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취스님이 항저우 영은사 주지로 추대됨
신자 한 명 한 명이 카네이션을 받았습니다
광천스님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어제 즉위식과 축하 행사에 초대를 받아 영광입니다.
요구에 따라 언론은 7시 30분에 행사장에 입장했고, 나는 오전 6시 30분에 영은사에 도착했다. 나는 충분히 일찍 왔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많은 신자들이 이미 도착했고, 대부분은 조용히 기다리고 있었고 일부는 도와주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사찰 입구부터 길가에는 노란 현수막이 뒤덮이고, 발밑에는 각양각색의 꽃들이 피어나고, 계단 난간까지 알록달록한 리본으로 묶여 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영은사는 훨씬 더 엄숙하고 축제적입니다.
영은입사 후 우선 당직대사에게 면접 합격을 요청했고, 승천식 및 축하 활동 일정도 받았다
7:45, 특사가 갔다 광천대사를 영접하기 위해 항저우불교로;
8시에 산의 장로들이 법당에 자리에 앉았고;
8시 20분에 대사가 승려가 산문에 도착;
8:45, 본당, 장로들이 왕좌를 배웅;
9:00, 법당, 대스님이 왕좌에 오르다 ;
9시 40분 산장들이 약사전 앞에서 단체사진을 찍는다 ;
10시 30분 대웅전 앞에서 주지스님 즉위식이 끝났다.
스승님께서는 즉위식이 매우 성대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대스님이 산문에 들어갈 때부터 본당에서 즉위식을 올리고 법당에서 즉위식을 승천하는 순서로 진행됩니다. 가장 흥미로운 세 부분.
7시 30분, 길 양쪽에는 노란색 카네이션을 들고 신자들이 광취스님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었다. 사람이 너무 많아 다시 본당으로 돌아섰는데, 홀 앞에는 생방송을 볼 수 있는 큰 스크린이 있었습니다.
스크린 생방송을 통해 광취스님이 산문을 지나 본당을 향해 천천히 걸어가는 모습을 지켜봤다. 주변의 신자들도 모두 일어나 경의를 표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팀이 도착했습니다. 멀리서 처음으로 정면에 '진위안'(입원 또는 입원이라고도하며 특정 사찰을 맡은 새 주지 스님을 지칭함)이라고 적힌 표지판을 보았습니다.
다음으로 본 것은 향쟁반, 난로, 등불, 보물 덮개를 들고 있는 웨이터였고 그 뒤를 이어 주지스님 광취안님이 보였다.
광전 스님이 본당에 들어간 후, 나는 그를 따라 대당 입구까지 가서 홍콩에서 온 이차오 장로가 광전 스님에게 왕좌를 바치는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았다. 문 앞에 서 있는 몇몇 신자들도 성전에서 마법사와 함께 손을 모으고 경배했습니다.
환송식을 마친 후 광취스주지사는 약사전으로 가서 향을 피우고 부처님께 예배하고 설법을 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법당으로 가서 왕위에 오를 시간입니다. 이때 팀 앞에 있던 '금원' 간판도 '성좌'로 바뀌었다.
그러나 법당에서 진행되는 식에는 언론의 입장이 금지되어 있어 다시 본당의 대형 스크린으로 돌아와 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약 50분 후 승천식이 끝나고 광취스님께서는 본당으로 돌아가 승천식에 참여하셨습니다.
축하식에서 대포 경례가 발사된 후 바닥에는 다양한 색깔의 종이 조각이 둥둥 떠 있었고, 많은 신자들이 몇 장을 주워 주머니에 넣었다. 한 이모님은 승천식은 흔치 않은 행사이고, 평일에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산마다 어르신들이 참석하기 때문에 경례에서 종이 몇 장을 집는 것도 길조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윤 기자가 주단양을 촬영했다
본 신문은 어제 오전 항저우 영은사에서 광전 주지스님(주 1 참조)의 즉위식과 축하 행사가 거행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국가종교행사 국, 성, 시 통일전선 사업, 종교 및 기타 관련 부서의 지도자들이 회의에 참석하여 불교계 장로들과 미국, 캐나다, 일본, 홍콩, 대만의 저명한 승려와 현자들을 지도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3,000명이 넘는 제자들이 집회에 참석했습니다. 중국불교협회 회장인 관음 장로가 광취스님에게 자리를 선물했습니다.
오전 8시에는 영은사 불기가 휘날리고, 꽃이 울리고, 종과 북이 울리고, 손님들이 모여 있어 상서롭고 엄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대기.
영은사 주지운(吉雲) 대사와 기타 양서족 대표들(주 2 참조)이 산문(서쪽 하늘 근처)에서 그들을 맞이했다. 결사, 담여대사, 묘강대사, 도자, 정자, 은순, 이장, 묘령대사가 옷을 하사하고(주 3 참조), 염주를 걸고(주 4 참조), 광천대사에게 유산을 남겼습니다(주 4 참조). ) 각각 5) 거품기(주 6 참조), 주석 막대(주 7 참조), 도구(주 8 참조) 및 Ruyi(주 9 참조)를 제공합니다.
스님은 설법을 마친 후 산장들과 귀빈들의 부축을 받으며 천천히 산문으로 들어갔습니다. 광천스님은 천왕당의 미륵보살과 베다보살 앞에서 향을 공양하고 절하며 설법했습니다. 본당에서는 홍콩의 이차오 장로가 광전사원장에게 왕좌를 바쳤습니다.
이후 광전(廣泉) 스님이 법당에 오셨고, 중국불교협회 회장인 관음(冠密) 장로가 자리를 양보했고, 즉위식은 절정에 이르렀다. 향을 피우고 설교를 한다.(주 10 참조)
즉위식을 마친 뒤 본당 앞에서 성대한 축하행사가 거행됐다.
항저우시 정부와 성 민족종교사무위원회 지도자, 중국-불교협회 대표, 해외 산 장로들이 축하 연설을 했다. 신임 주지스님인 광취안(廣泉)대사가 감사의 연설을 했습니다.
영은사는 중국 불교의 핵심 사찰이자 불교계가 외국과 우호적인 교류를 하는 중요한 창구이며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와 영향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항저우의 불교는 각계각층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영은사 주지는 영은사 사람들과 함께 국가와 종교를 사랑하고 전파하는 데 큰 책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법을 실천하고 사회를 이롭게 하며 인민을 이롭게 하며, 새 시대를 위한 '동남불교왕국'을 건설하고, 국가 번영과 사회 안정에 이바지하며, 민족 단결과 세계 평화에 정당한 공헌을 한다. 1. 왕위에 오르다: 선의 숲에서는 원래 왕위에 올라 법을 설하도록 초대받은 사람을 가리킨다. 신임 주지스의 서품식에서 중요한 부분이 '즉위'(궐로 가는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신임 주지스의 즉위식을 '즉위식'이라고 부르게 되었다.
2. 두 부류의 사람들: 고대 선림에서 불당에서 정식 모임이 있을 때 스님들이 불당 양쪽, 즉 동파와 서파에 줄을 섰다. 그룹. 동서(徐夏)는 세속적인 일을 잘하는 사람을 뽑아 통치자(君君)라 하고, 서허(西徐)는 학문과 도덕을 잘하는 사람을 뽑아 우두머리라 부른다. 이 두 무리는 법당에 위치하며 주지를 중심으로 하고 좌우에 각각 서 있기 때문에 두 무리라고도 한다.
3. 의복: 조상의 캐삭.
4. 염주: 목에 걸고 있는 염주.
5. 그릇: 승려가 걸으면서 물을 먹고 마시는 데 사용합니다.
6. 거품기: 설교할 때 사용하는 도구.
7. 주석 지팡이: 불교의 사성제와 12가지 원인을 상징합니다.
8. 기구: 인도에서는 좌선을 하는 방석이고, 중국에서는 부처님을 숭배하는 방석이다.
9. 루이(Ruyi): 고대에 스승은 루이가 왕위에 올라 설교할 때 경전을 썼습니다. 이제는 행운과 행운을 상징합니다.
10. 규율: 불교에서는 뛰어난 승려와 큰 덕행이 제자들과 신자들에게 법을 설하는데, 이를 가르침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을 깨우치고, 깨우치고, 깨우쳐 주고, 보여 주고, 지적하고, 보여 주는 것입니다. 불교는 실천과 개인의 체험을 중시합니다. 가르침은 또한 훌륭한 승려와 위대한 덕의 실현입니다. 중요한 것은 선남자의 실천과 개인의 체험입니다.