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례 범례 스크립트 정보
"CoolEye: 몬스터가 적극적으로 공격하는지 여부, 0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100은 활성화됩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변경하면 CoolEye는 실제로 안티스텔스여야 합니다
p>
모든 몬스터의 CoolEye를 100으로 조정하면 투명링을 사용해도 소용이 없게 됩니다.
괴물이 먼저 공격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바로 경주입니다.
몬스터의 공격 코드를 결정합니다. 51이나 52로 조정하면 적극적으로 공격하지 않습니다.
81로 조정하면 몬스터가 공격할 때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범위에 들어갑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51 주도적으로 공격하지 않고* 아이템이 떨어지지 않으면 잘라야 합니다
51 p>
52 주도적으로 공격하지 않으면* 아이템이 떨어지지 않고 일정 확률로 도망갈 수 있습니다
53 액티브 공격 아이템은 드롭되지 않습니다
52 p>
82 활성 공격 범위 2
81 일반 공격은 범위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92 범위 밖의 공격을 받으면 순간 이동합니다.
95 범위 진입 시 땅에서 기어나온다
100 신선이 소환한 해골
101 범위 진입 시 석상 상태에서 활성화
102 공격 중 측면 소환! SETUP에서 ZUMA1~4의 특정 몬스터
103 출시! SETUP에서 **EE로 지정된 몬스터
105 마비 공격(상)
106 마비 공격(하)
107 전체 화면 공격 마비 독
p>
113 신화의 짐승을 소환하세요
114 신화의 짐승을 소환하세요
116 출시! SETUP에서 SPIDER가 지정한 몬스터
117 자폭 공격
11 MOB와 붉은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공격하는 무적 및 순간 이동 공격
85 지하에서 나오다 및 제자리 공격 *마지막 아이템은 드롭되지 않습니다.
87 활성 공격 범위 5
93 활성 공격 범위 4
94 활성 공격 직선 공격
96 자동 부활
104 활성 공격 범위 8
112 활성 공격 전용 빨간색 이름 범위 11
115 전체 화면 공격(지하 암살) )
궁금한 점이 있으면 메시지를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