푸와 상황 평가에 달려 있습니다. 사람이 그것을 이해하려면 인생에서 많은 손실을 겪어야 합니다. 승리는 삶이고, 패배는 죽음이다. 이기려면 무자비하고 독이 있어야 합니다...
12 - 생각이 먼저이고, 사격이 먼저입니다 - 무술에서는 항상 "속도"가 우선입니다. 아무리 능력이 뛰어나고, 기술이 뛰어나고, 지식이 풍부해도 남을 이길 수 있는 속도가 없으면 말만 할 뿐입니다. 하지만 보통 사람의 속도로 가장 빠른 것은 어떻습니까? 인간의 생각보다 빠른가? 가장 빠른 속도는 주먹과 발차기가 아니라 상대의 생각을 한눈에 꿰뚫어보는 것이다. 상대는 아직 움직이지 않았지만 이미 패배는 정해져 있다....
13 --싸움으로는 문제를 설명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싸울 수 없다면 문제는 확실히 설명될 것입니다!
14--남자가 다수를 상대로 싸우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길이 험난할 땐 검을 뽑아 도와주세요. 영웅의 진정한 모습은 무술에도 있지만 기사도에도 있습니다.
15--우리는 중국 무술을 수행하며, 협박을 위해 하지 않으며, 구리 냄새를 경멸하지 않으며, 사람들을 괴롭히지 않으며, 가문의 전통을 모욕하지 않으며, 도적에게 항복하지 말고, 영웅의 명성을 구하지 말고, 폭력배가 되지 마십시오... 그것을 덮으십시오. 과거를 위해 현자는 그의 가르침을 계속할 것입니다.
16--물은 배를 운반할 수도 있고 전복시킬 수도 있습니다. 무술은 겸손한 신사를 거리의 미치광이로 만들 수 있고, 갱스터를 영웅적인 기사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17--내가권 수련과 실제 싸움의 '기술과 정신적 방법'은 완전히 반대입니다. 복싱 연습을 할 때는 몸으로 어깨를 누르고, 어깨로 팔꿈치를 누르고, 팔꿈치로 손목을 꺾고, 손목을 비틀어 '통진나선검'을 잡는다. 하지만 사람을 때리면 먼저 손목을 내던진다. 채찍처럼, 그리고 몸 팔꿈치로 어깨를 끌고 갑자기 폭발한다.
18--영웅이란 무엇인가? ——길이 험난할 때 칼을 뽑아 도와주세요! 국민의 고민을 나누고 가난한 이들을 위해 일어서세요! 조국과 인민을 걱정하며, 감히 일어나 강자들과 맞서 싸워라! 그의 입은 다이아몬드와 같으며 철이빨과 구리이빨을 가지고 서민들을 대변할 용기가 있습니다! 기사도가 높고 용감하여 권력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정의롭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며 관직에 오르지 않습니다. 진정한 신사! 악을 미워하는 만큼 악도 미워하는 사람.
19--쿵푸에서는 한 가지 동작을 잘할 필요가 없고, 한 가지 동작만 잘하면 됩니다. 전반적인 기술과 종합적인 품질이 "활기차고, 매끄럽고, 완벽"할 때 한 동작의 기술을 익히고 자립할 수 있습니다. 무술은 실제로 온 몸을 사용하여 누군가를 때리는 것입니다. 도처에 사각형과 원이 있고, 도처에 주먹과 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점프하고 착지할 때 몸으로 손뼉을 치고 발을 구르세요.
" 응시하다, 기운을 쓰다, 빨리 치다, 멈춰라"...
20--손상이 과할 때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는 것이 천국의 길이다. 인간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상실로는 충분하지 않고, 충분하고도 남습니다. 누가 세상에 봉사할 만큼 충분히 가질 수 있습니까? 도교 만. ——복싱의 아름다움은 '빠름, 힘, 기술'에 있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움직임에 있고, 통합은 기복에 있고, 전진과 후퇴는 걷고, 돌리고, 뛰는 것은 지혜에 있다. 추위와 더위의 장점으로.
21--천강파 무술, 마음의 잔인함, 손의 독, 천하의 기술, 눈 깜짝할 사이의 주먹. 속담처럼: 〖자비를 베풀지 말고 자비를 베풀지 마십시오. 독은 천 번의 서투름도 견딜 수 있고, 기술보다 물리치기가 더 어렵습니다. 〗살인의 의도가 드러났을 때 자비를 베풀지 말라...
22--권투에서는 잘못된 동작과 잘못된 기술을 쉽게 고칠 수 있다. 사고방식, 즉 이성이 옳지 않으면 복싱법을 다시 세우는 것은 마치 미완성된 건물을 같은 자리에 다시 짓고자 하면 헐어야 하는 것과 같다. 내려놓고 처음부터 시작하세요...
23- -무술의 "기술"은 눈에 보입니다. 그러나 무술의 '우'는 눈에 보이지 않는다. 이것은 특히 무술에 반영됩니다. 동작의 길이는 없지만 기술의 깊이는 있습니다. 무술에는 규칙이 없으며 손을 드는 수준도 다릅니다. ——무술은 어떤 형태에 국한되지 않고 어떤 형태로도 가능합니다...
24--무술 인식에 대한 간략한 논의: 무술의 달인은 공격과 방어를 통합해야 합니다. 행동을 취하는 순간이 바로 최고의 기회입니다. 상대가 당신을 때릴 때 당신의 첫 번째 반응은 "피하다"가 아니라 "공격" 또는 "발리"여야 합니다. "존재에 대해 생각하는 것보다 진보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낫다"는 복싱북의 명언입니다. 즉, 생각나면 주저하지 말고 바로 공격해야 한다는 것이다. 상황과 의식은 고도의 통합에 도달했고, 생각이 떠오르자마자 손잡이가 쳐질 것이다. 일단 행동을 취하면 자비를 베풀어서는 안 되며, 상대를 단숨에 쓰러뜨려야 하며, 상대를 쓰러뜨릴 때까지 멈추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 조상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즉석에서 굴복하거나 자비를 베풀지 마십시오. 친절한 마음과 부드러운 얼굴은 결코 이길 수 없습니다. ...
25--"무술의 거리감": 실제 전투에서 (속도, 힘, 리듬 및 기술)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거리감"입니다. 거리감이 좋은 사람은 가까이 다가가서 몸을 보호할 수 있고, 상대편에 사람이 아무리 많고, 그 사람이 아무리 강해도 조금도 상처를 줄 수 없습니다. . 1센티미터만 맞으면 누구도 때릴 수 없습니다. 1센티미터만 더 추가하면 상대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무술 고수들은 보통 여기서 열심히 일합니다. ——먼 발에서 주먹을, 팔꿈치에 가깝게, 다리를 껴안고, 무릎을 몸 가까이로 던진다...
26--'무술의 리듬감'에 대하여: 실제로 전투에서는 "리듬감"이 특히 중요합니다. 이는 '공격 및 수비 전환'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무술 유파에서 수행하는 단일 형태의 산수는 실제로 리듬감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눈 깜박임보다 빠르지 않고, 눈 깜박임보다 느리지 않습니다. 속담: 하나의 공격과 하나의 방어에는 가장 많은 노력이 필요하며 이는 리듬의 중요성을 표현합니다. ── 『공격시 방어공간이 드러난다. 가드할 때 상대방의 뱀의 7인치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
27--신체 기술의 아름다움은 [전진, 후퇴, 스트레칭, 깜박임 및 이동]에 있습니다. 무술에서는 몸의 기술을 익히면 위에서는 쉽게 적을 쓰러뜨릴 수 있고, 아래에서는 완전히 후퇴할 수 있다. 참가자: 방해받지 않고 열심히 입장하세요. 후퇴자: 나인이 옆으로 회전하여 공중으로 나옵니다. 들것 : 발자국 하드 스테이크 확장 스킬. 수축기: 손목을 구부리고, 어깨를 수축하고, 무릎을 꿇고 쪼그려 숨습니다. 플래셔(Flasher) : 형태와 그림자, 섬광과 타격의 기술. 터너: 선은 중심축을 잡고 진흙 속을 걷는다. Mover: 영리한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작은 걸음으로 움직입니다...
28--저는 무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우슈는 너무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무술'의 핵심을 미묘하게 둡니다. 예술"에 "기술"을 더해 점차 가짜 핸들이 되어갑니다. 나는 무술과 무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무술"의 핵심은 "공"과 "배움"에 반영되어야합니다. 이것이 올바른 방법입니다...
29--가르치는 것 제자들은 가르치고 놓는 것입니다. 가르치기를 마친 후에는 가르치기를 끝내십시오. 너무 많이 말하지 마십시오. 비밀을 스스로 이해하고 스승이 모든 것을 말하게 하는 것은 그 사람에게 달려 있지만, 탐구와 힘든 훈련, 개인적인 경험이 없다면 그것은 그 자신의 일이 아닙니다. 이렇게 배운 견습생들은 진실을 깨닫고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는다...
30--중간을 잘게 자르는 것이 승리를 위한 마법의 무기이다. 무술에 관해서는 모두가 여기서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두 가지 핵심 사항: 발로 골대를 치고 시차를 절반으로 맞추십시오.
31--실제 발리슛: 가로채는 것은 상대의 '주먹과 발차기'가 아니라 상대의 '공격 의도'입니다.
상대가 공격할 생각을 하는 순간, 손을 들지도, 발을 들지도 않은 채 곧바로 요격해 공격라인을 막고, 직접적으로 상대에게 일회성 공격을 가한 것이다. ..
32--판단: 상대가 공격하는 순간 상대의 공격 의도를 명확히 파악하거나, 가로막거나, 붕괴시키거나, 영리하게 움직이거나, 제거와 동시 공격을 한다. 공방의 통일성, 음양의 순환, 극도로 평화롭고 통합적이든 무적의 방법이다...
33--태극권은 극단이 없이 탄생하는 운동의 기계 고요함과 음양의 어머니. ——목줄을 희생하여 힘을 지탱하고, 가슴을 잡고 등을 끌어올리며, 어깨를 이완시키고 팔꿈치를 낮추고, 기운을 단전으로 가라앉혀 형태와 정신을 합일하고 마음으로 기운을 인도한다. 그러면 깃털도 더할 수 없고, 파리도 떨어지지 않고, 사람들은 나를 모르고, 나는 사람만 알 뿐이다. 영웅은 무적이며 모든 사람이 여기에서 도달할 수 있습니다...
34--침착한 마음, 가장 좋은 것은 물과 같으며, 무술은 어떤 형태로도 있을 수 있고, 형태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단지 추세를 따르고 무리하지 마세요...
35-계몽: 사람은 백 번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에는 반드시 이겨야 한다.
36--내가권은 일반적인 쿵푸와는 달리 신체 감각, 내면의 힘 배양, 자연의 도리를 옹호하고 선과 도교를 결합하며 인간과 무술을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손을 들면 고의적인 기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7--쿵푸, 진짜 기술을 얻으려면 세 번 연습하고 일곱 번 연마하고, 충분히 나이가 들 때까지 세 번 닦고 일곱 번 연습하세요...
38--천강종은 반역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변덕스러운 사람은 악당입니다. 그들의 도덕적 행위는 극도로 비열하기 때문에 그들을 믿을 수도 없고 설교할 수도 없습니다. 그들과 친해지면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39--우리 종파의 조상들은 우리에게 제자를 받아들일 때 조심하고, 기술을 가르치고 혼자 연습하라고 가르쳤습니다. 말 한마디로 천국의 비밀을 알 수 있으나 거짓말을 하지 마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