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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42) 불멸의 반역에 대한 고전 해설

시안니 - 물건은 자연이 만들고 우연히 얻은 것이다.

어젠 - 세상에서 단 한 사람만이 돌을 8개 얻을 수 있다. . 동료 도교인들이 모두 그 중 하나와 세계를 훔칩니다. ***돌 하나에 돌

배경 프레임 기사 - 시대를 초월하여 도교를 수양하려는 동일한 꿈, 혼란스러운 시대의 체스 게임

동화소설에서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은 배경 설정이다. 배경 설정은 소설의 레이아웃과 스토리 전개 공간을 직접적으로 결정합니다. 무협이나 현대 도시소설과는 달리 한계가 있다. 동화라는 주제는 배경 설정을 위한 더 넓은 공간을 허용하고, 또한 작가에게 더 큰 발전의 여지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Xianxia가 쓰기 쉽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어떤 주제의 소설도 잘 쓰기가 쉽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Xianxia는 더 큰 패턴을 허용하지만 작가의 상상력과 창의성도 테스트합니다!

현재 Xianxia 소설의 주류는 의심 할 여지없이 인간이 불멸자를 육성한다는 전설로 대표되는 흔히 알려진 '사류'입니다. 소설은 인간세계에서 시작해 인간세계, 영계, 마계, 요정세계 등 다양한 층위의 인터페이스로 이어진다. . 이는 하나의 세계를 하나의 레벨로 삼는 것과 동일하며, 3~4개의 레벨이 병렬로 겹쳐져 소설의 전체 배경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배경 설정이 성공적인 주된 이유는 설정의 계층 구조가 명확하고 주인공의 업그레이드에 잘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인터페이스에서 다른 인터페이스로의 전환은 업그레이드에 따라 변경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설정은 가장 큰 문제를 피할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 간의 연결이 충분히 가깝지 않아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영계는 인간계만큼 잘 쓰여지지 않았고, 새로운 사상도 없다'는 현재 흔히 반영되는 문제는 주로 이런 측면에 기인한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객관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안니의 배경 설정은 다릅니다. Xian Ni의 배경은 무한하다고 할 수있는 웅장한 별이 빛나는 하늘입니다. 이러한 설정은 의심할 바 없이 작성하기 어렵고 작성자에게 강력한 레이아웃 및 제어 능력이 필요합니다. Xian Ni의 뛰어난 점은 각 레벨이 단순한 평면이 아니라 수많은 평면을 병합하여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우선 불멸니는 각각의 수련별을 작은 틀로 하여 개발되었으며, 수련별 위에 살계 등의 인터페이스가 있다. 각 인터페이스 위에는 4개의 주요 별 영역이 있으며, 그 위에는 봉인된 세계의 내부와 외부가 있으며 그 위에는 고대 요정 영역과 기타 알려지지 않은 인터페이스도 있습니다. 이들 각각의 인터페이스는 평행하지 않고, 같은 별하늘에 존재하며 서로 얽혀 있고, 인터페이스 간의 연결이 더욱 가까워져 3차원 공간을 형성하며 스토리 전개에 도움을 줍니다! 동시에 불멸리버스는 공간적 설정을 활용하여 줄거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대, 고대 등 서로 다른 시대를 설정하고 다양한 시점의 사건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시간의 삼위일체 구조를 형성한다. , 공백 및 문자! 이는 시안니의 독창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조 장 - 궁궐 체스의 배치는 경전을 따르지 않으며, 말의 수는 명확하고 검은색입니다.

Xian Ni의 배경 프레임은 이전에 분석되었으며, 그것은 전체 레이아웃에 속합니다. 여기서 언급된 구조는 로컬 구조를 의미합니다. 많은 동화나 판타지소설의 구조적 배열은 너무 단순하다. 주선은 직선에 가깝고, 다른 노드와의 연결도 거의 없다. 각 노드의 격리가 무시되었습니다. 따라서 각 노드의 단서를 주선 방향으로 강제로 끌어당긴 후 함께 전진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구조가 눈에 보이지 않게 단조롭고 딱딱해집니다.

시안니는 이때까지 좋은 일을 해냈다. Immortal Ni의 Ergen 글은 "Zhuge가 수천 개의 그물을 던지고 장군의 천막에 홀로 앉아 있다"는 속담처럼 거미와도 같으며, 예측할 수 없는 체스 플레이어와도 같으며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자신의 비틀기와 레이아웃을 펼칩니다. 거미는 빠른 성공을 위해 서둘러 거미줄을 엮을 수도 없고, 내부와 외부를 동시에 통과하지도 않으며, 대신 가장 안쪽 중심을 중심으로 바깥쪽으로 뻗어 나갑니다. 고급 체스 플레이어의 레이아웃은 순전히 용기와 발전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단계별로 왼쪽과 오른쪽을 모두 관리하는 것입니다. Xianni의 전체적인 틀에 맞춰 Ergen은 Xianni를 위해 두 가지 주요 라인을 설정했습니다. 하나는 Tianni이고 다른 하나는 사랑입니다. 하나는 긍정적이고 다른 하나는 이상한 두 가지 주요 라인은 모든 측면을 고려하여 긍정적인 것과 이상한 것을 모두 사용합니다.

동시에 각 노드는 텍스트에 거미줄처럼 설정되어 얽힌 보조선을 방사하여 주선과 밀접하게 연결되며 이로 인해 숨겨진 어두운 선이 바깥쪽으로 갈라져 모든 레벨로 확장되어 점차 바깥쪽으로 전개됩니다. 촘촘한 3차원 공간을 형성합니다. 게다가 각 보조선도 주도적인 역할을 하여 자체적으로 작은 실을 개발하고, 보조선을 유기적으로 전체로 결합하여 메인선을 에코하며 함께 발전합니다.

간단한 비유를 하자면 왕린은 주작성에서 천운성으로 갔다. 만약 일반 작가가 썼다면 아마도 왕린이 유아변신으로 승격되어 주작성에는 발전의 여지가 없다고 느끼고 떠났다고 쓰여 있을 것이다. 별하늘을 여행하던 중 우연히 천운별에 왔고, 우연히 천운자를 만나 스승으로 모셨다. 그러나 Ergen은 Wang Lin과 Tianyunzi의 갑작스런 스승과 제자 관계에 대해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Ergen은 Wang Lin이 신으로 변모했을 때 일찍이 Wang Lin과 Tianyunzi가 만나도록 주선했습니다. 왕린은 떠난 후 다시 실을 집어들고 계속해서 길렀다. 만약 그런 숨겨진 선이 없다면 왕린이 직접 천운별에 와서 천운자를 스승으로 모시는 것이 적절할까요?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Tianyun 장과 Suzaku 장 사이에 어느 정도 단절을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주작별에 대한 에르겐의 직접적인 배치는 천운장을 쓸 때 한 획으로 칠해지는 이 보조선의 역할이 반영되는 것 같다. 구조란 무엇인가? 구조는 이렇습니다! 레벨이란 무엇입니까? 이 수준입니다! 이렇게 맑거나 어두운 체스 말을 복잡한 체스판 위에 항상 올려놓는 것은 어느 정도의 기술 없이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줄거리 : 의심을 풀 방법도 없고 나갈 길도 없고, 검은 꽃과 검은 꽃이 피어나는 또 다른 마을이 있다는 것.

소위 줄거리도 있다. 소개. 이야기와 의미 소개: 동화 소설은 등장 인물이 아무리 생생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더라도 등장 인물과 아이디어가 드러나기 전에 이야기와 함께 전개되어야 합니다. 소설을 펼치면 가장 먼저 읽는 것은 이야기다. 아톨스토이는 "적절한 줄거리는 마치 부식성 시약처럼 모든 혼란스러운 생각, 관찰, 지식을 말 그대로 단 몇 초 안에 정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하고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의 생각을 드러내는 기능도 갖고 있다. 동화소설은 줄거리를 활용하여 다양한 모순을 전개하고 해결하며 독자에게 표현하고자 하는 생각을 전달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제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에르겐의 줄거리 설정이며, 감히 외치기도 합니다. Xian Ni는 지난 10년간 Xianxia 작품의 줄거리 설정의 리더입니다! '시안니'의 줄거리는 기복으로 가득 차 있고, 마치 광활한 바다처럼 겹겹이 쌓인 서사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각 파도는 다음 파도보다 낫고, 이상한 봉우리가 있을 때마다 예상치 못한 일입니다. 사람들에게 '산은 무겁고 강은 의심으로 가득 차 있지만 나갈 길은 없고 버드나무는 어둡고 꽃은 밝다'는 느낌을 준다. 8개의 단어를 사용하여 평가한다면 그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고 합리적인 일입니다! 줄거리에는 우여곡절이 있고 일부는 직선적입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이야기가 얼마나 잘 쓰여졌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동화소설은 직진성이 없어야 하고, 우여곡절만이 사람을 끌어당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책에 대해 논평하면서 불멸의 반란의 줄거리가 차례로 클라이맥스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서평란에 시안니의 후속작을 예측하는 글을 자주 올리는 분들도 많은데, 너무 많지만 부족해서 에르겐의 실력에 한숨이 나옵니다! 제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Qidian 전체 작품 중에서 Xian Ni와 같이 줄거리 측면에서 독자들이 몰려들게 할 수 있는 책은 없을 것 같습니다!

윈하이에서는 왕린과 리첸메이가 도시 내에서 서로 친해 보이는 모습이 두 젊은 제자들의 도발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일부 도교 친구들은 어쩔 수 없이 이 에피소드의 오래된 질투 음모가 매우 저속하다고 말했습니다. 뜻밖에도 다음날 글이 바뀌었고 두 사람은 왕린을 시험하기 위해 고의로 다른 사람들이 주선한 것이었고 실제로는 왕린을 위해 여기에 온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뜬금없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면 이게 정말 타당하다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에르겐의 날카로운 글솜씨를 높이 평가합니다! 또 다른 예는 내가 <간질국>의 꿈 구절에 대해 글을 쓰고 있을 때 도교 친구 관추(觀丘)가 “사목자의 과거 사건은 평범하고 천박하다”는 댓글을 달았는데, 일부 도교 친구들은 이에 동의했고 일부는 반대했다.

상당한 높이에 도달했습니다. 충분히 이해하고 나면 산은 산이지만 산은 산 뒤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연으로 돌아가세요. 첫 번째 영역과 유사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거짓말을 하세요! ——기만에 대한 이 논의는 "산을 보면 산이 되고, 물을 보면 고요하고, 산을 보면 산이 아니고, 물을 보면 물이 아니며, 물을 보면 물이 아니다"라는 선 철학과 매우 유사합니다. 산은 산이요, 물을 보면 물이 멈춘다'라는 말과도 매우 유사하다. 이는 왕궈웨이(王國偉)가 인간 시에서 묘사한 '제1계, 서풍이 나무를 말랐다'라는 세 가지 학문의 영역과 다소 유사하다. 어젯밤에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제2의 세계를 바라보며 옷을 입고 벨트가 넓어지고 더 이상 후회하지 않고 3층에서 초췌해진다. , 사람들은 그를 수천 번 찾았지만 갑자기 뒤돌아 보면 그 사람이 희미한 빛 속에 거기에 있습니다. 세 가지 영역이 있지만 모두 일관되고 반박할 수 없어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생각하고 믿게 만들고 끝이 없습니다. 에르겐은 비에 관한 강연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 비는 하늘에서 태어나 땅에서 죽는다. 그 사이의 과정은 삶이다! 비오는 밤의 아름다움은 예술적 개념과 끝없는 삶과 죽음에 있다. 꽃 식물은 수증기를 흡수하여 죽음의 본심도 조용히 흘러가느니라 이것이 비 내리는 밤의 아름다움이요 생명의 맛이니라." 비의 탄생과 죽음은 사람의 탄생을 비유한 것이며, 늙음, 질병, 죽음, 비오는 밤의 고요함과 활력은 삶의 여유로움과 활력을 표현합니다. 단 몇 마디 말에 깨달음의 물결이 사람들의 마음에 솟아올랐고 심오한 철학이 그들의 마음 속에 맴돌고 3일 동안 그들의 귀에 맴돌았습니다! 수양소설인 『선이』는 도(道)를 논할 뿐만 아니라 천운자의 설법 장에서 “선인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선인을 양성하는 이론은 고대에 있다. 불멸의 세계, 그것은 스님의 성지입니다! 그렇다면 불멸의 수행이란 무엇입니까? 불멸의 세계가 사라진 후 스님은 뿌리 없는 나무와 같이 홀로 떠돌아다니는 것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길은 하늘의 길이 아니다! 수련의 길은 길을 찾는 것이다. 이것이 수련의 길에 대한 설명이다!" 이 구절은 그 길의 의미를 포괄적으로 설명한다. 자신만의 길을 찾아보세요. 사실 그것은 영적인 수행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삶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모든 사람의 타고난 조건이 다르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다른 사람의 성공 방법을 맹목적으로 모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결국 자신의 잠재력을 활용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키며 자신의 길을 따라가는 것뿐입니다. 드디어 성공! Xian Ni에는 이와 같은 구절이 많이 있으며 Er Gen이 아무렇게나 쓴 것조차도 깊은 의미를 갖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하늘과 땅은 만물의 역행이고, 시간은 수백 세대의 지나가는 길이다. 인생은 꿈과 같아서 기하학을 기뻐하고... 기하학을 기뻐한다!" 우주, 시간, 공간은 영원하며, 만물은 변하지 않는 상승과 하락의 법칙입니다. 사람들은 '죽은 자는 사람과 같아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꽃은 해마다 다르지만 사람은 해마다 다르다' 등의 고전시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주의 깊게 살펴보면 과거의 행복, 지나간 덧없는 세월 등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평범한 세상은 혼란스럽고 사소한 일들은 산만하게 시안니에 여행을 떠나는 것과 같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방식으로 삶의 철학을 이해하고 먼지 쌓인 마음을 정화할 수 있습니다...

바이두 댓글에서 발췌했습니다.

내 생각에 불멸의 니는 최고의 동화 소설 중 하나이다.

사랑과 미움과 책임이 얽혀 있을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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