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는 게임에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메모리 용량이 충분한 상태에서 메모리 용량을 계속 늘려도 시스템 실행 속도가 향상되지 않습니다. < P > 결국 메모리는 임시 데이터를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곳일 뿐, 실제로 시스템 실행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CPU 이며,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에만 일부 프로그램을 하드 드라이브의 가상 메모리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의 데이터 읽기 및 쓰기 속도는 메모리보다 너무 느리고 병목 현상이 뚜렷하기 때문에 카드 한 장에 카드를 넣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확장 자료
메모리는 스토리지 매트릭스, 주소 디코더, 읽기/쓰기 컨트롤러, 입력/출력, 슬라이스 제어 등으로 구성됩니다.
(1) 스토리지 매트릭스. RAM 의 핵심 부분은 정보를 저장하는 레지스터 매트릭스로, 스토리지 매트릭스라고 합니다.
(2) 주소 디코더. 주소 디코더의 역할은 레지스터 주소에 해당하는 이진수를 유효한 행 및 열 선택 신호로 번역하여 저장 장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3) 읽기/쓰기 컨트롤러. RAM 에 액세스할 때 선택한 레지스터에 대한 읽기 또는 쓰기 작업은 읽기 및 쓰기 신호로 제어됩니다. 읽기 작업 시 선택한 장치의 데이터는 데이터 케이블, 입력/출력 라인을 통해 CPU (중앙 처리 장치) 로 전송됩니다. 쓰기 작업 시 CPU 는 입력/입력 _ 선, 데이터 케이블을 선택한 장치에 저장합니다.
Baidu 백과 사전--랜덤 액세스 메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