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험에 관한 시
1. 여행에 관한 시
우리는 여행을 하면서 그 풍경을 보면 필연적으로 감동을 받게 됩니다. 어쩌면 이것은 단지 감동적인 장면일지도 모릅니다.
아래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세 편의 여행 시입니다. 여행 중에도 감동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1 : "옥집 봄 · 봄 풍경"
왕조 : 송나라 작가 : 송기
동쪽 도시의 풍경이 점차 좋아지고 있습니다.
주름진 물결이 손님을 맞이합니다.
푸른 포플러 연기 밖은 새벽이 차갑고, 붉은 살구가지에 봄바람이 휘젓고 있다.
떠다니는 생명체의 성장은 사람들로 하여금 즐거움과 오락이 부족함을 싫어하게 만든다.
켄아이첸진은 가볍게 미소를 지었다.
지는 해를 맞이하기 위해 와인을 들고, 저녁빛을 꽃들 사이에 남겨주세요.
번역 :
동부 도시를 걷다 보면 봄 풍경이 점점 좋아지고 주름진 물결이 배 위에서 천천히 흔들리는 것을 느낍니다. 아침안개 속에 푸른 버드나무가 우아하게 흔들리고, 가지 곳곳에는 분홍빛 살구꽃이 피어 매혹적인 봄 분위기를 자아낸다.
나는 인생이 짧고 기쁨이 너무 적다고 늘 불평한다. 돈이 많다고 어찌 웃음을 경멸할 수 있겠는가? 지는 해를 설득하기 위해 술잔을 들게 하소서, 머물러서 저녁꽃을 빛나게 하소서.
2 : "무릉춘 · 복숭아와 자두는 바람 앞에 너무 매력적입니다"
왕조 : 송나라 저자 : Xin Qiji
복숭아와 자두는 너무 매력적입니다 바람 앞에는 버드나무가 더 온화하다.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하고, 노래하고, 연주하도록 초대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봄에는 맑은 날씨를 활용해 밤새도록 즐기는 것이 더 좋고, 봄에는 비가 그칠 것입니다.
컵과 접시는 받지 마세요.
그제서야 고개를 들었다.
번역 : 봄바람에 복숭아 꽃과 매화가 매력적으로 흔들리고, 버드 나무가 바람에 따라 뻗어있어 복숭아 꽃과 매화보다 아름답습니다. 봄에는 세상의 혼란에 관계없이 셩을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며 자연스럽게 친목을 도모합니다. 봄의 여유로운 풍경을 비유한 것입니다.
세 번째: "교외 여행"
왕조: 송나라 저자: Cheng Hao
방원은 푸른 들판으로 가득 차 있고, 봄은 푸른 들판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먼 산과 푸른 산.
버드나무 골목길에 행복이 몰려오고, 흐르는 물가 옆 이끼바위 위에 앉는다.
모찌는 와인을 많이 마셔 바람과 꽃이 날아갈까 봐 두려웠다.
청명절 기간에는 날씨가 좋으니 집에 돌아가는 것도 잊지 않고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번역 : 향기로운 풀과 꽃이 가득한 들판에서 즐겁게 놀다가 먼 산에도 봄이 닿았고 주변이 푸르른 것을 보았습니다. 바람에 날리는 붉은 꽃잎을 쫓아가는 열정을 활용하고, 버드나무 비단이 흔들리는 골목길을 걷고, 졸릴 때는 이끼 덮인 시냇가에 앉아 흐르는 물 앞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이 와인 한 잔을 거절하지 말고 당신의 진심 어린 초대에 부응하십시오. 바람이 꽃을 하나씩 날려 버릴 까봐 두렵습니다. 게다가 오늘은 청명절인데 날씨도 화창하고 좋아서 놀기 딱 좋은데, 돌아가는 걸 잊어버리는 것도 재미가 없더라구요. 2. 여행 시
보저우 수이신옌에서 어망강을 바라보면 사람들이 기이한 녹색으로 물들지만, 연꽃밭에서 나오는 버드나무 수액만으로는 그 화려함을 표현할 수 없다. '어망천'
과거의 흔적을 차근차근 찾아보면 특별한 곳이 있다. ——도연명
지혜로운 사람은 물을 즐기고, 인자한 사람은 산을 좋아한다. ——공자
지식을 되찾고 싶다면 여행할 때 지식을 가지고 가야 합니다. ——존슨
지식 없는 관광객은 날개 없는 새와 같다. ——사디
나에게 여행은 재충전의 원천이다. ——안데르센
여행은 사람들에게 관용의 미덕을 가르칩니다. —— 에릭
여행은 현명한 사람을 더욱 현명하게 만들고 바보를 더욱 무지하게 만듭니다. - 토마스 풀러
여행은 진정한 지식의 가장 위대한 탄생지입니다. ——두난
사람이 여행할 때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든, 여행 중에는 자신의 목적과 관련된 지식을 얻는 방법만 알 수 있습니다. ——루소
관광의 기능은 현실을 활용하여 상상력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즉, 상황이 어떻게 될 것인지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어떤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존슨
하늘은 맑고 바람은 잔잔하다. 올려다보면 광활한 우주를 바라보고, 아래를 내려다보면 그 광경과 소리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왕희지
먼 하늘 아래에는 조만간 갈 곳이 많고 결국 갈 수 있을 것이다. 내 영혼 속에서 방황하고 싶은 유혹을 지울 수가 없다. 그리고 하늘과 땅 사이를 방황합니다.
——유춘순
즐거울 때 여행하고, 지치면 돌아오세요. ——Liu Yiqing
더 많이 여행하는 사람은 더 많이 볼 것입니다. - 토마스 풀러
여행은 즐거움과 낭만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매체입니다. ——매킨토시
맑은 바람을 마주하고, 밝은 달을 마주하고, 산을 오르고, 범람하는 물을 바라보며 노래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남쪽. 보저우 수이신옌(Shuixinyan)의 어망 흐름을 보면 이상한 녹색이 눈을 물들게 하지만, 연꽃밭에서 나오는 버드나무 수액만으로는 그 화려함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어망천'
과거의 흔적을 차근차근 찾아보면 특별한 곳이 있다. ——도연명
지혜로운 사람은 물을 즐기고, 인자한 사람은 산을 좋아한다. ——공자
지식을 되찾고 싶다면 여행할 때 지식을 가지고 가야 합니다. ——존슨
지식 없는 관광객은 날개 없는 새와 같다. ——사디
나에게 여행은 재충전의 원천이다. ——안데르센
여행은 사람들에게 관용의 미덕을 가르칩니다. —— 에릭
여행은 현명한 사람을 더욱 현명하게 만들고 바보를 더욱 무지하게 만듭니다. - 토마스 풀러
여행은 진정한 지식의 가장 위대한 탄생지입니다. ——두난
사람이 여행할 때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든, 여행 중에는 자신의 목적과 관련된 지식을 얻는 방법만 알 수 있습니다. ——루소
관광의 기능은 현실을 활용하여 상상력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즉, 상황이 어떻게 될 것인지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어떤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존슨
하늘은 맑고 바람은 잔잔하다. 우주의 광활함을 올려다보고, 범주의 번영을 내려다보는 것은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동안 눈과 귀를 즐겁게 하기 충분하다. ——왕희지
먼 하늘 아래에는 조만간 갈 곳이 많고 결국 갈 수 있을 것이다. 내 영혼 속에서 방황하고 싶은 유혹을 지울 수가 없다. 그리고 하늘과 땅 사이를 방황합니다.
——유춘순
즐거움을 즐기며 여행을 떠나고, 즐거움이 다하면 돌아오세요. ——Liu Yiqing
더 많이 여행하는 사람은 더 많이 볼 것입니다. - 토마스 풀러
여행은 즐거움과 낭만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매체입니다. ——매킨토시
맑은 바람을 마주하고, 밝은 달을 마주하고, 산을 오르고, 범람하는 물을 바라보며 노래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남부사·양씨소공전"
진정한 여행자는 방랑자의 기쁨과 유혹, 모험의 의지를 경험하는 방랑자여야 합니다. 여행은 방황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행이 아닐 것입니다.
——린위탕
청소년을 위한 3. 여행에 관한 문장
여행에 관한 고전적이고 놀라운 문장 20개 모음.
1. 공부든 여행이든 마음과 몸 중 하나가 여행 중이어야 합니다.
2. 인생에는 적어도 두 가지 충동이 있어야합니다. 하나는 자신의 안전을 신경 쓰지 않는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그냥 떠나가는 여행입니다.
3. "나는 누워서 신문지를 베개로 삼았다. 내 머리 위에서는 깜박이는 별들이 있었고, 기차가 곡선을 따라갈 때 이 별들은 위아래로 그려졌다. 호를 보면서 , 그것들을 보다가 나는 잠들었습니다. 오늘은 지나갔습니다. 내 인생의 어느 날이고 내일은 새로운 날이 될 것이며 나는 아직 젊습니다." - Jack London "The Road" p>
4. 산책을 안 나가면 여기가 세상인가 싶을 정도다. ——"시네마 천국"
5. 빨리 가자, 언젠가 서로의 장례식장에서 그때 갔더라면 좋았을 텐데라고 말하지 말자 ——"시티 화보"
6. 개인적으로는 신앙을 찾을 수 있었던 계기가 됐다. 믿음이 있는 삶은 성공하든 실패하든 적어도 혼란을 겪지는 않을 것입니다.
——"뒤늦은 갭 이어"
7. 미지의 것을 접하지 못하면 우리의 감각은 무뎌지고, 우리의 세상은 너무 작아지고, 호기심마저도 사라질 것이다. 우리의 눈은 더 이상 먼 지평선에 집중하지 않을 것이고, 우리의 귀는 더 이상 익숙한 소리를 듣지 못할 것입니다.
8. 지금 하지 않는 일이 있으면 평생 하지 못할 일이다. 나는 매번 이 생각을 하며 가방을 들고 떠난다.
9.여행은 여행이 아닙니다. 그것은 자기 발견의 과정입니다. . 여행은 우리에게 세상뿐만 아니라 우리가 어떻게 적응하는지 보여줍니다. 사람이 여행을 창조합니까, 아니면 여행이 인생 그 자체입니까? 여행용? 여행은 단순한 여행도 아니고, 단순한 휴가도 아닙니다. 여행은 과정이자 발견이다. 그것은 자기 발견의 과정이다. 진정한 여행은 우리 자신과 마주하게 해줍니다. 여행을 통해 우리는 세상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상 속에서 우리의 위치도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여행을 창조합니다. 아니면 여행이 우리를 만드는가? 인생 자체가 여행이다. 인생은 당신을 어디로 이끌 것인가?
10. 누구에게나 인생의 시작에는 놓칠 것이 없고, 주체할 수 없는 꿈만 있고, 의지할 것이 없고, 좋은 몸만 있고, 갈 곳이 없는 시기가 늘 있다. 가세요, 그냥 돌아다니고 싶을 뿐이에요.
11. 꿈을 꾸는 자아, 잃어버린 자아, 갑자기 깨달은 자아. 그렇다면 세계 어딘가에서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12. 많은 일이 여행과 같습니다. 결정을 내리고 첫발을 내딛으면 실제로 가장 어려운 부분이 완료됩니다.
13. 인생은 여행과 같습니다. 목적지에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 길을 따라가는 풍경과 그 풍경을 보는 기분이 중요합니다.
14. 하고 싶은 일을 스스로 약속하는 것을 잊지 말고, 아무리 어렵더라도, 아무리 멀더라도 어디로 가야 할지 스스로 약속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15. 질문: 등산을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답: 거기에 산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여행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길이 거기 있기 때문이죠.
16. 7월의 이탈리아 밤바람은 시원하고 침낭에 들어가도 춥지 않다. 별을 바라보는 눈부신 은하수는 가장 따뜻한 이불이다 - '10년의 배낭여행'
17. 여행은 떠나는 것이고, 여행은 일상에서의 탈출이다.
18. 시대는 여전히 무거운 짐을 안고 전진하고 있지만, 당신과 나는 조금씩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뉴위클리"
19. 여행은 증오와 무지를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마크 트웨인
20. 수천 권의 책을 읽고 수천 마일을 여행하십시오. 4. 여행 인생 인사이트에 대한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모든 사람의 삶의 시작에는 항상 놓칠 것이 없고, 통제할 수 없는 꿈만 있고, 의지할 것이 아무것도 없는 시기가 있습니다. , 그의 좋은 몸, 갈 곳이없고 그냥 돌아 다니고 싶을뿐입니다. 인생은 여행과 같아서 목적지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을 갖는 것은 길을 따라가는 풍경과 보는 분위기입니다. 풍경, 당신의 영혼을 여행하게 해주세요!
2. 여행에 대한 기억은 늘 어렴풋하다. 어디로 갔는지, 어떤 풍경을 보았는지, 누구를 만났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반 친구들은 여행은 추억이 아니라 그 당시의 기분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런데 나는 여행 중에 늘 기분이 좋았던 걸까? 늘 일기를 쓰는 습관이 있었는데, 여행을 다녀오면 너무 게을러서 일기를 쓰지 못하고 마음속으로 여행에 무관심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3. 인생은 여행과 같습니다. 감동적인 일과 슬픈 일, 신나는 일과 실망스러운 일, 멋진 풍경과... 풍경이 없고 바람만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인생은 아름답고, 친절하고, 추하고, 아픈 것을 느끼는 것입니다. 그리고 고난으로 가득한 삶의 여정 속에서만 우리는 항상 풍경을 바라보는 마음가짐을 조정하여 그 여정에서 삶을 깨닫고 즐길 수 있습니다.
4. 가능하다면 꼭 당신과 늘 함께 여행하고 싶어요. 어쩌면 미개발의 황량한 섬일 수도 있고, 유명한 문화 고대 도시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카메라를 사용하여 서로의 웃는 얼굴과 길을 따라 우리의 풍경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을 함께 먹습니다. 아마 잘 먹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그는 여전히 상대방의 입가에 묻은 기름때를 닦아 주었습니다. 풍경이 어떤지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내 옆에 있다는 것입니다.
5. 누구에게나 인생의 시작에는 놓칠 게 없고, 주체할 수 없는 꿈만 있고, 의지할 것도 없고, 좋은 몸만 있고, 갈 곳이 없는 때가 늘 있다. 그냥 돌아다니고 싶을 뿐이에요.
6. 사람은 여행을 떠나야 한다는 생각을 늘 갖고 있었다. 어렸을 때 쿨한 성격과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자본이 있었지만, 눈으로 본 도시를 떠났다. 열고 닫고, 주변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살 곳을 찾았습니다. 마음 속의 고요하고 깨끗한 곳을 수정처럼 투명하게 만들고, 울고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사진을 찍으세요. 그리고 그것들을 옛 자신에게 맡기십시오.
7. 여행할 때는 사물이 오는 대로 받아들이고, 침착하고, 멈추고, 아무것도 놓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길. 모든 전설적인 명소를 한 번에 방문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피곤함은 말할 것도 없고, 관광만으로는 실제 경험이 줄어들 것입니다. 의미.
8. 여행 중에 무엇이든 놓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은 이미 길에서 좋은 자유의 기분을 얻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전설적인 명소를 한 번에 방문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피곤함은 말할 것도 없고, 관광만으로는 실제 경험이 줄어들 것입니다. 의미.
9. 미지의 것에 대한 두려움과 편안함에 대한 향수는 우리가 여행자로서 모험적인 여행을 시작하는 것을 방해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선택을 하시면 결코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10. 나는 여행을 좋아한다. 나는 지친 도시를 떠나 새로운 환경에 가서 감상하고 보고 듣는 것을 좋아한다. 메모, 요금 회피 및 기타 정보 이 기사 중에서 가이드에 따라 여행하는 사람들은 너무 단계별로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지만 적어도 자신의 주머니에 돈을 저축하고 몇 가지 팁을 사용하는 것이 여전히 매우 현실적입니다. . 5. "여행"에 관한 산문이나 시는 무엇입니까?
1. Fan Zhongyan의 기사, 시간 여행의 영원함, Fan Zhongyan은 몇 편의 시와 그림으로 우리에게 성공적인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변증법적 역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칠해진 기둥과 조각된 들보는 여전히 그 자리에 있고, 물과 빛과 구름과 그림자는 여전히 물결치고 있다. 그러나 우리가 본 풍경은 예전과 같지 않았다.
과거에는 혼탁한 파도가 텅 비었고, 과거에는 금빛으로 뛰어오르는 떠다니는 빛이 있었고, 과거에는 다양한 기상 조건이 있었고, 과거에는 일출과 일몰이 있었습니다. 흐린. 이 동정은 변함이 없고, 그 광대함이 한눈에 뚜렷하며, 말은 변함이 없고, 운율은 웅장하고 신들을 기쁘게 합니다.
그러나 말로 표현된 풍경은 우리가 보는 풍경과 보이지 않는 풍경은 물론, 우리 마음속에 있는 풍경과도 전혀 다르다. 그렇습니다. 일에 만족하지 말고 자기 자신에 대해 슬퍼하지 마십시오. 말하기는 쉽지만 실행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누구와 함께 풍경을 감상할까요, 아니면 당신과 손을 잡고 색다른 풍경을 온기로 느껴보겠습니다. 당신은 세상이 너무 커서 우리는 항상 맹목적인 방식으로 세상을 탐색한다고 말했습니다.
때로는 안일하고 독선적일 때도 있지만, 때로는 낙담하고 희망이 희미해질 때도 있습니다. ” 그리고 나는 말했다. “때때로 나는 세상이고, 때로는 세상이 당신이다.”
풍경을 볼 때도 마찬가지다. "——풍경을 보러 데려가세요.
풍경은 누구와 함께 보는지, 어떻게 보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경험해 본 적이 있다면, 끝이나 반대편 해안에 도달할 수 없더라도, 경험 한 한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실제 풍경을 보려면 "당신을 데려가십시오"또는 "나를 데려가십시오"라는 것입니다.
——아, 이건 정말 멋진 여행입니다! —— 여기에는 시간이 없습니다 끝없는 여행만이 있습니다. 오직 당신과 나... 머리맡의 수술을 보고, 낙엽 소리를 듣고, 말 없는 자연의 소리를 읽고, 텅 빈 황야를 생각해보세요. ... 이 순간을 사진과 마음으로 기록하세요 2. 여행하는 시 요정 태백은 가장 상냥한 중국어를 사용하여 자연을 칭송하고 시인들과 함께 여행하며, 제멋대로 머리를 높이 들고 마음은 광대한 지식으로 가득 차 수천 곡을 외쳤습니다. 수 마일의 강산, 오산의 비와 비를 삼키고 강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숨기고 양복을 입고 긴 옷을 입고 옷깃에 흰 셔츠를 입고 깃털 부채와 터번을 쓰고 말을 탄다 말을 타고 우아하게 떠나라 - 바람처럼 기쁨으로 들어가라... 기쁠 때는 말처럼 가고, 슬플 때는 찾고, 우울할 때는 좌절하고, 슬플 때는 새벽 바람과 달이 지고, 네가 품에 안고 포도주에 맞춰 노래하고, 음악이 휘몰아치고, 너는 울고, 너는 슬프고, 너는 노래하고 울부짖는다. 관대하고 멀고 술에 향기가 가득하고 향기가 취하다 ... 그래, 붉은 먼지를 휘두르는 시인의 검을 휘두르는 대나무 가지를 품에 안고 들어라. 문을 두드리는 Jia Dao의 머뭇거리는 취기에 맞춰 Xiangshan의 Drunkard Pavilion에서 시적인 영웅적 행위를 보고, 시인이 도달하기 어려운 3개의 산과 5개의 산을 오르고, Wangmojie Qingquan Stone의 상류를 탐험하십시오. , 또는 밀라강에서 압생트 쑥과 얽힌 밝은 달을 즐기거나, 장강 남쪽 육조의 낭만적인 연기와 비를 꿈꾸며, 황금군대와 철마와 함께 사막의 곧은 연기를 탐험하며, 그리고 한산사의 종소리를 들으며 오랫동안 봄강의 달밤이 물들어 음악시, 체스, 서예, 그림, 시를 낭송하며 이곳에 왔습니다. 노래하고 춤추고, 술과 음식을 먹으러 가십시오. 술꾼의 의도는 술을 마시려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비록 술에 취해 있더라도 전쟁터에 누워 있으면 술에 취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아미산 기슭에서 술에 취하여 평강의 고운 은빛에 세월의 그림자를 짓밟고 달을 손에 들고 물을 마시고 옷에 향기를 가득 채우라 꽃 하늘에 닿기 힘든 바산수 물 속에서 뒤돌아보는 낭만적인 시선 속에서, 손으로 어루만지는 한숨 속에서, 호수와 달 위를 날아가는 선녀의 그림자 속에서 나를 연강으로 보낸다. .. 이런 관점에서 보면 시인도 노래할 수 있다.
9일 밤낮을 마셔도, 술잔 삼천 개를 깨뜨려도, 술을 짊어지고 있어도. 그는 가장 찬란한 시로 아름다운 풍경을 낭송할 것입니다.
그는 우리에게 가장 낭만적인 영혼의 비상 여행을 선사합니다. 그러니 Shixian과 함께 여행하세요.
시인의 기질을 지닌 환상, 웅장함, 아름다움, 소위 시인의 글은 시인이 인간에 대한 기대를 반영한 거울이라고 하는 것이 더 적절하다.
이 풍경은 너무 아름답고 시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아, 이건 정말 멋진 여행이에요 ——시간도 없고, 장소도 없고, 끝없는 여행만 있을 뿐입니다. .. 주피의 수술을 보고, 나뭇잎 떨어지는 소리를 듣고, 끝없이 읽는다. 자연스러운 말소리, 공허하고 고요한 생각의 황야... 이 순간을 사진과 영혼으로 기록하라. 3. 나는 화가들과 함께 고생하며 산천을 걸어서 다니고, 온 나라를 짊어지고, 백발을 온통 검게 물들이고, 삼천 개의 쇠신발을 걷고, 부러진 다리를 건너고, 강물을 건넜다. 흐르는 물에 솥의 연기를 걷어내고 먹물을 섞어 달빛이 일하게 하라 오산의 구름과 비를 펜에 칠하고 밤낮으로 붉은 태양을 칠하여라.
Gu Kaizhi의 "Luo Shen Picture"를 염두에두고 하늘을 화판으로 사용하여 Zhao Mengfu의 "Tao Te Ching"을 복사했습니다. 그림으로서의 지구, 모든 구름, 안개, 눈 그들은 모두 울부짖는 늑대입니다. 현실이 허구로 대체되면 모든 환상은 현실이 되고, 허구가 현실로 대체되면 모든 과거는 떠다니는 구름일 뿐입니다. Yan Liben을 초대하여 여덟 명의 위대한 학자를 이끌고 Wu Daozi가 우아하게 떠나는 것을 지켜보고 Xu Beihong에게 날아가지만 결코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 말을 타도록 요청하십시오.
매화, 난초, 대나무, 국화, 시, 술, 꽃, 차는 독특하게 아름답고, 오래된 덩굴, 고목, 검은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사람들은 편안하고 멀리 있습니다. —하지만 그림은 풍경 밖에 있다. 사랑은 산과 강 사이에 있다. 종이 뒷면을 관통하는 것은 힘도 잉크 자국도 아닌 눈물과 땀과 피... 날아다니는 용과 봉황인지. 힘이 종이 뒷면을 관통하고, 라이스 페이퍼 두루마리는 하늘에서 하얀 눈으로 변하고, 수천년의 녹색 비단이 탁자 위에 굳어진다. 풍경은 화가의 마음과 정신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다. 날아갈 때는 먼지가 휘날리지만 그는 더 이상 인간의 세계에 있지 않으며, 그가 쓰러지면 시든 덩굴과 고목은 흘러가는 물과 함께 사라진 지 오래다. 그리고 안개, 그리고 그의 생각은 영원으로 응축됩니다.
수천 편의 시를 쓴 화가는 비틀거리며 사라진다. 네모난 글자가 몇 줄 있어도 가로, 세로, 왼쪽, 오른쪽이 모두 가까운 거리에 있어 정서, 관서, 활자, 버드나무가 흔들리고 있다. 이 풍경, 이 풍경, 이 자연이 기조이다. , 그리고 자연으로의 회귀를 표현한 흑백 2색 표현은 영원합니다. 빛바랜 화선지 위에는 아마도 시간의 빗살이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산봉우리, 기이한 나무들의 안개를 얼려 놓았을 것입니다.
펜과 먹, 종이와 벼루만 남은 서재에는 그 뒤쪽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름다운 모습의 안여우의 모습만 남아 있다. ——아, 이건 정말 정신적인 여행이군요! ——시간도 없고 장소도 없고 끝없는 여행만이 있을 뿐, 오직 너와 나만... 머리맡의 수술을 보고, 낙엽 소리를 듣고, 말없는 자연의 소리를 읽고, 공허함과 공허함을 생각하라. 고요한 황야... 지금 이 순간의 기분으로 사진과 영혼으로 기록해 보세요.
4. 체스 플랫의 미로에서 Yi Qiu와 함께 인생과 여행의 열쇠를 찾으십시오. 둥근 하늘과 사각형 장소는 핑으로 간주되고, 흑백의 낮과 밤은 체스로 간주되며, 별은 별입니다. 하늘에 흩어지고, 무수한 바람과 구름이 모인다.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