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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부스란 무엇인가요?

● 비주얼 프레젠터(Visual Presenter)는 국내외에서 널리 쓰이는 정식 명칭으로, 중국 시장에서는 물리 디스플레이 스탠드, 물리 시연기, 물리 프로젝터, 물리 프로젝터 등으로 불리기도 한다. 해외 시장에서는 문서 카메라라고도 불립니다. 기능적인 관점에서 영상 디스플레이 스탠드는 다음과 같이 정의할 수 있습니다. 영상 디스플레이 스탠드는 광전 변환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CCD 카메라를 사용하여 물리적 개체, 문서, 사진, 프로세스 및 기타 정보를 이미지 신호로 변환하여 디스플레이용으로 출력합니다. 프로젝터, 모니터 등에 표시됩니다. 장치에 표시되는 데모 장치입니다.

● 비디오 카메라를 통해 다양한 슬라이드, 모델, 투명 필름, 문서, 기타 물리적인 물체를 선명하고 사실적으로 프로젝션 화면에 표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전통적인 업무, 회의, 교육 및 기타 활동에서 사람들은 주로 슬라이드 프로젝터를 사용합니다. 특히 프로젝터와의 탁월한 결합으로 인해 비디오 부스의 등장은 점차 전통적인 슬라이드 프로젝터의 역할을 대체했으며 그 적용 범위도 기존 슬라이드 프로젝터를 크게 뛰어 넘었습니다.

● 현재 비디오 부스는 교육, 교습, 화상회의,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에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문서 시연, 슬라이드, 제품, 부품, 그러나 그 사용자는 여전히 주로 교육 산업에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유형 소개

양면 조명 테이블 비디오 부스: 양면 조명을 사용하여 비디오 부스에 필요한 조명 강도를 조정하여 최상의 시연을 가능하게 합니다. 표시된 항목 중 .

단면 램프 테이블 비디오 부스: 단면 램프는 비디오 부스에 필요한 조명 강도를 조정하여 전시된 항목을 가장 잘 시연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부스에서는 다르지만 효과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LCD 모니터는 비디오 부스의 옵션 액세서리로, 발표자가 부스에 있는 항목의 위치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플레이트가 분리된 영상부스 : 베이스 플레이트가 분리되어 있어 비디오부스의 휴대성이 향상되었으며, 좁은 공간 내에서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휴대용 비디오 부스: 주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이 단락 편집] 기술적 지표

이미징 장치 CCD(일반적으로 1/2, 1/3, 1/4인치로 구분됨)

해상도 이미지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라인 수는 일반적으로 부스당 약 460라인입니다. 라인 수가 많을수록 디스플레이 효과가 좋습니다.

스캐닝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인터레이스 방식으로 되어 있는데, 기존 비디오 부스의 신호 대 잡음비는 대부분 46dB입니다.

줌은 렌즈의 줌 배율을 의미합니다.

비디오 포커스 부스의 렌즈 초점 조정(수동/전동)

비디오 부스의 조리개 조정(수동/전동)

화이트 밸런스의 디스플레이 효과 조정 지수 비디오 부스(수동/전동)

포지티브 및 네거티브 필름 비디오 부스에서는 네거티브 필름을 시연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시연 시 흑백/컬러를 흑백 위치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렌즈 회전

조명 시스템 이중, 단일 측면 조명, 하단 광원 마이크 입력

비디오 출력 방법 RF(무선 주파수)

다양한 화면 메뉴 영상부스 메뉴를 통해 리모컨을 조정하여 조정 가능

일부 영상부스에는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원

무게

[이 단락 편집] 비디오 디스플레이 스탠드의 유지 관리

비디오 디스플레이 스탠드는 정밀 기기이므로 일상적인 유지 관리 및 유지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1.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사용하거나 보관하지 마세요.

2. 충격이나 진동을 피해야 하며, 분해는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3. 본체를 닦을 때에는 강한 세척제를 사용하지 말고 부드러운 천을 사용하여 닦아내기 어려울 경우 특수 세척제를 사용하세요.

4. 렌즈에 먼지가 묻은 경우에는 렌즈티슈, 사슴가죽, 면솜에 세제를 묻혀 가볍게 닦아주세요.

5. 디스플레이 스탠드 위에 무거운 물건을 올려 놓지 마세요.

6.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전원 플러그를 뽑아 전용 캐비닛에 넣어두세요.

[이 단락 편집] 관련 용어

1. 초점 거리란 무엇입니까?

비디오 부스의 초점 거리는 렌즈를 통과하는 평행광의 초점과 렌즈 렌즈 사이의 거리를 나타냅니다. 표준 렌즈: 시야각은 약 300입니다. 렌즈의 초점 거리가 카메라 대상의 대각선 길이와 거의 같으므로 이 기기의 표준 렌즈로 결정됩니다.

2/3인치 CCD 카메라에서는 표준 렌즈 초점 거리가 16mm로 설정되고, 1/2인치 CCD 카메라에서는 표준 렌즈 초점 거리가 12mm로 설정되며, 1/3인치 CCD 카메라에서는 표준 렌즈 초점 거리가 12mm로 설정됩니다. 렌즈 초점 거리는 8mm로 설정되었습니다.

거울과 관련된 개념:

광각 렌즈: 시야각이 550도 이상이며 초점 거리가 몇 밀리미터 정도로 작을 수 있으며, 더 넓은 시야.

망원 렌즈: 시야각은 200도 이내이며 초점 거리는 수십 센티미터 또는 수십 미터에 이릅니다. 범위가 줄어들게 됩니다.

줌 렌즈: 망원 렌즈라고도 하며 수동 줌과 전자 줌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모니터링되는 장면과 대상 물체의 시야를 확대하여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관찰 및 표적 포착에 적합합니다.

줌렌즈의 특징은 상이 선명할 때 렌즈의 초점 거리를 변경하여 영상의 크기와 화각을 변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조리개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답변: 조리개는 렌즈에 있는 금속 시트 세트로, 조정 가능한 원형 조리개로 설계되었습니다. 렌즈의 조정 링을 돌려 조리개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조리개 크기는 f에 f4, f5.6, f8, f16, f22 등과 같은 숫자를 더한 값으로 표시됩니다. 숫자가 작을수록 투과되는 빛의 양이 많아집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투과되는 빛의 양이 적어집니다.

3. 조리개와 렌즈 초점 거리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렌즈의 초점 거리가 길다는 것은 조리개가 필름에서 멀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며, 빛이 자연스럽게 더 오래 이동하므로 빛의 양이 감소합니다. 동일한 광원 조건에서 단초점 렌즈에 필요한 조리개는 당연히 장초점 렌즈보다 작습니다. 따라서 초점 거리가 다른 렌즈를 사용할 때는 조리개 조정에 주의하십시오.

4. 피사계 심도란 무엇인가요?

답변: 피사계 심도란 촬영된 이미지의 세로 방향으로 선명한 범위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풍경 사진을 촬영할 때 전경, 배경, 피사체가 모두 선명한 경우 피사계 심도 범위를 의미합니다. 작습니다. 피사체 자체의 일부가 불분명한 경우 피사계 심도 범위가 너무 작음을 나타냅니다.

줌과 포커스의 개념

줌(ZOOM)은 부스 내 피사체를 확대, 축소하는 기능으로 부스 메뉴에 WIDE/TELE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줌렌즈를 사용하면 영상이 선명할 때 렌즈의 초점거리를 변경하여 영상의 크기와 화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부스 사용시에는 줌 시작 위치/줌 중지 위치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조정 가능한 범위는 1-128입니다. 초기 줌의 시작 위치가 클수록 시야는 작아지고 X1을 촬영할 때 얻는 시야는 커집니다.

포커스(FOCUS)는 최상의 시각적 효과를 얻기 위해 스탠드 위의 피사체를 미세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메뉴에서 포커스를 자동으로 설정하면 줌 버튼을 누르거나 이동할 때 사용됩니다. 피사체에 맞춰 카메라가 자동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습니다.

5. 카메라 부분에 대한 몇 가지 개념

Imaging element: 1/4-inch CCD

CCD는 Charge Couple Device의 약어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들어오는 빛을 전하로 저장하고 전송하며, 이미징된 광신호를 전기 신호 출력으로 변환하고 광전 전달 기능을 완성하므로 이상적인 이미징 요소입니다. CCD 카메라는 이를 구성하는 중소형 이미지 센서이다.

CCD 카메라의 성능을 측정하기 위한 기술 지표에는 주로 선명도, 감도(최소 조도라고도 함), 신호 대 잡음비, 비디오 출력 등의 측면이 포함됩니다.

1/4인치 CCD는 CCD 대상 표면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이제 일반적인 대상 표면 크기는 1인치입니다. - 대상 표면 크기는 너비 12.7mm × 높이 9.6mm, 대각선 16mm, 2입니다. / 3인치----대상 표면 크기는 너비 8.8mm×대각선 높이 6.6mm 11mm, 1/2인치----대상 표면 크기는 너비 6.4mm×대각선 높이 4.8mm 8mm, 1/3인치 --- -대상 표면 크기는 가로 4.8mm × 세로 3.6mm, 대각선 6mm, 1/4인치 ----대상 표면 크기는 가로 3.2mm × 세로 2.4mm 대각선 4mm입니다.

대상 표면의 크기는 사용되는 렌즈의 초점 거리를 결정하는 결정적인 요소인 경우가 많습니다.

예: CCD 카메라는 1/4인치 대상 표면을 사용하여 계산대를 모니터링합니다. 유효 범위는 2m×2m입니다. 카메라는 계산원으로부터 7m 떨어진 곳에 설치해야 합니다. 카메라에 장착해야 하는 초점 거리는 무엇입니까?

f=v×d/V f는 계산된 초점 거리, V는 시야의 높이, v는 이미지 필드의 높이(즉, CCD 대상 표면의 높이)입니다.

따라서 f=v×d/V, f=2.4*7/2=8.4mm.

신호 대 잡음비: 46dB 이상

신호 대 잡음의 개념 잡음비

증폭기의 출력 신호 전압과 동시에 출력되는 잡음 전압의 비율은 증폭기의 신호 대 잡음비이며 신호 대 잡음비라고 합니다. . 일반적으로 영문자 S/N으로 표시하며, S는 요소 노이즈를 가정했을 때 카메라의 영상 신호 값을 나타내고, N은 카메라 자체에서 발생하는 노이즈 값(예: 열 잡음)을 나타냅니다. 데시벨(dB)로 표현되는 신호 대 잡음비. 신호 대 잡음비가 높을수록 신호에 혼란이 덜 섞이고 비디오 품질이 높아집니다. 오히려 오히려 더 심해집니다. 일반적인 값은 46dB입니다.

전자 셔터: 1/125--1/10000

셔터는 빛이 통과하는 시간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나는 초점입니다. 평면 셔터; 다른 하나는 리프 셔터로, 둘 다 스프링을 사용하여 "문"을 엽니다. 셔터 속도는 분수로 표시됩니다.

화이트 밸런스 모드: 자동, 전자

"화이트 밸런스"란 무엇입니까? 먼저 흰색이 무엇인지 설명해야 합니다. 물체에 반사되는 빛의 색상은 광원의 색상에 따라 다릅니다. 인간의 뇌는 햇빛, 흐릿한 날씨, 실내 눈부심, 형광등과 관계없이 이와 같은 색상 변화를 감지하고 교정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보는 흰색 물체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그러나 디지털 카메라의 경우 광원에 따라 생성되는 "흰색"은 여전히 ​​색상이 다르며 일부는 연한 파란색을 포함하고 일부는 노란색 또는 빨간색을 포함합니다. 인간의 시각에 가깝기 위해서는 디지털 카메라가 인간의 뇌를 모방하고 빛에 따라 색상을 조정하여 최종 사진이 육안으로 볼 때 하얗게 나타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을 "화이트 밸런스"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카메라는 "자동 화이트 밸런스" 기능을 제공하지만 다른 광원에서는 이 시스템이 여전히 인간의 시각적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보다 정교한 디지털 카메라는 사용자에게 햇빛(햇빛 - 색온도 6000K), 흐림(흐림 - 색온도 3500-3000K), 형광등(일반적으로 실내 일광 환경에서 사용됨)(형광등)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광원을 제공합니다. - 색온도 5500K - 백열등-3500K-3000K), 백열등-3500K-3000K, 스피드라이트 등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AGC: 조정 가능

AGC는 자동 이득 제어입니다. 신호 소스가 강할 때 이득이 자동으로 감소됩니다. 강한 신호와 약한 신호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위해 증가되었습니다.

동기화 방법: 내부 동기화

대부분의 최신 CCD 카메라는 위상 조정이 가능한 라인 고정 동기화 방법을 채택합니다. 즉, AC 전원 주파수(50Hz)를 기준으로 사용합니다. 카메라의 내부 동기화 생성기 대신 수직 동기화 값. 카메라 출력을 전환하면 영상 왜곡 없이 이미지 요소가 스크롤됩니다. 외부에서 조정되는 위상 제어(±90%)도 있으므로 매우 정밀한 동기화가 달성됩니다. 내부 동기화 방식으로 이미지가 더욱 부드럽고 선명해집니다.

TV 형식: PAL 형식

현재 세계에서 사용되는 주요 TV 방송 형식은 PAL, NTSC 및 SECAM입니다. PAL 형식, 일본, 한국 등 동남부 지역과 미국 등 유럽 및 미국 국가에서는 NTSC 형식을 사용하고 러시아에서는 SECAM 형식을 사용합니다. 기본적으로 PAL-B와 NTSC의 두 가지 스캔 형식이 있습니다. 우리 부스는 PAL 형식을 사용합니다. 부스를 두 가지 형식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제조업체도 있습니다.

수평 선명도 및 수직 선명도

수직 선명도는 이미지를 분해할 수 있는 수평선 수입니다. 최대 수직 선명도는 전체 수직 스캔 라인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수평 선명도는 이미지에서 구별할 수 있는 수직선의 수로 정의됩니다.

수평 선명도는 이미지 센서의 픽셀 수와 비디오 시스템의 대역폭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수평 선명도와 수직 선명도는 동일한 척도로 측정되므로 화면의 수평선 간격과 수직선 간격이 같을 때 이미지의 수직 선명도와 수평 선명도도 같아야 합니다. 수평 선명도와 수직 선명도 값이 클수록 선명도가 높아집니다. 우리 부스의 수평 해상도는 470 TV 라인의 표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수직 해상도는 380 TV 라인의 표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유효 픽셀: 737(H)*535(H)

부스의 유효 픽셀은 CCD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카메라와 캠코더는 CCD를 사용할 때 사용됩니다. 감광성 부품으로서 총 픽셀 수는 물론 전체 CCD의 총 픽셀 수를 의미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품 수준을 분류하는 데 사용하는 표준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실제 작동에서는 모든 픽셀이 민감하지는 않습니다. 가장자리의 픽셀은 이미지 계산을 위한 기초로 완전히 순수한 검은색 신호를 제공하기 위해 가려지고 나머지 '유효 픽셀'은 이미지를 감지하는 데 공식적으로 사용되는 픽셀이기 때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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