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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식 게임에서 여성 캐릭터의 용모가 왜 보편적으로 못생겼습니까?

대부분 여성 캐릭터가 못생겼다고 반영됐고, 게임 속 남성 캐릭터도 대부분 별로인 이유는? 인물의 생성 근거는 다르다. 일본식 캐릭터는 모두 수작업으로 모델링되고, 유럽과 미국 게임, 특히 RPG (노롤, 용탱, 방사선, 품질 효과 포함 ...) 는 모두 게임 엔진을 통해 다양한 매개변수를 조절해 만든 것이다! < P > 이 둘의 차이는 너무 크다. 전자는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인위적인 효과는 완벽하며, 게임 엔진 기술 함량은 낮지만, 사용자에 대한 요구는 높아야 한다. 적어도 전문가여야 한다. 후자는 자유도가 낮고 게임 엔진 기술 함량이 높지만 사용자에 대한 요구가 낮기 때문에 게이머도 쉽게 조종할 수 있다. < P > 유럽과 미국 게임사에 비해 일본 게임 제작은 줄곧 프로그래밍 수준이 낮은 문제가 있어 미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수 있고, 많은 전문가를 고용하며, 유럽과 미국은 3d 엔진 개발에 자금을 투입하는 경향이 있다. < P > 3d 기술이 진화함에 따라 격차가 점차 줄어들고 있다. 1 위 답변에 언급된 방사선 4 의 인물이 3 보다 훨씬 예뻐진 이유다. 프로듀서가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아니라 게임 엔진 진화의 공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같은 돈을 쓰자 일본의 게임 엔진은 점점 낙오되고, 게임 속 캐릭터는 한결같이 예뻐지고, 유럽과 미국의 게임 엔진은 점점 강해지고, 게임 속 캐릭터도 기술 발전에 따라 점점 좋아지고 있다. < P > 이 두 가지 방식의 미래 전망이 어떠한가에 관해서는, 여러분이 쉽게 판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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