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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탈적인 MA 부자의 게임 플레이와 카드 놀이 아이디어에 대한 간략한 토론

앞서 저는 부자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를 설명했고, 부자를 위한 카드 매칭과 카드 뽑기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했습니다. 여기서는 부자 직업의 카드 놀이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요약: 부자들이 카드 놀이를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1. 라운드에서 C를 쌓아야 하는지 여부

2. 여부 라운드에서 2개를 쌓아야 합니다

3. 라운드에서 아웃풋을 해야 하나요?

4. 도발(고위험 라운드, BOSS의 공격은 공격 디버프와 함께 옵니다)

5. 라운드에서 카드를 사용한 후 위의 4가지 상황에서 라운드 전에 필요한 카드를 얻을 수 있는지 여부

Pom Pom 키메라는 물리 방어막을 주로 사용하는데, 2장의 카드를 보충하려면 5C가 사용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Thief와 Qiu Taixian은 마법 보호막을 얻으려면 6C가 필요하며 막힐 수 있습니다.

먼저 영상 속 카드 뽑기 순서를 예로 들어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고 과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시작 패에는 3C 쉴드 1개, 2쉴드 2개만 있고, 동시에 약산성이 존재한다는 점은 기본적으로 5C에는 2가 있어야 한다고 할 수 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문제점은 해결되었으므로 3C는 결정적으로 상승했습니다. 안린은 아니지만 꽤 괜찮습니다.

4C, 실제로 얀데레를 그렸고 인내심을 갖고 기다린 끝에 클로 컨트롤이 기정사실이 된 것을 발견했습니다(Qiu Dalao, 실제로 마법 AOE를 가져오셨습니다). 그러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에 대해서는 어린 늑대인 앨빈에게 가십시오. 그러면 가장 높은 보호막 용량이 보장됩니다.

5C는 예상대로 후오린2, 그리고 얀데레는 약하게 체크하며 다시 공격한다.

6C가 폭발하며 전투가 종료됐다.

이 슈퍼 크로스보우 리갈의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5C에는 2가 필요합니다. 2를 유지하거나 2를 얻으려면 확인에 주의해야 합니다. 물리학이 플레이하기 더 쉽기 때문입니다. , 5C는 1만 더할 수 있습니다. 결국 Guoji가 카드를 한 장 덜 뽑으면 버프를 뽑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문제에 대해 비난을 받는 것은 이득을 얻을 가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가능하다면 4C는 도둑에게 화력과 C 제어 발톱을 쌓아야 6C가 죽지 않더라도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 . . 뭐, 큰 문제는 아닐 거예요. . . . .

5C부터 버프 추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화린이 있다면, 화린과 로즈의 조합을 직접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6C, 붐, 상황이 여의치 않으면 마법 방패를 추가하면 됩니다. 불 속성 마법 방패는 큐에게도 버프를 제공할 수 있는 코인 풀의 지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An Lin은 더 이상 이 코인 풀만큼 좋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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