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매개변수 중 휴대전화의 디스플레이 선명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매개변수는 무엇입니까?
4가지 주요 매개변수가 화면 표시 선명도에 미치는 영향
화면 크기
화면 크기가 선명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당연히 클수록 이해하기 쉽습니다. 콘텐츠가 많을수록 이미지의 디테일이 더 선명하게 표현됩니다. 하지만 이 매개변수는 너무 직관적이기 때문에 일부 친구들은 화면 크기가 선명도를 직접적으로 결정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비유하자면, 화면 크기는 화면에 표시되는 콘텐츠의 주변만 결정하는 컨테이너일 뿐 화면 선명도에는 가장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해상도
화면 해상도의 매개변수는 두 개의 숫자로 구성됩니다. 이 두 숫자의 의미는 휴대폰 화면의 가로 픽셀과 세로 픽셀을 의미합니다. 픽셀이 많을수록 표시되는 콘텐츠가 더 선명해집니다. 예를 들어 한자 "一"을 표시해야 한다면 고해상도 화면에서는 100픽셀을 사용하여 표시하지만, 저해상도 화면에서는 10픽셀만 사용하여 100픽셀의 획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一'이라는 단어는 10픽셀로 가로 막대만 표현할 수 있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단, 해상도가 높을수록 디스플레이 효과가 더 선명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해상도 역시 화면 크기에 따라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같은 480×800 해상도에 같은 내용을 2.8인치와 4.0인치 화면에 표시한다면 4.0인치 화면은 확실히 더 선명할 것입니다. 화면이 너무 작으면 헛된 일입니다.
화면 색상
화면 색상은 색상 그라데이션을 포함하기 때문에 너무 전문적이므로 여기서는 색상의 영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시스템의 관점에서 화면 디스플레이의 선명도가 미치는 영향.
Windows Mobile 시스템을 탑재한 휴대폰은 이 시스템의 제약으로 인해 화면에 65536색만 표시할 수 있는 반면, Android 및 Symbian 시스템을 탑재한 휴대폰은 일반적으로 1,600만 색상에 도달할 수 있으므로, a 대형 화면과 고해상도를 갖춘 Windwos 휴대폰의 디스플레이 효과는 동일한 매개변수를 사용하는 Android 휴대폰만큼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26만 색상 이상의 색상은 기본적으로 인간의 눈으로 차이를 볼 수 없으므로 색상 매개변수의 수준을 과도하게 추구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너무 낮지 않습니다.
화면 소재
다른 화면 소재도 디스플레이 선명도에 영향을 주지만 전체적인 영향은 크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TFT 스크린 소재는 밝기가 매우 좋고 대비가 비교적 좋은 것이 특징이므로 레이어링 감각이 우수하지만 TFT 스크린이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합니다. AMOLED 소재는 TFT보다 화면 표시 효과가 뛰어나며, 응답 속도가 빠르고 명암비가 높으며 시야각이 더 넓습니다. 자체 발광이 가능하고 백라이트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므로 더 얇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IPS 소재와 LCD 소재도 각각의 특성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디스플레이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가장 중요한 영향은 아닙니다.
요약:
결론적으로 화면 표시의 선명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화면 크기뿐만 아니라 해상도, 색상, 재질도 4가지 요소뿐입니다. 함께 일하면 더 나은 디스플레이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