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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크로스컨트리 프로젝트 소개

인간과 기계

1. 1980년대 초반, 사이클링 퍼포먼스나 스턴트 사이클링은 BMX(자전거 모터크로스) 대회에서 발전했습니다. 1970년대 이후에는 BMX의 선례에 따라 1973년부터 자전거 경주가 전통적인 경기를 대체했습니다. 1970년대 전반에 걸쳐 자전거 경주는 급속히 성장하여 독립 스포츠가 될 때까지 대중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2. BMX는 1982년 영화 'E.T.'에 등장하면서 큰 인기를 끌며 대중문화를 대표하게 됐다.

3 1980년대에는 일부 마니아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공중 점프 대회에서 기술 연습을 해보세요. 동시에 BOB HARO(Haro Bike의 창립자이자 현재 BMX 회사의 임원)와 같은 운동선수들은 스케이트보드 열풍이 사라지면서 스케이트 공원 장소가 스턴트 바이크 경기장이 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 결과, 그는 하프파이프와 파크 레이싱 기술을 발전시켰습니다.

4. 그러나 많은 BMX 애호가들은 사이클링 공연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심지어 "서커스 트릭"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이클링 쇼의 인기를 늦추지는 못했습니다.

5. 1983년에 최초의 멋진 스턴트 자전거가 생산되었습니다. 1984년에는 일부 자전거 쇼 대회가 스케이트 공원에서 열렸습니다. 1986년에 후원자들은 스턴트 바이크 쇼를 후원하기 시작했습니다.

6. 다음으로 스턴트 사이클 선수의 수가 소폭 증가했을 뿐이고 상금도 늘어났습니다. 1986년부터 1996년까지 사이클링 퍼포먼스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데니스 맥코이(Dennis McCoy)는 10년 동안 유명세를 탔다. 그는 첫 승리로 트럭을 받았고, 1990년대 초에는 WWF 프로레슬링에서 준 것과 비슷한 벨트를 받았습니다. 1. 아시아 언론은 스턴트 사이클링을 하프파이프, 플랫 레이싱, 파크 레이싱의 세 가지 경쟁 종목으로 정의합니다. 미국에서는 더트 점핑 대회도 따로 있다.

2. 이 네 가지 경쟁 이벤트는 모두 스트리트 레이싱의 연속입니다. 이러한 대회는 스턴트 사이클링을 대중에게 가져왔고, 스포츠의 핵심은 거리에 남아 있었습니다.

스턴트 바이크 공원 경주

1. 이전에는 거리 경주로 알려졌습니다. 게임은 변하지 않았지만 평범합니다. GAMES 대회 장소는 도시의 거리 플레이어의 눈에 진정한 모델이 아닙니다. X GAMES 대회 장소는 스케이트보드 공원 대회에서 열리는 장소와 비슷해서 이름이 공원 대회로 변경되었습니다.

2. 1970년대 후반에는 파크 레이싱이든 스트리트 레이싱이든 BMX 선수들이 차선 옆이나 공원 벤치에서 점프 퍼포먼스를 시작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3. 1980년대 초, BMX 스턴트 바이크 팀은 높은 벽이나 빈 뒷마당 수영장과 같이 뛰어넘어야 할 높은 장애물이나 멀리뛰기 장애물을 찾아 돌아다니는 추세를 시작했습니다. 1990년대 초, 스트리트 레이싱이 경쟁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1987년 첫 대회가 열렸으며 뛰어난 참가자들이 잡지와 언론에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주로 고정된 상자, 작은 원뿔, 벽, 오래된 자동차로 구성된 장소에서 스턴트를 선보였습니다

스턴트 바이크 하프파이프 경주

1970년대 미국에서는 수백 개의 스케이트 파크가 건설되었으며 여기에는 넓은 뒷마당 수영장과 벽돌 벽이 포함되었습니다. 1980년대 초에 이들 공원은 폐쇄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일부 스케이트 공원에서는 스턴트 사이클리스트의 입장을 허용하기 시작했지만 다른 공원에서는 스턴트 바이크의 입장을 금지했습니다.

2. TAILWHIP 및 NO FOOTED CAN CAN과 같은 더 많은 플레이어의 스턴트가 발명됨에 따라 스턴트 사이클링이 점점 더 대중화되었습니다.

3. 1992년 월드컵 챔피언 MATT HOFFMAN이 스턴트 사이클링 스포츠를 시작했습니다. 3년 후 ESPN의 첫 번째 X GAMES 대회는 스턴트 사이클링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게 만들었습니다.

4. U자형 대회장은 거리 대회장과 다릅니다. 왜냐하면 거리 대회장은 항상 평평하지만 U자형 대회 경사면은 그렇지 않고 비용도 더 비싸기 때문입니다. 하프파이프 대회에 출전하는 사람의 비율이 낮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5. 사실 U자형 파이프도 시작하고 익히기가 어렵습니다. 선수가 새로운 하프파이프 기술을 시도할 때 넘어져 부상을 입을 확률은 절반입니다.

스턴트 사이클링 플랫 레이싱

1. 1980년대 초 스턴트 사이클링의 전설인 Harlow와 RL OSBORN 덕분에 스턴트 사이클링 플랫 레이싱이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습니다.

2. 1997년에는 스턴트 사이클링 플랫 레이스가 X GAMES 이벤트로 바뀌었습니다.

3. 설명과 성능 모두에서 마스터하기 어려운 스턴트 사이클링 플랫 레이싱은 아마도 스턴트 바이크의 창의성을 외부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가장 잘 설명될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발레를 하는 것과 같다는 표현도 있었지만 선수들은 그런 표현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스턴트 바이크에 연결하면 평평한 표면에서 사람이 할 수 있는 일련의 트릭에 관한 것입니다.

4. 스턴트 사이클링 플랫 레이싱은 평지 어디에서나 수행할 수 있으므로 많은 사이클링 공연자들이 플랫 레이싱 스턴트 사이클링 선수가 되었습니다. 스턴트바이크 플랫 경주는 하프파이프 경주나 파크 경주만큼 눈길을 끌지는 못하지만 여전히 선수들에게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같은 의미에서 스턴트 바이크 플랫 레이싱은 명성을 의미합니다.

5. 스턴트 사이클링 플랫 레이서는 하루에 6~8시간을 연습합니다(물론 생활 상황에 따라 다름). 스턴트 사이클링 플랫 이벤트의 참가자는 다른 참가자보다 적은 후원자를 받거나 자체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단순히 Walkman을 착용하고 흥분에 빠지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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