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수에게 꽃을 바치는 영화 평가
' 야수에게 꽃을 바치다':' 구 상하이' 는 중국 영화의 좋은 가죽이다 < P > 그런 홍콩 영화 특유의 것은 도시 백태와 시정생활에서 유래한 것으로, 다소 과장된 만화의 형식감으로, 해묵은 술향처럼 코를 찌르고 분석하는 무형이며, 아마도 홍콩 영화 악촉을 담근 옛 팬들만이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 P > 영화의 본제는 당시 홍콩 경적/갱단 영화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었던 일례였다. 방조명이 연기한 신참 경찰이 갱단에 진입하고, 첩보 광형님의 죄증을 찾아 일망타진할 기회를 엿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여기까지만 해도 영화는 상당히 정통적이었고, 심지어' 위장 인선' 을 둘러싼 에피소드까지 그해' A 계획' 에서 경찰서 대가족식의 장난으로 가득 차 있었다. 오맹달 역을 맡은 노경찰서장, 계적은 잘 생겼고, 비밀경찰이 잘생긴 모습을 보여야만 외모협회 같은 갱단' 바닐라회' 에 들어갈 수 있다고 제안했다. 하지만 그의 조카는 잘생긴 경찰관이었고, 아저씨는 조카가 위험을 감수하게 하고 싶지 않았지만, 다른 잘생긴 경찰들도 고위험 직업을 거부할 구실을 생각해 냈고, 어떤 핑계는 거절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렇게 여러 가지, 터무니없는 농담이 무수히 많아, 보기에도 꽤 즐거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 음차양잘못, 작은 집이 순조롭게 밑바닥이 되어 큰사람 광휘형 곁으로 들어가, 매우 소중하고, 큰놈의 미녀와 눈살을 찌푸렸지만, 신분은 큰사람 조수에게 끊임없이 의심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식으로, 고전적인 잠복 형사의 이야기 구조가 세워졌지만, 아래 이야기가' 용호풍운' 과 같은 병적이 진지한 우정을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동안, 결국 양측은 신분과 우정의 딜레마에 빠지거나,' 변두리인',' 흑백도' 처럼,' 변두리인',' 흑백도' 처럼,' 흑색도' 처럼,' 세계관 분열' 이 일어나 흑백을 가리지 않는다 < P > 우선 남자남기인데 잘못 기억하지 않았다면 방조명이 영화에서 부패를 파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실 두 강호 남자 사이의' 그게 뭐' 는 신선하지 않다. 장처의 양강 무협 영화에서 오우슨의 강호 영웅 영화,' 총불',' 복수',' 진심영웅' 등 두키봉 조폭 영화에 이르기까지 신선하지 않다. 남성강호애의 대서특서들에 대한 이 영화들은 실상' 남남 로맨틱 멜로영화' 이지만, 아무도 이 창호지를 뚫지 못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야수에게 꽃을 바치다' 는 아예 이것들을 명면에 올려놓고, 만약 조폭 맏이가 마음만 먹으면 어떻게 될지 사람들에게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이것도 신선하지 않다.' 큰사람이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는 우옌주,' 협도비행' 의 임달화,' 몽콕풍운' 의 황추생은 모두 이 덕행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모두 홍콩 영화인데,' 키보스' 가 처음으로 내지의 스크린에 나타났는데,' 야수에게 꽃을 바치다' 는 것은 분명히 기억해야 한다. 물론 내지의 심사제도 때문에 큰사람 광휘형 역을 맡은 진보굴이 어떻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지, 어떻게 하면 지도자가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고 관객을 마음에 들어하게 할 수 있는지를 시험편과 배우를 비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또한, 레즈비언의 흔적, 영화도 비교적 분명하지만, 또 조로춘몽처럼 흔적도 없지만, 세심한 시청자들은 반드시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 기지, 라라가 유행이라 관객들을 흥분시킬 수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영화는 클래식 장르의 낡은 길로 돌아가야 한다. 이에 따라 영화의 후반부의 줄거리는 기본적으로 돌아 왔고, 갱단 불싸움 청소 포털의 정규 연극 코드는 의외로 많지 않았다. 반면, 영화 시작의 구항 영화 맛과 중간 cult 바람의 기묘한 연연으로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 하지만 그중에는 광휘형 조직단체가 회의를 열고 홍문연을 마련하고, 손날이 반항하는 피비린내 나는 연극이 더 신나는 장면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같은 장면이 있는 항구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데,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사실 이 장면에는 더 이른 근원이 있다. 바로 드 팔마 1987 년 조폭 영화' 철면사심' 이다. 영화 속 데니로가 맡은 시카고 갱단의 맏이인 카펜은 담소를 나누며 큰 파인애플로 갱단의 반역자를 탁자 위에 올려놓고 머리를 터뜨렸다. < P > 이전에 나는 구 상하이 영화에 대해 꽤 미사여구를 가지고 있었는데, 항상항일구제와 같은 큰 배경과 병없이 신음하는 자식들의 정을 피할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최근' 사라진 총알' 과 이 영화는 내 견해를 바꾸었다. 사실, 중화 인민 공화국 상하이의 강과 호수의 분위기와 혼란의 맥락은 193 년대 뉴욕과 시카고와 비슷합니다. 너무 많은 전설과 이야기가 있습니다. 할리우드에서 "미국의 과거", "대부" 와 같은 고전적인 걸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자신을 격려 할 수 있습니까? < P > 사실 살인, 정색, 블랙, 흑도, 황당무계함, 다만 더 이상' 위험한 관계' 처럼 재미있는 이야기를 굳이 구망도가 있는 시대의 풍운에 끌어들이지 마라. 지루하고 어색함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더 많은 유형 탐구, 더 적은' 하드 접지기', 더 많은 전설적인 색채, 더 적은' 현실주의', 더 많은 인간성 탐구, 선악속식,' 대상해' 제재는 사실 아직 많은 창작 공간이 있다. < P > 또한, 단독으로 제기해야 할 것은 진보원의 연극이 매우 좋고, 조폭 형님, 형신을 겸비하며, 그는 앞으로 더 나은 발전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황금' 조폭 조연' 오지웅은 나이가 많고 살이 좀 쪘지만 간교한 맛은 여전히 충분해 영화에 순수한 조폭 유형 맛을 많이 더했다. (저자: 호불귀) < P > 안이헌 타이틀' 야수에게 꽃을 바치다' 는 남자 파워 화제 < P > 는 영화' 야수에게 꽃을 바치다' 에서 안이헌 연기하는 조폭 공주의 강인한 독립으로 평일에는 늘 거드름을 피우는 모습으로 손을 들어 찬란함을 뽐냈다. "우리 가족은 요요와 닮고, 똑같이 강해서 내 독립족의 성격도 만들어요. 하지만 사실 그녀도 어깨가 필요한 것을 보호해야 하는데, 그것이 내가 비교적 이해하고 동의할 수 있는 곳이다. " 이에 대해 안이헌 (WHO) 는 극 중 극외 그녀는 항상 사람들에게' 사나이' 라는 느낌을 주지만, 그녀의 마음은 여전히 의지하고 싶다고 대담하게 말했다. < P > 그리고 남자의 아름다움과 힘에 대한 어떤 기준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안이헌 () 는 더더욱 말문이 활짝 열렸다. "우선 그가 어떤 힘인지, 아름다운 외모만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친구일 것이다. 하지만 함께 지내면 그가 힘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영화 속 방조명이 연기하는 유미력처럼, 전 방위의 힘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그 해의 영웅들을 세어 보면, 잘생긴 외모 아래 강호에 대한 장막, 그리고 여자에 대한 애석옥을 불쌍히 여기는 이중력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영화' 야수에게 꽃을 바치다' 에서' 미력' 방조명이 이런 힘으로 안이헌 정복을 할 수 있을지, 영화가 개봉될 때 끝까지 엿보자. < P >' 야수에게 꽃을 바치다': 또 다른' 희극의 슬픔'! < P > 영화 전체가 정보량이 많아 경찰 비적, 밑바닥, 연애 (동성과 이성 모두), 갱단 내투, 비단, 백부미, 그런 다음 다양한 팬 침을 뱉는 신작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놀라움은' 야수에게 꽃을 바치다' 에 딱 들어옵니다. 마치 한 쌍의 교묘한 손이 여러 가지 복잡함을 꿰뚫어 놓은 것처럼 교묘하고 질서 정연하게 짜여져 있습니다. 사람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사이에 관영을 완성할 수 있게 하고, 또 한동안 당신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마음속으로는 저절로 영화 속 다리가 튀어나올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