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원이란 무엇인가, 중국의 2차원 산업 보고서
2차원은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의미합니다.
미래 산업 연구소의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전망 예측 투자 전략 기획 분석 보고서"
제1장: 국제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패턴 및 경험 참고
1.1 국제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개요
1.1.1 애니메이션 산업에 대한 대외 지원 정책
1.1.2 국제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규모
1.1.3 국제 애니메이션 산업 경쟁 패턴
1.1.4 국제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모델
(1) 미국: 그룹 독점 오리지널 모델
( 2) 일본: 주로 독창적인 아웃소싱 지원 모델
(3) 한국: 독창성이 초점이고 서비스 아웃소싱이 주요 모델입니다.
1.1.5 국제 개발의 특징 애니메이션 산업
1.2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분석
1.2.1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개요
1.2.2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규모 애니메이션 산업
(1)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시장 규모
p>
(2) 일본 애니메이션 출판물
(3) 일본 애니메이션 관객층
(4)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1.2.3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 패턴 분석
1.2.4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분석
1.2.5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성공 요인 분석
(1) 정부 지원
p>(2) 특수 체인 운영 모델
(3) 성숙 시장
(4) 도쿄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1.2.6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의 주요 기업 발전 분석
(1) 스튜디오 지브리
(2) BONES
(3) SUNRISE
p>(4) GAINAX
(5) GONZO p>
(6) J.C.Staff
(7) 교토 애니메이션
(8) 토에이 애니메이션
1.2.7 발전의 계몽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을 중국으로
(1) 타겟층 확대
(2) 선한 제품 세분화
(3) 산업화 관리 강화
1.3 미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분석
1.3.1 미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개요
1.3.2 미국 애니메이션 산업 규모 분석 애니메이션 산업
1.3.3 미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비즈니스 모델
(1) 디즈니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
1.3.4 미국 애니메이션 시장 경쟁 산업
1.3.5 미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주요 기업 발전 분석
(1) Disney
(2) DreamWorks
(3) Blue Sky Studio
(4) Warner
(5) Fox
1.3.6 중국에 대한 미국 애니메이션 운영 모델의 계몽
p>(1) 애니메이션 스타 스타일
(2) 디즈니 운영 모델
1.4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분석
1.4.1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의 역사
1.4.2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규모
1.4.3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 주요 기업의 발전 분석
(1) AKOM 애니메이션 회사
(2) 부즈 클럽
1.4.4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 성장 경험 요약
장 2: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모델 및 동향 예측
2.1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수익 모델
2.1.1 “문화 산업화” 수익 모델
2.1.2 “산업 문화화” 수익 모델
2.1.3 두 가지 수익 모델 비교
2.2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의 운영 분석
2.2.1 애니메이션 산업 소개 체인
2.2.2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프로세스
2.2.3 애니메이션 산업 기업의 유형
2.2.4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의 운영 현황
(1) 애니메이션 제작 링크
(2) TV 방송
(3) 서적 출판 및 시청각 유통
(4) 파생상품 시장
2.2.5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의 딜레마
(1) 맹목적인 모방
(2) 파생상품 개발 부족
2.2.6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탈출구
( 1) 애니메이션 산업에는 통합 개념이 필요하다
(2) 통합 디자인 하에서 애니메이션 산업의 핵심 경쟁력
2.3 중국의 발전 현황 분석 애니메이션 산업
2.3 .1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사
2.3.2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시장 규모
2.3.3 애니메이션 산업 수급 분석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1)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시장 공급 분석
(2)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시장 수요 분석
(3) 변화 이유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의 수요와 공급
2.3.4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시장 경쟁 분석
(1) 애니메이션 산업의 전반적인 시장 경쟁
(2 ) 애니메이션 기업 인증
(3) 주요 애니메이션 기업간 경쟁
2.4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추세 전망
2.4.1 상당한 증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2.4.2 애니메이션 회사는 시장 지향적인 발전 경로를 모색합니다.
2.4.3 애니메이션 창작 기업의 연합
2.4.4 애니메이션 학교-기업 협력이 점점 빈번해지고 있다
3장: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지역 분포 및 기반 발전 현황
3.1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지역 분포
3.2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 현황 중국 국가 애니메이션 기지
3.2.1 중국 국가 애니메이션 기지 발전 규모
3.2.2 중국 국가 애니메이션 기지 수준별 애니메이션 기지 생산능력 분석
3.3 장쑤성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분석
3.3.1 장쑤성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
(1) 애니메이션 산업 규모
( 2) 애니메이션 산업 생산량 분석
(3)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반 구축
(4) 장쑤성 주요 애니메이션 기업
3.3 .2 애니메이션 산업의 문제점 장쑤성 애니메이션 산업
3.3.3 장쑤성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을 위한 대책
3.4 절강성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분석
3.4.1 절강성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
(1) 애니메이션 산업 규모
(2) 애니메이션 산업 생산량 분석
(3)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반 구축 현황
(4) 저장성 주요 애니메이션 기업
3.4.2 저장성 애니메이션 산업 비즈니스 모델 분석
p>
(1) Xuanji Technology의 일반적인 비즈니스 모델
(2) 영광스러운 시대의 일반적인 비즈니스 모델
(3) 두 가지 비즈니스 모델 비교
3.4.3 저장성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의 병목현상
3.4 .4 저장성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을 위한 대책
3.5 애니메이션 발전 분석 광둥성 애니메이션 산업
3.5.1 광둥성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
(1) 애니메이션 산업 규모
(2) 애니메이션 산업 생산량 분석
(3)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반 구축
(4) 광둥성 주요 애니메이션 기업
3.5.2 애니메이션 산업 변화 분석 광둥성
3.5.3 광둥성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의 장점 분석
3.5.4 광둥성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의 병목 현상과 그 지역 대책
(1) 개발 병목 현상
(2) 대응 전략
3.6 상하이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분석
3.6
.1 상하이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
(1) 애니메이션 산업 규모
(2) 애니메이션 산업 생산량 분석
(3) 상하이 애니메이션 산업 기획
(4)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반 구축
(5) 애니메이션 재산권 거래 센터 설립
(6) 애니메이션 회사 *** 기술 서비스 플랫폼
p>
(7) 상하이의 주요 애니메이션 회사
3.6.2 상하이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의 이점
3.6. 3 상하이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을 위한 대책
3.7 충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분석
3.7.1 충칭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
(1) 애니메이션 산업 규모
(2) 애니메이션 산업 생산량 분석
(3)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반 구축
3.7.2 발전 특성 충칭 애니메이션 산업
3.7.3 충칭 애니메이션 산업 SWOT 분석
(1) 강점 분석
(2) 약점 분석
(3) 기회 분석
(4) 위협 분석
4장: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부문의 발전 전망 분석
4.1 중국 애니메이션의 전망 분석 디자인 산업
4.1.1 중국 애니메이션 디자인 산업 현황 분석
4.1.2 중국 애니메이션 디자인 산업 경쟁 구도
4.1.3 전망 평가 중국 애니메이션 디자인 산업 현황
4.2 중국 애니메이션 제작산업 전망 분석
p>
4.2.1 중국 애니메이션 제작산업 현황 분석
(1) 애니메이션 제작산업 총생산액 분석
(2) 국내 TV만화 제작
(3) 국내 애니메이션 영화 흥행
(4)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 전망 분석
4.2.2 중국 국내 애니메이션 테마의 변화
4.2 .3 중국 애니메이션 제작 산업의 핵심 기업
p>
4.3 중국 애니메이션 가공산업 전망 분석
4.3.1 중국 애니메이션 가공 발전사
4.3.2 중국 애니메이션 가공 주요 형태
4.3.3 중국 애니메이션 가공 산업의 전환 및 업그레이드 방향
(1) 높은 수준의 애니메이션 처리로의 전환
(2) 독창적인 공동 제작 영화 전환을 향해
4.3.4 중국 애니메이션 가공산업의 발전 동향
(1) 공동제작
(2) 원본
(3) 기타 방법
4.4 중국 만화잡지 산업 전망 분석
4.4.1 중국 만화잡지 시장 현황 분석
(1) 전국 4대 도시 만화잡지 시장 상황
(2) 만화잡지 운영 현황
4.4.2 중국 만화잡지 시장의 경쟁 양상
4.4.3 중국 만화잡지 산업의 발전 특징
4.5 중국 만화산업 전망 분석
4.5.1 중국 만화시장 현황
4.5.2 중국 만화 시장 구조
4.5.3 중국 만화 및 도서 주요 기업
4.6 중국 애니메이션 교육 산업 전망 분석
4.6.1 애니메이션 훈련 및 교육기관의 규모
4.6.2 애니메이션 훈련 산업의 연간 생산 가치
4.6.3 애니메이션 훈련과 선진국 간의 거리
p>
4.6.4 중국 애니메이션 교육산업의 문제점
4.7 중국 애니메이션 전시산업 전망 분석
4.7.1 중국 애니메이션 전시시장 발전 현황
(1) 2013년 중국 애니메이션 전시회 현황
(2) 2014년 국내 애니메이션 전시회 상황
4.7.2 중국 애니메이션 전시회의 지역별 분포 시장
4.8 중국의 뉴미디어 애니메이션 산업
전망 분석
4.8.1 중국 온라인 애니메이션 산업 전망 분석
(1) 중국 온라인 애니메이션 시장 분석
1) 중국 온라인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개요 온라인 애니메이션 시장
2) 온라인 애니메이션 시장의 발전 특성
(2) 중국 온라인 애니메이션 기업 분석
1) 주요 애니메이션 사이트 운영 분석
2) 애니메이션 웹사이트의 주요 유통
(3) 중국 온라인 애니메이션의 발전 전망
1) 시장 공간은 날로 확대되고 있다
p>
2) 투자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4.8.2 중국 휴대폰 애니메이션 산업 전망 분석
(1) 중국 휴대폰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현황
1) 모바일 만화 발전 분석
2) 모바일 애니메이션 발전 분석
(2) 중국 모바일 애니메이션 산업 시장 규모
1) 사용자 규모
2) 시장 규모
(3) 중국 오리지널 모바일 애니메이션 공모전 분석
1) 역대 오리지널 모바일 애니메이션 공모전 현황
2) 경쟁이 모바일 애니메이션 발전에 미치는 영향
(4) 중국 휴대폰 애니메이션 시장조사
1) 모바일에 대한 관심도 애니메이션
2) 모바일 애니메이션 활용 유형
3) 모바일 애니메이션 활용 습관
4) 휴대폰 애니메이션 평가
5) 휴대폰 애니메이션 형태 평가
제5장 중국 애니메이션 파생상품 시장 전망 및 발전 전략
5.1 중국 애니메이션 파생상품 시장 현황
5.1 .1 중국 애니메이션 파생상품 시장 규모
5.1.2 중국 애니메이션 파생상품 시장에 존재하는 문제
(1) 외국 애니메이션 브랜드가 독점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
( 2) 국내 애니메이션 파생상품의 개발 우위가 눈에 띄지 않는다
5.2 주요 애니메이션 파생상품 시장 분석
5.2 .1 중국 애니메이션 완구 시장 분석
(1) 애니메이션 완구 시장 발전 개요
(2) 애니메이션 완구 수급 분석
(3) 완구 내 애니메이션 완구 시장에서의 입지 분석
(4) 애니메이션 장난감 시장 규모
(5) 애니메이션 장난감 시장 경쟁 모델 분석
(6) 주요 애니메이션 장난감 제조업체
(7) 애니메이션 토이 시장 전망
5.2.2 중국 애니메이션 게임 시장 분석
(1) 온라인 게임 시장 분석
(2) 애니메이션 게임 시장 규모 분석
(3) 애니메이션 게임 개발 및 운영 모델
(4) 애니메이션 게임 개발 경로
5.2.3 중국 애니메이션 의류 시장 분석
(1) 애니메이션 의류 시장 개요
(2) 애니메이션 의류의 주요 유형
(3) 애니메이션 의류 수급 분석
( 4) 애니메이션 의류 시장 규모 분석
(5) 애니메이션 의류 시장 경쟁 분석
(6) 애니메이션 의류 주요 제조사
(7) 애니메이션 의류 시장 채널 분석
(8) 애니메이션 의류 시장 전망
5.2.4 중국 애니메이션 문구 시장 분석
(1) 애니메이션 문구 시장 개요
(2) 애니메이션 문구의 주요 유형
(3) 애니메이션 문구의 수급 분석
(4) 애니메이션 완구 시장 규모 분석
(5) 주요 애니메이션 완구 제조사 분석
(6) 애니메이션 문구 시장 채널 분석
(7) 애니메이션 문구 시장 전망
5.3 애니메이션 파생상품 시장 개발 전략
5.3.1 고전 애니메이션 파생물의 개발 및 운영 사례
(1) 디즈니 - 애니메이션 파생물의 성공적인 사례
(2) Transformers - 제품 뒤에 있는 애니메이션 모델의 첫 번째 Subversion
1) 개발 내역
2) 제품 유형
>(3) 아톰 - 일본 애니메이션 파생물의 시작
(4) 푸른 고양이 - 중국 애니메이션 파생물의 성공
1) 소개
2 ) 제품 유형
3) 비즈니스 모델
5.3.2 애니메이션 파생상품 시장 개발 전략
제6장: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핵심 포인트 사업 운영 분석
6.1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기업의 전반적인 상황 분석
6.2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핵심 기업의 운영 분석
6.2.1 광둥 아오페이 애니메이션 문화 Co., Ltd. 회사의 운영 상황 분석
(1)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기업의 주요 경제 지표
(3) 기업 수익성 분석
(4) 기업 운영 능력 분석
(5) 기업 부채 지급 능력 분석
(6) 분석 기업 개발 역량
(7) 기업 개발 모델 분석
(8) 기업의 주요 사업 및 제품
(9) 기업 애니메이션 브랜드 및 대표 이미지
(10) 기업의 운영 상태가 우수함 취약점 분석
(11) 기업의 투자, 합병, 재편성 분석
(12) 최신 기업 발전 동향 분석
6.2.2 Tuowei Information Systems Co., Ltd. 비즈니스 상황 분석
(1)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주요 경제 지표 기업
(3) 기업 수익성 분석
(4) 기업 운영 능력 분석
(5) 기업 부채 지급 능력 분석
(6) 기업 개발 역량 분석
(7) 기업 개발 모델 분석
(8) 회사의 주요 사업 및 제품
( 9) 회사 운영 조건의 장단점 분석
6.2.3 Huawei Technology Co., Ltd. 비즈니스 상황 분석
(1)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기업의 주요 경제 지표
(3) 기업 수익성 분석
(4) 기업 운영 능력 분석
( 5) 기업 부채 지급 능력 분석
(6) 기업 발전 역량 분석
(7) 기업 조직 구조 분석
(8) 기업 발전 분석 모델
(9) 기업의 주요 사업 및 제품
(10) 기업 운영 조건의 장단점 분석
p>
( 11) 기업의 최신 발전 동향
6.2.4 Zhejiang Zhongnan Cartoon Co., Ltd.
(1)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 2) 기업 조직 구조 분석
(3) 기업 주요 사업 및 제품
(4) 기업 애니메이션 브랜드 및 대표 이미지
(5) 기업 운영 상황 분석
(6) 기업 개발 모델 분석
(7) 기업 운영 조건의 장단점 분석
(8) 기업의 최신 개발 동향
6.2.5 Hunan Blue Cat Animation Media Co., Ltd.
(1) 기업 개발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주요 사업 및 제품 기업
(3) 기업 애니메이션 브랜드 및 대표 이미지
(4) 기업 운영 여건 분석
(5) 기업 발전 모델 분석
(6) 기업 운영 조건 장점과 단점 분석
6.2.6 Guangdong Original Power Culture Communication Co., Ltd.
(1)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기업의 주요 사업 및 제품
(3) 기업 애니메이션 브랜드 및 대표 이미지
(4) 기업 운영 상황 분석
p>
(5) 기업 발전 모델 분석
(6) 기업 운영 조건의 장단점 분석
(7) 기업의 최신 발전 동향
6.2.7 호남홍몽만화통신유한회사
(1 )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회사의 주요 사업 및 제품
(3) 회사의 애니메이션 브랜드 및 대표 이미지
(4) 회사의 운영 상황 분석
( 5) 기업 개발 모델 분석
(6) 기업 운영 조건의 장단점 분석
(7) 기업의 최신 개발 동향
6.2.8 Hangzhou Xuanji Technology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
(1) 회사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회사의 주요 사업 및 제품
(3) 기업 애니메이션 브랜드 및 대표 이미지.
(4) 기업 운영 조건 분석
(5) 기업 운영 조건의 장단점 분석
(6) 기업의 최신 발전 동향
6.2.9 Shenzhen Huaqiang Digital Animation Co., Ltd.
(1)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기업의 주요 사업 및 제품
(3) 기업 애니메이션 브랜드 및 대표 이미지
(4) 기업 운영 여건 분석
(5) 기업 발전 모델 분석
(6) 기업 운영 조건의 장단점 분석
(7) 기업의 최신 발전 동향
6.2.10 Shenzhen Cube Animation Culture Development Co., Ltd .
(1)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회사의 주요 사업 및 제품
(3) 회사의 애니메이션 브랜드 및 대표 이미지
(4) 회사 운영 조건 분석
(5) 기업 개발 모델 분석
(6) 기업 운영 조건의 장단점 분석
(7) 기업의 최신 발전 동향
6.2.11 광주만유문화기술개발유한회사
(1)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회사의 주요 사업 및 제품
(3) 기업 애니메이션 브랜드 및 대표 이미지
(4) 기업 발전 모델 분석
(5) 기업 운영 조건의 장단점 분석
(6) 기업의 최신 발전 동향
6.2.12 광동 빙궈 애니메이션 체인 관리 유한회사 .
(1)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기업의 주요 사업 및 제품
( 3) 기업 애니메이션 브랜드 및 대표 이미지
(4) 기업 운영 여건 분석
(5) 기업 발전 모델 분석
(6) 우수한 기업 운영 여건 취약점 분석
6.2.13 길림지허애니메이션그룹유한회사
(1)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기업의 주요 사업 및 제품
(3) 기업 운영 조건 분석
(4) 기업 운영 조건의 장단점 분석
6.2.14 Guangdong Yongsheng Cultural Communication Co., Ltd.
(1) 기업 발전에 대한 간략한 분석
(2) 기업 조직 구조 분석
(3) 기업 운영 조건 분석
(4) 기업 애니메이션 브랜드 및 대표 이미지
(5) 기업 개발 모델 분석
(6) 기업 운영 조건의 장단점 분석
(7) 기업의 최신 발전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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