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게임을 하면서 사진 기술을 향상할 수 있나요?
Picture/Joshua Taylor/North Pole
"Mass Effect: Andromeda", 2018
2007, Book from Virginia, USA Joshua Taylor는 그의 가족과 함께 유럽을 여행했습니다. Canon Powershot A80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과의 관계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생애 동안 그는 항상 삶의 세세한 부분에 대한 예리한 감각을 유지했으며 렌즈를 사용하여 기억에 남는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Joshua의 개인 웹사이트에서 그는 "그는 사진 촬영이라는 취미 외에도 열렬한 게이머이기도 합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2011년에 그는 이 두 취미를 능숙하게 결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임 속 세계는 사진에 대한 그의 열정과 상상력에도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 후 8년 동안 그는 사진의 초점을 가상 세계 탐험으로 전환했으며, 계속해서 훌륭한 게임 사진 작품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The Elder Scrolls", 2011
Joshua에게 게임 사진은 가상 세계 사진에 대한 실제 열정의 연장일 뿐만 아니라 현실 세계를 초월합니다. 다양한 제한은 그에게 더 많은 상상력과 창의적인 공간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실제 사진은 세상의 미묘한 복잡함을 포착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지만, 게임 사진은 경계를 뛰어넘어 현실 세계에서는 결코 할 수 없는 일을 해낼 수 있게 해줍니다.”
"No Man's Sky NEXT", 2018
게임에 슈팅 모드가 등장한 2000년대 초반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게임 사진은 점점 대중적인 예술 형식이 되었으며, 게임 기술은 항상 그 이상이었습니다. 상상의 속도는 계속 빨라지고 있습니다. 몇 년 전 게임의 그래픽도 오늘날에는 다소 투박하고 낡아 보입니다.
이러한 급격한 변화는 조슈아가 게임 세계에서 만들어가는 가장 큰 동기이다. “게임 촬영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하다. 앞으로 게임이 어떤 게임으로 발전하게 될지 정말 상상도 안 되기 때문이다.”
조슈아 테일러
게임 사진은 사진과 게임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입니다. 게임 사진이 게이머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실시간 영상 캡쳐가 어려운 일부 게임의 경우, 플레이어들이 자발적으로 다양한 기술적인 솔루션을 연구하고 있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점점 더 획기적인 이미지 캡처 방법이 사진작가에게 더 큰 자유를 선사하고 있으며, 일부 작품은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훌륭합니다.
"천국의 신" 시리즈, "스타워즈 전야", 2012년
대부분의 사람들은 최초의 게임 사진이 2003년 "그란 투리스모 4"에서 시작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방법.
2006년에 아티스트 집단 Eva와 Franco Mattes는 Second Life Most Beautiful Avatars 게임의 사진 시리즈인 Thirteen을 전시했습니다.
가장 먼저 알려진 게임 사진 플레이어 커뮤니티는 Duncan Harris가 2011년에 설립한 "Dead End Thrills"입니다.
"Life" 시리즈, "Abzu", 2018
언제부터 게임에서 사진을 찍기 시작하셨나요?
조슈아 테일러: 저의 게임 사진 탐구는 2011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실제 사진 촬영에서는 병목 현상이 발생하고 항상 영감이 없었기 때문에 게임 촬영에 더 많은 시간을 쏟았습니다.
그해 저는 '이브'라는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별이 점재하는 수많은 금속 선박과 우주에 펼쳐져 있는 것 등 아름답고 웅장한 장면이 많이 있었습니다. 웅장한 성운이 열립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2018
작업을 할 때면 늘 이런 아름다운 풍경에 끌려서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실 기념품으로 사진을 찍듯이 아름다운 가상 세계를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저는 온라인을 검색하다가 Duncan Harris와 그의 웹사이트인 "Dead End Thrills"를 발견했습니다. 게임 사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로 구성된 이 커뮤니티는 저에게 많은 영감과 기술 지원을 주었고, 이를 통해 제가 점점 더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게임 속에서 사진을 찍는다는 생각이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Watch Dogs 2", 2018
지금 어떤 콘솔을 사용하고 있나요? 게임 내에서 어떻게 촬영하고,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시나요?
조슈아 테일러: 저는 현재 사진 모드가 내장된 Xbox One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컴퓨터 콘솔 게임을 하고 Nvidia Ansel, Cheat Engine 핵, ReShade/ENB Injectors 등 게임에 따라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이것들은 제가 더 자주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그러나 내 컴퓨터가 2018년 말과 2019년 초의 게임에 필요한 사양에 더 이상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최근 사진의 대부분은 Xbox에서 제작되었습니다.
게임에서 완벽한 장면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게임을 하면서 좋은 사진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을 보내시나요?
조슈아 테일러: 게임의 특성에 따라 완벽한 사진 장면을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 특히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는 작업 속도가 충분히 빠르지 않으면 장면이 영원히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 장면이 다시 나올 수도 있지만 때로는 30~40분 정도 기다려야 할 때도 있다. 나는 보통 현실 세계에서 촬영한다는 정신으로 게임에 들어가 계속 움직이고 탐색하며 가능한 한 많은 영역을 탐색하려고 노력합니다.
Assassin's Creed: Origins, 2018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사진을 찍으면서 재미있는 경험이 있었나요?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무엇인가요?
조슈아 테일러: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 촬영 게임은 "Assassin's Creed: Odyssey"와 "Assassin's Creed: Origins"입니다. 이 시리즈의 게임에는 게임 환경, 캐릭터 및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재료가 매우 풍부하여 플레이어에게 창의적인 공간을 많이 제공합니다.
제가 가장 흥미로웠던 슈팅 경험은 '배틀필드 3' 게임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 화면은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진행되며, 플레이어가 무기를 들고 있는 장면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Unsung Heroes' 시리즈, 'Battlefield 1', 2018
그런데 플레이어가 땅에 엎드려 무기를 전환할 때 이 과정에서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손이 느려지고 매우 짧은 순간이 있을 것입니다. 화면에는 플레이어의 손도 총도 없고 순수한 장면 화면만 작동하면서 스크린샷을 찍는 타이밍을 매우 정확하게 제어해야 합니다. 완벽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 게임의 사진은 캡처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는 작업 속도와 운에 따라 달라집니다. 때로는 적의 총격을 피하느라 바빠서 순간을 놓치는 것이 답답할 때도 있지만, 반대로 좋은 사진을 성공적으로 담았을 때 성취감이 큽니다.
Red Dead Redemption 2, 2018
실제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어떤 종류의 카메라인가요?
조슈아 테일러: 저는 실생활에서 사진 찍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 주로 여행할 때요. 내 현재 카메라는 1980년형 Ricoh AF-5 시리즈 필름 카메라와 외부 휴대폰 렌즈가 장착된 iPhone X입니다.
게임 사진과 전통 사진의 유사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조슈아 테일러: 게임 사진과 전통 사진의 가장 큰 유사점은 전통적인 사진이 따라야 하는 많은 규칙이 구도, 피사계 심도, 피사체 및 사진 촬영 등 게임 사진에도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잠깐만요, 게임에서는 카메라를 조작하지 않는 것뿐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게임 사진은 현실 사진에서도 플레이어들에게 깨달음의 문을 열어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Final Fantasy XV, 2018
게임 사진의 독특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조슈아 테일러: 게임 사진의 독특한 점은 서로 다른 세계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다. 먼저 기원전 400년의 세계로 가서 한 시간 정도 방황하다가 18세기로 갈 수 있다. 세기 세계의 사진을 찍고, 21세기의 전장에 들어가서 그 사실적이고 무서운 전쟁 장면을 포착하세요.
외계 행성이나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세계에도 갈 수 있어요. 게임 사진에 한계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인간 상상력의 한계라고 생각합니다. 게임 사진을 통해 인간의 상상력이 얼마나 마법적이고 아름다운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Shepherd's Journey" 시리즈, "매스 이펙트 3", 2012
플레이어가 촬영한 이미지가 게임 디자인이기 때문에 게임 사진이 실제 사진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디자이너. 이 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슈아 테일러: 이 말은 말도 안 되는 것 같아요. 게임 속 소재를 게임 디자이너가 디자인했다고 생각한다면, 현실 세계에서는 수많은 사진 소재도 디자인한 거죠. 고층빌딩부터 상업용 음식까지 모두 인간이 만들어낸 것입니다. 가상세계와 현실세계를 촬영하는 것에는 별 차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은 기본적으로 예술 형식이고, 게임 사진에도 사진의 법칙이 적용되는 것 같아요. 게임 사진과 전통 사진의 혼은 바로 가상 세계에의 응용인 것 같아요. . 확장.
게임 사진의 미래에 대해 어떻게 기대하시나요?
이러한 게임 사진 플레이어들이 그들의 멋진 작품을 통해 게임에 가져오는 시장 가치를 게임 회사들이 보고, 게임 사진이 더 많은 인정과 보상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독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조슈아 테일러: 저는 플레이어들이 게임에서 게임 이미지를 촬영해 보도록 적극 권장합니다.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게임에서 촬영 기술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은 다음 사진 모드가 포함된 게임을 구입하면 가상 세계에서 창작을 시작해 볼 수 있습니다.
(본 기사는 'Photography World' 2019년 7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