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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 웨이브 제로 교육 계획 해적

능파 육성 프로그램 공략

운동계 결과:

배구 국가대표팀 => 정신 방벽 및 & 사회적응 21 이상, 육체강도 < P > 마술국수 => 정신방벽 21 이상, 사회적응 2 이하, 육체강도 < P > 테니스 국수 => 정신방벽 2 이하, 사회적응 21 이상, 육체강도 < P > 높이뛰기 국수 => 정신 방벽 및 & 사회적응 2 이하, 육체강도가 높은 < P > 문학과 결말: < P > 학자 => 정신 방벽 및 & 사회적응 21 이상, 지식지수가 높은 < P > 명가 => 정신방벽 21 이상, 사회적응 2 이하, 지식지수가 높은 < P > 유학생 => 정신방벽 2 이하, 사회적응 21 이상, 지식지수가 높은 < P > 재수험생 => 정신 방벽 및 & 사회적응 2 이하, 지식지수가 높은 < P > 서비스계 결과: < P > 간호사 => 정신 방벽 및 & 사회적응 21 이상, 도덕감 높음 < P > 수녀 => 정신방벽 21 이상, 사회적응 2 이하, 도덕감 높음 < P > 여경 => 정신방벽 2 이하, 사회적응 21 이상, 도덕감각이 높은 < P > 풍기위원 => 정신 방벽 및 & 사회적응 2 이하, 도덕감 높음 < P > 아이돌계 결말: < P > 세계여우 => 정신 방벽 및 & 사회적응 21 이상, ph 분비가 높은 중학생 아이돌 => 정신방벽 21 이상, 사회적응 2 이하, ph 분비가 높은 < P > 무대 여주인공 => 정신방벽 2 이하, 사회적응 21 이상, ph 분비가 높은 < P > 사이트 여주인공 => 정신 방벽 및 & 사회적응 2 이하, ph 분비가 높은 < P > 예술학과 결말: < P > 바이올린 연주자 => 정신 방벽 및 & 사회적응 21 이상, 감정능력이 높은 < P > 화가 => 정신방벽 21 이상, 사회적응 2 이하, 감정능력이 높은 < P > 합창부 => 정신방벽 2 이하, 사회적응 21 이상, 감정능력이 높은 < P > 미술부 => 정신 방벽 및 & 사회적응 2 이하, 감각능력이 높은 < P > 애니메이션 결말: < P > 진사와 능파 충돌 => 능파는 진사에 대한 호의가 높고, 기억이 회복되지 않고, 사회적응 251 이상 < P > 흰색의 거대한 능파 => 능파는 진사에 대한 호의가 높고, 기억이 회복되지 않고, 사회적응 25 이하 < P > 가 기원당의 딸 1=> 능파는 원당에 호의가 높고, 기억이 회복되지 않고, 사회적응 251 이상 < P > 가 원당의 딸 2=> 가 되었다. 능파는 원당에 호의가 높고 기억이 회복되지 않고 사회적응 25 이하 < P > 와 플레이어의 결혼 결말: < P > 비행결혼 => 비행 ED, 능파는 선수에게 호의적으로 151 이상 < P > 사회적응고결혼 => 사회적응 251 이상, 능파는 선수에게 호의적으로 151 이상 < P > 사회적응 저결혼 => 사회적응 25 이하, 능파는 선수에게 호의적 151 이상 < P > 시간표

4/1 OP

4/1 1 학기 시업식

4/24, 4/25 하이킹

5/1~5/6 제 3 사도가

5/8 진사 입학

5/22~5/27 제 4 사도가 습격했다

5/26 ~ 6 26~7/1 제 6 사도가

7/3 내일 향입학

7/7 칠석

7/1~7/12 기말고사

7/14 수영대회

7 11 일곱 번째 사도가 2

8/13 여름 동인지발표회

8/19 여름제사

9/1 제 2 학기 시업식

9/11~9/13 발견 8 사도

9 16~1/21 제 1 사도가

1/3 문화제 연습

11/3 문화제

11/6~11/11 제 11 사도가

11/14 기체 교환 실험을 습격했다 21~12/23 수수께끼 훈련

12/23 제 2 학기 종업식

12/24 크리스마스 이브

12/25~12/27 학원

12/31 섣달 그믐 날 연하카드

1/9 제 3 학기 시업식

1/11 제 13 사도가 습격

1/12 기체 교환 실험 보고서

1/13 제 14 사도가 습격

1/14 ~ 1/; 29 기말고사

3/14 발렌타인데이 답례

3/23 제 3 학기 종업식

3/24 제 16 사도 습격

3/27 능파 재생, 기억회복

3/28 LCC END

[ 문화제 CG]

공주: 사회적응 2 이상, 기진사에 대한 호의가 높은 < P > 마녀: 사회적응 2 이상, 선수에게 호의가 높은 < P > 나무: 사회적응 199 이하

[ 체육제물 CG]

식빵대회: 사회적응 2 이상 < P > 칭찬능파 이름: 체육제 3 위 이내

[ 휴식 CG] <; 도덕감 2 이상 < P > 은 선수 등에 엎드린다: 사회적응 3 이상, Ph2 이상

[ 외출CG] < P > 능파거품 온천: 9/12 8 사도 발견 후 < P > 수학여행: 9/11 8 사도 발견 후 < P > 능파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사회적응 15 이상 ( 능파는 흰색 수영복을 입고 있다: 사회적응 15 이상 < P > 능파는 파란색 수영복을 입는다: 사회적응 149 이하 < P > 능파 익사: 능파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는다: 피로계수가 높고 육체강도가 1 이하이며 사회적응 15 이상 (비키니 수영복 구매 필요) 사회적응 15 이상 < P > 능파는 청색 수영복을 입는다. 피로계수가 높고 육체강도가 1 이하이며 사회적응 149 이하 < P > 능파는 비키니 수영복 착용: 사회적응 15 이상, 선수에게 호의적 6 이상 (비키니 수영복 구매 필요) < 선수에게 친절 6 이상 < P > 능파는 파란색 수영복을 입는다. 사회적응 149 이하, 선수에게 호의적인 6 이상 < P > 능파의 비키니 수영복은 파도에 떠내려갔다. 사회적응 15 이상, ph5 이상, 선수에게 호의적 6 이상 (비키니 수영복 구입에 필요) < P > 구 9 정신방벽 1 이하 < P > 영화: 감각능력 3 이상, 피로계수 2 이상, 정신방벽 1 이하 < P > 유원지: 감각능력 3 이상, 피로계수 2 이상, 정신방벽 1 이하 < P > 능파 외출만남식:; 선수에게 친절 7 이상 필요한

능파는 게이머에게 눈물을 닦아준다: 연애영화: 사회적응 3 이상

일반영화: 사회적응 3 이상

염소가 능파를 물고 있는 치마: 유원지의 동물원, 사회적응이 높고 감정능력이 2 이상

연애 상태 < P > 능파는 그네: 유원지의 헬스장, 사회적응이 높다. 육체강도 2 이상

[ 명절 CG] < P > 하제후 능파와 손잡고 귀가한다: 선수에게 호의가 높은 < P > 능파에게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만들기: 선수에게 호의가 6 이상 < P > 능파가 발렌타인데이에 키스한 선수: 선수에게 호의가 8 이상 < P > 능파는 크리스마스에 선물: 플레이어에게 호의가 99 이하인 < P > 표: 하: 7/2~8/6 동인지구매 필요, 8/13 외출

겨울: 12/3~12/24 동인지구매 필요, 12/31 외출

[ 물품 cc 사회 적응 및 & 감각능력이 높은 < P > 능파수제 과자: 1/23~1/27 학교, 기본어휘 & 사회 적응 및 & 감정력이 높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구매): 플레이어에게 호의적인 3~59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수제): 플레이어에게 호의적인 6 이상

발렌타인데이 답례 (케이크): 능보가 플레이어에게 호의적인 7 이상

밸런타인데이에 답례한다 평소 5% 발생

냉장고 속 비장주: 능보 비행상태 이후 첫 날 옵시디언 발견

능파 상황:

사회적응 낮음: 사회적응 74 이하

사회적응 높음: 사회적응 75 이상

연애상태 피로계수 45 이상

동인지 취미 상태: 사회적응 5 이하,' 동인지책 구매

병기 상태: 피로계수가 육체강도+정신방벽값의 5% 보다 높다

부상 상태: 전투 후 기체 손상 75%

"입니다 Casual Store 내의 모든 옷은' 사회적응이 75 이상이다' 가 되어야 < P > 비키니 수영복을 입을 수 있고' ph 분비가 5 이상이다' 는 해수욕을 할 때

2:' animateg Store' 를 입어야 한다. 7/2~8/6(12/3~12/24) 일 옵시디언 날 동인지책 구입 후 (최소 1 권) 8/13(12/31) 당일' 여름 (겨울) 계절 동인 능파육계획공략' 문제보완판 < P > 집행: 심리교육 => 플레이어에 대한 호감: +~2

지식강화 => 플레이어에 대한 호감: +~1

연수 => 플레이어에 대한 호감: +~1

진료 => 선수에 대한 호감: +1~2

관광객원 => 플레이어에 대한 호감: +~1

해수욕 => 플레이어에 대한 호감: +~1

영화 => 플레이어에 대한 호감: +~1

외출 => 선수에 대한 호감: -1~2

학교 => 진사에 대한 호감: +~2

동기화 속도 테스트 => 사령관에게 호감: +~2

모의 전투 => 사령관에 대한 호감: +~2

수수께끼의 훈련 => 사령관에 대한 호감: +~3

물품 구매 (or 증가 선수 호감 감소):

의류: 프릴 드레스 => 호감: +5

리본 드레스 => 호감: +3

민소매 원피스 => 호감: +2

스웨터 => 호감: +2

스키니 => 호감: +2

귀요미 팬츠 => 호감: +1

겉옷 속옷 => 호감: +4

비키니 수영복 => 호감: +3

음식: 커피 => 호감: +1

아이스크림 소다 => 호감: +1

케이크 => 호감: +1

선데이 => 호감: +1

샐러드 => 호감: +1

감자튀김 => 호감: +2

오믈렛 => 호감: +1

크림 구이 요리 => 호감: +1

두부한포화 => 호감: -1

피자 => 호감: -2

라면 => 호감: +1

의약품: 모든 의약품 => 호감: -2

능파육계획공략 ~ 문제보완판

실행항목 & "사회 적응" 은 오르내린다:

학교 => 사회적응 +~2 (진사 호의에 +~2)

심리교육 => 사회 적응 +1~2 (플레이어에게 친절+

上篇: 학생들이 착용하기에 적합한 헤드폰 종류는 무엇인가요? 下篇: 랑중고성 이름의 유래에 관한 전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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