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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 채널 및 5. 1 채널 오디오 라인 관련 문제

너는 지시에 따라 그것을 사운드 카드 커넥터에 꽂을 수 있다. 사운드 카드의 볼륨 컨트롤 패널에는 선택할 수 있는 채널이 여러 개 있습니다. 옵션을 자세히 살펴보다. 5. 1 개의 채널이 있어야 합니다. 5. 1 에 대한 자세한 설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5. 1 사운드 처리는 현재 비교적 완벽한 사운드 솔루션으로, 컴퓨터 게임과 홈 오디오의 초강력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기존의 2 채널 사운드도 고급 사운드의 무대에서 물러났다. 다중 채널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전체 시스템을 구성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명확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DVD 의 보급과 컴퓨터 하드웨어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5. 1 오디오 시스템은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각종 전통 극장과 홈시어터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돌비 디지털 (Dolby Digital), DTS 등 유명한 압축 형식은 모두 5. 1 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완전한 5. 1 오디오 시스템에는 5. 1 사운드 카드 1 개와 5. 1 스피커 1 개가 필요합니다. * *. 현재 주류 보드에는 5. 1 채널을 지원하는 사운드 칩이 통합되어 있으며, 그 중 가장 흔한 것은 Realtek 의 ALC650 칩과 이 시리즈입니다.

따뜻한 팁: 5. 1 채널은 5 개의 스피커와 1 개의 서브우퍼로 구성된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돌비 회사에서 개발했기 때문에' 돌비 5. 1 채널' 이라고도 불린다. 5. 1 채널 시스템, 왼쪽 앞, 오른쪽 앞, 가운데, 왼쪽 뒤, 오른쪽 뒤 5 채널 출력 사운드를 사용하여 마치 콘서트홀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5 개의 채널은 서로 독립적이며 ".1" 채널은 특별히 설계된 서브우퍼 채널입니다.

최상의 음향 효과를 얻기 위해서 스피커의 배치는 신경을 쓰는 것이다. 일반적인 배치 원칙은 고음을 높게 하고 저음을 낮추는 것이다. 전면 스피커 2 개는 디스플레이 양쪽에 배치하고, 중앙 스피커는 중앙에 배치하고, 중앙 스피커와 전면 스피커 2 개는 한 줄에 놓아야 합니다. 두 개의 서라운드 스피커가 얼굴을 맞대고 자신의 양쪽 뒤에 놓여 있어 더 나은 사운드 재생 효과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 스피커를 합리적으로 배치한 후 음색이 자연스러울뿐만 아니라 시청각위치도 좋습니다. 동시에 소리의 공간감과 깊이감도 더 강해지고, 스테레오 주위의 천추음이 충분히 발휘된다.

하드웨어 연결:

5. 1 스피커 연결 방식은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5 개의 스피커는 서브우퍼에 연결되고 서브우퍼는 오디오 라인을 통해 사운드 카드의 오디오 출력 포트에 연결됩니다. 스피커와 서브우퍼를 연결할 때, 한 쌍의 연결에 주의해라. 즉, 왼쪽 앞과 오른쪽 앞은 한 쌍, 왼쪽 뒤와 오른쪽 뒤는 한 쌍이다. 앞뒤 좌우로 맞추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5. 1 채널 시스템의 입체효과를 즐길 수 없습니다.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스피커 연결 방식은 연꽃플러그와 신호선 직접 연결입니다. 전자에 대해서는 연결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플러그는 이미 왼쪽 및 오른쪽 채널에 따라 흰색과 빨간색으로 나뉘었고 콘센트에도 해당 색상이 있습니다. 색깔을 올바른 곳에 두기만 하면 됩니다. 일부 스피커는 후자의 연결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스피커를 연결할 때 신호 케이블의 극성을 확인합니다. 잘못 연결하면 음장이 서로 상쇄되어 음향 효과를 크게 낮출 수 있다. 사실, 약간의 관심, 연결이 매우 간단 합니다. 신호 케이블은 각 코어의 색상이 다른 두 개의 코어로 나뉩니다. 스피커의 오른쪽 채널 입력 (빨간색) 과 서브우퍼의 해당 오른쪽 채널 출력 (빨간색) 을 신호 케이블의 동일한 코어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원리에 따르면, 당신은 극성을 착각하지 않을 것이다.

서브우퍼와 사운드 카드의 연결은 비교적 간단하다. 대부분의 경우 오디오 라인은 서브우퍼의 한쪽 끝을 6 개의 연꽃 플러그에 연결하며, 채널에 따라 서브우퍼의 오디오 입력 커넥터 또는 "백대화, 빨간색 대 빨간색" 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반대쪽 끝에는 사운드 카드의 모든 커넥터에 꽂을 수 있는 3 개의 표준 3.5mm 오디오 플러그가 있습니다. 내장형 사운드 카드는 모두 소프트웨어 에뮬레이션을 통해 매핑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관계는 라인 입력으로 아날로그 후면 스피커를, 마이크를 사용하여 중앙 스피커를 시뮬레이트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설정:

ALC650 사운드 카드의 경우 사운드 카드 I 에는 오디오 출력, 라인 입력 및 마이크 입력이라는 세 개의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운드 카드는 2. 1 채널 모드에서 작동합니다. 5. 1 채널을 사용하려면 라인 입력 및 마이크 입력 커넥터를 오디오 출력 커넥터로 시뮬레이션해야 하며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을 열고 사운드 관리자를 두 번 클릭하여 사운드 카드 통합 설정 인터페이스를 엽니다. 스피커 구성 (Horn Configuration) 탭을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6CH Horn (그림 참고)" 을 선택합니다. 오른쪽 패널에는 사운드 카드의 커넥터 다이어그램이 표시됩니다. 위에서 아래로 전면 스피커, 음원 입력, 마이크가 차례로 표시됩니다. "오디오 입력" 을 클릭하면 후면 스피커 출력 커넥터로 시뮬레이션됩니다. 마찬가지로, "마이크" 를 누르면 이 인터페이스는 중앙/서브우퍼 출력 커넥터로 시뮬레이션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왼쪽 장면에서 각 스피커를 클릭하여 연결 효과를 테스트합니다. 왼쪽 전면 스피커를 켜면 왼쪽 전면 스피커만 울리고, 다른 스피커는 울리거나 울리지 않아 잘못 연결되었다는 뜻입니다. 클릭 테스트가 너무 번거롭다면 패널에서 "자동 감지" 버튼을 클릭하면 드라이버가 모든 스피커에 차례로 오디오 신호를 보내 각 스피커가 순차적으로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각 스피커의 위치가 인터페이스의 장면 맵에 있는 한 하드웨어 연결이 완전히 정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 5. 1 주로 3D 포지셔닝. 사운드 스테이지 효과로 볼 때 전통적인 3D 포지셔닝 사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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