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자 50 만
닌텐도가 유일하다.
시작으로 돌아가면 어떤 브랜드의 홍백FC 기인지 기억이 안 납니다. FC 기계는 8 비트 게임기라고도 불리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기업, 현대 비디오 게임 산업의 개척자 닌텐도가 선보였다. 1983 년 7 월 닌텐도는 FC 게임기를 출시하여 처음으로 카세트 비디오 게임 플랫폼을 시도했다. 처음 출시했을 때 매우 성공적이어서 두 달 만에 50 여만 대를 팔았다. 적백기는 우리와 함께 가장 오래 가는 가용기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의 범위는 정말 너무 길다, 적어도 7 ~ 8 년은! 클래식 게임은 기본적으로 무수히 많이 놀았다. 닌텐도는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뒤이어 손바닥 GB 를 내놓았다. GB 의 출현은 게임기 전자통합의 엄청난 발전을 보여 주었고 닌텐도는 다시 한 번 세계를 앞섰다. 두 제품 모두 닌텐도를 게임계의 왕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8 명의 게임기가 시장 시간이 가장 긴 것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독점의 열세일 것입니다!
경쟁사 세가의 출현으로 게임 호스트의 성능이 향상되었다.
SEGA 회사, 즉 세가회사, 줄여서 세가 또는 Sega 입니다. 세가는 사실 아주 일찍 창립했지만, 당시에는 메인프레임을 내놓지 않았고, 주로 게임을 하고, 8 비트 게임기도 선보였다. 하지만 당시 닌텐도 시장은 너무 많이 차지했고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시장을 분할하기 위해 자체 혁신 자체 개발 호스트가 필요했기 때문에 1988 년 SEGA 는 16 명의 가정용 게임기 Mega Drive (MD) 를 출시했다. MD 의 출현이 가정용 게임기 화면이 아케이드보다 못한 국면을 깨고 게임기를 16 으로 끌어올렸다는 것을 알고, 물론 닌텐도 시장을 많이 나누었다. MD 당시의 구호는 아케이드를 집으로 옮기는 것이었다. 아케이드 게임도 많이 이식했고 훌륭한 게임도 많이 나왔습니다. 경쟁자의 출현으로 독점이 끝났다.
세가와 닌텐도의 경쟁
시장은 점차 MD 16 비트 컴퓨터에 의해 점령되고 있으며, 되찾으려면 그 성능과 비슷하거나 더 높은 성능의 호스트를 개발해야 한다. 슈퍼닌텐도 (SFC) 일본 판매1990165438+10 월 2 1. 이 게임기는 대성공을 거두어 3 일 이내에 매진되었다. SFC 와 접촉은 많지 않았지만 SFC 가 좋은 게임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했고, 그 출현은 MD 의 강력한 상대가 되었습니다. 당시 시장은 기본적으로 이 두 가지 16 위 호스트였습니다. 1980 년대 말, SEGA 는 매우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기계와 게임 소프트웨어를 출시하여 SEGA 를 국제 무대에서 두드러지게 하여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가정용 게임기 제조업체가 되었다.
32 비트 CD 플레이어, 소니의 행진곡
어쨌든 닌텐도는 여전히 강했다. SFC 뿐만 아니라 GB 와 같은 핸드헬드 게임기가 휴대용 게임기 시장을 점령했다. 하지만 SEGA 차세대 게임기 SEGA 세가토성 (SS) 이 발표됨에 따라 닌텐도의 가정용 컴퓨터는 시장을 완전히 잃었다. 32 비트 CD 플레이어는 시대 진보의 상징이다. 게임 화질, 음향, 조작에 질적인 도약을 했을 뿐만 아니라 카세트를 CD 로 바꿔 비용을 크게 줄였습니다. SS 의 출현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눈을 뜨게 되었다. SS 가 독선을 원했을 때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PS) 게임기가 2 주 후 일본에서 발매될 줄은 몰랐다. 그리고 SS 와 PS 가 경쟁할 때가 되었다. 닌텐도도 포기하지 않았다. 10 월 24 일, 1995 165438+ 닌텐도 64 가 일본에서 출시됩니다. 출시 후에도 플레이어는 여전히 구매하고 판매량은 뜨겁다. 하지만 카세트 형식 때문에 비용이 너무 많이 들고 게임이 너무 적어서 결국 시원해졌다.
세계 3 대 거물 3 분의 1 천하의 시대로 접어들다.
닌텐도는 가정용 컴퓨터 시장을 잃었지만, 핸드셋은 잘 발전하여 컬러 GB, GBA 등 클래식 핸드셋을 선보였다. 세가의 SS 도 PS 의 유일한 경쟁자로 떠올랐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생화학 위기 1 이었다. 당시 토성만 생화학 1 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은데 생화학 2 보급은 없었지만 고전적이었습니다. 소니는 강력한 회사이다. 마치 그것이 하는 모든 일이 그렇게 정교하고, 하는 모든 일은 업계의 선두주자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그 자산이 너무 풍부해서 게임 업계에 이르면 빨리 따라잡고 능가할 수 있을 것이다. PS 의 출현으로 게임업계가 절정에 이르렀고, 클래식 게임은 무수히 많다.
지금까지 세가와 닌텐도는 아직 있지만 예전 같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가정용 컴퓨터와 핸드헬드, 소니 일가는 독보적이어서 지금은 Xbox 만이 PS 와 대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