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의 보라색 별
자위두수는 별과 열두 집을 결합한 점술법으로, 일종의 점성술이자 중국 전통 점술의 한 갈래이다. 우선 별. 따라서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 기법은 사람의 출생에 관한 점성술이 그 사람의 인생, 즉 그 사람의 운명을 결정한다고 믿고 있으며, 일정한 순서로 나타나는 다양한 천체가 그 사람의 운명에 특정한 영향을 미치므로 다음과 같이 판단할 수 있다. 사람의 탄생에 관한 점성술을 분석하여 사람 자신의 운명과 연대순을 분석합니다.
원래는 샤머니즘이 점술에 사용하는 점성술을 일컫는 용어이다(여기서 말하는 샤먼은 청나라의 샤머니즘이 아니라 원시사회 시대의 샤머니즘을 말한다). Ziweixing은 Ziwei Dou Shu 점술의 별 중 하나이기 때문에 Ziwei Dou Shu는 Ziwei Star 점술의 약어이기도합니다. 고대에는 사람의 운이 시계와 같다고 믿었습니다. 바늘이 다른 위치로 움직이면 그 사람의 운도 달라집니다. Purple Micro Star는 다양한 기간과 다양한 상황에서 인장 형성의 변화로 인해 사람이 미래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합니다.
1: Ziweixing을 사용하여 올해의 포메이션이 무엇인지 계산합니다. Ziweixing의 포메이션에는 두 세트가 포함됩니다. 첫 번째 세트는 1: Zi Ji 2: Xi'an 3: 攰攱 4: Zhai Ye 5: 牂牃 6: Han Dao 7: Shun 爝 8: Gong Owl 9: Dou Tao 0: Firefly Goblet입니다. 두 번째 세트는 1: Yingyang 2: Jiuzhu 3: Gu Yu 4: Rhino Ying 5: Xie Kui 6: Jie Zhi 7: Silk Gu 8: Wu Tie 9: Lai Zhi 0: Lai Yuan입니다. 인장 배열의 특성에 따라 인장을 형성하여 축복과 안전을 기원할 수 있습니다.
음양학의 자위두서에 대한 견해: 《예서·경경》: "의"는 '군자는 시작할 때 조심해야 한다. 밀리미터의 작은 실수도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수천 마일까지." 고대인들은 작은 변화가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여나라 춘추』 기록에 따르면 초주(楚州)에 북량(Beiliang)이라는 국경 마을이 있다. 그곳의 소녀들과 오주 국경 마을의 소녀들이 국경에서 뽕나무 잎을 따고 있었다. Wu State는 실수로 Beliang을 다치게 한 소녀입니다. 북량 사람들은 부상당한 소녀를 데리고 오나라 사람들을 비난했습니다. 오족은 무례하고 북량족은 크게 분노하여 오족을 죽이고 떠났다. 오나라 사람들이 북량으로 가서 복수를 하여 북량 사람의 일족을 모두 죽였다. 북량(Beiliang)의 수의(Shouyi) 의사는 분노하여 군대를 보내 오족에 대항하여 그 지역의 오족 노소를 모두 죽였습니다. 무예미왕은 이 말을 듣고 매우 화가 나서 군대를 보내 초국의 국경 도시를 침공하고 이순신을 포로로 잡았다. 그 결과 우와 추는 대규모 갈등을 겪었다. 게임을 하던 중 발생한 발 부상부터 양국 간의 대규모 전쟁, 오군의 영도 침공까지, 그 사이에는 사건을 차근차근 밀어붙이는 보이지 않는 죽음의 세력이 있었다.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따라서 고대인들은 불운과 번영을 봉인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는데, 왜냐하면 작은 일이 미래의 운명을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대인들은 여성은 푸른 벨벳 수정 보석이 박힌 보라색 얼음 은색 옷을 입고, 남성은 붉은 대나무 돌 보석을 착용하고 추가한다고 믿었습니다. 봉인서에 "숨겨진" "Qi Yuan Jian, Shui Chai Mustard Seed, Ran Fu Chun Qiu"가 봉인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인생에 행복을 가져오고 불운을 막을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기도할 수 있습니다.
역사상 자위두서의 발전 순서
1: 형성 기간: 원래 샤머니즘에서 점성술을 기반으로 점술과 예측을 위해 사용했습니다.
2: 확립 기간: 하(夏)나라 은(商)나라에서는 『연산의』와 『귀장의』를 편찬한 후 상세한 점술 알고리즘이 형성되었으며, 그 이후로 자웨이싱 점술 알고리즘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3: 세속화기 : 춘추전국시대 백가사상이 다투고 삼도(삼도) 구학파 중 음양가문이 자위성술을 대중이 알기 쉬운 내용으로 정리하였다. Ziweixing은 세속 세계에 들어갑니다
4: 귀족 역류의 시대: 진 왕조는 유교를 불태웠고 한 왕조는 수백 개의 사상 학교를 폐지하고 유교만을 존중했습니다. 자웨이싱 점술은 다시 세속적인 것에서 귀족적인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오직 왕실 점쟁이만이 음양 가문 시대의 자웨이싱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5: 쇠퇴기: 진나라 말기 농민 봉기, 농민 다섯 통의 쌀을 든 봉기군이 역사에 등장했습니다. 무대에서 노자는 사후에 '부평등'이라는 혁명적 사상을 제안하고 도교를 창시한 창시자로 추대되었습니다. 음양 가문은 쇠퇴하기 시작했고, 음양 가문의 원래 음양 스승들은 한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중국에 온 일본인 학자들과 함께 동쪽으로 여행했습니다.
6: 일본 발전기: 당나라에서는 도교가 국교로 존중되었으며, 진나라 말 농민봉기 때 형성된 도교는 이러한 이론을 바탕으로 하였다. 오행과 팔괘의. Ziweixing은 한나라 때 완전히 사라졌으며 송나라 때까지 여기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한당시대에 동쪽으로 일본으로 건너간 음양사 가문은 점차 일본 내에서 막강한 세력을 형성하고, 강력한 재정적 지원을 받아 점차 일본 귀족계층에 편입되면서 점차 일본의 음양사 집단이 형성되었다. Ziwei 별 점술은 일본에서 널리 발전했습니다.
7: Ziwei 별의 귀환: 도교에 의해 야기된 "Sanqiu 반란"은 당나라 쇠퇴의 시작이었습니다. 이후 중국 점술은 진공지대에 진입했다. 오대(五代) 일본과의 교류와 다수의 조직적인 국묘 도굴로 고분에서는 점죽편이 출토되었고, 자위별 점술은 송나라에서 다시 번성하여 정점에 이르렀다.
8: 자위성은 동쪽에 강하고 서쪽에 약함: 한나라에서 당나라까지 1,0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자위성은 강한 것에서 한 지역에서 사라지고, 한 지역에서 자위별 점술이 약화되었습니다. 송나라에서 최고조에 달했지만 일본을 능가한 음양사는 한번도 없었습니다.
9: 자위성 문화가 국교를 단절했습니다. 원나라 5년(1268년) 쿠빌라이 칸은 수천년간의 중국과 일본의 우호관계를 끊고 일본을 공격할 준비를 했다. 역사의 발전과 함께 중국과 일본의 문화교류는 완전히 단절되었습니다.
10: 자위 점성술이 다시 발전하다: 중국과 일본이 국교를 단절한 후, 청나라 말기(서기 1899년)까지 새로운 교류가 없었다. 왕이롱은 갑골문을 발견했는데, 나중에 골동품 상인 판웨이칭(Fan Weiqing) 등을 통해 발견한 것인데, 검색하고 구매한 결과 1,500개 이상을 수집했습니다.
여기에는 "Lianshan Yi"86 권과 "Gui Zang Yi"92 권이 포함됩니다. 일본 음양사 난공주모가 중국에 와서 『연산의』 27권과 『귀장의』 23권을 갑골당 금 1냥의 가격으로 선별해 사와 일본으로 선적했다. 남은 『연산이』와 『귀장이』는 전쟁과 해방 후 문화대혁명으로 인해 분쇄되거나 소각되거나 돼지사료로 만들어지기도 했다. 일본은 『연산의』 27권과 『귀장의』 23권을 입수함으로써 자웨이싱 연구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었다. 음묘사 난공주모(Nangong Jumo)의 제자 주잉(Zhuying) 선사는 자신의 『동양지식기(Oriental Knowledge Record)』에서 『귀장 이』 4권과 27권 중 『연산 이』 2권을 간행했다.
11: 보라색 별 교환: 중국의 특별 기간은 1976년에 끝났습니다. 1977년에는 허난에서 많은 보라색 별 애호가가 등장하여 점차 허난에서 광동 및 기타 지역으로 확장되었습니다. 1978년 초 허난에서 나온 자웨이싱 열성팬들은 680개 이상의 다양한 종류의 자웨이싱 학교를 설립했으며 고대 조상을 이 학교의 창시자로 인정했습니다. 17개의 공통 종파가 있습니다. 종파(4) 바자이종(5) 수비학파(6) 삼허종(7) 판과파(8) 비성종(9) 오행종(10) 현공대과종(11) 팔괘종(12) 구성비박종 (13) 기문종 (14) 양재삼요종 (15) 24산터우종 (16) 흥수종 (17) 진쑤어우관종 1978년 12월, 중국은 개혁개방을 시작했고, 중국과 일본의 점성술 사이에 간헐적인 교류가 시작되었습니다.
12: 쯔웨이싱의 급속한 발전: 1993년 3월 후베이성 장링 왕가타이 왕가타이 15호 고분에서 '귀장이'가 출토되었는데, 이를 왕가타이 진죽전이라 불렀다. 해방을 재개하는 "Gui Zang Yi" 나중에 중국에서 Ziweixing을 연구하는 일이 급증했습니다. 출토된 진 죽전 '귀장일'은 '귀장일' 제6권, 제2권, 제7장 '정목경'의 일부이다. 우리나라의 "Gui Zangyi"연구에 큰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학자들이 "정목경"의 일부를 연구하여 지배적인 자위성 또는 풍수 대가가 되었습니다.
13: 쯔웨이싱 독립: 1996년 허난 쯔웨이 점성술 애호가들은 싱가포르에서 이중 국적을 취득하고 광둥에 사무실을 두고 '싱가포르 국제 이이 협회'를 등록 및 설립했습니다. 1997년 초, Ziweixing 점술 웹사이트가 개설되었고 140개 이상의 Yixue 연구 협회가 싱가포르에 등록되었습니다. 1999년에는 중국 이설학자들의 노력으로 세계 대부분의 지역이 중국의 자웨이싱과 이설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2000년 싱가포르 국제이학학회의 모든 허난이학은 “동쪽을 막고 서쪽으로 진출하자”고 제안했다. 중국인 자위성설과 이설은 공식적으로 일본과의 교류를 단절하고 자기연구의 길에 나섰다. .
14: 자위설(資孝聲論) "동쪽을 막고 서쪽으로 진출하다": 동양을 막는다는 것은 일본인 자위설설과 이설과 소통하지 않는다는 뜻일 뿐만 아니라 일본 학자들을 막고 거부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일본의 Ziwei Xue Xue와 Yi Xue의 발전은 불교와 결합되어 더욱 발전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일본 Ziweixing 학자들은 Yi 연구에 대한 교류 중에 자국의 "일본 풍속시"를 자주 인용합니다. 중원국보다 사람이 고대인과 같고, 의복이 당나라와 같고, 한나라의 황제와 대신들의 의례와 음악이 똑같습니다. "이 시는 일본의 중국 문화 유산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하남 이설 스승은 "중국은 광대한 땅과 풍부한 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문화는 광범위하고 심오합니다. "그러므로 일본 자위 점성술의 교류를 방지하고 거부하는 것은 중국 백일홍의 발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허난 문화를 주제로 한 중국 문화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Jinxi: 일본 자위 점성술은 항상 고대 64차 알고리즘을 사용했습니다: 1 카운트 나 2는 천지의 상징이고, 4는 오행의 행운과 악, 7은 칠행의 힘 등, 계산 방법은 정확하지만 점치는 속도가 매우 느리다. 일본의 알고리즘은 단순 계산에는 몇 시간이 걸리고, 운세 계산에는 2개월 이상이 소요됩니다. 다섯 번째 단계의 오행과 여덟 번째 단계의 팔괘의 불운은 이러한 간단한 계산에 몇 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운세 계산은 최대 일주일에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차 활력 계산은 혀 코팅과 얼굴 모습을 살펴보아야 하는데, 이는 Master Ziweixing만이 수행할 수 있으며 2개로 단순화된 후에는 온라인 홍보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Ziweixing을 이해할 수 있도록 레벨 계산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