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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오브 듀티 15(Call of Duty 15) 게임이 왜 그렇게 비판을 받는가?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D15에 대한 비판이 단지 플롯 모드의 취소만을 언급한다면 다소 불공평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온라인 부분을 강화하기로 결정했는데, 이는 게임이 출시될 당시 예상됐던 일이고, 이를 구매한 사람들이 구매 후 전혀 알아차리지 못한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이것이 주된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둘째, COD가 뿌려지는 것도 전국서버의 존락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부분이다. 이는 일반 플레이어, 특히 콘솔이 아닌 플레이어에게 특히 고통스럽습니다. 항상 플레이하고 싶어하지만 전국 지역을 전혀 지원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많은 사람들이 CODOL의 에이전트인 Tencent에 분노합니다. 실제로 Tencent의 CODOL 대행사가 COD 원본 시리즈에 대한 지역 잠금을 요구하는 계약을 체결했는지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COD 시리즈 주제 목록에는 CODOL이 전혀 다른 사람의 저작물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실 CODOL은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개발한 것이 아니라, 텐센트가 저작권을 구매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것입니다.

세 번째이자 아마도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불만을 토로하는 부분은 Activision Blizzard의 서버 품질입니다. 이전 요인에도 불구하고 COD 시리즈에는 여전히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게임을 구매하고 참여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Feng 삼촌과 같은 많은 국내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내 게임 경험으로 볼 때 COD의 온라인 경험은 중국 사람들에게 매우 불친절합니다. 핑 가속 없이는 게임을 정상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신년상품으로 COD15 출시 이후 COD14는 원래 사람매칭이 가능했으나 지금은 오랫동안 사람매칭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서버가 연결되지 않을 때도 있고, 접속하는 사람이 적을 때도 있고, 사람이 충분하고 핑이 높을 때도 있다. 간단히 말해서, 이 게임의 품질은 나쁘지 않지만 중국 플레이어에게는 경험이 좋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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