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컴퓨팅은 어떤 시나리오를 적용할 수 있습니까?
시나리오 1: 게임: LOL, csgo, 화평정영 등은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동적 확장이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시나리오 2: 블록 체인: 블록 체인 기술은 국내에서 발전하고 있으며, 현재 가장 중요한 것은 블록 체인 사이트 아키텍처의 보안이자 클라우드 컴퓨팅의 핵심이다. < P > 시나리오 3: 스마트 홈: 화웨이, 샤오미 각 주요 업체의 스마트 홈 뒤에는 대량의 데이터가 있어 분석을 통해 사용자에게 가장 좋은 경험과 가장 필요한 경험을 제공할 필요가 있으며, 지원 뒤에는 분산 스토리지와 빅 데이터 분석이 있습니다. < P > 시나리오 4: 웹캐스트: BC 생방송, 중국 틱톡(더우인) 생중계, 타오바오 생중계 등 각종 생중계와 생방송 벨트 뒤에는 수천 대에서 만 대의 서버가 운행을 지탱하고 있고, 대량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흐름 제어 등이 클라우드 컴퓨팅의 또 다른 목표인 자동화입니다. < P > 시나리오 5: 네트워크 보안: 이전에는 하드웨어 방화벽, 오픈 소스 방화벽을 통해 보안이 구현되었습니다. 대규모 트래픽 및 높은 동시 시나리오에서는 전환 및 사용 동작 감지, 궁극적으로 보안을 보장해야 했습니다. < P > 시나리오 6: 5G 의 도래: 이전 4G 시대 인터넷 사이트와 기존 PC 사이트는 거의 비슷했습니다. 5G 시대 속도가 높아지면서 웹사이트는 트래픽 액세스, 다양한 캐시, 메시지 대기열, CDN 아키텍처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야 했습니다. < P > 시나리오 7: 클라우드 휴대폰, 클라우드 컴퓨터: 22 년 핫한 클라우드 호스트에서 클라우드 컴퓨터는 모든 사람의 휴대전화, 전력 성능 불균형을 근본적으로 해결했다.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모니터만 있으면 클라우드 휴대폰/클라우드 컴퓨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휴대폰/클라우드 컴퓨터 뒤의 핵심 기술은 클라우드 컴퓨팅입니다. < P > 시나리오 8: IOT internet of things: IOT internet of things, 모든 것을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 스마트 홈, 무인, 이러한 internet of things 아키텍처, 그 뒤에 있는 플랫폼은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과 클라우드 서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