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식 레슬링의 미국 프로 레슬링
미국 프로레슬링이 이런 모델로 진화한 것은 당연히 깊은 사회적 배경과 역사적 뿌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미국 이민 시대에 서구 사회의 다양한 스타일의 권투와 씨름 형태가 미주 대륙으로 흘러갔다. 고대 그리스 종합 맨손격투기술, 고전식 씨름, 영국식 씨름, 이탈리아식 씨름, 유대식 씨름은 이민의 물결에 따라 패션을 형성했다. 그때 권투와 씨름은 사람들의 가장 중요한 운동 형식과 교류 수단이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통치자들은 권투를 불법 분야로 치고 씨름을 극장으로 옮기는 엄한 법률을 제정했습니다. 미국 프로 복싱이 다른 나라의 영향을 받아 발전한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고, 미국 프로 레슬링은 또 연극색에 감염됐다.
17, 18 세기 스포츠가 점차 전문화되고 있는 가운데, 뉴욕의 신문매체격기가 외치며 프로씨름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해 많은 돈을 내는 관객을 끌어들였다. 돈의 유혹은 그들로 하여금 더 넓은 범위의 순회공연을 시작하게 했다. 19 세기 말 20 세기 초 일부 포획 기법은 프로 레슬링에 의해 채택되었다. 제 1 차 세계대전 전에 씨름팬들은 점차 씨름꾼들의 익살스러운 행동과 우스꽝스러운 표현을 받아들였다. 서부 씨름 성지 샌프란시스코에서 릴레이 경기는 전통적인 경기 모델을 대체했고, 빠른 리듬의 접촉은 교착 상태를 역전시켰다. 목제 구조로 만든 씨름대는 관객들에게 좋은 시각적 범위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씨름수에게 더 많은 보호를 주고 스턴트 디자인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20 세기 초까지만 해도 프로레슬러는 연극의 수법을 통해 관객을 기쁘게 하지는 못했지만, 연극 수법을 이용하여 돈을 버는 기술을 배웠다. 프로레슬러의 퇴화는 이 운동을 관례적인' 게임' 으로 만들었다.
< P > 전자기술시대의 프로레슬링과 방송국의 협력은 마치 격화 간지럼을 긁는 것처럼 하찮은 것 같다. 왜냐하면-목소리와 울창한 활동은 구두 전파만으로 극복할 수 없는 폐단이 있기 때문이다. 노련한 해설자들이 혼신의 힘을 다해 씨름 활동 중의 한 수법과 격렬한 긴장의 경기 과정을 생생하게 표현하기는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청중들은 모르는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현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는 한, 그런 정경이 어우러지는 매 순간마다 열정을 불러일으킨다. 결과가 나오는 순간에만 환호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TV 의 출현은 대체적으로 정이라는 단점을 보완할 수 없고, 프로레슬링 브로커도 이 신기술을 운용하는 선봉이 되어 사람들이 집을 나서지 않고 프로레슬링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프로레슬링, 프로레슬링, 프로레슬링, 프로레슬링, 프로레슬링, 프로레슬링, 프로레슬링)
처음에는 방송사가 주말마다 프로레슬링 프로그램을 질서 정연하게 방송했고, 사람들은 항상 텔레비전 앞에 모여 * * * 함께 감상했다. 이것은 또한 씨름수들의 표현욕에 영감을 주어 공연 수준, 예술적 재능, 스턴트 디자인에 부단히 노력하게 했다. 하지만 1920 년대가 되자 씨름 공연은 황금 시간대의 프로그램표에서 점차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슬링, 레슬링, 레슬링, 레슬링, 레슬링, 레슬링, 레슬링, 레슬링) 텔레비전이 수만 가구에 들어서면서 생활의 기본 필수품이 되면, 사람들은 익숙한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무감각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텔레비전명언) 동시에, 사람들은 매주 예상할 수 있는 경기 결과에 대해 보편적으로 싫증을 느낀다. 씨름 프로그램 주최자들은 텔레비전이라는 새로운 현실에 빠르게 적응했고, 정기적으로 씨름 경기를 생중계하지 않으면 이 프로그램을 오래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
20 여 년 연속 직업난은 높은 시청률을 유지해 왔다. 이는 TV 종사자들이 취한 각종 기술수단과 시장행위 덕택으로 시청자들의 입맛에 끊임없이 적응하여 그들의 흥미를 유도하기 때문이다. 열성적인 관중은 성별의 구분이 없고, 성인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청소년은 더욱 키우고 개발할 가치가 있는 대상이다. 그들은 프로 레슬링 프로그램을 현실 속의 동화처럼 만들었는데, 이런 판매 수단은 정말 감탄할 만하다. 1998 년 여론조사에 따르면 언급한 17 개 스포츠 프로그램 수조율 중 프로축구가 인쇄한 비중은 관중, 스키, 수영 4 명, 육상은 2 명, 프로레슬링은 12 명, 16 관중에 버금가는 골프 관객을 가장 많이 끌어들였다. 프로레슬링은 매주 2 ~ 3 시간 생중계가 특별한 형태의 TV 프로그램이 된 것이 분명하다.
TV 매체의 추진으로 일부 지방성 경기가 전국으로 확대됐고, 원래 조지아주의 씨름 다툼은 단번에' 세계 고무왕 헤게모니 대회' 로 이름이 바뀌었다.
유명 TV 프로그램 진행자의 가맹은 또 직업 스윙 발전을 위해 불에 기름을 붓는 역할을 했다.
신문은 프로 레슬링에 대한 홍보력이 스포츠 저널보다 훨씬 낮았고, 언론이 직업에 대해 비교적 소홀히 하는 것은 공식 보수자와 어떤 사람이 거드름을 피우는' 귀신극' 으로 여기거나' 운동폭력' 으로 꼽았다. 그러나, 직업낙묘는 시장경제의 산물로 각 운동에서 가장 현실적이다. 스포츠 소일거리로, 여기에는 마약과 도박 스캔들도 없고, 계약과 다툼도 없다. 프로레슬링에 관한 월간지는 적어도 7 가지가 비슷한데, 영화배우, 가수처럼 무덤수에게 대대적으로 선전하고, 레이아웃에는 스타들의 사생활, 씨름장 원한과 향수의 줄거리, 스타족 생활, 프로씨름클럽 등에 관한 내용이 담겨 있으며,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사진이 시각 효과를 높였다. 일부 프로 레슬링 잡지는 여성 씨름의 문장 및 사진, 심지어 포르노 성향까지 눈에 띄는 위치에 게재해 여성 씨름이 미국의 많은 주에서 금지된 이유이기도 하다. 프로레슬링에 대한 진정한 책은 대부분의 순수한 스포츠처럼 아무도 묻지 않는다. 출판사들도 스포츠 용사와 레전드 뉴스를 따라 이익을 취하고 있다.
20 세기 초, 최고 프로 씨름 고수의 연봉은 50 만 달러에 달했다. 어떤 젊은이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프로 레슬러가 되려고 시도했는데, 그들의 초기 동기는 분명히' 돈' 을 위한 것이었다. 스포츠가 순수성을 잃고 단순히 경제적 이득을 추구한다면 관객을 기쁘게 하는 대가를 치러야 한다.
대부분의 프로 레슬러는 휘황찬란한 역사를 가진 훈련된 다양한 선수들 중에서 모집한 것으로, 이들 중 일부는 전 축구 스타, 하키 고수, 농구선수, 올림픽 레슬링 챔피언, 역도기력사였다. 스포츠 소양과 연기 재능을 가진 사람들도 선발되고 큰 보수를 받을 수 있다. 그들 중에는 부자, 숙조카, 형제, 자매가 많다. 그들은 보통 40 세부터 50 세까지 일하며, 60 세까지 버틸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의 연기 재능, 예술적 재능, 체력 상태에 달려 있다. 물론, 몸매가 이상하고 행동이 괴상한 사람들도 채용되어, 보유인, 기형아, 장사, 방혈광과 같은 인물들을 스타들의 배석으로 삼고 있다.
특정 기간 동안 프로 고무단에 얼마나 많은 레슬러가 살았는지 계산하기 어렵다. 매년 5 천만 달러에 달하는 입장권 수입으로 프로 레슬링이 미국 관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세 번째 오락 운동이 되었다. 주최자는 또한 출연료에 대량의 상을 세웠다. 프로 레슬링의 전망을 보면 전국에 약 500 개의 고정 공연 장소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모든 레슬러가 매일 등장하는 것은 아니다. 일부 이삼류 씨름수들은 카리브 지역, 일본, 남태평양 지역, 유럽에 자주 가서 공연을 한다. 이 모든 요인들로 인해 종업원 수가 2000 명을 넘어섰다.
미국 프로레슬링은 주로 미국씨름정협회 (AwA), 전국씨름연맹 (NwA), 세계씨름연맹 (wPF) 3 대 기구로 1930 년대 지역대회보다 커졌다. 조직의 성격은 법인 그룹, 정보, 재정, 경영 및 직원에 의해 결정된다. 무덤들은 종종 그들이 맛있고 게으르며 상상력이 부족하다고 불평한다. 그들은 씨름꾼과 계약만 할 뿐, 씨름수의 개인적 이익과 발전을 고려하지 않고 인재를 만들고 기술 스타일을 확장하는 데 있어서 더욱 참신하지 않다. 초급 레슬러는 매주 3 ~ 6 회의 공연 기회가 있을 수 있고, 중급 및 고급 레슬러는 8 ~ 10 경기가 있을 수 있으며, 그들의 수입은 차이가 있지만 고정되어 있지 않다.
프로레슬링은 사람들의 발설과 방종 실의에 대한 가능성을 제공했고, 상업성공을 위해 관객들의 환희를 얻었지만 프로레슬러들은 큰 대가를 치렀다. 공연 과정은 거짓된 성분으로 가득 찼지만 일부 배우들의 두 귀는 국화 모양으로 맞았고, 귀먹은 것, 갈비뼈가 부러지고, 콧대가 무너지고, 아킬레스건이 찢어지는 일이 잦았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은 미국인들이' 폭력' 과' 피' 를 숭상하는 희생양이 되었다.
프로씨름 연출자들은 관객들의 사랑을 얻기 위해 더욱 고심하고 있다. 예를 들어, 우승 칭호를 지키려는 한 남자가 지게차를 몰고 거대한 나무상자를 집어 경기장으로 들어갔다. 삽차가 경기장 가장자리에 급히 멈추자 그는 몇 마디 욕하고 상자를 열었다.
갑자기 상자 안에서 예쁜 씨름녀 다섯 명이 튀어나와 각각 장미 한 송이를 선물했다. 이어 그들은 함께 권투대에 뛰어올라 미친 듯이 그의 도전자를 패배시켰다. 이와 같은 장면 설계는 놀라울 정도로 승리하여, 서로 다르다. 희극, 소품, 우화의 수단과 도덕의 관념이 융합된 것이 분명하다. 싸우는 과정은 인생의 백태를 극적으로 연출하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영웅' 과' 악당' 의 차이를 알 수 있다. 장면 배치, 배우 의류, 무술 디자인은 모두 극의 변화 요구에 맞게 세심하게 계획되었다. 인물의 역할은 변하지 않고, 영웅은 발을 헛디뎌 함락되고, 악당은 악을 버리고 선을 따르고,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애매모호하며, 그 소재는 동서양 문화의 전설을 박채한다. 전통과 현실의 격막, 역사와 미래의 융합은 격렬한 행동 교류와 감정 충돌에서 각자의 답을 찾는다.
이들은 금허리띠를 얻거나 월계관을 유지하거나 더 많은 돈을 얻기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르지 않고 겨루고 있다. 영웅' 과' 악당' 의 화신은' 정의' 와' 악' 의 항쟁과' 선대항',' 악투' 를 묘사한다. 완고한 당원, 방탕한 데님, 각박한 노예주, 교활한 은행가, 선동적인 파종 붕괴, 투기꾼, 뱀파이어 같은 브로커, 악명 높은 범죄자들은 모두 그들이 의도적으로 모방하고 묘사하는 대상이다. 그들은 함부로 상대를 욕하고, 심판을 공격하고, 평론가를 협박하지만,' 영웅' 은 단지' 청소부'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다.
씨름팬들은 씨름꾼들의' 서커스' 공연에 일찌감치 익숙해져 좋고 나쁨을 명확하게 구분하지 않았다. 그들은 개인의 도덕 기준, 가치관, 스포츠 정신에 의지하여 씨름꾼의 공과를 측정하여 우승을 선택했다. 물론, 이 법칙은 고정불변한 것이 아니다. 공평해 보이는 분위기 속에서 사실을 감추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경기 규칙과 생활규범을 어기는 것은 대개' 악당' 의 특징이다.' 영웅' 은 완전히 그렇게 규칙적이지 않고' 독으로 독을 공격하는' 전략도 자주 채택한다.
미국 프로 레슬링을 살펴보면 그 상징적인 활동은 그 자체의 의미와 간결한 원음이 아니라 의미를 표현하는 한 형태다. 그 직관적인 오락성은 비교적 강하고, 그 매력은 심리가 아닌 관중의 감정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그것은 스포츠가 아니라 예술로 여겨진다. 연기자는 운동선수이지만, 결국 그들의 운동 기술에 의지하여 승리하는 것은 아니다. 비록 이런 기술이 중요하긴 하지만. 사실, 그들은 개인의 예술적 재능에 의지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하지만 프로 씨름 공연의 일부 현상은 비현실적이다. 권투를 포함한 많은 무술기법들이 인용되고, 씨름꾼의 치열한 싸움은 사람들의 마음속 현실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서다. 누군가가 머리를 맞고 피를 흘렸는데, 그것은 소품의 결과이다. 튀는 땀은 타액 일 수 있습니다. 땅을 다시 밟는' 발' 은 상대에게 심각한 손상을 입히는 결과를 피하기 위한 것으로, 관객이 찾는 것은 바로 사이와 닮지 않은 착각이나 환각으로 인한 자극이다. 일단 장내의 공연이' 무중력' 되면 그들은 소란을 피우며, 미국인들은 항상 열세자나 낙후자에게 갈채를 보내는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상황이 적절하게 바뀌면 역할의 변화를 받아들일 것이다.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면, 그들은 그들이 취한 수단이나 방식을 지나치게 따지지 않을 것이다. 생동감 있고 익살스럽거나 황당한 형체 표현은 진재실학이 항상 승리를 대표한다는 것을 보여주지만, 사기는 결국 실패하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생활에는 갈등, 적개심, 악이 가득하지만 끈기와 헌신은 속임수와 간교함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프로레슬링은 미국 사회문화위기의 산물이며 스포츠와 연극의 특징을 모두 갖추고 실제 스포츠와 실제 연극 사이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객들은 스포츠 팬처럼 매우 구유화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고, 팬들처럼 이성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냉소적이고 심지어' 괴짜' 라고 여기지만 스포츠에서 가장 바람직하고 세심하게 디자인된 위장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