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오늘은 스위치 콘솔 출시 4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오늘은 스위치 콘솔 출시 4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다음은 내 추천/리뷰입니다:

1. 싱글/2인용 게임

1.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인간 1명) ▲

설명이 필요 없는 걸작.

지난 10년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는 오픈 월드를 재정의했습니다. 나는 이미 영어 버전을 다 읽었으며 이제 중국어로도 제공됩니다.

죄송합니다. 이 게임에 대해 더 이상 설명하고 싶지 않습니다.

추천: ★★★★★★★★★★★★★★★★★★★

평점: ★★★★★★★★★★★ ★ ★★★★★★★★

2. '슈퍼마리오: 오디세이'(1~2인용) ▲

2017년은 닌텐도의 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Nintendo에는 두 명의 왕과 네 명의 영웅이 있었는데 그중 Red Hat이 두 명의 왕 중 하나였습니다.

(PS: 두 왕? 젤다, 마리오, 네 영웅? 캐리지, 스플래툰, 제노블레이드 연대기, 암즈)

2017년 TGA 올해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 강력한 후보인 그것과 Zelda는 모두 이 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마치 18년 만의 전쟁의 신과 빅 사촌의 싸움처럼)

마리오의 명성은 모두가 알고 있듯이, 그는 결국 월드 시리즈 게임에서 판매 1위 플레이어입니다. 두 번째는 포켓몬입니다.)

마리오의 클래식한 게임 플레이와 3D 말의 대가, 획득 능력을 보유한다는 설정이 합쳐져 지금까지의 3D 말 중 가장 강력한 3D 말이라고 할 수 있다. 더욱이, 시작하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마리오의 특징을 물려받았습니다. 초보자에게 매우 친숙하며, 핵심 플레이어도 많은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사실 마리오 시리즈는 항상 상대적으로 하드코어했습니다). . 숨겨진 요소도 많고, 장시간 플레이가 가능하고, 결국 달은 다양한 방법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모자 추가로 인해 마리오는 밟기를 제외한 기본 공격 능력을 직접 갖고 있어(과거에는 강력한 공격이 기본적으로 소품을 먹는 것에 의존했다) 1세대보다 시작하기가 더 어려워졌다. 대중에게 주로 노출되는 마리오.오스트리아의 경우에는 2D말보다 적을 짓밟는 것이 훨씬 어렵습니다. 유연한 공격이라면 다를 것입니다. 게다가 모션 감지를 사용하면 모자를 활용하는 방법이 더욱 다양해 흥미롭고 강력하므로 모자를 활용해 모션 감지를 더 많이 시도해 보세요.

보유 능력도 다양하고, 복호화와 보스전의 결합은 정말 중독성이 강합니다. (보스전은 각 맵의 고유한 몬스터 능력을 결합해 짜릿함이 다른 어떤 게임보다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명작이고 항상 게임을 신선하게 유지시켜 주지만, 후반부 보스전은 대부분 초반부의 강화판일 뿐입니다.

이 게임은 2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1P는 마리오를 조종하고 2P는 햇카피를 조종합니다. 2인 게임은 변장의 난이도를 낮추는 것과 같지만, 이 디자인 때문에 두 사람 모두 거세된 마리오의 능력을 갖게 되므로 사실 혼자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하며, 2인 상호작용은 그저 그렇다. 재미로.

이 마리오의 장점과 분석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정통 마리오 작품을 칭찬할 필요가 있을까?

추천 : ★★★★★

평점 : ★★★★★

3. "제노블레이드 연대기 2"(1인)

여기에 올리는 것은 제 이기적인 의도입니다. 게임 업계에서 뛰어난 JRPG 명작이 점점 줄어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2017년 4대 엘리트 중 한 명.

최근 JRPG 명작 중 P5는 훌륭하고, 파라오 컨트롤은 일단 말할 것도 없고, FF15는 실망스럽고, DQ11은 훌륭하지만 사실 놀랄 만한 것은 많지 않습니다. 비교해 보면 제노블레이드2?

사실 별로 의외인 부분은 없어요(웃음).

진심, 제노블레이드 연대기 2는 내 기대를 뛰어넘지 못했다. 제 생각에는 몇몇 어려운 지표를 제외하면 이 게임은 Xenoblade Chronicles 1만큼 좋지는 않습니다(원래 1세대는 ps3/wii/Xbox360 시대 최고의 jrpg로 불렸습니다). 야생의 숨결(Breath of the Wild) 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작업 팀 중 일부가 이동되는 관계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 게임을 사랑하는 데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연구할 가치가 있을 정도로 매우 성숙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플레이한 게임 중 두 번째로 큰 맵 디자인입니다(첫 번째는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Breath of the Wild)입니다). 동양적인 미학(특히 2번째 게임을 좋아하는 경우), 여성 캐릭터가 너무 귀엽고, 히로인도 호평을 받고 있어요! (한 어머니는 다른 어머니에게 지쳤습니다.) 음악은 훌륭하고 2016년과 2017년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3대 중 하나입니다(나머지 두 개는 P5와 Nier입니다).

JRPG의 충성스러운 팬이라면 분명히 이 게임에 중독될 것입니다.

하지만 단점도 뚜렷하다. 즉, JRPG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이 작품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지도와 시스템의 복잡성으로 인해 많은 초보자가 낙담하게 됩니다(황무지 개발 중에 길을 잃기 쉽고 지침도 없으며 Breath of the Wild만큼 무료도 아닙니다). 실제로 매우 상세하고 독창성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화면상의 핸드헬드 거세가 너무 강력한 것은 사실입니다(핸드헬드 480p, 콘솔 모드는 보통). 콘솔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콘솔에서도 그래픽은 여전히 ​​3a와 비교할 수 없지만 여전히 고유한 특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줄거리는 좀 진부하고 진부하지만, 클라이막스의 퍼포먼스가 굉장히 흥미진진하고(BGM이 있어서 소름이 돋음), 마지막 반전이 1세대와 이어져 있어서 좋은 평가를 내린다. 컷신이 많이 나오는데, 이것이 좋은지 나쁜지는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맵이 복잡하고 가이드가 그다지 완벽하지 않습니다(일부 의도적인 것임). 게임을 자주 하지 않는 초보자는 견디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매우 짜증날 수 있는 이상한 블레이드가 많이 있습니다. (특수 칼날을 얻을 수 있는 돌을 열려고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초보 마을에도 수십 마리의 후반 몬스터가 사람들을 쫓고 있다는 점입니다. 적응해야합니다. 전투 시스템이 엄청나게 복잡해요. 엔딩 전에 튜토리얼이 있나요?

(위의 짧은 문단은 작성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지만 수백 시간의 쓰라린 눈물이 담겨 있습니다. 내 입장에서는)

위의 내용은 모두 매우 양면적인 특성입니다.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싫어합니다.

이 외에도 게임 요소가 너무 풍부해서 확장할 수 없는 부분이 많습니다.

나로서는 요즘 이런 JRPG가 정말 보기 드물어서 1순위로 꼽히는 게임 시리즈다. 하지만 결국 그는 약간 틈새시장에 있기 때문에 만점을 주지는 않겠습니다.

저는 살면서 호뮬라를 제일 좋아해요!

그리고 여러분!

추천: ★★★★

평점: ★★★★★

4. "다른 세계의 사슬"(1~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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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tinum Studio의 최신 ACT 걸작, NS 독점.

감독 카미야 히데키(대표작 '레지던트 이블', '데빌 메이 크라이', '베요네타'), 카츠라 마사카즈(대표작 'DNA2', '무비 걸즈'), 감독 타우라 타카히사( 대표작 <니어:오토마타>.

게임 배경: 미래에는 지구상에 서로 다른 세계로 연결되는 수많은 '게이트'가 생성되고, '키메라'라는 보이지 않는 생물들이 쏟아져 들어오게 된다. 인공섬은 단 하나뿐일 것이다. 인간세계에 남겨졌습니다. 나중에 인간은 키메라를 조종하는 기계를 개발했고, 조종되는 키메라를 리전(Region)이라고 불렀습니다.

플롯은 공상과학 묵시록 스타일로, 약간 '퍼시픽 림'과 비슷합니다. 전체적인 스토리는 그다지 혁신적이지 않으며, 결국 너무 많은 루틴을 거치면 끈적해집니다. 줄거리는 약간 반전적이며 결말에서는 키메라가 미래에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합니다. 상황에 따라 3부작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액션 게임에서 그래픽은 꽤 중요합니다. 이 작품의 그림은 그림과 같으나 사실적이지 않고 코믹한 스타일에 속합니다. 질감은 더 있지만 화질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캐릭터가 매우 스타일리시합니다(늠름한 캐릭터는 토리야마 아키라, 조용한 캐릭터는 카츠라 마사카즈를 구매했습니다). 첫눈에는 미인처럼 느껴지지 않지만, 받아들이면 꽤 매력적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전체적인 스타일은 사이버펑크 느낌이 많이 나네요. 주요 장면의 대부분은 밤이나 실내 등 어두운 장면에 화려한 네온 불빛이 있어 사람들이 모델링의 단순함('블레이드 러너'가 가르친 기술)을 알아차리기 어렵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림은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나쁘지도 않습니다. 매우 스타일리시하고 멋있는 느낌을 줍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본 만화를 좋아할수록 더 많이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옷을 갈아입을 수도 있지만 옷의 종류가 많지는 않습니다.

음악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정말 다이나믹하고 게임과 잘 어울립니다. Platinum Studios는 정말 게임 때문에 뒤처진 음악 회사인 것 같은 느낌이 들고, Neil의 음악은 훌륭합니다. 좀 더 기술적인 느낌이 있고 게임의 액션 요소와 결합되어 정말 즐겁습니다.

작동성에 관해서는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플레이해본 사람들은 이 게임이 플래티넘 스튜디오의 뛰어난 성능에 속한다고 말합니다.

기본적인 동작과 스킬 외에도 이 게임의 더욱 특별한 특징은 체인과 레지엔입니다. 처음에는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즈' 정도일 거라고 생각했고, 인터뷰를 보면 원래 게임의 초점은 리전 수집에 맞춰져 있었는데 나중에 닌텐도에서는 액션 요소를 강화해달라고 요청했다. 현재 완성된 제품에는 레지엔이 5개밖에 없는데, 이는 '데빌 메이 크라이'의 느낌에 가깝습니다. 심지어 레지엔이 너무 많다고 해야 할까요. 닌텐도에 비전이 있다고 해야 할까요?

사실 이 게임은 시작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주인공을 조종하는 것 외에도 Reggie의 행동도 조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레지엔은 기본적으로 자동 공격을 하며, 주로 레지엔의 움직임을 제어하고 스킬을 방출합니다. 가장 특징적인 속성은 체인인데, 이는 제작진의 상상력을 완벽하게 구현했다고 할 수 있다. 주인공과 레지 사이에는 사슬이 있는데, 이 사슬은 적을 단단한 몸처럼 묶고, 끌어당기고 반동시킬 수 있으며, 등. . 5개의 레지엔은 서로 다른 특성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은 게임의 재미와 다양성(시작의 난이도)을 크게 높이는 "Devil May Cry" 스타일 시스템의 특별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ACT 게임으로서 여전히 'Devil May Cry'와 'Sister Bei'의 시끄러운 스타일을 따르고 있으며 게임 플레이도 멋집니다. 너무 어렵지는 않습니다. 난이도 옵션이 있습니다. "Sekiro"와 같은 게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요즘에는 대부분의 ACT 난이도가 통행인을 더 배려합니다. 조금만 더 플레이하면 멋진 작업을 수행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복호화 측면에서 주요 임무는 5가지 레지엔의 서로 다른 특성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난이도는 보통이고 조금만 생각하면 풀 수 있습니다. 다만 레지엔이 5개 있으면 좀 귀찮을 때가 있기 때문에 레지엔을 5개로 유지하는 것이 딱 맞습니다.

가지선도 많고, 인터랙션 요소도 괜찮고, 숨겨진 소품도 많아요(다만 숨겨진 소품은 대부분 그냥 평범하고, 대부분은 배급입니다). 각 레벨마다 보물 상자의 총 개수와 획득한 개수가 표시되어 플레이어가 보물 상자를 모두 수집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모두 수집하려면 게임 시간이 훨씬 길어집니다. 더 많이 우회하면 새로운 몬스터도 나올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그다지 성실하지 않고 (베요네타에 비해) 평범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플레이어의 새로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게임에 현재 레벨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다음 레벨에서는 사라지는 식량과 설정이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일반 플레이어들이 전부 수집하도록 유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의 난이도를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이 소품 사용을 꺼리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저처럼 좋은 소품을 얻은 후에는 절대 놓지 않는 편입니다). 이는 햄스터 증후군에 좋은 소식입니다.

그 밖에 쌍둥이 중 한 명을 주인공으로 선택하는 것, 누가 주인공이 될 것인지, 누가 벙어리가 될 것인지 등 흥미로운 점들도 있다. 여자를 선택하면 당신이 누나이고, 남동생이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반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남동생을 선택하는 사람은 남동생이고, 그 다음에는 누나가 말을 합니다. 그러니까 다들 자신이 좋아하는 성별을 선택하면 돼요(웃음).

전체적으로 NS의 마지막 시대에 ACT의 공백이나 업계 전체에서 전통적인 순수 액션 게임이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 아주 좋은 작품입니다(베이 자매는 이후 이식입니다) 모두, 세 번째 부분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액션 게임은 Soul LIKE입니다. ACT와 화려한 그래픽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듭니다. 액션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주의하세요.

추천: ★★★★

평점: ★★★★★

5. "앞으로!" 캡틴 토노비오'(1~2인용) ▲

닌텐도의 자사 게임은 언제나 상상력과 재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위의 게임들에 비하면 이 게임은 저급에 불과하다고 할 수 있지만, 그 정교함과 상상력은 동급이다.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점핑과 박스게임 분야에서는 닌텐도가 의심의 여지가 없는 왕이라고 할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마리오인데, 마리오에서 갈라진 토노비오 대위는 또 다른 엉뚱함이다.

이 게임은 하코바 스타일의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개별 상자형 3차원 지도에서 보물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 지도는 때로는 루빅스 큐브처럼 분해되고 뒤집힐 수도 있으며, Nintendo 팬들이 좋아할 만한 독특한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스타일이 귀엽고 흥미롭고 어린이와 소녀들도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남성 플레이어도 전체 수집 작업을 해독하고 추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결국 라오인은 젊은이와 노인을 모두 죽이고, 남자와 여자를 모두 죽이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게임의 초기 세계는 그다지 어렵지 않으며, 두 번째 세계의 난이도는 여전히 시작하기 쉽고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2인 협동이 지원되지만 마리오 오디세이와 유사하게 2p는 시점을 바꾸고 원격으로 공격하여 1p만 지원할 수 있어 난이도를 줄이고 상호 작용을 높이는 데 더 적합합니다.

기존 제품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여유롭게 두뇌와 조작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작품을 너무 좋아해요. 한번은 친구가 여자친구랑 데이트할 게임을 빌려달라고 해서 이걸 줬어요. 막상 해보니 미니게임 같은 느낌이 들어서 별로였어요. 나는 그 사람이 내 비전을 믿게 만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데이트가 끝난 다음 날 위챗으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향이 너무 좋아요. ?

추천: ★★★★

평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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