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모바일 게임
원소 드래곤이 협곡에 합류한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제 생각에는, 이러한 변화는 플레이어의 흥미를 더 불러일으키고, 그들을 더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먼저 새로운 요소 협곡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당국은 세 번째 원소용을 죽인 후 자신의 지형을 영구적으로 바꿀 것이며, 이후의 모든 원소룡의 속성은 세 번째 원소용과 같다고 밝혔다. 원소에 따라 용은 소환사 협곡에 대해 다른 변화를 만들 것이다. 연옥 협곡은 buff 캠프에서 새로운 노선을 만들어 인근 잔디를 불태우고 지옥아룡의 용토 지역이 무너지고 새로운 경로가 옆구리가 서로 잘릴 확률을 높인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옥 협곡, 연옥 협곡명언) 해양 협곡은 풀이 자라게 하고 열매를 맺게 하며, 이는 게이머들이 야외로 잠입하여 매복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구름협곡은 야구와 용구덩이 사이에 가속로를 만들어 부근의 영웅을 가속화한다. 산지협곡은 협곡 지진을 일으켜 용구 또는 다른 지역에 새로운 지형과 매복 진지를 형성하여 AOE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 새로운 전안개 은폐점을 유발한다.
이러한 요소 협곡의 변화로 각 게임은 서로 다른 독특한 환경을 보여 주며, 플레이어는 각 소환사 협곡의 생명력을 파악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게임 효과를 만들어 게임 경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주먹도 지도에서 바뀌었고, 상하로는 새로운 작은 스프링을 추가하는데, 아마도 전송 취소 기능을 안정시킨 후의 게임 균형을 안정시키기 위해서일 것이다. 또한, 상하로 새로운 벽걸이를 추가하는데, 각 벽당마다 풀이 세 개 있는데, 가운데 작은 공간은 어느 정도 숨기기, Gank, 매복을 유인하거나 반격하는 역할을 한다. 플레이어는 이를 통해 2V3 을 쌍살로 바꾸거나 죽음을 피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어 단방향 경기에 재미를 더하고 2V3 이나 3V3 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 야생구에는 작은 방어탑이 추가되었고, 용구덩이 맞은편에 풀이 추가되었다. 야생방어탑은 특수장비가 필요합니다. 우리측 방어탑은 15 초, 적의 방어탑은 7 초가 필요합니다. 용구 부근의 개방지대는 자주 가시지만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지도 특성을 늘리면 더 넓은 전략적 전술적 선택이 가능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들판을 치는 방식을 예측할 수 없게 만들고, 전통적인 게이머들의 집단 쪼그려 앉아 작전을 바꾸고, 반야의 가능성을 낮추고, 먼저 쌍방의 방어탑을 선점하면 야구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더 많은 게임 요소를 추가하는 것은 게임을 활기차게 유지하기 위해서이다. 매번 업데이트할 때마다 전투마다 다른 맛이 나고, 플레이어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고, 게임 플레이를 바꾸고,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피로를 피하고, 플레이어를 유지하는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