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했던 비주류 노래.
1,' 레비'.
내가 처음에 너에게 폭탄을 던진 것을 용서해 줘. 라비타이는 부끄럽지 않은 댄스곡의 왕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노래를 공간 배경 음악이나 벨소리, 그해 댄스곡의 왕으로 사용한다.
2, "스타카보타만' 하자.
무곡은 PreziosoMarvin 에서 온 것으로, 이 노래의 인기는 라비타보다 더 좋아야 하며, 그해 매우 유행했던 무곡 중 하나였다. 많은 사람들이 이 댄스곡을 들어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3,' 고디사 소녀'.
독일 댄스 엘프 오케스트라가 부른 이 노래는 2003 년 가장 빠르게 전파된 댄스곡이어야 한다. 처음 두 곡을 들어보지 못했다면, 이 GodIsAGirl 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항대나 지방에서 비주류에 대한 직접적인 정의는 대부분 대중의 수, 그들의 앨범 판매량, 심지어 상업 관행의 명칭일 뿐이다. 이미지는 항상 소외되고, 작은 사람들의 가제트이다. 비주류 음악에 대한 외부의 인상은 신장 허정결손, 이질적인 것, 심지어 약간 안전하지 않은 것, 그리고 대부분 정치성, 대립성, 전복성이 있어 현지 음악평론가들에 의해 대체 음악으로 요약된다.
주류 음악은 정상인이 접촉해야 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종민 행위' 입니다. 일종의 착각입니다. 정체성을 얻기 위해 우리는 한 집단에 자신을 두고 수많은 사람들의 투사를 통해 자신을 위해 위대함을 만들어 냅니다. 중국 청중이 대다수를 차지한다. 상인은 인간성의 이 약점을 너무 잘 알고 있어 본토 음악의 결핍을 초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