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국을 배경으로 제국 시대, 국가 궐기와 같은 전략 게임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2' 전국무쌍' 시리즈 < P > 일본 KOEI 의' 무쌍' 시리즈' 전국무쌍' 은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진다신용 마을, 복부 반장, 특별히 디자인된 여성 캐릭터' 여자 닌자' 등을 조작할 수 있다 KOEI 는 본작이' 진 삼국무쌍' 시리즈와 같은 엔진을 채택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장면 표작, 캐릭터 동작 등 더욱 세밀한 표현이 있어 플레이어에게 전혀 다른 느낌을 주었다. 진삼무쌍' 시리즈에서' 적을 한 번 휘두르다' 는 호마이를 보존하는 것 외에도 일본 전국시대 관문의' 깔끔한' 쾌감을 대폭 강화하고, 플레이어에게 적당한 긴박감을 줄 수 있도록 정교한 관문 요소를 많이 설계해' 진삼무쌍' 시리즈와 다른 통쾌감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3' 태각 결심전' 시리즈 < P > 태각 결심전' 시리즈는 출시 이후 1 년, 세대부터 5 대까지 화면과 시스템이 크게 달라졌지만 근본적인 내용은 변하지 않았다. 플레이어가 일본 전국시대 풍운인물인 풍신수길 (본명 목하토길랑, 15) 을 연기하게 했다. 많은 중국 게이머들에게' 태각 뜻을 전하는 것' 이 일본 전국국의 역사를 처음으로 이해하게 했다.
4' 천하통일' < P >' 천하통일' 은 현재 모든 일본 전국 제재 게임 중 가장 진실하고 당시 일본 전국 시대의 정치 경제 등 체계에 가장 부합하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일본 전국 시대의 운영 방식을 매우 사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하고, 플레이어에게 몰입감 있는 느낌을 주며, 플레이어가 전국 상황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해 주는 훌륭한 게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게임의 화면은' 신장의 야망' 시리즈만큼 화려하지는 않지만, 플레이가능성면에서 다른 게임보다 훨씬 뛰어나며, 이 게임의 음악이 상당히 뛰어나' 신장의 야망' 시리즈보다
5' 막부 장군 전면전쟁'
' 막부 전면전쟁 시리즈의 시조이기도 하다. 다른 인스턴트 전략 게임과는 달리 전략과 전투의 두 가지 모델로 나뉘며, 전략 모델은 기존 SLG 와 매우 유사합니다. 물론, 그 전투 모델은 전체 게임의 정수이며, 전략 모델과 결합할 수도 있고, 각본 (또는 전장) 대전 (모든 사람과 인간-기계 포함) 을 따로 선택할 수도 있다. 다른 실시간 전략 게임과 비교해 볼 때, 지시 사항이 적고, 조작은 간단하지만 변화무쌍하며, 아름다운 실시간 3D 연산과 웅장한 장면으로 독특하다.
6' 천하인'
SEGA 는 PS2 에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천하인',' 천하인' 의 인설은 유명한 아케이드게임' 삼국지대전' 의 인설인 사자원숭이가 맡았고, 게임 배경은 일본의 전국이다 천하인' 의 시스템은 결전과 신장야망과 비슷하며, 전투 방면은 참신하다. 신장야망에 익숙한 친구들은 시도해 볼 수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병종 * * * 은 25 가지가 있는데, 사용하는 무에 따라 병종도 다르고, 병종은 대략 8 대 범주로 나뉘며, 각 유형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활용해야 한다. 병종은 전투를 통해 더 진보 된 별병종으로 업그레이드 될 수도 있다.
7' 전국 BASARA' < P > 사실 게임계는 애니메이션이나 만화계와 똑같다. 항상 진화사가 있다. KOEI 가 몇 년 전' 진삼국 무쌍 2' 를 내놓은 이후 하지만 코이는 지난 몇 년 동안의 변화도 컸다. 이전에 출품된 삼국지와 신장의 야망은 거의 11 대 안팎으로 나왔고,' 내용은 복잡하지 않다' 는 주장을 고수해 왔지만, 지금은 한 마리의 무지로 참수하고 중년의 미남 게임을 팔아 회사 입에 풀칠을 하고 있다 천하의 문장 대필이 다시 이 문제로 돌아왔고,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베끼는 것은 결코 문제가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베끼는 것이 좋은지 아닌지이다. 사실, CAPCOM 은 항상 자신의 회사에 속한 무쌍 게임을 원했지만, 아쉽게도 몇 가지가 나왔지만 총애를 받지 못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나온' 전국 BASARA' 는 2 ~ 3 주 전에 나온' 전국 BASARA2' 에 이르기까지 1 여 년 동안의 명성과 실력이 결코 허명을 얻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해 왔습니다. 이번에 CAPCOM 의 마음은 게임 플랫폼뿐만 아니라 게임 배경인 전국 시대까지 그대로 베꼈지만, 같은 두 무대에서 그들이 발휘한 효과는 다소 불공평한 것 같다. 여러 방면에서' 전국 BASARA2' 는' 전국 무쌍 2' 보다 더 많은 필자를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게다가 플랫폼 복사에 또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CAPCOM 의' Bio Harzard' 플랫폼 시스템은 아직 집집마다 그대로 쓰이는 것은 아니다. 또 무슨 상관이 있는가? KOEI 의 무쌍 시리즈는 세대별로 새로운 시스템이나 놀이를 추가하지만, 오히려 당초의 상쾌함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CAPCOM 은 시스템을 변경해 게임 과정이 느끼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무쌍 게임의 상쾌함을 되찾는다. 특히 관원전은 이 관문만 하면 필자를 오후 내내 즐겁게 할 수 있다. 전쟁 무 2' 나' 진삼 4' 가 점점 개성이 없는 캐릭터보다' 전쟁 B2' 의 캐릭터는 개성이 많으니 너무 개성이 있다고 말해야 한다. 명지광수는 낫을 든 긴 머리 변태남으로 변했고, 이다정종은 전국시대의 폭주족 두목으로 변했고, 해적왕의 솔론 더빙, 게임에서 더 큰 무한육칼류를 하고 있는데, 무엇을 표현하고 싶으신가요? (웃음) 진다신용 마을은 초열혈 남자가 되었다. 그는 무다신현과 함께' 최강 사동생' 으로 결말을 맺는 동안 권투로 정말 열혈 (바보) 을 가득 채웠으며, 이 캐릭터는 이 게임에서 거의 모든 외침이 괴이한 소리였다. 수고보지총일랑 선생이다. 본다충승은 범용인간 병기로 변했고, 근본적으로 강탄이었고, 이 세대는 감응포까지 진화했다. 우에스기 겸신이 여자형으로 변했다니,' 비사문천' 의 군신이 이런 모습을 보일 줄은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정말 창의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필자도 중독되었다고 말하지만, 이렇게 계속하면 끝이 없으니, 다음에 캐릭터 소개 칼럼을 만들어라. (웃음) 웃긴 사람은 이 세대를 잃고 더 상쾌한 게임 시스템 외에도 많은 스푸핑 요소와 웃긴 대화 대사를 추가했다. 힘이 떨어지면 웃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예를 들어 그 다섯 권의 총과 이월친위대, 그리고 본다충승의 철탄 발사 플랫폼, 아송의 미소녀 전사, 봄날, 상삼겸신의 결말도 분식을 가르치고, 이 게임을 하는 것은 죽이는 통쾌함뿐만 아니라 웃음도 웃음도 웃음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다. CAPCOM 은 두 번만 해도 나만의 무쌍 클래식 게임을 완전히 치는데, 실력이 뛰어나 감탄할 만하다. 아쉽게도 며칠 후에 필자는 PS2 를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려고 하는데, 정말 이 게임이 아쉬워요.
8' 무전신현' < P > 캐나다 매지텍이 개발한 일본 전국역사게임은 일본 전국시대' 갑필의 호랑이' 로 불리는 무전신현을 주선으로 한 실시간 전략게임이다. 게임은 16 세기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무전신현, 직전신장, 군신이라고 불리는 상삼겸신 역을 맡아 일본을 통일하는 것을 목표로 할 수 있다. 게임은 전략 게임과 인스턴트 전략 게임의 많은 특징을 융합했다. 장막을 짜서 천리 밖에서 결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군만마가 전장을 질주하여 적군을 섬멸하도록 직접 지휘할 수 있다. 흔하지 않은 유럽식 스타일의 일본 전국 게임입니다. 본 작품의 ai 는 전작보다 더욱 향상되었고, 정교하고 명쾌한 조작 인터페이스와 게임 화면, 인간적인 무장시스템과 거대한 전쟁 장면, 풍부하고 다양한 포메이션이 플레이어에게 다른 느낌을 줄 것이다. 본작에서는 세 가지 다른 세력의 이름을 선택해 게임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속 돌발 사건도 많아 게임의 재생 가능성을 높인다. 이런 게임에서는 일본 전국 역사에 익숙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추천할 만하다. 정교하고 명쾌한 조작 인터페이스인 인간적인 무장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