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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폰을 태우는 과학적이고 올바른 방법은 무엇인가요?

1. 헤드폰으로 듣기 위한 특정 음악을 선택하세요.

음악 형식은 무손실 형식을 사용해야 하며, 사용하는 음악은 저·중·고주파수 범위를 커버해야 하며, 사용하는 악기와 보컬 범위가 넓어야 한다(전자음악, 록음악은 피한다). 그 중 Tsai Chin의 "The Crossing", Eagles의 "Hotel California", Yan Xuemin의 "Drum Poetry"는 필수 레퍼토리입니다.

2. "New Soul"과 "Echoes Of The Rainbow"라는 부드러운 두 곡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참고:

(1) 재생 볼륨: 1/3, 순차 루프.

(2) 이 두 곡의 재생 시간은 너무 길어서는 안 되며, 2~3시간 정도이면 충분합니다.

(3) 이후의 번인 과정에서는 연속 재생 시간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되며 휴식에 주의하세요. 2~3시간 정도 플레이하고 15분 정도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3. "New Soul"과 "Echoes Of The Rainbow"를 2~3시간 동안 재생한 후 Tsai Chin의 "Ferry" 및 "Hotel California"의 클래식 보컬을 포함하여 더 많은 보컬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글스.

추가된 트랙은 사진과 같습니다. 사진에 표시된 순서대로 처음부터 재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재생 볼륨: 1/3, 순차 루프.

플레이시간 : 약 10시간. 2~3시간 정도 휴식(약 15분)을 해주세요.

4. 번인 과정에서는 저주파 또는 고주파 음악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 단계에서는 클래식 저주파곡인 "Drum Poetry", 고주파수 음악인 "Spring_Allegro", "La Luna"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트랙은 사진과 같습니다. 사진에 표시된 순서대로 처음부터 재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재생 볼륨: 1/3, 순차 루프.

플레이시간 : 약 10시간. 2~3시간 정도 휴식(약 15분)을 해주세요.

5. 번인의 처음 몇 단계 후에는 저주파, 중간 주파수, 고주파 음악이 헤드폰에서 재생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볼륨을 2/3로 높이고 번인 음악에 좋다고 생각되는 노래를 추가합니다. 노래는 Li Na의 "Qinghai-Tibet Plateau"와 같이 순서에 관계없이 추가됩니다. " 및 Tengger의 "Paradise" 이 단계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재생 볼륨: 2/3, 순차 루프.

재생시간 : 약 10시간. 2~3시간 정도 휴식(약 15분)을 해주세요.

6. 이전 단계를 완료한 후 볼륨을 4/5로 높이고 번인 음악에 좋다고 생각되는 노래를 순서에 관계없이 추가하세요. Li Na의 "Qinghai-Tibet Plateau"와 Tengger의 "Paradise"의 이 단계에 참여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재생 볼륨: 4/5, 순차 루프.

플레이시간 : 약 10시간. 2~3시간 정도 휴식(약 15분)을 해주세요.

7. 처음 몇 단계 후에 볼륨을 다시 1/3로 조정하고 Li Na의 "Qinghai-Tibet Plateau"와 Tengger의 "Paradise"를 모두 추가합니다. . 노래의 순서는 상관없습니다.

재생 볼륨: 1/3, 순차 루프.

재생시간 : 약 10시간. 2~3시간 정도 휴식(약 15분)을 해주세요.

1/3 볼륨을 재생한 후 볼륨을 변경하세요. 2/3과 4/5 모두 허용됩니다. 즉, 항상 동일한 볼륨을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 가능하다 등등.

8. 위의 6단계를 수행한 후 총 번인 시간이 100시간을 초과하면 번인이 완료됩니다(그래도 번인을 원할 경우 7단계를 반복하면 됩니다). 헤드폰은 정상적으로들을 수 있습니다.

사용 중에 헤드폰은 전력으로 구동되어야 하는 전구에 비유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전구를 사용할 때 전구에 표시된 전압에 따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전원 전압이 전구 전압보다 높으면 전구가 타버린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입니다. 알고 있다. 이 문제는 헤드폰을 사용할 때 종종 간과됩니다.

실수 중 하나: 헤드폰을 높은 볼륨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인터넷상의 특정 '영웅'의 주장이라고 말합니다. 정말 사람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드네요. 영웅의 선생님이 어디 계시는지 궁금해요...! 너무 가혹하게 말하고 싶지 않지만 정말 해롭습니다! 며칠 전, 한 후배가 큰 소리로 귀마개를 사용하여 짜증을 냈습니다. 판매처에서 과부하가 걸렸다고 판단한 경우 부적절한 사용으로 간주하여 수리만 가능합니다.

올바른 접근 방식은 낮은 볼륨에서 중간 볼륨으로, 강한 베이스를 켜지 말고, 전자 음악을 사용하지 말고, 록 음악을 사용하지 말고, 천천히 요리하는 것입니다. 헤드폰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이 사실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자동차 질주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실수 2: 주파수 응답과 주파수 범위를 판단하기 위해 귀를 사용하려고 하면 인간 청각의 비선형 특성을 무시합니다. 실제로 인간의 귀는 소리의 세기를 판단하는 능력이 매우 낮습니다. 1~3kHz의 감도와는 수십~수백배 차이가 나며, 사람마다 주파수 스윕 신호를 사용해 헤드폰을 듣는다면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헤드폰이 손상되었습니다. 게다가 실제로 어떤 사람이 헤드폰으로 20Hz를 들어보려고 했더니 헤드폰이 파손된 게 분명하더군요. 이 사람은 이공계 학생인 것으로 밝혀져 정말 안타깝습니다.

셋째: 오해라고 해야 할까요. 헤드폰의 임피던스가 낮을수록 운전하기 쉬운지 알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상황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종종 무시되는데, 그것은 감도입니다. 3dB 더 높은 감도는 홍보 용이성 측면에서 임피던스가 절반으로 감소하는 것과 같습니다. 감도가 3dB 높아지고 임피던스가 2배가 되면 밀기 쉬움 측면에서는 변화가 없어야 하지만 구동 전류가 절반으로 줄어서 Walkman의 부담이 줄어들어 전력이 절약될 뿐만 아니라 음질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넷째, 너무 높은 볼륨으로 헤드폰을 듣지 마십시오. 높은 볼륨으로 오랫동안 헤드폰을 들으면 청력 손실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귀가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장시간, 높은 볼륨을 사용하면 정신적 피로,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양이 적당합니까? 그것은 우리의 일상생활과도 비슷하다. 사람의 목소리는 일상생활에서 말하는 소리와 비슷한 볼륨으로 듣는 것이 적당하고, 바이올린의 경우 연주자로부터 5~10m 떨어진 곳에서 우리가 매일 듣는 것과 비슷한 볼륨으로 듣는 것이 적절하다.

다섯째: 클래식 음악과 교향곡을 듣는 데 적합한 헤드폰은 무엇인가요? 어떤 사람들은 베이스가 없는 헤드폰이 클래식 음악이나 교향곡을 듣는 데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왜곡이 적고 주파수 응답이 균형 잡힌 헤드폰만이 교향악을 듣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교향곡에는 많은 악기가 있고 각 주파수 대역에 해당하는 악기가 있기 때문에 교향악의 연주는 우선 상대적으로 균형 잡힌 주파수 응답 특성을 가져야 합니다. 베이스가 없는 헤드폰은 교향곡의 분위기와 추진력을 전혀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저음이 없는 헤드폰을 사용하면 중고음이 두드러져 중음과 고주파 부분의 악기가 더 선명하게 나타나게 됩니다. 이러한 헤드폰이 교향곡이나 클래식을 듣는 데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음악이지만 그들은 동의하지 않습니다.

물론 교향곡이나 클래식 음악을 듣는데 과도한 저음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고음과 저음이 향상된 이어폰은 팝 음악을 듣는 데 더 적합합니다. 강한 리듬감과 다이내믹함, 흥겨움을 선사해 젊은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중간이나 고주파를 너무 강하게 사용하는 사람은 쉽게 피로함과 짜증을 느끼기 쉽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주파수 응답 곡선이 직선이 아니고, 고주파와 저주파가 충분히 확장되지 않는데, 이는 주파수 왜곡이라고 불리는 일종의 왜곡입니다. 저주파가 없다면 이는 심각한 주파수 왜곡입니다. 저주파나 고주파를 증폭시키는 것은 사실상 일종의 디스토션인데, 어떤 사람들은 이를 사운드 염색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전체 주파수 응답 곡선을 직선으로 만듭니다. 전체적으로 높은 충실도입니다.

6번: 귀 청력 보호에는 인이어 헤드폰과 오픈백 헤드폰 중 어느 것이 더 좋나요?

우선 우리가 말하는 피해가 청력 손상이라는 점을 분명히 해야겠습니다. 청력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소리의 크기입니다. 크고 강하며 높은 음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청력 손상을 유발합니다.

소리의 크기는 고막을 자극하는 소리의 세기만을 의미하며, 음원과 고막 사이의 거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모두가 주목해야 할 부분이에요!

이제 청력 손상의 원인과 요인을 파악했으니, 이어폰형 귀마개가 청력 보호에 도움이 되는지, 해가 되는지 파악하기가 더 쉬워지겠죠?

시끄러운 환경에서는 상대방이 잘 들을 수 있도록 목소리를 높여야 한다는 사실은 다들 아시겠지만, 조용한 환경에서는 조용히 이야기하면 서로의 말을 또렷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용한 환경은 사람들이 의사소통하는 데 필요한 소리 강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귀마개는 외부 소음 환경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므로 만족스러운 음악을 들을 때 이때의 소리 강도는 실제로 평소 듣는 소리보다 훨씬 낮습니다. 이것이 청력 보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에티모틱컴퍼니는 귀 보호 연구 전문 기관으로 다양한 형태의 차음, 소음 방지 귀마개 등 다양한 귀 보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위의 이론은 본 연구기관이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내린 결론이다. 따라서 Etymotic도 이어폰형 귀마개를 생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Etymotic ER4 및 ER6 귀마개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어폰형 귀마개의 음원이 고막에 가까우면 귀에 안 좋을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믿고 있는데, 이는 오해이다.

늦은 시간에 오픈백 헤드폰으로 들어본 경험이 있는데 이때 볼륨을 많이 줄였더니 아주 편안하게 들렸습니다! 주변 소음이 적기 때문에 음악의 볼륨도 낮출 수 있고, 소리가 더 선명하고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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