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게임 현황
첫째, 조작이 너무 어렵다.
하드코어 게임은 조작성이 강하기 때문에 하드코어 게임이라고 불린다. 이전 화재의' 늑대성' 처럼 게임 스타일과 이야기 배경은 모두 간단하다. 플레이어를 방해하는 유일한 것은 몇 가지 간단한 동작으로 통관하는 방법이다. 그래서 조작난이도로 볼 때, 이런 게임은 나를 포함한 많은 잔당을 탈락시켰다.
둘째,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 익숙하지 않다.
앞서 언급했듯이, 하드코어 게임은 조작이 어렵고, 플레이어는 이 난이도가 자신에게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며, 당연히 이 게임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늑대를 예로 들었다. 일부 플레이어는 일부 아나운서가 노는 것을 보고 스스로 사지만, 곧 이 게임이 자신의 입맛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나운서들이 재미있게 노는 것을 보는 것이 낫다.
셋째, 대상 관객이 충분히 넓지 않다
대부분의 하드코어 게임은 메인프레임에 의존하고 있지만 국내 메인프레임의 보급도가 높지 않아 관객의 범위를 제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사실 매우 중요하다. 놀고 싶은 사람은 컴퓨터 없이 고생하고, 컴퓨터를 가진 사람은 노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로 인해 하드코어 게임이 널리 보급되고 홍보되지 못하게 된다.
하지만 대부분의 하드코어 게임은 여전히 재미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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