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4에서 사용하기 쉬운 소환마법은 무엇인가요?
내가 아는 한,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4에서 마법을 소환할 수 있는 장군은 질서, 언데드, 자연이라는 세 가지 진영이 있다. 모든 소환마법의 효과는 영웅의 레벨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소환되는 병력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예를 들어 대마법사는 모든 마법의 효과를 20% 증가시킬 수 있으며, 원소 반지, 악마의 힘 등과 같이 소환 마법의 효과를 증가시키는 보물도 매우 중요합니다.
오더 캠프: *** 2종
1. 변신: 레벨 2 마법으로 특정 생물의 복사본을 생성하며, 라이프 포인트는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던지는 사람. 그것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진은 이 마법을 시전할 수도 있습니다. 각 진은 체력이 18인 생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진이 많을수록 더 많은 병사를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2. 팬텀(Phantom): 특정 생물의 복사본을 생성하는 레벨 4 마법으로, 그 위력은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죽음의 캠프: ***5종
1. 스켈레톤 운전: 레벨 1 마법, 죽은 멤버 모두를 수신자로 하는 팀으로 죽은 생물의 스켈레톤을 운전합니다. 전투에 참여하는 스켈레톤의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러나 총 체력과 숫자는 일생 동안 생물학적 상태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전투가 끝나면 쫓겨난 모든 해골은 먼지로 변합니다. 마법사도 이 마법을 시전할 수 있다는 점도 언급해야 합니다. 각 마법사는 약 1.5개의 해골을 소환할 수 있으며, 마법사가 많을수록 더 많은 해골이 변형됩니다!
2. 언데드 엑소시즘: 2레벨 마법.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일정 수의 죽은 생명체가 전투를 벌이는 팀입니다. 마술사와 함께. 전투가 끝난 뒤, 이 기술로 변신한 언데드 생명체들은 모두 먼지로 변했다.
3. 유령 몰아내기: 레벨 3 마법, 구성원이 모두 죽은 팀을 대상으로 특정 수의 죽은 생물의 유령을 몰아냅니다. 총 생명점과 유령의 수는 생물학적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생애 동안의 상태. 전투가 끝나면 모든 유령은 사라집니다.
4. 죽음의 소환: 죽은 아군이나 적군을 대상으로 하고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일정 수의 생물을 일시적으로 부활시키는 레벨 4 마법입니다. 전투 후 먼지로.
5. 뱀파이어 퇴마 : 5레벨 마법은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죽은 군대에서 일정 수의 뱀파이어를 소환합니다. 평생 동안의 뱀파이어. 소환된 뱀파이어는 전투가 끝나면 사라집니다.
자연 캠프 : ***16종
1. 꼬마 몬스터 소환 : 1레벨, 특정 수의 꼬마 몬스터를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
2. 정글 고블린 소환: 레벨 1, 특정 수의 정글 고블린을 소환합니다.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3. 늑대 소환 : 레벨 1, 특정 수의 늑대를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4. 백호 소환 : 레벨 2, 특정 수의 백호를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5. 사티로스 소환 : 레벨 2, 특정 수의 사티로스를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6. 엘프 소환 : 레벨 2, 특정 수의 엘프를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7. 바람 속성 소환: 레벨 3, 특정 수의 바람 속성을 소환하며, 구체적인 숫자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8. 흙의 원소 소환: 레벨 3, 특정 수의 흙의 원소를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9. 불 원소 소환: 레벨 3, 특정 수의 불 원소를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10. 물의 정령 소환 : 레벨 3, 특정 수의 물의 정령을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11. 딱정벌레 소환 : 레벨 4, 꿀벌풀을 일정 수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12. 그리핀 소환 : 레벨 4, 특정 수의 그리핀을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13. 유니콘 소환: 레벨 4, 특정 수의 유니콘을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14. 요정 드래곤 소환 : 레벨 5, 특정 수의 요정 드래곤을 소환하며, 구체적인 숫자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15. 불사조 소환 : 레벨 5, 특정 수의 불사조를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16. 사마귀 소환 : 레벨 5, 특정 수의 사마귀를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스킬 소환 : ***5종
1. 임프 소환, 레벨 1, 악마의 아이들을 일정 수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전투가 끝나면 소환된 모든 생물은 사라집니다. 요구 사항: 기본 자연 마법 기술과 기본 유령 및 신 기술.
2. 케르베로스 소환, 레벨 2, 케르베로스를 일정 수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전투가 끝나면 소환된 모든 생물은 사라집니다. 요구 사항: 고급 자연 마법 기술, 고급 유령 및 신 기술.
3. 얼음 악마 소환, 레벨 3은 얼음 악마를 일정 수 소환하며, 구체적인 숫자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전투가 끝나면 소환된 모든 생물은 사라집니다. 요구사항: 전문 자연마법 기술과 전문 유령 기술.
4. 독귀(구울) 소환, 레벨 4, 독귀(구울)를 일정 수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전투가 끝나면 소환된 모든 생물은 사라집니다. 요구 사항: 자연 마법 스킬 마스터 및 유령 스킬 마스터.
5. 악마 소환, 레벨 5, 특정 수의 악마를 소환하며, 구체적인 수는 시전자의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전투가 끝나면 소환된 모든 생물은 사라집니다. 요구 사항: 그랜드마스터 자연 마법 기술과 그랜드마스터 유령 및 신 기술.
마지막으로 어느 쪽이 더 유용한가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적에게 천사, 용, 기타 고급형이 있다면 데스 엑소시스트 언데드(초기)와 데스 서모닝(중기)이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다음 이 생물을 부활시켜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후반부에는 뱀파이어를 퇴치하는 것이 더 유용할 것 같아요! 자연캠프의 소환마법은 소환수의 속성을 더 많이 사용하는데 이유는 아주 간단하고, 얼음화살로 공격도 가능하고, 냉기공격에도 면역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