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로 농구 213-해적 경험의 첫 번째 플레이
1, 이번 액션고가 강화되었다고 느꼈고, 플레이어는 Laker 와의 대결을 시도해 볼 수 있었고, 코비의 공격 수단은 가장 풍부했다. 전작에서 보지 못한 많은 동작을 볼 수 있었고, 동작 간의 일관성이 어느 정도 향상되었다.
2, 물리적 충격감 강화, 새로운 물리적 시스템 도입이라고 합니다. 시작 체험으로 보면 어느 정도 변화를 느낄 수 있다. 게임 캐릭터는 서로의 신체 충돌에 상응하는 반응을 보일 수 있다. 특히 덩크슛을 할 때 방해를 받으면 동작이 바뀌고, 능력값이 높으면 손레버를 바꾸는 등 능력값이 낮은 슈팅 자세가 비틀어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충돌 강화로 착지할 때 넘어지기 쉽다.
3, 드리블 시스템이 간소화되어 화살표 키를 쉽게 활용해도 각종 꽃꽂이를 만들 수 있고, 기술이 있는 사람은 사람을 땅에 쓰러뜨릴 수 있다. 외선 선수들의 비범하고 빈자리를 만드는 능력이 강화되었다. 전작과 비슷한 것을 피하고 공격 지역을 바구니 밑에 단독히 잠그다 (물론 3 점).
4, 작은 선수들의 속도 우세가 발휘되었다. 전작을 해본 플레이어는 조금 경험할 수 있다. 키가 작은 선수는 능력 가치가 높더라도 바구니에 뛰어들어도 쉽게 덤벼든다. 이번에는 특별히 절정 AI 로 놀았다. AI 다양한 비상 정지, 슬로우 싱, 바구니. 바구니에 뛰어들어도 더 이상 무고하지 않고 공중에서 자율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이것은 정말 외선 선수의 복음이다! CP3, 크로포드 같은 능력을 더 실감나게 표현했습니다. < P > 한편 게임에도 많은 버그와 단점이 있어 2K12 보다 더 많은 느낌이 든다.
1, icon pass 는 센터 (키보드 조작) 에 전달되지 않습니다.
2, 멋진 렌즈 재생은 종종 자동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3, 경계 저항이 작아지고 드리블이 경계를 벗어나기 쉽다.
4, 경기가 끝난 후에는 모든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를 볼 수 없고, Jordan player of the game 만 볼 수 있습니다. < P > 한편, 이번 쉿 머리는 힙합 음악의 융합으로 추정되지만, 나 같은 비힙합 음악팬에게는 제이즈에 대한 개념이 없다. 전작의 게임 인터페이스는 정말 현저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도전 패턴이 사라지고 올스타는 아쉬움이라고 말할 수 없다. < P > 2K 의 관례에 따르면, 한두 달 동안 큰 보보가 있을 것이며, 버그를 고칠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2K 의 게임에는 실제로 많은 DLC (문명 5, 소유되지 않은 곳) 가 있지만 농구 게임에는 이러한 설정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다른 모드가 DLC 로 내장될 수 있다면 게임의 무결성이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 P > 도 다른 네티즌이 점수를 매기고 토론하는 것을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