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3000 Ridge Racer 2 아카이브 정보
SED를 사용하여 아카이브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주소는 gba.com/viewthread.php?tid=17237469입니다.
치트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먼저 중국어 버전의 게임에 들어가 새 아카이브를 만든 다음 FC 골드핑거를 불러냅니다.
메모리 관리 --> 아카이브 데이터 관리에 들어가서 현재 작업 동작을 내보내기로 설정한 다음 종료합니다. Goldfinger를 사용하여 새 아카이브를 만듭니다.
다음으로, Freecheat\savedata와 같은 메모리 스틱의 치트 폴더를 엽니다.
안에 2개의 파일이 있으며 접미사가 .KEY인 파일을 찾으세요. 그런 다음 중간에 있는 하이픈을 제거하고 파일 접미사를 BIN으로 변경한 후 이 BIN 파일을 SED가 있는 gamekey 폴더에 넣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GAMEKEY가 준비되어 있어도 SED를 사용하여 암호화 및 복호화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
그러나 몇 가지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1. 아카이브 복구를 위해 SED를 사용하는 경우 손상된 아카이브를 SED로 복호화하고 PSP의 루트 디렉터리에 BIN 파일이 생성됩니다. 그런 다음 새 아카이브를 생성하고 이를 암호화하여 손상된 아카이브의 데이터를 새 아카이브에 덮어쓰면 손상된 아카이브의 데이터가 상속될 수 있습니다.
2. 동일한 게임의 다른 언어 버전을 변환하는 경우 이 문서 시작 부분의 단계를 참조하세요. 먼저 변환해야 할 버전 아카이브(예: 일본어 버전 또는 미국 버전 아카이브)를 찾은 다음 파일 이름을 변환하려는 언어 버전으로 변경합니다(예: 파일 이름을 중국어 버전으로 변경) ). SED를 입력하여 복호화하고 BIN 파일을 확인한 후 아카이브를 삭제하고 변환하려는 언어 버전으로 새 마을 아카이브를 생성한 다음 SED를 사용하여 암호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