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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of Duty 6 Modern Warfare 2 온라인 팁 및 콘솔 명령 컬렉션 공유

최근 '콜 오브 듀티 6 모던 워페어 2'의 차세대 버전을 리메이크해 달라는 청원이 15만 명에 달했다. 어웨이 프롬 6(away from 6) 수년 동안 존재해 온 클래식 FPS 게임은 여전히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강력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Deep Space Gaowan은 Call of Duty 6 Modern Warfare 2의 몇 가지 온라인 기술과 콘솔 명령을 공유할 것입니다.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세대의 고전

Call of Duty 6 Modern Warfare 2 온라인 기술 및 콘솔 명령:

1: fps 표시, 카메라 각도 변경 방법 :

먼저 패치로 게임이 시작되었고 현재 게임이 시작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게임 디렉토리의 플레이어 파일에서 다음을 찾으세요. config_mp.cfg 파일을 열고 텍스트 편집기로 엽니다.

다음 값을 검색합니다. ​(따옴표 제외):

cg_drawFPS_, 기본값 꺼짐, 허용되는 값 ​​(0 , 1, 2, 3, 4), 권장값 1

기능 : fps 표시

cg_fov_, 기본값 65, 허용값(65~80), 권장값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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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렌즈 각도를 80도로 수정

2: 게임에서 전환하는 방법: 1. ALT+ENTER를 눌러 창 모드와 전체 화면 모드 간에 전환하지만 온라인 로비에 입장하거나 게임을 시작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ALT+ESC 또는 CTRL+ALT+DEL을 눌러 게임을 강제 종료할 수 있습니다.

3: 부정 행위를 한 플레이어를 추방하는 방법: 크기]

콘솔 입력

추방 이름

//이름으로 추방

상태

//모든 플레이어 정보 나열

클라이언트 추방 번호

//상태 명령으로 표시된 번호에 따라 누군가를 추방합니다.

4: 게임을 안전하게 종료하는 방법:

콘솔 입력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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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직접 종료

(일반적으로 지도를 로드할 때 멈춰서 무한정 기다리는 데 사용됩니다.)

새로운 기능의 예:

예 1:

Players/default_xboxlive.cfg 찾기 텍스트 편집기로 엽니다.

원본 콘텐츠를 지우고

badhost_endGameIfISuck 0

결과: 이 명령 줄은 게임이 끝난 후 자동으로 로드됩니다. 이 기능은 귀하가 호스트일 때 네트워크 상태가 아무리 나빠도 다른 플레이어가 호스트로 교체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게임이 실행될 때마다 default_xboxlive.cfg의 명령이 로드됩니다. 시작 후 자동으로 로드됨

예 2:

players 폴더에 새 test.cfg를 만듭니다(파일 이름은 임의적이며 이는 단지 예일 뿐입니다)

test.cfg에서 로드하려는 명령을 작성하세요.

예:

bind F8ggle 토글 cg_fov_ 65 80

bind F5 토글 cg_drawFPS_ 1 4

콘솔에서 exec test.cfg(따옴표 없이)를 입력하세요.

결과: 게임에서 F8을 눌러 카메라 각도 범위를 전환하고 F5를 눌러 전환할 수 있습니다. fps 표시 세부 수준

이 예에서는 단축키를 일괄적으로 바인딩하는 방법만 설명하며 다양한 다른 명령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5: 일회성 수준 70에 대한 예방 및 제어 조치 :

최근 부정행위 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니 모두 함께 저항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법 1(준비):

매 게임이 끝난 후 게임 디렉토리\players에 있는 모든 .stat 접미사 파일을 백업하세요.

비극적인 상황이 발생하면 다음을 확인하세요. 해당 스팀 오픈 상태에서 게임이 종료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Steam\userdata에 있는 모든 파일을 삭제해주세요 (백업을 해두는 것을 권장하지만 일일 백업과는 별도로 보관해주세요)

게임 디렉토리\players .stat 접미사 파일 아래의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 (백업을 하는 것이 좋지만 일일 백업과는 별도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최신 일일 백업에서 .stat 파일을 복사하세요. 게임 디렉토리\players로 돌아가기

게임을 시작하고 적용 여부를 확인하세요.

방법 2(응급 조치):

레벨 파일은 한 게임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료 후 또는 게임을 정상적으로 종료한 후 서버에 업로드됩니다.

실수로 건너뛴 경우

1. 즉시 네트워크 연결을 끊습니다.

2. 게임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하려면 CTRL+ALT+DEL을 누르세요.

3. Steam을 종료합니다.

만약을 대비해 Steam\userdata 아래의 모든 파일을 백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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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을 대비해 게임 디렉토리\players 아래의 모든 파일을 백업하세요.

그런 다음 Steam을 다시 시작하고 게임에 들어가서 게임이 수정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성공했다면 축하합니다.

실패하면 방금 백업한 Steam\userdata 파일을 덮어쓰고 게임을 다시 시작하여 확인하세요.

6: 강제로 호스트가 되거나 게임을 만드는 방법:

먼저 게임을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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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Console: badhost_endGameIfISuck 0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자동으로 새 호스트를 선택할지 여부

1. Console: iwnet_searching 0 //게임 자동 검색 여부

위의 두 명령어를 입력한 후 게임으로 돌아가서 플레이할 모드를 검색하세요.

3. sv_maxclients 12 //최대 플레이어 수는 12명이며, 변경하지 않으면 18명이 됩니다.

4. 콘솔: party_minplayers 1 //이 명령을 입력하면 콘솔이 계속 새로 고쳐집니다.

5. 콘솔: map mp_rust //러스트 맵을 생성하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로비로 돌아온 후 인원이 충분하지 않으면 입장합니다. party_minplayers 1

또 다른 명령이 있습니다: party_minLobbyTime 0, 휴식 시간을 0으로 설정하지만 모든 게임을 플레이해야 하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너무 번거롭습니다

모든 것이 완료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곧 합류할 것입니다(수없이 사용해봤기 때문에 확실히 효과가 보장됩니다)

처음 마스터를 생성하면 맵을 새로 고치지 않고도 정상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이 정상이며 버그 없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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