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 기사 초보자 전투 속성 게임 해적 설명
전투력과 혈량: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전력가치도 플레이어의 HP 이며, 적에게 가해진 피해도 전력값에 따라 계산됩니다. 그래서 전력값이 높을수록 좋다.
픽셀 기사의 게임 내 기술 유형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상해 범주: x% 확률은 y% 상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기술은 회피할 수 있고, 초래된 피해도 상대방의 방어를 통해 낮아진다.
폭행 등급:
X% 의 확률이 y% 의 폭행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 이런 기술은 피할 수 없고, 초래된 상처는 상대방의 방어를 통해 낮아진다.
복구 클래스: x% 확률 시작
공격이 끝난 후 y% 총전력/적의 총전력/상해총전력 등을 회복하다. 이런 기술은 회피할 수 있고, 초래된 피해도 상대방의 방어를 통해 낮아진다.
순수 공격:
X% 가 y% 순수 공격을 개시할 확률입니다. 이런 기술은 피할 수 없고, 초래된 상처는 상대방의 방어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추가 속성:
선공값: 어느 쪽이 먼저 움직이는지 결정합니다.
첫 번째 공격치가 같을 때 공격자가 먼저 쐈고, 첫 번째 공격치가 점당 폭행 상해를 0.5% 증가시켰다.
갑옷: 공격 피해를 줄입니다.
회피 수준: 숫자가 클수록.
회피 확률이 높을수록 (하지만 깜박이지 않고 얼굴을 봐야 함) 피신할 때마다 0.5% 의 치료 효과가 증가한다.
왕급: 1 점당, 최종 상해 증가 1%.
조합 기술:
많은 영웅들은 수동적인 조합 기술과 능동적인 조합 기술로 나뉜다.
패시브 조합 기술은 팀에 추가 속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조합은 추가 공격 기술입니다.
능동적 조합 기술의 발사 확률은 전방 위치의 영웅에 의해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두 영웅은 하나의 조합 기술을 구성하는데, 한 영웅은 두 번째 위치에, 다른 영웅은 여덟 번째 위치에 놓는다.
그런 다음 첫 번째 스테이션의 기술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 두 번째 스테이션 영웅의 조합 기술 시작 확률을 계산하여 조합 기술이 시작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참고: 동일한 캠프의 동일한 조합 기술은 한 번만 계산됩니다.
수동적인 조합 기술의 추가 속성은 유비, 촉왕, 관우의 조합 기술에 의해 추가된 추가 속성과 같이 단 한 번만 추가됩니다. 설령 전쟁터에 촉왕 두 명, 신관우 두 명이 있다 해도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러면 추가 속성 세트만 추가되고 겹치지 않습니다. 어떻게 간단하다고 느끼나요? 이 기사를 좋아하는 친구를 환영합니다. 모두 함께, 무용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