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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더넷의 기본 전송 원리는 무엇입니까?

이더넷의 프로토콜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든 호스트는 먼저 회선이 사용 중인지 확인하기 위해 왕복 지연이 필요합니다.

2. 호스트가 없을 때, 호스트는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하고, 선로를 계속 수신하여 충돌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충돌이 있을 경우 호스트는 즉시 현재 정보 전송을 중지하고 지수 회피 정책을 사용하여 기다립니다.

4. 기다린 후 첫 번째 단계로 순환하고 이 과정을 다시 실행합니다.

CSMA/CD 의 기본 원칙은 모든 노드가 네트워크 전송 채널을 공유한다는 것입니다. 노드는 데이터를 보내기 전에 먼저 채널이 유휴 상태인지 여부를 감지하고, 채널이 유휴 상태인 경우 보내고, 그렇지 않은 경우 기다립니다. 정보가 전송되면 충돌이 감지되고 충돌이 발견되면 전송이 취소됩니다.

확장 데이터:

미디어 관련 기능은 물리적 계층에서 분리되므로 LLC 하위 및 MAC 하위 레이어를 일련의 미디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계층에서는 미디어 관련 인터페이스 MDI 와 액세스 장치 인터페이스 AUI 라는 두 가지 중요한 호환 인터페이스가 정의되어 있습니다. MDI 는 동축 케이블 인터페이스이며 모든 사이트는 IEEE 802.3 에 정의된 물리적 미디어 신호의 정확한 기술 사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사이트의 올바른 동작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여 이 물리적 미디어 인터페이스가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합니다. AUI 는 두 번째 호환 인터페이스이며, 대부분의 사이트는 동축 케이블을 연결하는 데 어느 정도 떨어져 있는 반면 MAC 에는 동축 케이블에 가까운 회로가 몇 개밖에 없습니다.

대부분의 하드웨어와 모든 소프트웨어가 사이트에 있으므로 통신을 보장하기 위해 이 인터페이스를 충족할 필요는 없지만 MAC 와 스테이션을 함께 사용할 경우 유연성이 뛰어나므로 이 인터페이스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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