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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 광고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인쇄 광고, 공간 개념에서 정의된 경우, 시각 정보를 길고 넓은 2 차원 형태로 전달하는 기존의 다양한 광고 미디어를 가리키는 광고 제작 방식에서 정의할 경우 인쇄류, 비인쇄류, 광전류의 세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용처에서 정의되면 야외, 실내, 휴대할 수 있는 세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디자인 관점에서 보면 카피 라이팅, 그래픽, 라인, 색상, 컴포지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쇄 광고는 메시지를 간결하게 전달함으로써 순식간에 인심을 사로잡아 광고의 주요 표현 수단 중 하나가 된다. 인쇄 광고 디자인은 창작에서 표현 수단의 농축과 상징성을 요구하며, 우수한 인쇄 광고 디자인은 시대의식으로 가득 찬 참신함을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상의 독특한 표현 수법과 감정을 가지고 있다. 인쇄 광고 디자인 모양: 시각적 표현의 기본 디자인 작품 중 다양한 그래픽, 이미지, 심지어 문자 요소를 도형의 표현으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인간의 시각적 의식에서 흔히 먼저 인식되고 캡처되기 때문에 시각적 각성과 사고를 불러일으키는 데 선도와 방향의 역할을 합니다. L, 다양한 모양에 대한 인식과 이해는 대부분 자연의 계시로 인한 것이다. 원형이 우리에게 주는 포만함, 재결합, 상서로운 뜻은 태양과 달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J 각형의 강인하고 냉엄한 느낌은 바위의 성격과 연관이 있다. 점프하는 파도와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곡선의 발랄함, 유창함, 부드러움, 여성의 부드러움을 깨닫게 해 줍니다. 이러한 인지심리의 기초는 표현의 의도에 따라 정확하고 신속하게 모양을 찾는 디자인에 매우 유용합니다. 2, 모든 모양은 점, 선, 면, 몸의 네 가지 범주로 요약됩니다. 포인트의 뚜렷한 특징은 위치성과 응집성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큰 매력은 재미의 중심을 형성하고 시각적 움직임을 끌어들이는 데 있어 심리적 장력을 만들어 잠재적인 생각을 불러일으킨다. 점에 대한 이해는 세 가지 수준으로 분석될 수 있다. 하나는 개인점의 상대성이고, 두 번째는 다중점의 시각적 유도작용이며, 세 가지를 구성하는 방식은 화면의 빛과 피부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 피사로의' 점채법' 그림은 이 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시각" 에서 "촉각" 을 동원하고 2 차원 디자인을 "입체적인 표정" 으로 전달하는 것은 광고 디자인에서 심리적 친화와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 * * 소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선은 설계에서 가장 기본적인 구성입니다. 미학자 윈켈만은 "한 물체의 형태는 선에 의해 결정된다" 고 말했다. 라인 언어의 가장 감성적인 점은 감정을 전달하는 것이고, 효과는 점보다 강하다. 그러나 선은 이성적이고, 조형력이 강하고, 선의 길이, 두께, 형태, 방향, 각종 획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그 성격을 묘사하며, 동시에 특정 스타일과 형식을 대표하며, 우리에게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특히 여러 줄 사이의 구성 관계, 즉 선의 배열, 결합 방식, 점진적, 전환점, 점진적인, 방향성 확장 등은 모델링을 바탕으로 연속적인 사고를 계발하고 리듬과 운율의 미감을 불러일으키며, 심지어 어떤 환상과 상징의 이미지 등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면은 시각적 형태에서 가장 직접적인 디자인 어휘로, 점과 실루엣보다 훨씬 풍부한 실질적 내용을 담고 있으며, 그 형식감과 서체의 역할도 더 강하다. 면은 그래픽, 영상화, 도안화, 상징화, 문자화를 할 수 있으며, 관람자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디자인 사상과 창의적인 이념을 읽고 체득할 수 있게 하는 전달체이다. 그것은 개성적인 형식을 통해 상응하는 정보, 이미지, 내포 등을 전달하는데, 일반적으로 광고 디자인 작품의 주제와 주제 내용의 정제이다. 디자인에서 각기 다른 모양과 얼굴의 구성과 조합은 기발한 생각을 창조하고, 지각을 넓히고, 생명의 질서를 재현하고, 청중의 사고 잠재력을 발굴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또 맞은편 구조에 대한 사고의 중요한 점은 지도와 지도의 관계다. 몸을 프린트로 분류하는 것은 인쇄 광고의 디자인 사고에 대한 힌트이다. 평면의 모양을 이용하여 3 차원 공간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은' 가상체' 로, 시각적인 깊이 착각에서 비롯된다. 이런 착시현상은 형태의 구성 자체에 의해 형성된 공간 장력에서 비롯된 것으로, 이를 직관적 차원에서 일종의 심리적 공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디자인의 많은 환상적인 구도는 이것으로부터 영감을 받았고, 일부 초현실적, 반전통의 비범한 사유도 여기에 시작되었다. 이런 사고방식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은 일상적이고 경험적인' 정세' 를 깨고 정보 전달의 가장 좋은 진입점을 찾기 쉽다. 3, 점, 선, 면, 체간 상호 연결, 영향 및 제약.

점과 점 사이의 시선이 유선을 흐르는 느낌, 다중점의 분포 또는 선의 다른 구성과 결합 방식은 다양한 형태의 면을 형성할 수 있으며, 면의 전환, 연결, 점차적 구성 등은 또 체의 표상과 특징을 가져올 수 있다. 디자인에서는 질서와 전체 두 가지 점을 파악해야 한다.' 질서' 는' 미',' 전체' 는' 종' 이다. 다원소의 디자인은 아무리 복잡하고 다양한 형태로 기발한 생각을 전달하더라도 질서와 전체로 귀속되는 한 디자인의 주제와 취지는 자명한 경지에 이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색상: 디자인을 만드는 생명색채의 직감성이 가장 강하고, 공감도도 가장 크며, 디자인 사고의 관점에서 색채를 연출하는 것이 가장 섬세하고 미묘하며, 가장 공력이 있어야 한다. 우리가 느끼고 디자인할 수 있는 색채는 수천 가지가 있다.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녹색, 파랑, 보라색 7 가지 기본색과 검정, 흰색, 회색의 다양한 속성의 조합과 조화는 우리의 창의력과 표현을 무궁무진하게 한다. 지각 색채에는 무시할 수 없는 요인이 있다. 즉, 생리적인 관점에서 자기조절을 통해 여러 가지 균형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눈 순간 감지의' 첫인상색' 은 객관적이고 정확하며, 색채의 미적 범주에서 색채의 단순함과 통일을 강조하고, 중성재의 환경에서 색채 분별력의 대폭 향상과 심리적 안정과 조화감, 속성이 비슷한 색깔 사이의 시각적 감각의 상호 융합으로 여겨지며, 다양한 대비가 강한 색은 서로 반대 방향으로 바뀌는 등 모두 시각생리의 조화와 영향의 결과이다. 색채 대비가 강렬하고 밝고 눈에 띄는 포스터 광고, 흰색 바탕에 붉은 글씨의 홍보 표어, 중국 전통 수묵에서' 잉크 5 색' 의 섬세함과 미묘, 도점판의 근거가 되는 원리, 컬러 TV 의 공혼합 영상 등이 있다. 더 미묘하고 잠재적으로 색에 관한 심리적 감응 효과는 색채 심리로, 사람과 색 사이의 상호 작용 과정이다. 예를 들어, 우리가 직설적으로 느끼는 어떤 색조는 자신의 조합이나 개성의 속성으로 인해 색채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데, 이는 어떤 * * * 성의 느낌이 차갑고, 부드럽고, 경중하고, 진퇴하는 공간 등이다. 이런 얕은 층의 지각은 삶에 대한 기억과 시각적 경험이 축적된 결과이며 상대적이다. 좀 더 생각해 보면 구체적인 사물, 예를 들어 따뜻한 오렌지 조양, 차가운 푸른 바다, 하지만 이때 뚜렷한 개성적 특징을 띠는 경우가 많으며, 외부 정보에 대한 직감의 결과는 필연적으로 감정적인 체험을 불러일으킨다. 빨간색을 보고 불을 생각하는 사람은 자연스럽게 따뜻하고 흥분된 느낌을 경험한다. 생명력 있는 색채 디자인은 사람들의 정서 축적을 자연스럽게 어떤 감정으로 인도하여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과정이며, 이 과정을 감정적 연상이라고 한다. 감정적 연상은 심오하고 성숙하며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고급 심리 체험이다. 디자인 성공의 관건은 어떻게 대상을 가지고 관객을 이 수준으로 인도할 수 있는가에 있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색채의 미학은 디자인에서 네 가지 측면을 통솔해야 한다: (1) 색깔의 단순함. 디자인용 컬러의 단순화를 1 차 원칙으로 하고, 단순용 컬러는 더욱 멋스럽고, 원칙적으로는 일반적으로 2 ~ 3 종 사이에 있습니다. (2) 색깔의 리듬과 운율. 리듬은 변화 중의 질서이고, 리듬은 질서 중의 변화이다. 가장 매력적인 색은 음악에서 깨달을 수 있다. 7 개의 음표와 7 가지 색채가 각각 연출되는 점프와 율동은 감정 렌더링, 감정 자극, 기억 보존 등에서 서로 통하는 점이 많다. (3) 색상의 마스터-슬레이브 및 색조. 1 차 및 2 차 명확 하 게 자연의 본질을 반영 하 고, 또한 사람들이 이해 하 고 사물의 속성에 대 한 통찰력을 생각 질서가 되 고, 디자인 색상에도 주인이 있어야 합니다. 관건은 디자인이 어디로 인도하는지, 주제의 목적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으며, 디자인에서는 이 아이디어에 따라 화면의 색상 마스터-슬레이브 및 기본 색조를 만들어야 합니다. (4) 색상의 대비와 조화. 대비와 조화는 디자인용 색상의 기본 원칙이다. 디자인에서 대비를 동원할 수 있는 요인은 색상 광도, 색조, 채도 3 속성, 색상의 면적 크기, 색상의 모양, 방향 등 다양하다. 조화를 이루는 것은 몇 가지를 파악할 수 있다: 우선, 무색간에 가장 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중국 전통 서예의 운필, 수묵화 분판 등. 둘째, 소색 환경에서 다양한 색상의 매력에 주목한다. 예를 들어, 회색은 많은 색채가 회색을 섞으면' 색' 맛이 난다. 또한 색색의 주종 관계와 기본 톤을 처리하는 것도 조화를 이루는 기초이다. 질감: 내면적 수단을 강화하는 다양한 구조와 조직 형태는 우리에게 다른 지각감각을 주는 질감이나 근리라고 하는데, 주로 시각과 촉각을 통해 감지된다.

디자인 요소, 특히 주요 요소 질감의 성공적인 재현이나 창조에 치중하는 것은 주제를 강화하고 내포를 넓히고 본질을 밝히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흡인력을 강화하고, 주목을 높이고, 극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디자인 화면 표현의 질감은 재현질감과 창조질감의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질감을 재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촬영이다. 촬영기술은 피사체의 질감을 최대한 정확하고 사실적으로 복원하며, 심지어는 고도로 정련하여 섬세하게 그려낼 수 있다. 질감을 창조하는 것은 주로 디자인 중 시각적 질감의 창조와 생성을 가리킨다. 성공의 관건은 디자이너의 디자인 요소에 대한 정제, 개괄, 상상력, 공간 전환 의식과 단위의 조형 능력 등 종합적인 질감 소양에 있다. 수법은 (1) 각종 대비, 명암, 볼록, 방향을 강화하는 것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투영과 플레어의 색광 불안정성, 쉐이프와 모양의 가장자리의 겹침 및 상호 매핑, 굵은 선이 점점 교차되는 배열 등을 사용합니다. (2) 디자인 요소, 모양, 색상, 빛과 그림자를 동원하다. 점, 선, 면의 다양한 질감 구성법, 색채가 다른 속성들 사이에서 대비를 강화하는 효과 등이 있습니다. (3) 간격, 분할, 깊이, 레벨, 수직 및 수평, 밀도, 겹침 등과 같은 특수 구조 형태를 사용합니다. (4) 착시, 환각을 이용하다. 시각적 모순의 환각 공간, 시각이 잠시 머무는 파동 래스터 효과, 시각적 경험의 원근감 착각. (5) 자연을 모의한다. 상용화 도구의 독특한 근리각인, 흔히 볼 수 있는 회화 기법의 다양한 근리효과, 컴퓨터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소재의 느낌을 시뮬레이션하는 등. (6) 의도하지 않은 소득. 자연과 현실의 부주의하고 우발적인' 작품' 에서 영감을 얻어 파괴적이고 캐주얼한 질감을 얻는 것은 때로는 정교하고 재미있고 과장된 연극 효과까지 있다. 재현과 질감 창조는 어떤 방식으로든 주제를 심화시키는 역할은 주로 진실성, 풍부함, 연상성에서 비롯된다. 근리의 아름다움은 진실에 있고, 진실한 것은 신뢰와 친화감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근리 표현은 단일을 풍부하게 만들 수 있다. 시각근리는 지각 이동을 실현하고, 감정적 연상을 동원하고, 내면을 강화할 수 있다. 구성: 모양과 맛의 다리

인쇄 광고 편성 디자인으로 열거된 요소가 많지만 통령은 간단합니다. 즉, 모양, 색깔, 표현의 질입니다. 구성된 사고는 이러한 표상들의 여러 요소들을 하나의 전체로 편성, 계획, 구조하는 것이다. 좋은 구성은 주제와 의사 소통을 밝히기 위해 함의와의 소통과 연결인 형다의와 모양으로 표현된 다리이다. 첫째, 디자인 요소의 수에 관계없이 한 번 터치하여 온몸을 움직입니다. 모양과 모양 사이, 모양과 색상 사이, 색과 색상 사이, 그리고 질적 표현은 모두 상호 연계와 * * * 의 상호 작용이다. 예를 들어, 한 줄의 제목 문자를 배열하여 화면 가운데에 일반 자간으로 세로로 배치하고, 전체로 간주될 수 있으며, 중앙축식 구도로 화면을 분할할 수 있지만, 자간을 열고 그라데이션의 크기로도 세로로 분포하면 각 형마다 별도의 모양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전자의 규칙에는 균형 대칭의 형식감이 있고, 후자는 활발하고 점프하며 흐르는 시선이 유도하고 방사하는 공간이 있다. 그 표의와 주제의 내포는 각기 다르며, 제품 포지셔닝과 대상 집단에 따라 역발상할 수 있다. 둘째, 전통적인 형식 법칙과 기본 심미 법칙은 사고를 구성하는 기초로 여겨져야 한다. 공백, 안정, 삼분법, 시야 관심센터, 시선 과정 안내, 간결한 원칙, 다양한 통일중의 질서 등, 형식 표현과 마음의 감동과 감정이 가장 잘 연결되는 방식과 수단을 따르는 것이 지름길이다. 광고 디자인은 반례적인 구도와 초경험적인 수법을 탐구하여 당대에 신기한 것을 만들고, 독특하게 표시하고, 꿈을 해체하고, 눈에 띄는 사고의 진입점이 되었다. 인쇄 광고 디자인 요소의 구성과 레이아웃 계획에는 표준형, 중앙축형, 편심형, 자유형과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이 있습니다. 문자식, 전도식, 지시식, 분산식 등.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과 관용 패턴은 각각 그 발생과 존재의 연원과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그 자체의 특징과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각자의 장점과 단점도 있다. 핵심은 다양한 구성 방식의 특징적 내포와 적응 방식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데 있다. 특정 앱에서 광고의 주제 호소, 정보 호스팅, 제품 특성, 목표 대상, 미디어 특징 등 관련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올바른 선택이 가능하다. 크리에이티브: 영원한 회귀와 돌파구는 창의성에 있어서 매번 디자인의 시작점이 0 이다.

여기서 제로의 의미는 3 층이다. 사고의 출발점을 위해 원시와 본질로 돌아가는 것, 창작의 근원은 간접적인 경험이 아니라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직접적인 축적으로 나아가야 한다. 둘째, 사고방식은 전통 습관의' 정세' 를 깨고 새로운 사고방식을 창조한다. 셋째, 표현과 의사 소통의 개성과 돌파구. 인쇄 광고 창의성, 지혜, 비범, 오리지널 대필은 대부분 이' 0' 사고에 기인한다. 이것은 회귀와 돌파의 순환이다. 마치 0 이 끝에서 끝까지 이어져 있고 끝이 없는 원 표현처럼 영원을 나타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본질적으로 철학적 사각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성공적인 창의적인 사고의 기초이다. 1, 창조적 돌파구의 출발점. 창의적인 돌파구는 자기 자신에 있다. 흔히 말하는' 영감돌발' 의 본질은 객관적, 외부, 사물의' 계' 가 아니라 주관적, 내적, 마음의' 우',' 계' 와' 우' 에 있다. 광고 창조적 영감의 출현은 자신의 장기적인 축적을 강조한다. 제임스 웨버 얀의 수태 과정' 마도 출현' 에 대한 비유는 우리가 이 점을 형상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산호의 시신은 여러 해 동안 산호초로 축적되어 해수면이 떠오르는' 마도' 를 형성하는데, 이는' 이' 에서' 피터',' 양' 에서' 질' 까지 이르는 과정이다. 양적 축적 과정은 장기적이고 점진적이며 잠재적이지만 질적 변화는 순간적이고, 갑작스럽고, 드러날 수 있다. 이런 축적은 자각, 의식, 전방위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면: 광고학 전문 지식에 대한 학습과 심도 있는 이해, 심리학, 생리학에 대한 목표 연구, 철학적 사고 방법에 대한 이해, 미학과 예술적 사고의 깊이, 자연, 사회, 인문 지식에 대한 인지도 등이 있다. 2, 창조적 영감의 원천. 갖가지 기발한' 오리지널' 작품은' 창상' 과' 창조' 라고 불릴 수 있지만, 결코 허공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창의고' 즉 영감이 전진하는 원천에서 나온 것이다. 창의적인 디자인 작품의 영감이 가장 중요한 돌파구는 디자인 주제 및 정보 전달과 가장 잘 맞는 디자인 요소를 찾아 그 본질의 연관성을 발굴하는 것이다. 이러한 내적 연결은 때로는 잠재적으로 원시적이고 미묘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연결 지점이다. 이렇게 하면 최적의 표현의 진입점과 표현 방식이 쉽게 포착될 수 있다. 3, 창조적 사고의 영감. 혁신적인 사고는 의식적인 사고 과정과 직관의식에 의해 시작된 지적 잠재력을 개발하는 과정이다. 아이디어를 여는 방법은 (1)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 창의적인 특징, 절단 방식, 표현 수법이 다른 광고 디자인 작품의 수집, 연구, 흡수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2)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제한과 사고의 족쇄를 깨다. 이성과 광기가 얽힌 것은 오늘날의 비즈니스 디자인의 패션으로, 무한한 기초로 제한되어 있으며, 기존의 경험과 습관의 정세를 배제하는 것은 모든 혁신과 돌파구의 전제조건이다. (3) 상상력에 영감을 불어 넣으십시오. 기괴, 초자연적, 반유행, 반규칙적인 표현 방식이 눈에 띄고 기억을 심화시키기 쉬운 이유는 인간의 생리적 감지와 심리적 인지의 작용 법칙을 이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초현실적 표현은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정상적이고 규칙적인 인식을 거스르고, 생리감에서 심리적 지각에 이르는 균형이 깨지고, 사람들의 직관 경험에 대한 사고와 연상이 막히면 다차원적인 상상력과 탐구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새롭고, 기이하고, 독특하고, 특별한 표현들이 항상 데자뷰 (deja vu) 의 요인과 형태를 발견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새로운 질서에서 낡은 원소의 새로운 조합의 결과이다. 요소의 분해와 재구성, 그리고 다른 개체의 콜라주와 통합은 무한한 변이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디자인 사고에서 흔히 사용되는 효과적인 수법이다. (5) 상습, 이성, 논리의 수직적 사고에서 벗어나 수평, 발산, 반전, 역설 등의 사고방식을 연구하고 연구하면 다양한 사고방식의 상호 보완과 종합 사용이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6) 우발적인 계시를 무시하지 않는다. 벽에 있는 낙서 그림, 무관한 사물 사이의 우연한 관계, 어떤 표상직관에 대한 깨달음, 자연물의 성장과 쇠퇴 사이의 변화 과정, 갑자기 발견한 재미, 유머의 조합과 형식, 컴퓨터 디자인 과정에서 의도하지 않은 기이한 효과 등은 모두 귀중한 재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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