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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게임이 정말 미래 게임 시장의 주류가 될 수 있을까?

네, 미래의 기술 발전은 분명 새로운 기술이 환영받을 것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20 19 전시회에서 텐센트와 인텔은 온라인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텐센트 플레이' 를 공동으로 선보였다. 간단히 말해서, Tengyi 클라우드의 서비스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네트워크 환경에서 긴 다운로드 시간과 대기 시간을 절약하고 다른 터미널에서 실시간으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수백 기가바이트 용량의 3A 대작이라도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열고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5G 및 접기 화면 제품 외에도 개념 제품을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이 충분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사실 클라우드 게임의 개념은 오래전부터 있었지만 하드웨어와 네트워크 환경의 제약을 받아 실현되지 않았다. 오늘날 5G 시대가 도래하면서 하드웨어 수준이 급속히 높아지면서 게이머' 즉 노는 것' 의 꿈이 곧 현실이 될 것이다. 일단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이 진정으로 보급되면 게임 업계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클라우드 게임은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게임 모드로 해석됩니다. 클라우드 게임 실행 모드에서는 모든 게임이 서버에서 실행되고 렌더링된 게임 이미지가 압축되어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에게 전송됩니다. 클라이언트에서는 사용자의 게임 장치에 하이엔드 프로세서와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지 않으며 기본적인 비디오 압축 해제 기능만 있으면 됩니다.

개념적으로,' 텐센트 즉 플레이' 는 매우 표준적인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이다. 텐센트 측은 5G 기술의 상용화를 바탕으로' 텐센트 (Tencent)' 는 클라우드 서비스 기능을 통해 클라우드에서 가장 비싼 하드웨어 자원과 기능을 완성할 수 있어 게이머들이 하드웨어와 플랫폼의 속박에서 벗어나 즉시 노는 꿈을 실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텐센트의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은 클라우드 배경에서 플레이어의 조작 명령을 받고 게임을 실행한 다음 콘텐츠를 비디오 스트림으로 인코딩하여 터미널 플레이어에게 제공함으로써 3A 대작을 즉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간, 짧은 지연 시간, 고화질, 더 많은 재생 가능한 터미널, 공간 무제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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