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교실이란 무엇입니까?
1, 프로젝터, 막, 오디오 시스템, 강단, 칠판, 마이크, 컴퓨터
2, 프로젝터, 전자화이트보드, 오디오 시스템, 강단, 칠판, 마이크, 컴퓨터
3; < P > 멀티미디어 교육은 교육 과정에서 교육 목표와 교육 대상의 특성에 따라 교육 설계를 통해 현대 교육 미디어를 합리적으로 선택하고 활용하며 전통적인 교육 수단과 유기적으로 조합하는 것을 말합니다. * * * 다양한 미디어 정보로 학생에게 작용하여 합리적인 교육 과정 구조를 형성하여 최적의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멀티미디어 교육, 멀티미디어 교육, 멀티미디어 교육, 멀티미디어 교육, 멀티미디어 교육, 멀티미디어 교육, 멀티미디어 교육) < P > 멀티미디어 교육은 198 년대에 이미 출현하기 시작했지만, 당시에는 슬라이드, 프로젝션, 녹음, 비디오 등 다양한 전자매체를 종합적으로 운용하고 교실 수업을 했다. 이 교육 기술은 멀티미디어 조합 교육 또는 전기 화학 교육이라고도 하며, 9 년대부터 컴퓨터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보급으로 멀티미디어 컴퓨터는 과거의 다양한 교육 매체의 종합 사용 지위를 점차 대체했다. 따라서 현재 우리가 흔히 말하는 멀티미디어 교육은 멀티미디어 컴퓨터를 특별히 활용하고 미리 제작된 멀티미디어 교육 소프트웨어를 통해 진행되는 교육 활동 과정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멀티미디어 교육, 멀티미디어 교육, 멀티미디어 교육, 멀티미디어 교육, 멀티미디어 교육) 컴퓨터 지원 교육 (puter assisted instruction, CAI) 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 P > 멀티미디어 컴퓨터 지원 교육이란 멀티미디어 컴퓨터를 이용하여 기호, 언어, 문자, 사운드, 그래픽, 이미지, 이미지 등 다양한 미디어 정보를 종합적으로 처리하고 제어하는 것을 말합니다 < P > 멀티미디어 교육은 일반적으로 컴퓨터 멀티미디어 교육을 의미하며, 컴퓨터를 통해 구현되는 다양한 미디어 조합으로 상호 작용, 통합, 제어 가능성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미디어 중 하나일 뿐입니다. < P > 는 멀티미디어 교육 환경, 필요한 장비로는 멀티미디어 컴퓨터 호스트, 프로젝터, 스피커 장치, 멀티미디어 중앙 제어 시스템, 비디오 실물 전시대, 프로젝션막 (고급점 인터랙티브 전자화이트보드 사용 가능), 강의실 조건,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교실 소프트웨어 (1 인당 컴퓨터 한 대의 LAN 환경 필요) 등이 있습니다. < P > 멀티미디어 교실의 이점 < P > 학습지도:
1, 교육설계는 교사가 습득해야 할 기본 기술 중 하나인
2, 교육설계는 운영성이 강한 응용학과다.
(1)' 배우면서 연습하는' 교육 방식을 채택하는 데 적합하다. 참여에서 체득하고 깨닫다.
(2) 사례 교육
(3) 그룹 상호 협력
3, 이 주제의 학습 작품: 연습 양식, 완벽한 멀티미디어 교실 환경에서의 교육 설계
교육 설계:
교육 설계, 교육 시스템 설계라고도 함 교수 설계는 평상시 말하는 준비 수업과 맞지만, 시스템 방법의 응용을 더욱 강조한다. < P > 명언 소개: < P > 교육용 미디어의 교육 효과는 미디어의 선택과 운용에 따라 결정되며,' 슈퍼미디어' 는 없지만 구체적인 교육 목표에는' 이점' 미디어가 있다. < P >-앤서니 베이츠 < P > 교육 목표: < P > U1. 멀티미디어 교실의 구성과 기능을 말할 수 있다.
U2. 멀티미디어 교실 환경에서 교실 수업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 P > U3. 교육 과정에서 멀티미디어 지원을 합리적으로 활용하여 교육 < P > 목표를 달성하고 교육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 P > 1, 멀티미디어 교실 환경 (약간) < P > 활동 1: 가르치는 학과와 결합해 멀티미디어 교육 < P > 실 환경에서 교육에 적합한 내용을 선택하고 제목을 부록 2 에 기입해 주세요.
2. 멀티미디어 교실 환경에서의 강의실 교육 설계
(1) 학습 내용 분석, 학습 목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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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은 학습 목표를 지식과 기술, 과정과 방법, 감정적 태도와 가치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눕니다.
(1) 지식과 기술 목표
지식과 기술 목표는 학생이 학습한 후 습득해야 하는 지식과 기술을 말합니다.
예: 고체, 액체 및 가스의 세 가지 상태를 구별 할 수 있습니다. < P > 지구의 자전, 공전 및 그에 따른 지리현상을 사실로 설명할 수 있다.
(2) 과정과 방법 목표 < P > 감정, 태도 및 가치관 목표는 학생들이 사물을 대하는 기본적인 견해와 경향성에 대한 요구이다. < P > 예: 산성비의 피해를 학습함으로써 환경보호의 의미를 인식하고 환경보호의식을 확립하다.
(3) 감정, 태도 및 가치 목표 < P > 프로세스 및 방법 목표는 실제 프로세스 < P > 에서 배우는 것을 강조하는 프로세스 및 방법에 대한 요구 사항입니다. < P > 예: 관찰과 실험을 통해 온도계의 구조와 작동 원리를 이해하고 온도계로 온도를 측정하는 과정을 경험하며 온도계를 사용하는 방법을 익힙니다.
3. 명시적 행동 용어로 학습 목표 설명 < P > 명시적 행동 용어를 사용하여 학습 목표를 설명하고 학습 결과를 관찰 가능하고 측정 가능한 일련의 행동으로 표현하여 보다 명확하고 명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결과 목표 (지식 및 기술) < P > 는 명확하고 측정 가능하며 평가 가능한 행동 용어를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 P > 생활환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온도값을 알면 생활환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온도값
(2) 체험성이나 표현성 목표 (과정과 방법, 정서적 태도와 가치) < P > 연락 지식의 습득과정을 체험적이고 절차적인 행동동사로 학생들의 심리적 감정과 체험을 묘사하고 발전시킬 능력을 설명한다 < P > 학생들이 작은 동물을 좋아하고 삶을 사랑하는 감정을 키우다. < P > 본문을 숙독하여 동물의 겨울잠에 대한 지식을 배우면 작은 동물에게 관심을 갖고 삶을 사랑하는 태도를 형성할 수 있다. < P > 활동 2: 표 1-2 를 참조하여 부록 2 표 1 의 "지식 포인트", "학습 목표" 및 "유형" 열을 작성합니다. < P > (2) 학생의 특징 분석 < P > 1. 학생의 특징
(1) 일반 특징 < P > 학생의 일반 특징은 주로 학생의 생리적, 심리적 특징을 포함한다.
(2) 학습 특성
학습 특성은 학습과 직접 관련이 있으며 학생들의 학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학습 특징으로는 초기 기술, 궁극적인 기술, 학습 기술, 태도, 학습 스타일 등이 있습니다. < P > 2. 학생의 특징을 분석하는 주요 방법 및 측 ...... < P > 멀티미디어 교실은 어떤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는가 < P > 교실에 메아리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큰 디스플레이가 있어야 한다. 대부분 프로젝터 < P > 학교 멀티미디어 교실이 얼마나 큰지 < P > 멀티미디어 교육 설비가 있는 교실이라면 멀티미디어 교실이라고 부를 수 있다. 한두 사람의 작은 교실에서 < P > 강의실 멀티미디어 교육 장비에는 어떤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 P > 교육용 멀티미디어 교육 장비에는 전자화이트보드, 멀티미디어 교육 올인원, 연단, 먼지없는 보드, 오디오 증폭기, 터치 기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학 신설 멀티미디어 교실에는 어떤 장비를 사용해야 하는지, 가격은 얼마입니까? < P > 프로젝터 (막), 컴퓨터, 오디오, 중앙 통제, 부스, 테이블,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등급이 저렴한 1W 를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