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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무비란 무엇인가요?

최초의 마이크로 무비: 진정한 의미의 최초의 광고 '마이크로 무비'로서 다니엘 우 주연의 '온 더 고'는 '마이크로 무비'의 원형이다.

2010년 이전에는 단편영화라고 부르던 것에는 실사 장편영화, 애니메이션 장편영화, 학생 장편영화 과제, 온라인 동영상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영화보다 지속시간이 짧습니다. 온라인 단편영화는 호가의 '찐빵 살인사건'부터 젓가락형제의 '올드보이', 그리고 엔젤투자자 감지안이 제작한 가장 고통스러운 단편영화 '나의 아빠'와 '단서'까지 다양하다. 점차적으로 "마이크로필름"이라는 단어로 변경되었습니다.

영화 전문학교 졸업생들은 실무적인 운영이 필요합니다. 영화에 투자한 금액이 어마어마하고, 단편영화에 비해 촬영장비, 자금, 팀, 과정 등에서 편차가 크다.

2009년부터 웹시리즈와 웹단편영화가 온라인상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DV, SLR 카메라 등 디지털 제품의 탄생으로 영상의 범위가 확대되었고, 많은 영화 애호가들은 더 이상 영상에만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극작, 편집, 연출을 배워보세요. 영화 교육 및 교육 시스템이 개선됨에 따라 인터넷을 통해 제작되는 작품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TV 플랫폼 '러브 무비', '중국 마이크로 무비', '행복 마이크로 극장'도 뛰어난 배우들을 영입할 예정이다. '탈출 직전'은 '마이크로 시대'의 산물이며 대본은 마이크로노벨 『탈출 직전』. 줄거리는 90초의 '마이크로 타임'을 사용하여 첨단 기술 거래 중에 다니엘 우가 적의 공격을 받는 이야기를 이야기합니다. 신기술을 안전 지대에 안전하게 이전하기 위해 다니엘 우는 여주인공과 팀을 이루었습니다. Lisa는 호랑이를 산에서 멀어지게 하는 등의 전술을 사용하여 많은 좌절 끝에 마침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영화 전체가 장엄한 장면과 뛰어난 연출력을 자랑하는 이 영화는 마이크로 시대의 이정표라고 할 수 있는 최초의 대규모 온라인 마이크로영화이기도 하다.

마이크로필름은 마이크로 시대, 즉 인터넷 시대의 영화 형식이다. 사실 이름은 이미 해외에서 제작된 '단편영화'에서 따온 것이다.

. 마이크로 영화의 "마이크로"는 마이크로 기간, 마이크로 제작, 마이크로 투자에 있습니다. 짧고 간결하며 유연한 형식으로 중국 인터넷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마이크로필름은 풀뿌리에서 유래했고, 각종 카메라, DV, 휴대폰 등을 통해 다양한 '단편영화'가 제작되는데, 실제로 그것을 '영화' 수준으로 끌어올린 것은 '파라다이스' 같은 것이다. Bird Image와 같은 전문단체, 마이크로필름은 개인 셀카의 일상적인 표현에서 점차 영화 수준으로 옮겨갔습니다. 투자 규모도 수만에서 수십만으로 늘어났다.

긴 글은 쓰기 쉽고, 짧은 글은 저장하기 어렵다는 말이 있습니다. '모바일' 상태, '초단시간' 제한, '여가' 특성이라는 소비 모드에서 어떤 종류의 '마이크로 영화'가 관객의 시청이나 다운로드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까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오늘날 영화나 TV에서 다룰 수 있는 모든 콘텐츠는 마이크로무비의 주제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위에서 언급한 전통적인 영화와 TV 시리즈의 내용과 표현은 뉴미디어 시대의 '마이크로영화'로 번역될 수 없다는 점이다. 이는 뉴미디어의 시청심리와 소비행동 특성에 따라 결정된다. 청중.

'재미있는 스토리 푸시 콘텐츠' - '의미'보다 '재미있음'이 더 중요해요! 오늘날의 엔터테인먼트 시대에는 행복과 즐거움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행복지수'에 주도권을 쥐고자 하는 사람들의 감성적 매력이 이전보다 훨씬 강해졌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매우 창의적인 스크립트와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창의적인 팀 구성이 필요합니다. "스크립트"와 "편집"이 중요한 핵심입니다.

"우여곡절이 있는 콘텐츠 구간도 있다" - 극한의 시공간 속에서는 사진과 컬러, 빅보다 '신비'와 '수하물', '흔들리는 짐'의 디자인이 중요하다- 아티스트 이름을 지정하세요! 스토리의 셀링 포인트 - 플롯의 전개 - 갈등과 갈등의 처리 - 피날레의 디자인 시작, 변화, 결합되는 이러한 [6] 컨텐츠 브리지의 창의적인 디자인 및 처리에는 전통적인 방법과 다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 "영화 패스트 푸드" 시대의 도래로 인해 마이크로필름 제공업체는 패스트 푸드 "정식"을 디자인할 때 다양한 전통적인 방법을 창의적으로 조합해야 합니다.

"상호작용에 참여하면 중단하고 싶게 됩니다" - "영양"보다 "체력"이 더 중요합니다! 어떻게 관객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참여' 또는 '통제'를 느끼게 하고, 계속해서 '멈출 수 없다'고 느끼게 만드는가가 마이크로필름 마케팅이 '상업적 가치'를 가질 수 있는지 여부의 핵심입니다. "무엇을 참여하느냐"보다 "어떻게 참여하느냐"가 훨씬 더 중요합니다. 상호작용성 측면에서 관객의 전달과 추진, 속편이나 시리즈의 촬영을 늘릴지 여부, 심지어 배우 선정과 수상작 선정까지 모두 상호작용 참여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인홍 교수는 중국의 1인당 평균 영화 관람 횟수가 연간 0.14회 정도에 불과하고, 일반인이 10년에 한 번만 영화관을 찾는다고 밝혔는데, '포나잇'은 클릭률 2억 1천만 명에 도달한 것은 매우 좋은 운영 상황으로, 관객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2010년 중국 본토 박스오피스 수익은 100억 위안을 넘었지만, 영화의 4/5 가까이가 극장에서 개봉되지 않았다. 인홍 교수는 온라인 영화가 이러한 '혼돈'을 매우 잘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든 일정이 매우 붐비고 시장 공간도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영화가 제작된 후 극장에 갈 기회가 없기 때문에 새로운 채널이 생깁니다. 필요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은 영화가 긴급한 필요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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